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아름다운 문장 2019


1. 때때로 나는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이해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때때로 나는 모른다. 나는 단지 그것을 말하고 싶지 않다. 때때로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무엇을해야할지 모른다. 그래서 나는 침묵을 지킨다.

2. 왼손과 오른손과 같이 두 사람이 오랫동안 함께 해왔다. 서로 사랑하지 않는다고해도 오랜 시간을 포기할 용기가 너무 많기 때문에 함께 지내기로했다. 어쩌면 당신이 사랑하는 누군가가 당신의 삶에 나타날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은 통행인이 될 것이며,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왼손 또는 오른손을 가지고 내려갈 것입니다. 행복은 때로는 사랑과 관련이 없습니다.

3. 당신이 최선을 다하고, 나중에 결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말고, 사랑이 나이와 동등하지 않다고 생각하고, 거리가 너무 멀고, 사랑이 당신과 함께 할 수 있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라. 열차를 타라. 상대방이 부자가 아니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라. 무능한 사람이 아니고, 서로 부자가되도록 격려하고, 외부인의 반대 때문에 포기하지 말고, 행복은 너의 마음으로 느껴진다.

4. 누군가 온라인에 갈 때, 당신은 그를 잃어버린 것이 아니라 잃어버린 것처럼 보지만, 신경 쓰지는 않을 것입니다. 사람이 있습니다. 새로운 것이 없어도 그 / 그녀의 공간을 볼 수는 없습니다. 사람이있다, 당신은 정말로 무조건 지불 할 수있다, 그는 희귀하지 않고, 개인이있다, 당신은 너무 꺼려한다, 그녀는 너무나 쉽고, 상관 없다; 개인이있다, 당신은 항상 그 / 그녀를 보내고 싶어한다고 말하지만, 항상 견뎌야한다. 라이브 및 앞뒤로 이동하십시오.

5. 그 순간, 마침내 당신은 한때 사랑했던 사람이 작별 인사 날에 세상에 실종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 마음 속의 사랑과 생각은 내가 예전에 가진 기념일 뿐이다. 나는 어떤 것을 잊을 수 있고, 어떤 것들은 기억 될 수 있으며, 어떤 것들은 기꺼이 할 수 있고, 어떤 것들은 무력하고, 당신을 사랑하는 것은 나의 재앙이라고 생각합니다.

6. 여자는 꽃이 너무 아름답고 너무 아름다워서 여자가 너무 똑똑해서 너무 보이지 않아 살인자가 될 수 없으며 너무 섹시하지 않고 너무 섹시한 여자는 흔들리는 도시라고 불릴 것이다 여자, 너무 부드럽고 너무 부드럽고 아무런 의견이 없을 것입니다, 너무 강하지도, 너무 강하지도 않은 남자는 남자라고 불리우며, 여자는 너무 귀여울 수 없으며, 너무 귀엽고 유치한 무지라고합니다 ...

7.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랑 하든지간에, 당신이 얼마나 행복하거나 고통 스러울지라도, 결국 당신은 사랑하는 법을 배우지 않고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웁니다.

8. 다른 사람이 당신을 사랑하지 않으면 애인은 매우 겸손하고 겸손합니다.

9. 사람들은 행복에서 자랄 수없고 사람들을 피상적으로 만든다. 우리는 고통 속에서 자라나 삶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변화한다.

10. 이별과 동창회는 끊임없이 연주되는 드라마이며, 익숙해지면 더 이상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11. 소녀는 돈이 있다면 상관하지 않습니다. 현상 유지를 바꾸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소녀는 걱정합니다. 소녀는 어려움을 겪는 지 상관하지 않으며, 어려움을 겪을지라도 걱정합니다. 그 소녀는 당신이 얼마나 낭만적인지 상관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작은 삶에서 당신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지 관심이 있습니다. 소녀는 당신의 현재 상황에 관심이 없습니다. ......

12. 많은 것들이 성취 가능하고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천천히 알고있다. 많은 것들은 오직 한 번만 소유 될 수있다. 사람들의 성격이 매우 다를 수 있다는 것은 천천히 알려져있다. 매일 같이있는 두 사람이 친구 여야하며, 아무 것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천천히 휴대 전화를 사용하는 것은 다른 사람이 찾아야 할 대상이있을 때, 감정을 교환하지 않을 때 천천히 알고, 행복은 종종 추억에서 나옵니다. 고통은 종종 기억과 현실에서옵니다. 그 차이.

