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공간 메시지 문장


1. 세상에서 가장 잔인한 말, 미안하지만, 나는 당신을 미워하지 않는다. 그러나 우리는 결코 되돌아 갈 수 없다. 이것은 원래 친밀한 두 사람을 소외에서 분리하는 간단한 문장입니다. 한번도 경험하지 못했던 사람들은 결코 이해할 수 없을 것입니다.

2. 사람이 고등 동물 인 이유는 동물이 저급 동물 인 이유는 동물이 인간이 될 수 없기 때문에 동물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언젠가 너는 무지개 같은 사람을 만날 것이고, 너는 상심 할 것이다.

4. 가야 할 가장 시급한 일은 가장 아름다운 경치이며 가장 큰 상처는 가장 진실한 감정입니다.

5. 산과 강을 걷고, 발은 높고 낮으며, 기복을 경험하거나, 바퀴벌레를 찾거나, 조금이나 많거나 적어지고, 행복해야한다.

6. 가장 소중한 것은 소유하고있는 재료가 아니라, 함께있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사랑하게 강요 할 수는 없으며, 자신을 가치있는 사람으로 만 만들 수 있으며, 나머지는 운명에 달려 있습니다.

7. 가장 슬픈 사랑, 수많은 경쟁자가 없지만, 당신은 적이 없습니다.

8. 누구의 손가락이 천년기를 뛰어 넘었는지, 반전 개혁에 빠진 사람은 잊혀 질 수 있습니다. 나는 모든 슬픔을 다 피할 수있을 때까지 기다리고 있지만, 눈이 어두워서 이해할 수 없습니다.

9. 그것은 당신 것이고, 그것은 항상 당신 것이고, 당신은 아닙니다. 당신이 어떻게 벌든지, 어떻게 움켜 잡든, 그것은 당신에게 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10. 모든 입소문의 선택은 실제로 실제로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인생을 당신 만의 독특한 창조물로 여기는 한, 당신이 다른 선택을했다면 자주 돌아 보지 않을 것입니다.

11. 인어의 동화는 내가 사랑을 믿게하고 모든 선한 사랑이 행복한 결말을 맺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게합니다.

12. 어떤 사람들의 사랑은 단지 "당시의 감정"에 불과합니다. 상대방이 장기간의 사랑으로이 감정을 잘못 이해한다면 그것은 어린애입니다.

13. 돈이있을 때 남자들이 나 빠진다. 그렇습니다, 많은 남자는 이것 같이이다, 그러나 돈이 있으면 나쁘게 된 남자는 어디든지 갈 수 없을 것이다.

14. 불만은 고충이 아니며, 빼앗길 수있는 애인은 애인이 아닙니다.

15. 당신은 나를 사랑 할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나는 단지 당신을 사랑하거나 더 많이 사랑할 수밖에 없습니다.

16. 너는 내 꿈을 꾼다. 나는 접근 할 수없는이 빛을 즐기는 것에 지쳤다.

17. 네 인생에서 말한대로, 말도 안되는 소리는 50 %, 거짓말은 30 %, 맹세는 20 %를 차지했다.

18. 모든 꽃은 스스로의 생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꽃이 시들어지면 그것은 생명의 종말이며, 씨앗은 생명의 지속이며, 바람을 견뎌내고, 비를 견디며, 다른 동물을 대면합니다. 환생.

19. 사람들은 변화하고 끊임없는 약속을 지키지 만 변덕스러운 마음을 지닐 수는 없습니다.

20. 누락은 전체 가을 잎처럼 무겁지 않습니다.

21. 사계절이 좋다면 좋다.

22. 잊을 수없는 모든 사랑은 깨뜨린 후에 이해해야합니다! 당신은 내 사랑이고 나중에 이해할 것입니다.

23. 왜 당신은 상대방의 비밀을 알고 있습니까? 세계에서 가장 어두운 곳은 사람의 마음입니다.

24. 나는 아마 새이며, 경계심이 가득하며, 머물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나는 비행을하고있다.

25. 내 세상은 침묵하며 다른 사람들을 수용 할 수 없다.

26. 내 마음이 부러졌지만 나는 접착제가 없다.

27. 나의 재능, 당신의 천재는 둘 이상이 아닙니다.

28. 당신이 매일 추천하는 작은 멜로디를 들어보세요, 그것은 당신과 관련된 것이기 때문에 나에게도 행복합니다.

29. 비 오는 날마다, 당신은 당신의 사랑하는 우산을 들고 나와 함께 걸어서 비의 낭만을 느낄 것입니다. 그 좋은 것들은 결코 잊혀지지 않았습니다.

