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당위원회 분점 사업 계획

학교 파티 지점 업무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제 16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정신을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추진하고 교육 혁신과 내포 개발이라는 주제에 초점을 맞춘 모델 소규모 국가 설립을 시작으로 정신을 해방시키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으며, 시대와 함께 발전하고, 열심히 일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당부와 당원 조직을 더욱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새로운 시대에 당 조직을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학교 교육의 건전한 발전을위한 견고한 조직적 이념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둘째, 작업 목표.
1. 학교 구성원의 학습 그룹과 교사의 정치 연구를 조직하고 100 % 학습률에 참여하십시오.
2. "일인당 회원 및 한 배너"활동을 수행하고 당원과 당원 및 선생님의 모범적 인 역할에 놀이를 제공하십시오.
3. 교사의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교사의 도덕성 구축을 적극적으로 강화한다.
4. 당에 가입하고 활동가 훈련을 강화하고 새로운 당원을 개발할 활동가 그룹을 설립한다.
5. 직장 스타일 구축을 강화하고 정직하고 자기 훈련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셋째, 주요 업무 요점 :
(1) 시스템을 개선하고 학습을 강화하며 모든 직원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리더십 팀은 한 달에 두 번씩 이론 연구를 향상시키고, 당 정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이데올로기 스타일과 업무 스타일을 수정하고, 말과 행동을 교사 모델로 삼고, 배운 것을 적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2. 당원과 활동가는 배우고, 삶의 전망, 가치관 및 세계관을 이해하고, 정치적 이데올로기 의식을 높이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하며, 당원이 배너가되도록 봉사 인식 및 헌신을 더욱 강조 할 필요가있다.
3. 모든 학부모와 교직원은 제 16 차 대회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여 기초 교육 및 관련 교육 및 교육 규정을 열심히 연구해야합니다. 지회는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기준과 정치적, 이론적 기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는 책임감을 높이고, 더 뛰어난 교사들을 당 조직에 더 가깝게 이끌어야한다.
(2) 교직원의 구성에주의를 기울이고, 주인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가한다.
1. 모든 선생님들은 "선생님은 학생들이 배울 수있는 도덕적 책"과 "좋은 수업 안내자는 교육자"입니다. 지부는 선진적이고 선전 된 선전을 증대하고 학교의 선진 교사들의 교육적 생각과 교육 방법을 정리하고 헌신, 가르침, 헌신의 도덕성을 수행해야합니다.
2. 교사의 도덕적 감독을 강화하고 체벌을 없애고 체벌을 위장하며 윤리 및 거부권 제도를 개선한다.
3. 학교에서의 영성 문명 건설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학교의 도덕 교육을 강화하며 "깨끗하고 교육적인"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을 돌보고 돌보며 "유명한 교사 프로젝트"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당원 건설을 강화하고 요새와 싸우는 역할을 효과적으로 수행한다.
1. 당원의 선진적 자연 교육을 더욱 강화하고 초등 교육의 실천에서 당원의 모범적 인 역할에 대한 완전한 발판을 마련하십시오. "우리는 왜 파티에 가입해야 하는가?"와 "오늘날 당원 교사가되는 방법"이라는 테마에 대한 대규모 토론을 조직하여 교육 및 혁신에 전념하는 고품질 교사 팀을 구성하고 주요 직책에 정회원을 구성하며 어려움 앞에 당원을 배치합니다. 폭행에는 파티원 상황이 있습니다.
2. 당원들의 연락 방식을 개선하고, 당원 활동가 훈련에 능숙하며, 정기적으로 활동가와 회원을위한 당 수업에 참석하고, 당원의 일에주의를 기울이고, 과거의 "자연적 성장"을 변화시켜 아이디어와 일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향상시킨다. 긍정적이고 뛰어난 교사는 당 조직에 강하게 밀착되어 강력한 응집력을 형성합니다.
3. "당원의 민주당 검토"활동을 조직하고, 진보적 인 당부를 창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탁월한 당원이되도록 노력하십시오.
4. 올해 하반기에 의미있는 당일 행사를 조직하십시오.
(4) 지부의 업무를 최적화하고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의 건설을 장려한다.