13. 사랑에 빠졌을 때 사랑, 아무 것도 신경 쓸 수 없다. 당신이 원할 한, 내가 가진 한,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기꺼이합니다. 일단 감정이 진정되면 내 마음 속에서 계속 계산 될 것입니다. 왜 나는 당신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합니까? 나는 당신에게 무엇을 줄 수는 있겠지만, 그것을 숨겨야 만합니다 ... 냉전, 싸움, 분열, 화해, 냉전 ... 그것은 손을 잡는 손이지만 원래의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14. 제 생각에, 당신이 저를 조금 좋아한다면 조금만 용기를내어 그것을 구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제가 생각한 표현은 단지 내 자신의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아는 작고 힘이 없어 보일 것입니다. 누군가의 감정을 가졌을 때, 그 사람 앞에서, 당신은 신경 같고, 겁이 나서, 불안해하고, 상실감으로 고통받습니다.

15. 이제 너를 아주 좋아, 아주 좋아, 너는 필요 없어, 너는 상관 없어, 너는 상관 없어, 너는 소중히하지 마라. 언젠가는 상처를 입을 때 나를 생각해라. 그때 나는 항상 내가 한 것처럼 할 수 없었고 나는 너처럼되기를 필사적으로 생각한다. 왜냐하면 내가 너를 낮추었 기 때문이다. 한 사람을 낮추는 것이 마침내 강요되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16. 사랑이 시작되기 전에 항상 사랑하지 않을 사람을 사랑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사랑이 끝날 때까지는 사랑이 사라지는 것을 결코 상상할 수 없으며, 사랑이 잊혀지기 전에 잊지 못할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 사랑은 단지 희미한 흔적을 남기고, 사랑이 다시 시작되기 전에, 당신은 그런 사랑을 다시 찾을 수 있다고 결코 상상할 수 없습니다.

17. 당신이 행복하지 않은 이유는 당신이 단순하게 살 수 없기 때문이며, 실제로 당신이 추구하고자하는 것을 위해 가지 말고, 인생에서 아무것도 요구하지 말고, 자신을위한 이미지를 만들지 말라. 사실 단순함은 일종의 행복이다.

18. 삶의 흥망 성쇠와 아내의 상실감을 경험 한 후에는 많은 평범한 날들에 조용한 마음을 종종 설명 할 수없이 옮깁니다. 나는이 정서가 진실하며 세상에 전념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생에는 항상 좌절과 만남이 있습니다. 그러나이 불 같은 감정 때문에, 내 마음은 언제나 기복이 있으며 항상 밝은 햇빛을 가지고 삶의 길을 계속 나아 간다.

19. 사람들은 외롭고, 직업이나 연구에 집중할 때 외로움과 외로움은 그날의 평온함입니다. 삶에 무관심한 그는 자신의 학업에 몰두하여 자란 꽃 봉오리와 같은 외로움과 외로움을 극복하고, 바람과 비의 좌절감에서 이기고, 정복의 기쁨을 가지고 성공의 다른면으로 단계적으로 나아갑니다!

20. 당신이 항상 만족한다면, 신경 쓰지 마라, 자제를 받아들이지 말고, 마음을 놓아주고, 우리에 대해 열정을 가진 사람들이 부르짖을 때, 그것은 분명히 인생에서 길을 잃을 것입니다. 사랑은, 특히이 시대의 시대에는 허약하기로되어 있습니다. 사랑을 결코 한 번도 가지지 않았기 때문에 사랑이 왜 허약 해지는 지 묻지 마십시오. 어쩌면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잊을 수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사랑이 너무 연약하다는 것을 기억하고, 당신에게 속하지 않은 것을 포기하고, 당신의 마음을 뻗고, 당신의 슬픔을 멀리두고, 행복이 당신을 둘러싸도록하십시오. .

21. 인생은 우리가 끊임없이 인간이라는 것을 배울 것을 요구하지만 때로는 그것을 결코 읽을 수 없다. 이것은 우리로 하여금 평생 동안 사람이되는 법을 배우도록 요구하며, 친절하고 평범한 사람은 여전히 ​​사실입니다.

22. 때로는 삶은 건조한 우물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아마도이 건조한 우물에 빠질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오래된 사랑, 바다와 돌이 없을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화훼는 창백하지만, 그런 친구와 함께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는 약간의 모호한 점이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그를 생각합니다. 그를 조용히 기억하십시오, 아마도이 삶은이 삶을 잊지 못할 것입니다.

23. 인생은 진정으로 별거가 아닙니다. 그것은 당신의 몸의 고통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의 침묵하는 울음 소리, 회개하지 않으려는 마음, 당신의 우유부단 함, 당신의 무력감에 대한 분노, 나는 내 자신의 열정에 대해 더 회상하고 비웃는 다.