30.이 이야기의 결말을 분명히 알게되면, 당신은 그것을 말하거나, 모른 척하고, 말을 멈추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솔직히 선택하는 것보다 침묵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고통 스럽기도합니다.

31. 인생을 믿는다면, 모든 사고는 파멸하게됩니다. 당신이 인생을 믿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우발적 인 운명에 처해질 것입니다.

32. 당신이 가장 취약한 상태에있을 때 당신을 격려하는 당신의 삶 속에 항상 누군가 있다면, 그는 당신의 친구입니다. 적어도 그것은 있었다!

33. 상해는 단지 다른 사람들의 부끄러움, 끈기의 환상입니다!

34. 포기하고, 잊어 버려야 할 것을 잊어 버리고, 포기한 것을 포기하고, 변화 될 수있는 것을 변화시키고, 변할 수 없다는 것을 받아들이는 의지가있다.

35.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은 가난한 입과 꽃 장을 가지고 노는 것 이상의 것이고 항상 흑인에게 달리는 소녀가 있습니다.

36.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두 사람이 서로 멀고 서로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어느 날 만나서 사랑에 빠졌고 그 거리가 아주 가까워졌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더 이상 사랑에 빠지지 않았고, 아주 가까이에 있던 두 사람이 훨씬 더 멀리, 심지어 이전보다 더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37. 내가 우울하게 느낄 때마다, 나는 미소로 그것을 실제로 볼 수 있으며, 나쁜 날에는 항상 기쁨이 동반됩니다. 너는 또한 슬퍼하는 경우에, 움직여서, 너 자신을 위해 약간 춤을 추고, 너에게 속하지 않은 그 불쾌한 것들을 버려라.

38. 떨어지는 꽃은 물의 흐름을 따르고, 물은 우연히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39. 사랑은 마치 풍선 껌처럼 달콤하지만, 누구나 그것을 불어서 맛볼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40. 사랑은 언제나 우리에게 너무 많은 기대를 안겨줍니다. 오랜 시간 동안 희망하고, 분리하지 않고, 소유하고 성취하기를 희망합니다. 결국 나는 조금 피곤하고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다. 사랑은 이렇게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울음, 웃음, 싸움, 어려움을 겪고 나서 마지 못해 한 번씩 먼지에 빠지게됩니다.

41. 당신이 함께 이야기 할 수있는 것이 아니라, 함께 어울리는 것, 그렇지 않으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함께 할 수 없다면, 영원히 함께 할 것입니다.

42. 인내가 지속되고, 궁극적으로 하나가 살아있다, 침묵은 단지 내 입의 괴로움이다.

43. 이제부터 나는 성질을 잃지 않을 것이고, 나는 자신을 해치지 않을 것이며, 나는 깊은 감정을 나 자신에게 남겨 둘 것이다.

44. 손가락에서 많은 시간을 들여 지식과 감정이라고 불리는 것을 많이 남겼습니다.

45. 한밤중에 이웃 2시에 이웃 사람이 피아노를 칠 때 화를 내지 마십시오 .4시에 그를 깨우고 자신의 연기에 감사한다고 말하십시오.

46. ​​당신 주변의 친구가 당신이 미친 사람이라고 말하면, 성공은 당신에게서 멀지 않습니다.

47. 일이 생길 때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모든 일은 당신의 인생 경험을 풍부하게하기 위해서만 일어납니다.

48. 나는 방금 모호한 청취자가되고 싶지만 라디오는 가질 여유가 없다.

49. 사람들의 이야기의 마지막 절반은 언제나 인류의 문제입니다.

50. 특정시기에 손바닥 지문을 놓치거나 특정 장소에 숨어있는 사람, 길에 서있는 사람을 놓치지 만 도로에 서서 나를 보살펴주는 사람.

51. 감정은 때때로 한 사람의 문제 일 뿐이며 누구와도 상관이 없습니다. 사랑, 또는 사랑이 아니라 스스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52. 기억은 손바닥에 떨어지는 물과 같아서 평평하거나 굳게하더라도 손가락 끝에서 흘러 나옵니다.

53. 외로운 사람들은 항상 내가 항상 당신을 생각하는 것처럼 삶에 나타나는 모든 사람을 기억합니다.

54. 사랑. 세상에 얼마나 많은 미성년자를 만들었습니까?

55.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의 손을 잡으십시오. 다음 세대 일 수도 있고, 걸어 다니는 사람은 다른 사람 일 수도 있습니다.

56. 길을 잃지 않기를 바랍니다. 좋은 친구가되기를 바랍니다. 다시 왕따가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행복하게되기를 바랍니다.