1.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당 지부 는 사람들을 의식적으로 대표하는 간부를 필요로합니다. 정당과 정부 지도자는 먼저해야하며 개인 이익을 추구하는 데 힘을 쓰면 안되며 개인적인 이익을 희생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는 데 용감해야하며 직원의 삶을 돌보고 직원 문제를 해결해야하며 헌신, 노력 및 성실함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2. 노동 계급 건설을 강화하면서, 당 지사 는 팀원들이 업무에서 객관적인 법률을 존중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성과를 과장하지 않으며, 단점을 좁히지 않고 공정하고 공정하며 개방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3. 서비스 인식 제고. 파티 지부 는 팀 구성원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통일시켜야하며, "학생들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고 교사의 중대한 이익에 도움이되고 학교 운영의 명성에 공헌하는 것"이라는 실천 원칙에 따라 고품질을 육성하기위한 "사람들 사다리"입니다 선생님 팀이 우선적으로 선생님을위한 재능을 전시하는 단계에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4. 업무 방식 구축 성과를 통합하고 재무 관리 업무를 강화하며 수수료, 등록 및 교사의 도덕성과 같은 사람들의 관심사와 관련된 뜨거운 문제에주의를 기울여 실질적인 결과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5. 학교 업무를 알리고 사실을 공개하는 작업을 심화시킵니다. 엄격하게 "수익 및 지출"두 가지 관리 규정을 구현하고, 주요 품목에 대한 정부 조달 시스템 및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입찰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합니다.
(5) 그룹 조직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각 당사자의 극성을 동원하십시오.
1. 사람들 중심의 경영을위한 학교 운영의 지침 이념에 충실하십시오. 노동 조합 활동 지침을 강화하고 학교 교사 대회의 제도화, 표준화 및 합법화를 더욱 강화하고 강화하며 교원 및 직원을 조직하여 개혁 및 관리에 참여하고 교수진 및 직원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한다.
2. "당의 건물 및 그룹 빌딩"접근 방식을 통해 풀뿌리 조직은 강력한 정치적 입장, 강력한 조직, 견고한 기초 및 활력으로 가득 찬 선진 청년들의 인기있는 조직으로 구축 될 것입니다. 젊은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활동을 강화하고, 당 중앙 업무에 관한 청소년의 특성에 맞는 풍부하고 유익한 활동을 조직하고, 지속적으로 젊은 교사의 혁신 의식과 실제 능력을 향상 시키며, 젊은 교사의 이데올로기 적 질과 사업 기준을 향상시킨다.
3. 여성 업무지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여성 교사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합법적 인 권리를 지키십시오. 우리 학교의 실제 여성 교사 수에 따르면 "공로를 인정하는"활동을 계속해서 심화시키고 여성 교사의 재능을 충분히 발휘해야합니다.
4. 은퇴 한 교사의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넷째, 1 월의 달력 :
1. 지회를 개최하십시오.
2. 지회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3. 개별 경쟁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2 월 :
1. 학교의 "유명한 교사 프로젝트"건설, 조직 및 "학교 수준의 교사 평가 프로그램"의 개정 심층 개발.
2. "School-level Teacher"증명서의 첫 번째 배치를 발행하십시오.
3 월 :
1. 심의 및 정직 수행.
2. "3 월 8 일"여성의 날 조직에 참여하십시오.
4 월 :
1. "혁명 전통을 계승하고 혁명적 인 순교자들의 무덤을 제공하는"조직 구성에 참여하십시오.
2. "훌륭한 학급 가이드는 교육자"라는보고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5 월 :
1. 파티 클래스 활동에 참여할 젊은 교사들을 조직하십시오.
2. "5 월 4 일"청소년 축제 조직에 참여하십시오.
3. "Sun Ren과 동성애 활동을 배우기"위해 젊은 교사들을 조직하십시오.
6 월 :
1. 상반기의 백분율 평가.
2. 학교 업무 공공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7 월과 8 월 :
1. 파티 건물 기념일 행사를 실시하십시오.
2. 여름에 파티원들의 자습 내용을 정리하십시오.
9 월 :
1. 스승의 날 행사 축하.
2. "선 라이온과 동지 배우기, 오늘 당 정회원이되는 법"에 관한보고 모임을 갖는다.
10 월 :
"일인당 및 한 배너"파티 클래스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11 월 :
당원들의 민주적 인 평가를 실시하십시오.
12 월 :
1. 당원들의 민주주의 생활 회의.