24. 인생에서 우리는 추수의 기쁨과 "잃어버린"기쁨을 누려야합니다. 잃는 것은 일종의 고통과 일종의 행복입니다. 당신이지고있는 동안 당신은 잃어버린 것입니다. 태양을 잃으면 하늘에있는 별을 감상 할 수 있고, 녹색을 잃으면 황금빛 가을을 얻을 수 있고, 젊음을 잃으면 성숙한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친구, 용감한 마음을 갖지 말고 용기있게 얼굴을 보며 인생의 강한 사람이 되십시오!

25. 그 해에 우리는 광기를 보냈습니다! 담배. 와인 한 병, 형제 그룹, 상호 비웃음, 폭 넓은 탐구! 미친 듯이 놀기. 요즘 담배는 안개가 가득 차고 길 앞은 보이지 않습니다. 와인 한 병, 술에 취한 사람, 또는 너 자신. 가족을 형성하고 서둘러 빛을 바라 보는 형제 그룹. 그 해의 웃음 만이 친숙하고 이상한 거리에있었습니다!

26. 삶의 길은 길다. 감정을 잃어 버리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잃어버린 "즐거움"을 누릴 수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 만이 진정으로 인생의 행복을 맛볼 수있다. 잃어버린 물건을 겪게하고 어쩌면 당신이 매우 고통 스럽다고 느낄 것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스스로 견뎌야하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대신 할 수 없습니다. 부상과 고통이 있으며, 그것은 당신이 성장하고 성숙했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잃을 때, 울 수 있고, 환기를 할 수 있고, 친구와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 그 후, 당신의 세계는 햇살 가득합니다.

27. 나는 대화에서 무엇을 말할 지 모르지만, 표현은 슬픈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쓰는 방법, 결말은 외롭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할 것이고, 사랑은 매우 행복 할 것이다. 나는 왜 어떤 것들이 가슴 아플 수 있는지 모르겠다 ... 나는 무거운 배낭을 가지고 멀리 여행하기를 원하지만 나는 같은 여행을 할 수있는 사람을 찾을 수 없다!

28. 당신은 새로운 상처를 적용하기 위해 새로운 사랑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사랑을 찾고있을 때, 슬픔은 당신의 마음 속에 그림자가 있기 때문에 반복해서 올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해할 수 없으며, 자신을 증오 할 수도 있고, 자신을 증오 할 수도 있습니다. 그의 마음을 간직 할 길이 없지만, 비록 당신이 너무 완벽하다해도, 당신은 뿌리를 지킬 수 없습니다. 그의 삶에서, 당신은 방금 달려갔습니다.

29. 사실, 나는 매우 피곤합니다. 나는 강한 척하는 데 익숙합니다. 나는 혼자있는 데 익숙합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모릅니다. 때로는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매우 행복 할 수도 있지만 매우 오만 할 수는 있지만 누구도 알지 못한다. 변장하고, 고의적으로 가장하며, 나는 행복하고 행복해 보이지만 행복의 근원을 찾을 수는 없다. 그냥 smirking.

30. 직면했다. 반드시 슬픈 것은 아니다. 고독, 반드시 불행하지 않습니다. 꼭 그렇게 오래 걸리지는 않습니다. 잃어버린, 반드시 더 이상. 외로움 때문에 사랑에 빠지지 말고 일생 동안 외로워하지 마십시오.

31. 사람들 중에서 가장 약한 곳은 꺼리다. 더 이상 찬란하지 않고, 박수를 거부하고, 박수 갈채를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우리는 항상 가장 좋은 날들이 길고 길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며 그렇게 빨리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의 마음이 부드럽고 용기가 부족할 때, 최고의 날들은 무자비하게 사라졌습니다.

32. 사랑은 그것의 부족이 아니지만 피곤하지 않습니다. 함께 고통을 누릴 수있는 사람을 찾고, 함께 즐기지 말고, 함께 견딜 수있는 사람을 찾고, 함께 도망하지 말고, 사랑에 책임이없는, 당신을 책임질 수있는 사람을 찾으십시오. 사랑은 사람의 사업이 아니라 두 사람의 노력, 두 사람의 투쟁, 두 사람의 공동 창조 ...

33. 어떤 사람들은 함께 할 수 없지만 그들의 마음은 함께 있고 어떤 사람들은 표면 상 함께 있습니다 만 그들의 마음은 함께 할 수 없으며 일부 사람들은 함께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지만 자연스럽게 함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심하고 있습니다. 땅은 결국 그들이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알기 위해서 만났습니다. 결국에는 우리가 함께하지 않고 적어도 사랑하거나 함께 할 것입니다. 함께 사랑, 함께있어!

