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헤밍웨이의 유명한 말


1. 희망이 없다는 것은 바보입니다.

2. 저녁에는 민들레가 오늘 밤에 상쾌한 기분을 생각하고 있음을 기억하고 흐르는 물 소리가 오늘 밤에 지상에 서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3. 나를 쓰러 뜨릴 수는 있지만 결코 나를 물리 칠 수는 없다. 그것은 내 몸이지만, 내 마음을 영원히 이길 수는 없습니다.

4. 다른 사람보다 우월함에있어 고귀한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참된 귀족은 이전의 자신보다 우월합니다.

5. 인생은 언제나 우리에게 타박상을 주지만, 나중에 부상당한 그 장소는 우리의 가장 강력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6. 나라에는 지배 계급이 있고, 어리 석고, 아무것도 모르고, 결코 알지 못한다. 전쟁은 이와 같습니다.

7. 매일 매일 새로운 하루입니다. 다행히 행운은 좋지만 기꺼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운이 올 때, 당신은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8. 마음이 더 엄격하고 외관이 더 간단합니다.

9. 이제 실종 된 것을 생각하는 대신, 자신이 갖고있는 것을 가지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10. 사람은 패배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그를 파괴 할 수는 있지만, 그를 패배시킬 수는 없다.

11. 이익과 손실에 신경 쓰지 않는 한, 당신의 인생에서 무엇을 극복 할 수 있습니까?

12. 낮에는 아무 것도 느끼지 않는 것이 매우 쉽지만 밤에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13. 사랑하는 사람들은 논쟁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두 사람 만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온 세상이 그들을 반대합니다. 그들이 무너 지 자마자 세상이 그들을 정복 할 것입니다.

14. 편집증은 이상한 것입니다. 편집증 환자는 자신이 옳고 자신을 제지하고 올바른 생각을 유지하는 것이이 독선과 성실을 장려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절대적으로 믿어야합니다.

15. 누구나 그와 공개적으로 이야기 할 사람이 필요합니다. 사람은 매우 영웅적 일 수 있지만 매우 외로울 수 있습니다.

16. 잔잔한 바다에서 모두가 항해자입니다.

17. 모든 사람은 세상에서 좌절하며 많은 사람들이 부서진 곳에서 가장 강합니다.

18. 생명은 무너질 수 없으며, 파괴 될 수는 있지만 패배 할 수는 없습니다.

19. 하나님은 인간을 실패로 만들지 않으 셨다.

20. 삶이나 직업의 다양한 일에서 인격의 역할은 지능의 역할보다 훨씬 더 크다. 마음의 역할은 기분만큼 좋지 않다. 재능은 판단과 같은 자제력, 인내와 법처럼 아니다.

21. 인생은 투우와 거의 같다. 그것은 당신이 암소를 이길, 또는 암소가 당신을 죽이지 않습니다.

22.이 세상에서 욕망은 고통이 아니며, 날카로운 느낌을 줄 수 있으며, 젊음의 내면의 상징입니다.

23. 사람들은 패배하기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파괴 될 수는 있지만 패배시킬 수는 없다.

24. 사랑이 없다면, 당신은 행복이 무엇인지 모른다.

25. 사랑은 다리 역할처럼 게임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카드 놀이가 아니라 전화입니다. 다리처럼, 돈을 걸거나 다른 것에 도박을하고있는 척해야합니다. 아무도 내기가 무엇인지 언급하지 않았다.

26.이 두 어깨는 매우 이상하고, 사람들은 매우 오래되었으며, 어깨는 여전히 강하고, 목은 여전히 ​​매우 강하고, 노인이 잠들 때 머리가 앞으로 당겨지며 주름이 분명하지 않습니다.

27. 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28. 밤에 침대에서 술에 취해서 술을 마시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는데 깨어 났을 때 나는 이상한 흥분을 느꼈다. 나는 내가 누구와 함께 있는지 모르겠다. 어둠 속에서 세상은 너무 비현실적이며 흥미로 우며, 그래서 당신은 가짜 인 척하고 이것이 전부라고 생각해야합니다.

29. 말하기를 배우는 데 2 ​​년이 걸렸지 만, 입 다물고 있다는 것을 배우는 데는 60 년이 걸렸습니다. 대부분 우리가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우리는 서로 멀어 질수록 더 많은 모순이 발생합니다. 의사 전달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항상 자신을 표현하기를 열망하지만 서로를 전혀 모릅니다. 나는 2 년 동안 말하고 모든 일생을 끝내는 것을 배웠다. 이해하고 이해하지 말고 많이하지 말라. 조용히하고 천천히 이야기하십시오. 아무 것도 없다면 말하지 마라.

30.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낫다. 고귀하지 않고 참된 귀족이 과거보다 낫다.

31. 남성과 여성은 서로를 사랑하지만, 종종 혼자 앉아서 분리하고 싶어하며, 필연적으로 서로의 의혹을 이끌어 낼 것입니다.

32. 그러나 그것을 퉁명스럽게두기 위해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다.

33.이 땅의 구름이이 언덕에 서서 해안에 길쭉한 초록빛 줄이 있었고 뒤에는 푸른 초록빛 언덕이 있었고 그 순간 바다는 푸른 색이었고 짙은 보라색은 보라색이었다.

34. 당신이 손익에 신경 쓰지 않는 한, 당신 인생에서 무엇을 극복 할 수 있습니까?

파리에는 결코 결말이 없으며 그곳에 살았던 각 사람의 기억은 다른 것과는 다릅니다. 우리가 누구 였는지, 어떻게 변했는지, 어떤 어려움을 겪고, 쉽게 해결할 지에 관계없이 항상 돌아갑니다. 그것은 도달 될 수 있었다.

36. 나는 항상 그들의 마음 속에 더 진지하게 살아 가기 시작한 사람들이 바깥에서보다 분명하게 살기 시작할 것이라고 믿어 왔습니다. 사치와 낭비의시기에 나는 인간이 정말로 필요로하는 것이 아주 작다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37. 사랑이 있 자마자 서로를 위해 뭔가하기를 원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희생하고 싶습니다.

38. 당신이 손익에 신경 쓰지 않는 한, 당신 인생에서 또 무엇을 극복 할 수 있습니까?

39. 우리가 태어난 것은 결코 배울 필요가없는 것입니다. 결코 새로운 것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40. 세계에서 가장 무자비한 사람들, 가장 온화한 사람들, 가장 용감한 사람들은 공정하고 항상 대우를받을 것입니다.

41. 저는 전쟁에서 오랫동안 관찰 해 왔으며 소위 신성하고 영광스러운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이른바 희생은 시카고의 도살장과 같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도살 된 고기는 깡통에 싸여 있지 않고 땅에 묻혀 있습니다.

42. 나는 내 삶이 너무 빨리 사라 졌다는 생각을 견디지 못했고, 나는 정말로 살아 있지 않다.

43. 나는 너를 사랑할 때, 땅이 움직이는 것을 느낀다.

44. 사람은 파괴 될 수 있지만 패배 할 수 없다.

45.하지만이 흉터는 새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싸우는 물고기가없는 사막의 침식 된 지역만큼 오래되었습니다. 그 안에있는 모든 것은 늙어 보인다. 그 눈을 제외하면, 그들은 바닷물과 같이 푸른 색이며, 그들은 행복하고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