2. 학교 업무 공공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3. 당원의 백분율 평가. 2005 년은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여 당의 통치 역량을 강화하고 "제 10 차 5 개년 계획"의 "11 차 5 개년 계획"을 완전히 실현하는 중요한 해입니다. 카운티 당위원회와 당 작업위원회의 배치에 따르면 교통 당위원회당위 건물 건설에 대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다 : "X 샤오핑 이론"의 지침과 "3 대 표목"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준수하고, 제 3 차 및 제 4 차 총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행하며, 무역 및 도시의 "목표 및"문화 건설의 해 "는 당의 통치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며 풀뿌리 당 조직의 당원 건설 사업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풀뿌리 당점의 투쟁 요새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당원의 선봉 역할과 모범적 인 역할은 교통의 "세 문명"에 대한 강력한 이데올로기 적 보장과 조직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I. 당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강화하는 것이 당의 건물 건설의 영혼이다. 이데올로기 적 건설을 강화하는 핵심 임무는 당원들과 간부들에게 "제 3의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다가 가도록하는 것입니다.
진지하게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실행하며 지속적으로 통치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방식을 연구하고 구현하기위한 심층적 인 연구를 계속 수행하고 Deng Xiaoping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통해 모든 당원들을 무장시키는 것을 계속하십시오. 당원들과 주요 간부들과 지도부 팀원들은 제 16 차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당원들이 영적 본질을 깊이 이해하고 파악하며 중국 공산당의 역사적 필연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당의 통치 능력을 강화하는 중요성과 긴급 성을 강화해야합니다. 지난 55 년간 우리 당의 6 대 주요 경험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통치 능력 구축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강화하고, 새로운 차원의 통치 능력을 키우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학습의 수확을 실제 업무로 계속 통합하고, 끊임없이 우리의 마음을 해방하고, 개념을 바꾸고, 아이디어를 혁신하고,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조치를 도입해야합니다.
진실로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대변인"을 실천하는 중요한 사고로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당 중앙위원회가 내린 주요 결정이며 "3 대 대표"라는 전체 생각을 가진 전체 정당을 유지하는 주요 조치이다. 파티 빌딩의 새로운 위대한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기본 프로젝트입니다. 모든 지부는 중앙, 지방, 지방 자치 및 카운티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신중하게 조직되어야하며 진보 된 교육 활동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신중히 준비해야합니다. 이 당의 당원들의 실제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대다수의 당원들이 "당의 헌법"과 "새로운 시대에 공산당원 진영 유지에 관한 특별 보고서에서 후진타오 동지에 의한 중요한 연설", "장쩌민의 여당 건설 강화 및 개선에 관한 연설", " 공산당원의 고급 교육 독서 책 3 권은 카운티 당위원회가 제안한 "개척자를위한 5 가지 스트레스와 5 가지 대회"와 결합되어야하며, 5 자 회담과 5 명의 지도자와 교통 개발을 위해 모든 당원을 조직해야한다. 개척자가 "연구 주제를 검토하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당의 목적을 준수하며 당의 개념을 향상 시켰습니다. 우리는 생산과 삶에있어서 사람들의 관심과 밀접한 관련이있는 덥고 어려운 이슈뿐만 아니라 당원과 당 조직의 이데올로기 적, 조직적, 업무 방식 및 업무에서의 현저한 문제를 양심적으로 해결해야합니다. 당원의 질을 향상시키고,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다양한 업무를 촉진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이 선진 성교육 캠페인을 통과시켜야합니다. 당원의 사명을 완수하고, 책임 의식을 갖게하고, 당 조직의 창의력, 응집력 및 전투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모든 당원의 당원과 주요 간부는 평범한 당원으로서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 참여하여 주도적 역할을해야하며 시범 역할을해야합니다. 동원 학습, 분석 및 교정을 통해 3 단계 학습을 개선하고,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표준과 이론적 표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위한 심층적 인 당 중심 교육을 받아 들일 필요가있다.
학습 파티 지회 를 설립하는 일을 계속 잘 수행하십시오.
제 16 대 중국 공산당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실천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실천하기 위해서는 혁신적인 학습 메커니즘으로 시작하여 인적 자원의 개발과 발전을 중요하게 생각해야합니다. 학습 조직을 설립하고 학습 파티 조직을 설립하는 것은 유기적 인 존재입니다. 선진 교육 활동을 통해 학습 지향적 인 지회 조직 의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하고, 당원의 평생 학습 및 팀 교육의 개념을 더욱 강화하고, 학습 유형의 당 지부 및 학습 기관의 건설을 더욱 촉진 할 필요가있다. 선구자는 당의 수업에서 주도권을 쥐고 이론적 인 기사, 경험 및 연구 보고서를 작성하여 교통 개혁과 발전을 이끌어내는 이론과 실제 작업을 결합해야합니다. 각 지회는 지도력과 학습 관리를 강화해야하며 대화 형 양식을 통해 당원의 개인적 자질을 크게 향상시키고 당 지부 의 전투 효과를 현저하게 향상시키는 목표를 달성해야합니다. 당위원회 는 전형적인 모델을 모색하고, 경험을 종합하며, 상호 학습 및 공동 개선을 촉진하기 위해시기 적절하게 교환 회의를 개최합니다.
