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각

성장하는 것은 긴 길과 같습니다. 성장할수록 더 외롭습니다.


1. 항상 최선을 다하고 주위의 모든 사람들의 감정을 경험하도록 최선을 다하지만 결국에는 무시해야합니다. 조심성은 혼란스럽고 조심 스러울수록 실수를 할 확률이 더 높으며 그 반대는 시작점 일지라도 종종 맞습니다. 네가 자라면 커질수록 자네가 더 생각할수록 네가 어렸을 때의 평온함이 줄어든다.

2, 한때 항상 함께있는 친구들은 오랫동안 세상에 뿌려 졌다고 말했죠 일단 친구들이 지금 돈을 쓰려고 마음을 쓰고 말없이 말할 수있는 친구를 찾지 못하면 어떤 친구들은 자라날수록 더 외롭고, 외롭고, 무엇이 당신과 나를 만드는 지 알 수 없습니다. 그들 사이의 거리가 멀어지고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갑니다. 우리는 그들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비록 진정한 감정이 시간과 xcz 거리의 테스트에 견딜 수 없더라도, 그들은 정말로 끔찍합니다.

3, 집을 떠나고 3 학년 때, 봄 축제를 통해 압착 된 30 파운드 또는 40 파운드의 상자를 들고있는 사람이 학생 조수를 헤매고 집에서 1,200 킬로미터 이상 떨어져 학교에 돌아올 때마다 빛이 없었습니다. 다른 곳에서 살고있는 사람, 친척에게는 남자 친구가없는 사람, WeChat에는 2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지만, 개 한 마리에서 개로 나눌 수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4, 자라서,이 번영 한 세상을 부드러운 눈으로 관찰하고, 술 취한 팬을 만져보고 싶어하지만, 화려한 불빛이 너를 외로움에서 벗어나게하지 않으면 서 혼자만의 모습을 보일 것임을 알아라. 자라면서 외로움을 느끼고, 멀리 북쪽으로, 이상한 액센트로, 이상한 얼굴로 당신을 압도합니다. 한밤중에 몇 번이나 내가 만든 충동 결정을 후회합니다. 그러나 당신도 알다시피,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자유이며, 다른 자유의 이름은 외로움입니다. 한 사람이 혼자서 먹는다고해도, 한 사람이 가을 이후 거리에서 걸어 다니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성장의 가격입니다. 외로움 만이 자랄 수 있습니다.

5. 천천히 자라면서 어떤 사람들은 자신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것들이 항상 있습니다. 더 많이 경험할수록 더 실망 할 수 있습니다. 언제나 서로 다른 친구들이 있습니다. 항상 좋은 친구이고 언제나 연락 할 필요가없는 친구도 있습니다. 때로는 자신이 현재의 삶에 적응할 수 없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외로움에 대해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사실 외로움에 대해 말할 수는 없습니다. 또는 어떤 사람들은해야 할 일이 있기 때문입니다.

6. 진실을 말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점차적으로 적습니다. 전에 연주 한 좋은 친구는 서로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누구나 자신의 새로운 친구와 열심히 일할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꿈의 길을 걷는 것은 외롭어야합니다. 잠시 나 자신을 생각하고, 음악을 듣고, 산책을하고, 자신을 풀어주는 것은 여러 번 있습니다. 남쪽에서 북쪽까지 내가 경험 한 것은 단지 이해할 수있는 것입니다. 수하물을 천진으로 끌고 간 사람으로부터 나는 거친 미래를 알고있었습니다. 다행히도, 나는 더 이상 외롭지 않기 위해 나를 동반 할 룸메이트와 친구들이 있습니다. 고마워.

7. 사람들이 모두 함께있을 때, 만날 때 그들은 이별의 고통을 결코 상상하지 못했지만, 정말로 이별했을 때 강한 실망이 생길 것입니다. 일단 말하면, 그들은 존재할 수 있습니다. 남은 추억 만 남기고 고향을 그리워 할 때 사랑하는 사람이 그리워하며 친구들은 외로움을 느낄 것입니다. 심지어 새로운 동급생이나 파트너와도 그 당시의 행복을 잊을 수 없습니다.

8.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는 상처를 받을지 모른다는 두려움 때문에 서로 멀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진정한 생각을 심화시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의 진정한 마음을주고 그들이 생각하고 생각하는 것을 말하기를 열망합니다. 가능한가?

9. 서로 의사 소통을하고 마음을 바꿔보고 모든 사람이 당신을 이해할 수 없다고 느끼면 외로움을 즐기고 성장에 영감을주고 더 나은 사람이되고 관심사를 공유하는 사람을 찾습니다. 외로움을 두려워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물어볼 게 있기 때문에 외로움을 느낍니다. 그렇다면 꿈, 미래, 희망, 성숙이 당신의 끈기의 가장 좋은 이유입니다.

10, 자신이 더 멀리, 심지어 배교의 상상에서 아이가되고 싶어하는 아이가 될 수 없습니다.

11. 당신이 알고있는 도시의 고등학교는 자체 공통 목표와 전망을 가지고 있으며 비슷한 생활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무한한 미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때 나는 혼자가 아니었다 고 느꼈지만, 친구들과 밀고 맹세 할 수 있다고 생각할 때, 싸움은 벌써 다른 결과를 낳았습니다. 우리는 여러 가지 이유로 꿈을 쫓을 수 있습니다. 외로움의 쇼는 아마 당신이 당신의 친구에게서 멀어지기 시작하고있다. 반드시 친구들과 웃지 않고 미래를 위해 싸워야한다는 것을 깨달으십시오. 외로움은 사람이 아니어야하며 자라서 처음에는 기대하지 않았던 자아가되어야합니다. 경험해야만하는 외로움을 이해하면 외로움에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나는 수천 마일을 집을 비우고 있었고, 도로의 불빛이 너에게 밝지 않았다. 걷는 길은 더 이상 너를 생각하는 밤의 고향으로 인도하지 않는다. 홀로 걷고, 외로움을 보지 말고, 하늘에서 가장 앞쪽에있는 별과 하늘에서 가장 눈부신 별이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