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조국 향료


1. 우리 나라의 우뚝 솟은 나무에 물을 뿌리려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2. 60 년간의 강수량으로 오늘날의 영광입니다. 조국의 어머니가 내일 잘 지내길 바랍니다!

3. 지혜를 펜으로 사용하고, 땀을 흘려 보내고, 시간의 흐름에 따라 어린이의 사랑을 기록하고, 중국이 하늘의 역사에서 벗어나도록 기록하십시오.

4. 지아이 공화국은 톈 웨이 (Tianwei)를 통해 풍요로운 사회를 건설했으며, 중국 사람들은 60 년 만에 조화를위한 청사진을 그렸다.

5. 하늘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맹세하지 말고 맹세하지 말고 걱정하지 말고 모든 것을 조국에 공헌하십시오.

6. 태양은 행복하게 웃고, 바람은 부드럽게 노래하며, 사람들은 최대한으로 춤을 춥니 다. 조국의 미래는 더욱 좋습니다!

7. 떠오르는 태양과 구름이 도처에 있으며, 봄과 비가 모든 것입니다.

8. 독수리가 날개를 펼치고 수천 마일이나 치솟았으며, 평화로운 개발, 양쪽에 하나씩.

9. 당신의 존엄성을 위해 선조들은 피투성이의 싸움에 맞서 싸웠고 번영을 위해 아버지는 무거운 짐을 돌 렸습니다. 조화 로움을 위해 우리는 사심없는 헌신을, 당신의 영광을 위해 젊은 세대는 앞으로 나아갑니다!

10. 해가 동쪽에서 떠오르면 동쪽에서 일어나기를 희망하고, 용은 동쪽에서 일어나고, 중국은 동쪽에서 떠오른다.

11. 그것은 당신, 중국의 지혜, 그것은 당신입니다, 아이들의 성장을 목격했습니다. 우리의 위대한 조국을 앞으로 나아가기를 바랍니다.

12. 중국 땅에는 꽃이 가득하며 조국의 음악은 파도와 같다. 이 아름다운 날, 우리는 진심으로 바란다 : 조국은 번영하고있다!

13. 조국의 나무는 내려 앉지 않으며, 조국의 꽃은 사라지지 않으며, 조국의 물은 영원히 지속됩니다.

14. 조국은 역사에 영향을 줄 수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책이며 모든 페이지는 시대의 가장 강력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15. 조국은 우리의 진보의 속도를 밝혀주는 우리의 마음에있는 신호이며 조국은 우리에게 무한한 힘을 부여하는 자신감의 원천입니다.

16. 조국은 동양의 보석, 아시아에서 솟아 오른 용, 그리고 지평선의 떠오르는 태양이며, 조국은 당신의 마음 속에, 내 마음 속에, 모든 중국인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17. 모국, 자녀의 순결과 아름다움, 강하고 힘찬 젊음, 노인의 무관심이 있기를 바랍니다. 영원히 빛날 수 있겠습니까!

18. 자신감, 자립심 및 자립은 충성도, 성실성, 근면성의 토대입니다.

19. 조국의 내일 축복, 하늘이 더 푸른, 산이 더 푸르다, 물이 더 분명 해지고 경제가 번성하며 사람들은 행복해지고 국가의 힘은 강해집니다.

20. 너의 조국을 축복하고, 나는 너에게 젊음을 줄 것이며, 너는 항상 젊고 언제나 행복해 지길 바란다. 나는 네게 성실함을 줄 것이다. 너는 항상 강하고 늘 번성 할 것이다.

21. 중국 어린이들의 마음은 서로 연결되어 있으며, 어려움을 겪으면 열심히 일하고 조화로운 사회가 손을 잡는다. 조국의 어머니들은 덜 걱정한다!

22. 중국은 용의 형태로 이륙하고 있습니다. 태양과 달이 뜨고 더 높이 날아 오르면 스타처럼 영원히 빛나는 별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23. 모든 애국심 만이 조화되고 통일 된 가정에서 우리를 살게하여 우리 조국이 점점 더 커지고 사람들의 삶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24. 태양까지 영원히 자라는 해바라기라는 꽃이 있는데, 내 이름도 해바라기, 내 마음의 태양은 조국, 나는 내 나라를 사랑한다.

25. 지난 9 일, 다음 5 마일, 영웅적인 구절! 우리 모두 다 해냈다. 하느님, 올림픽, 중국 민족은 기적을 일으켰다.

26. 젊음과 조국이 함께 빛나고, 영광과 꿈이 함께 창출됩니다. 나는 공화국에게 행복한 생일을 빌고 싶다.

27. 모란은 번영하고 번영하며 독수리 타조는 진롱을 춤 춘다. 세계의 유례없는 중국 용인 Junhua의 꽃은 누구입니까?

28. Minsheng Fengyu Da Sanjiang National Games는 번영하며 Anbang은 4 개의 바다로 철저한 흐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29. 봄과 가을의 60 년 후에, 산과 강은 빨갛다. 공화국은 자라고 번영하고 있습니다. 미래의 책임은 무겁고 용감합니다. 조국의 미래는 아름답고 밝고 밝습니다.

30. 황하 강은 중국 국가를 양성했으며 양쯔강은 옌황 (Yanhuang)의 역사를 목격했다. 위대한 조국, 나는 너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고난과 고난을 겪어 왔으며 우리는 영광과 함께 함께 창조했습니다.

32. 나의 고열한 피로 침투 한 조국의 깊은 애정이 내 불 같은 마음을 때린다.

33. 바다는 파도 소리와 함께 노래하며, 산은 족쇄로 증언하고, 지구는 침묵으로 맹세합니다. 중국, 저는 당신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34. 봄에는 희망과 영광, 여름은 뜨겁고 열정적이며, 가을은 황금이며 성숙하며 겨울은 눈과 조용하며 모든 계절에 조국은 밝다.

35. 펜티엄의 양쯔강은 빛나는 파도를 굴 렸고, 수천 마일의 초원은 matouqin의 애정 어린 소리를 울려 퍼졌다. 중국 아이들은 조국에 경의를 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