효율성의 구축과 영적 문명의 수립을 심화시킵니다.
효율성 향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파티 소프트의 효과 성을 시험하기위한 구체적인 내용으로 경제 연약한 환경의 개발을 향상시킵니다. "행정 허가 법", "도로 교통 법규", "경제 개발 및 연약한 환경 행동에 대한 피해에 대한 효과적 경고 이행에 관한 임시 조항"을 정직하게 연구하고 구현하며, 당원 및 간부들에게 효율성 제정 조항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도록 안내합니다. 우리는 개방 된 정부 문제와 같은 개방 된 시스템을 계속해서 구현하고 향상시킬 것이며, 근원과 메커니즘으로부터 일하는 스타일에 심대한 문제를 양심적으로 해결할 것입니다. 항일 전쟁 승리 승리의 70 주년과 항일 전쟁 승리 60 주년을 기념하여 우리는 당의 훌륭한 전통에 중심을 둔 다양한 형태의 교육 활동을 광범위하게 시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신중하게 주, 도시, 카운티의 문명 단위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적극적으로 다채롭고 건강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즐겁고 교육하며, 당원 및 간부 대다수의 영적 삶을 풍요롭게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당의 풀뿌리 조직 건설을 강화하여 "다섯 가지 좋은 지점"활동을 하나의 사업자로 만들고 선도 단체의 조직을 강화하십시오.
당의 풀뿌리 조직은 모든 ​​당의 일과 전투 효과의 기초입니다. 파티 건물 시스템을 구축 할 때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계속해서 "5 개의 좋은" 파티 지부 를 설립하고, 파티 지부 의 활력을 향상 시키며, "5 개의 좋은" 파티 지회 활동의 형식과 내용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팀 빌딩 강화, 간부급의 질 향상, 당원과 간부의 연습 유도에 중점을 둡니다. 내부 작업은 실용적인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마음은 작업에 사용되며, 스타일은 실용적이며, 집중은 건설, 한 마음과 한 마음의 개발, 그리고 "팀을 데리고 팀을 구성하여 개발을 촉진"하는 목표에 집중됩니다.
파티원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에 연극을 퍼 뜨리고, "파티원의 데모 포스트"를 실시하고, "어린이와 어울리는"활동을 돕기 위해 파티원을 제공하십시오.
앞으로도 모든 수준의 교통 체계와 중요한 프론트 포스트 제작을 통해 "Party Demonstration Post"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당원의 선구자적인 모델 프로젝트를 구현할 것입니다. 우수한 서비스와 우수한 비즈니스를 갖춘 우수한 파티원과 전투 팀을 교육 활동과 함께 시작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원과 개인의 진보 된 모델은 데모와 방사선의 역할을합니다. 팀의 문제를 해결하려면 뛰어난 책임감, 경험 및 지식을 지닌 당원 그룹을 선택하고 뛰어난 동반자를 "전달, 돕고 데리고 오는"역할에 중점을두고 다른 동역자와 "페어링"을 형성하고 당원을 강조 표시하십시오. 팀 구축에 어려움이 있으며, 다른 당사자들이 함께 진전하도록 돕기 위해 노력합니다. Shawo Group [2005]의 정신에 따라 포괄적 인 단어 2 번을 선택하여 선택한 마을과 함께 "함께 짓고 건축하는"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표준 준수, 품질 보장, 구조 개선 및 조심스럽게 개발"의 원칙에 따라 당사는 당원 개발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모든 당 지부본부 의 실제 상황에서 진행하고, 당원 개발을위한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당원 개발에 관해보고하고, 당원의 절차와 자료 개발을 표준화해야한다. 제 16 차 한나라당의 '헌법'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철저하고 세심한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을 전개하고, 당 외부의 당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당원들의 활동적인 계층을 지속적으로 확대 할 필요가있다. 모든 당 지회 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와 마오 쩌둥 사상의 기본 이론, 당의 기본 지식과 당의 기본 노선에 대한 교육, 당의 훌륭한 전통과 스타일에 대한 교육을 통해 당원 자격을 요구하는 활동가들을 교육해야한다. 자연, 프로그램, 유도 이데올로기, 목적, 과제, 조직의 원칙과 원칙, 당원의 의무와 권리를 이해하고, 당에 가입하는 동기를 바로 잡도록 돕고, 공산주의의 원인으로 싸울 것이라는 신념을 확립한다.