57. 행복은 죽었고, 외롭고 동행하며, 추억이라 불리는 아이가 있습니다.

58. 잎의 출발 / 바람의 추구 / 나무의 보전 / 운명의 배열 / 자연의 선택 / 오는 올 것이다 / 산책은 갈 것인가 / 때로는 떠나는 것이 끝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 그러나 - 또 시작!

59. 포옹은 정말 이상한 일이며, 너무 가깝지만 서로의 얼굴을 볼 수는 없습니다.

60. 사랑의 반대는 증오가 아니라 무관심이라고 말해왔다. 무관심이란 더 이상 마음 속에 위치하지 않으며 더 이상 생각할 수 없다는 의미입니다. 증오가없고, 깊은 감정도없고, 힘도없고 얽히게하는 노력도 없습니다. 나머지는 무의미합니다!

61. 나는 내가 사랑하기 위해 내 마음을 사용하면 결과가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잘못되었다. 나는 진정으로 자신을 진정시키고 다른 사람을 사랑할 능력이 없습니다. 나는 사랑을 포기해야하지만, 나는 당신을 사랑하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62. 나는 잠들었고, 내가 돌아온 이래로 나는 네가 사는 곳에서 쇼핑을했다. 나는 걱정하는지,별로 신경 쓰지 않느냐, 조금 질투하며, 모든 기분을보고, 모든 메시지를 읽고, 모두를 보러 오너라, 너를 잃을 까봐 두려운, 너를 그리워!

63. 사이버 공간에서의 진실 된 축복은 또한 네티즌과의 깊은 우정을 위임합니다. 사이버 공간의 상호 방문은 친구들의 진실성을 전달합니다. 상호 격려는 친구들의 행복한 삶을 장려합니다. 우주의 지인은 운명과 의지뿐만 아니라 아름답고 멜로디 한 음악이기도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행복한 하루 모두에 떠있는 것입니다. 영원히 행복하게 지내기를!

64. 성실한 인사는 당신의 행복을 기록하고, 기억의 꽃은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추억, 공간의 온기와 감동을 상쾌하게합니다. 축복이 하늘을 채우고, 우정의 세계에서 꽃의 향기가 네 가지를 채우게하십시오. 유출, 행복한 축복 친구들!

65. 우주는 당신의 거래를하고, 친절하게 느끼며, 우주는 당신의 사랑을, 아주 행복하게하고, 공간은 당신의지지와 더 흥미롭고, 공간은 당신의 축복을, 나는 깊은 영예를 안았습니다. 나는 친구가되고 건강하고 행복한 행운을 기원합니다.

66. 진리는 손길을 가져오고, 신앙은 희망을 가져다주고, 사랑은 행복을 가져다주고, 보살핌은 안전을 가져오고, 행복은 행복을 가져다주고, 보살핌은 따뜻함을 가져오고, 마음의 평화는 긍휼을 가져옵니다. 이 일곱 가지 완전한 마음을 주옵시고 나는 네가 최선을 다할 것을 간절히 바란다. 모든 최고!

67. 내 인생 여정에서, 나는 올 때마다, 짧은 인사말 메시지, 친근한 메시지, 감동적인 아름다움, 우정의 따뜻함, 감탄의 부드러움, 감동적인 축복을드립니다. 건강과 행운과 행복을 위해 좋은 친구 만 행복합니다!

68. 메시지를 남겨두면 행복합니다. 종종 자주 나를 방문하는 것이 즐겁습니다. 항상 나를 도와 주시는 행운입니다. 도착한 날로 인해 공간이 훌륭합니다. 진심으로 당신의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69. 행복이 당신의 오두막으로 날아 가게하고, 당신 옆에 행운을 빕니다. 행복이 항상 당신을 동반하게하십시오. 당신의 소망이 당신의 마음으로 흐르게하십시오. 수년의 시가 성실하고 잊을 수없는 채워지도록하십시오. 내 메시지가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도록합시다. 그리고 길조! 웃음은 종종 열립니다 : 나는 친구들이 건강 해 지길 빌며 행운을 빌어 요!

70. 행운을 빕니다! 희망찬! 행복합니다! 기쁨입니다! 건강합니다! 축복입니다! 달콤합니다! 행복합니다! 부드럽습니다! 번성합니다! 부자! 행복합니다! 모든 축복이 주어졌습니다!

신화의 메시지는 행복한 기대로 가득차있다. 아름다운 뒷맛은 응축 된 색이며, 행복한 기분은 당신의 존재 때문에 있고, 깊은 애정은 변하지 않는 감정을 전달한다. 따뜻한 공간에 내 발자국을 남기고 마음에 성실을 남겨주세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