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당위원회 분점 사업 계획

당 지부 작업 계획


우리 학교에는 80 명 이상의 교수진이 있고, 22 개 당원과 5 명의 대리 교사와 임시 직원이 있습니다.
XX에서는 당원과 대중의 노력을 통해 상급 수준의 당 조직의지도하에 "도덕 교육을 중심으로 가르치다"라는 사명을 고수하고 교수진과 직원을 통합하여 동기 부여하여 교육과 교수에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입학의 수는 역사상 최고 수준에 달했습니다.
새해에는 파티의 xx 정신과 덩 샤오핑의 이론을 지침으로 삼고 더 높은 수준의 조직과 당원에게 의지하며 학교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1. 조직 생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며, 당원의 회원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지회위원회와 지회를 열고 매월 초 수요일 오후에 당원을위한 삶과 공부 일을 조직하도록하십시오. 당원들이 당의 xx 정신과 동등한 덩 샤오핑 (Deng Xiaoping)의 당 이론 및 교육 이론을 배우고, 신문 및 정기 간행물, 특히 교육부와 당원 및 교사의 관련 보고서 및 비디오에 관한 기사를 배우고 도시와 마을의 좋은 상황을 홍보 할 수 있도록 조직하십시오. 우리 교육 및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방법과 함께 당사 당원은 상황과 요구 사항을 인식하고 전문성과 사명감을 향상 시키며 공동으로 협력합니다.
2. 당원들에게 선두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하도록 요청하십시오.
당원들의 용감한 노력, 열심히 일, 노력을 전진시키고 선봉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교육의 최전선에있는 당원들은 적극적으로 교육 및 교습 활동에 참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교육 표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계층화 된 교육"의 탐구와 실천을 잘 수행하고, 학교의 목표 달성에 기여해야합니다. 물류 부서의 당원은 열정을 더 발전시켜 물류 작업이 교육 서비스임을 보장해야합니다.
새로운 교사의 훈련을 강화하고, 열정과 업적을 완전히 확인하고, 가능한 한 빨리 사업에 익숙해 지도록지도하며 가능한 한 빨리 교육과 교수의 백본이되도록 노력하십시오.
교육 팀 당원은 사람들과 긴밀히 접촉하고 교수와 직원의 일과 생활에 관심을 기울이며 당원을 친밀한 사람들과 일의 모델로 만듭니다.
3. 노동 조합, 여성 및 리그 조직의 활동을 안내하십시오.
국무 행정에 참여하면서 노동 조합의 역할에 계속 연극을 펼치고 좋은 대표 회의를 열고 교사와 교직원을위한 좋은 집을 운영하며 형제와의 네트워킹 활동을 개최하고 상처와 가족 장례식을 가진 교직원과 직원들에게 훌륭한 일을합니다. 퇴직 한 교직원 및 직원의 건강과 삶에 우려하고 주요 공휴일에 조의를 표한다.
여성 교사와 직원에 대한 "4 자아"교육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3 월 8 일"여성의 날 전후에 쇼케이스, 기술 경쟁 및 오락 등의 활동이 전시되었습니다. 여성 근로자를위한 재생산 건강 관리와 같은 특별 권리 유지.
그룹 조직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과 조직 및 조직을 강화하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 회원의 조건을 엄격히 사용하도록 회원들의 다수를 교육하고, 학교의 다양한 교육, 교육,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좋은 학교 정신 및 학업 스타일 형성에 기여하십시오.
4. 조직 구성을 개선하고 신입 회원을 적극적으로 조심스럽게 개발하십시오.
사전에 진출해야하는 선생님들에게는 적극적으로 교육 훈련을 실시하고, 상사와의 연락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며, 정당위원회가 주최하는 당 조직에 참여하도록 조직해야합니다. 파티 조직에 가입하기 전에 선생님에게 성숙한 조건을 조언하십시오.
두 명의 임시 당원은 훈련과 검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일 것이며, 당원의 조건을 지니고 있다면 제 시간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계속해서 파티 비용을 징수하는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