셋째, 당사자의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고위 간부를 구성하고 노동자 팀은 모든 수준의 당 조직의 중요한 임무이며 교통의 건설을 가속화하면서 업무 스타일을 구축하고 교통 팀의 새로운 이미지를 확립해야합니다. 일의 초점.
반부패 교육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들의 성실성과 자율을 조장하십시오.
첫째, 중앙위원회의 두 가지 "규정"과 양질의 교육 시스템 및 감독 체계를 구축하는 데 대한 처벌 및 부패 예방 제도의 실행 개요를 철저히 연구하고 이행해야하며 징계 검사 중앙위원회 제 4 기 및 제 5 기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해야합니다. 연구의 기초 위에서, 그것은 정당의 내부 당 감독의 약한 고리와 당원의 권리 보호를 분석하고, 그들을 해결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한다. 둘째, 부패 퇴치 및 정직 증진에 관한 선전과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정당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물에 대한 책임 시스템의 이행을 진지하게 실행하고 정당 내부 청정 정부의 요구 사항 및 규정에 따라 교육 활동을 결합하여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고 당원 및 간부들에게 그들의 생각을 확고하게 확립하도록 안내합니다. 자기 수양 개념과 의식. 세 번째는 법에 따라 법률 및 취급 업무에 따라 심사 및 승인 제도를 개선하고 권력, 재정 및 재료에 대한 감독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장기적으로 부패에 대한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출처 및 출처에서의 부패를 방지하는 것입니다.
내부 당의 감독 체제를 더욱 확립하고 개선하고 내부 당의 감독 체제를 완성하는 것은 새로운 시대의 당의 건물에 대한 새로운 요건이며 "내부 당국의 감독에 관한 규정"을 이행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이다. 모든 당 지사 는 구체적인 현실에서 출발해야하며, 자신의 현실과 일치하는 내부 당사자의 감독 체제를 수립하고 개선하고, 의사 결정 및 이행 측면에서 권력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고, 당내 감독 분야를 심화해야한다. 또한 내부 정보보고 시스템, 내부 상황보고 시스템, 당 위원회의 운영 및 심의 시스템, 당위원회의 주요 의사 결정 시스템을 개선하고, 당의 내부 민주적 인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당원의 당원과 단결권을 알리고, 참여하고, 감독 할 권리를 확대합니다. .
진실로 "중국 공산당의 권리 보호에 관한 규정"을 숙고하고 시행하며, 당내 내 당의 민주주의는 당의 삶이며, 인민 민주주의와 정치 문명에서 중요한 시위와 주도적 인 역할을한다. 모든 정당 은 당내 민주주의의 확대, 당원의 권리 보호 체제 개선, 당의 헌법에 명시된 당원의 권리가 실용적으로 실현 될 수 있도록 "중국 공산당의 권리 보호 규정"을 신중히 조직해야한다. 당 사옥 건설의 새로운 상황에 따라 지사는 지사의 실제 당면 과제에 대한 심층적 인 조사와 연구를 수행해야하며, 수사 및 심층 풀뿌리 근로자에 ​​대한 문제를 발견하고 정보를 수집하며 직원에게 진실되게 행동하고 직원들의 걱정을 덜어 야합니다. 직원에게 혜택과 혜택을 제공합니다. 관료주의, 형식주의 및 현실과의 분리를 극복하고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하지 않아야합니다.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 실천, 진지하게 열심히 노력하는 정신을 전진시키고, 당의 원칙, 정책 ​​및 당 요구가 풀뿌리 수준으로 떨어지게하고 이행되도록하십시오.
넷째, 노동 조합, 공산주의 청년 동맹 및 연합 전선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단체 조직의 긍정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단체 조직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노동 조합, 공산주의 청년 동맹 및 여성위원회가 각각의 정관을 권리와 의무를 이행 할 책임.
우리는 교통 체계의 간부와 노동자들이 건강하고 유익한 문화, 스포츠 및 독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혜와 지혜를 발휘하며 운송 산업의 개혁과 발전에 자발적으로 헌신하도록하는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노동 조합, 공산주의 청년 동맹 및 여성위원회를 적극적으로 이끌어야합니다.
은퇴 한 직업에 대한 리더십을 강화하고 은퇴 간부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교통 개혁과 발전에 대한 열정을 동원해야합니다. 우리는 정치와 생활에서 은퇴 한 직원들에게주의를 기울여야하며, "두 가지"치료법을 시행하고 파티의 따뜻함을 반영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