34. 가장 소중한 것은 소유하고있는 재료가 아니라, 함께있는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을 사랑하게 강요 할 수는 없으며, 자신을 가치있는 사람으로 만 만들 수 있으며, 나머지는 운명에 달려 있습니다.

35. 천천히 재배 될 수있는 것은 사랑이 아니라 습관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얻을 수있는 것은 감정이 아니라 감정입니다. 그래서 사랑은 잠시 동안의 선물입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사랑과 결혼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모든 사랑이 결혼 한 것은 아니며 모든 결혼 생활에 사랑이 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닙니다.

36.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때 행운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결말이 무엇이든간에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네가 헤어지거나 사랑 때문에 슬퍼한다면, 너는 또한 매우 행복하다. 왜냐하면 결국, 사랑하기 때문이다 ...

37. 인생은 관심사가 아닌 사업을 위해 사용되며, 감정은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며, 시험을하지 않기 위해 사용되며, 연인은 상처를 입히지 않고 사랑하는 데 사용되며, 돈은 측정을위한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위해 사용되며, 사기는 속이기 (whitewash)가 아니라 깨는 데 사용되며, 신뢰는 도전하기보다는 침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38. 감정은 초강력의 다용도 접착제로 벨트를 떼어 내고 평생 동안 흉터를 남기지 않는 한 접착제를 붙이고 더 이상 길을 잃지 않습니다.

39. 친구가되는 것과 화해하지 마라! 많은 감정은 소원이 담긴 사고 때문이며 친구조차도 될 수 없다. 좋은 우정이긴하지만 결국에는 다른 사람이 당신을 좋아하기 때문에 응답하지 않으면이 우정은 유지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자백을 한 후에, 그것은 남자 친구 또는 친구가 아니었고 심지어 친구도 될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오직 친구가되기를 기꺼이 할 수 없습니다 ...

40. 내일이 오늘이되어 어제가되어 마침내 기억 속에 더 이상 중요하지 않은 날이되자 우리는 갑자기 시간이 지나가고 무의식적으로 앞으로 나아 갔다. 이것은 정적 기차가 아니며 인접 열차가 아니다. 비틀 거릴 때,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고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정말로 자라며이 문제에있어서 또 다른 자신이됩니다.

41. 평생 적어도 한 번은 누군가를 잊고 결과를 요구하거나 동료를 찾지 않고 소유권을 요구하지 않고 나를 사랑해달라고 부탁하지도 않고 가장 아름다운 년 만에 당신을 만날 수 있습니다.

42. 당신이 행복 할 때 해변에 4 줄의 발자국이 있고, 슬픈 때 해변에 2 줄의 발자국이 있습니다. 네가 행복 할 때 나는 너와 함께 있기 때문에 슬퍼 할 때 너를 안고있어 너는 행복해야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매우 피곤할 것이다.

43. 이전에 나타나면 다른 사람과 묶일 수 없습니다. 나중에 두 사람이 만났고, 사려 깊고, 친절하며, 사랑의 경험에서 타협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함께 모였을 때, 쉽게 포기하고 임의로 돌아 서지 않았을 것입니다. 사랑을 놓아 줘. 이른 단계도 늦은 단계도 없으며, 그것은 드문 운명입니다.

44. 사랑은 함께 열심히 일하는 것입니다. 소위 일본과 한국 드라마가 서로를 행복하게 할 수 없기 때문에 남은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상대방의 행복이라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사랑은 도피가 아니라 노력입니다. 서로에게 행복을주는 책임을 회피하는 대신, 서로 행복하게해야 할 의무를 성취하려고 노력합니다. 상대방이 상처를 입지 않도록 떠나고 있다고 말하면 이미 상대방에게 가장 큰 피해를 입혔습니다.

45. 어떤 일들은 일어나기를 꺼려하지만, 받아 들여야 만한다. 어떤 사람들은 길을 잃지 않을 수 있지만, 떠나야 만한다. 때때로 우리는 누군가를 기다리지 않고 시간을 기다리며 시간을 기다리고 자신을 바꾸게됩니다.

46. ​​어떤 사람들은 매우 강합니다. 울고있는 사람들 앞에서 놀리는 것과 웃기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쉽게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상을 위해서 그들은 기꺼이 피곤합니다. 그러나 자신의 외상에 직면했을 때, 그들은 구석에 숨어있어 상처가 커지는 것을 지켜보고, 가장 신뢰할 수있는 사람과 마주 할 때만 헬멧을 잃고 눈물을 흘릴 것입니다. 우는 후에, 나는 미소 지으며 나의 눈물을 닦아 말하기를 중요하지 않다. 나는 잘 할 수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