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반드시해야한다.


Chen Anzhi의 눈을 통해이 책은 성공을 결정 짓는 가장 중요한 10 가지 요소를 분석합니다. 모든 성공한 사람들의 경험은 성공하고자하는 사람들이 반드시 성공할 수는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단지 "반드시"성공할 수 있어야합니다!

배우이기 때문에, 강한 스탤론은 자신을 지원하기 위해 다른 일을 거부합니다!

그는 NBA에 입단해야하기 때문에 키가 1 미터 미만인 요르단은 공을 연습하는 대가로 다른 선수들을 주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이 있어야하기 때문에, 초과 장 Yimou는 어려움을 배제하고 특별 승인을 획득, 문은 그를 위해 열 수있는 "불가능"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거리를 걸어 다니는 고성능 직원입니다. 아마도 사회에 발을 들여 놓으려는 졸업생입니다. 당신은 야망이 가득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잘난척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교차로에 있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 네가 성공하기를 열렬히 바라는 한,이 자매 책 "무곡" "나는해야한다!" 어쩌면 그것은 당신에게 유용 할 것입니다! 나는이 책에서 모두를위한 몇 가지 단편 소설을 선택할 것이다. 먼저 읽어야한다.

하나

스탤론은 일찍부터 그의 마음을 고수했고, 그는 공연 예술에 가담해야하지만 그 일자리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매일 먹을 음식이 없습니다. 그때 그는 강아지가 있었고 그 강아지에게는 먹을 음식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스탤론은 자신의 입장에서 "공연 예술에 대한 직업을 찾지 못하면 나는 일시적인 일을하기를 거부했다.

스탤론은 강아지를 키울 능력이 없기 때문에 마침내 개를 팔아야하며 매일 북서쪽의 바람을 거의 마셔야합니다. 그가 공연 예술 작품을 찾을 때까지.

스탤론의 시도입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내가 물어봐도 될까요? 당신의 의도는 어디에 있습니까?

고교 시절 조던 감독은 "조던, 너는 키가 180 센티미터도 안되기 때문에 너는 잘 놀면 미래에 NBA에 들어갈 수 없다. 우리는 너의 선수가되지 않기로 결정했다. ""

마이클 조던 감독은 "코치, 나는 경기를하지 않지만 모든 선수들이 수하물을 휴대 할 수 있도록 기꺼이 돕는다. 그들이 꺼져있을 때, 나는 그들이 땀을 흘리게 할 수 있도록 기꺼이 돕는다. 이 선수들은 공을 함께 연습합니다. 성공하려는 나의 시도입니다. "

코치는 마이클 조던 (Michael Jordan)의 의도가 실제로 누구보다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조던의 조언을 받아 들였다.

아침 8시에 농구 코트가 경기장을 조직하기 위해 달려와 바닥에 누워있는 흑인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네 이름이 뭐니?"라고 물었다. 흑인은 매우 지루하게 말했다. "제 이름은 마이클 조던입니다."

당시 조던은 아침에 공을 연습하고 정오에 공을 연습하며 오후에 선수들과 공을 연습하고 야간에 공을 연습했다. 결국 그는 노스 캐롤라이나에 입국하기를 원합니다.

나중에 요르단은 가족의 신장이 180cm를 넘지 않는다고 말했다. 요르단은 성공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198 센티미터까지 자라고 20 센티미터 높이로 자랍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키가 커지고 싶다면, 당신이 그것을 깨닫지 못했다면, 당신의 의도가 충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일주일 후, 신디는 슈퍼마켓 구매 부서에 전화했습니다. "제가 보낸 책을 받았습니까? 5000 또는 10,000을 주문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구매자가 말했다 : "신디, 당신은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우리는 2,500 권 이상의 책을 결코 예약하지 않았다."

그녀는 "과거가 미래와 동등하지 않습니까?"라고 말했다.

구매자는 "평등하지 않다"고 말했다.

"그래서 언제나 시작이 있으니 5000이나 10,000을 주문 하시겠습니까?"

구매자는 그녀에 의해 두려워했다. 그는 말했다, "그! 다음. .. 나는 4000의 사본을 예약했다.

트랜잭션의 첫 번째 일괄 처리.

그녀는 또 다른 슈퍼마켓 구매 부서를 부른다 : "당신은 내 책을 받았습니까? 당신은 10,000 권과 20,000 권을 주문하려고합니까?"

구매자는 "신디, 너는 이해하지 못한다. 우리는 책을 너무 많이 예약 한 적이 없다. 그러나이 책은 유머러스하다. 동료는 매우 감사한다. 나는 4000 사본을 주문하기로 결정했다. "

그녀는 말했다 : "특정 구매자, 당신은 나를 모욕하고, 당신은 4000 명만을 주문 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큰 사슬 가게와 같은 4000 권의 책을 예약했습니다. 당신은 저를 모욕 할뿐만 아니라, 당신 자신을 모욕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닙니까? 체인점에서 판매 했습니까? "

죄송합니다. 구매자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너무 좋아요, 몇 명이나 예약할까요?"

그녀는 "1 만에서 2 만 명"이라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 "그럼 내가 12,000을 예약!"

이 방법으로, 구매자는 그녀에 의해 설득되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