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물류 작업 계획

2019 년 인적 자원 관리 업무 계획


첫째, 성과 관리

"평가 없이는 아무런 관리도 의미하지 않는다!"회사의 전략 개발 의도를 구현하면서, 2019 년 회사의 "성과 평가 연도"와 같이 성과 관리가 가장 중요한 인적 자원 관리 업무가 될 것입니다.

1. 모든 부서 및 직책에 대한 성과 평가 기준 작성 지원

2. 성과 인터뷰를 회사의 의사 소통 메커니즘에 포함 시키십시오.

공식 인터뷰는 1 분기에 실시되며, 인터뷰가 끝나면 그에 대한 탁월한 홍보와 성과 개선이 이루어지지 않아야합니다.

둘째, 훈련 교환

인사부는 2019 년을 "성과 평가의 해"로 옹호하며, 성과 관리 이론과 실무가 경영 교류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1 분기에는 인사 관리 부서가 회사 내에서 성과 관리 교육을 조직하고 표준화 된 프로세스에 따라 성과 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데 각 부서를 지원했으며 인적 자원 부서는 다양한 성과 관리 단계에 참여했으며 다양한 부서장과 실제 업무를 논의했습니다. 문제, 타깃 커뮤니케이션 및 교육.

인사부를 중심으로 회사 관리 인력이 관여합니다. 성과 관리 이론과 함께 매 2 주마다 회사의 특정 문제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됩니다.

셋째, 봉급 제도

"post + skill + performance"의 급여 구조에 따라 기존 연봉 제도가 개선 될 것이며 2019 년 말까지 기존 시스템에 필요한 조정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넷째, 직원 커뮤니케이션

1. 직원 만족도 설문 조사는 회사 내에서 1 년 반 동안 실시되었습니다.

2. 보조 기능 부서는 회사의 내부 의사 소통 메커니즘을 구현합니다.

11 년 이내에 인사 부서는 각 회사 동료들과 최소한 한 번 통신했습니다. 모든 의사 소통은 서면 기록을 작성하며, 기록에있는 질문은 모든 수준에서 관련 당국에 첨부됩니다. 의사 소통 양식 메커니즘, 새로운 동료 가입, 변경 및 사임 통신 지점으로 주요 통신 포인트, 생일, 계약 갱신으로 사임하자.

다섯째,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1. 새로 가입 할 동료를 환영합니다.

2. 영적 계시;

3. 편안한 순간과 즐거운 주말;

4. 생일 기원

5. 중 · 상급 경영 협의회

6. 하위 교육

연수 교환 및 일일 통합 관리 활동을 통해 채용 및 직원 관계 전문가는 새로운 동료의 실무 교육 및 채용 인터뷰를 독립적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일곱, 관리 시스템

회사의 경영 시스템은 직원 핸드북에서 더욱 개선되었으며, 2019 년 1 월에는 회사의 경영 시스템이 조정되었고, 6 월에는 직원 안내서 2.0이 만들어졌습니다.

여덟, 일 분석

각 부서의 서비스 및 노인 지도력 지원을위한 통합 관리 부서의 역할을 결정하기 위해 평균 주간 작업 분석이 제출됩니다.

아홉째, 기업 문화를 재정비하십시오.

기업 문화 팜플렛을 형성하십시오.


2019 년 인적 자원 관리 업무 계획에 관한 더 많은 기사 >>
2019 행정부 업무 계획
2019 년 물류 작업 계획
2019 인적 자원 작업 계획
2010-2019 학년도 학교 물류 계획
2019 행정부 업무 계획
2019 중학교 물류 서비스 업무 계획
2019 년 연례 인적 자원 프로젝트 인적 자원부 연차 운영 계획

자세한 내용은 물류 작업 계획 섹션으로 이동 >>

2019 년 회사의 계획을 원활하게 이행하는 데 효과적으로 협조하기 위해 다음은 업무 책임 및 업무에 따라 2019 년 회사 행정 부서의 업무를 분류 한 것입니다.

I. 성과 평가 심화

2019 년 3 개월 동안의 성과 평가 및 목표 관리를 통해 회사의 여러 부서의 성과 평가에 대한 이해와 행동 변화가 점차 개선되고 작업 목표 결과에 따라 안내되며 사실과 데이터가 전달됩니다. 회사의 성과 개혁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지도 이데올로기로서의 직원 만족도를 향상 시키며, 모든 부서 직원들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업무 성과를 효과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둘째, 포괄적 인 resounding "모든 직원 마케팅"작업 개념

마케팅과 관련된 기능 부서와 협력하고, 물류 서비스 보증 시스템을 구축하고, 위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관련 부서에서 제공하는 지원에 대한 약속을하고,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성과 평가 지표를 작성합니다.

셋째, 저축, 보험 지표 파악

내년도의 업무에서, 행정부는 다양한 부서들과 의사 소통을하고 상세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저축을 능동적으로 파악하고 매일 파악하고 수시로 감독하며 일상 업무를 감독하고 개선하며 "스로틀"수준에서 회사를 유지해야합니다. 이익 지표의 성취.

넷째, 안전한 생산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임

기존의 안전 표준화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보다 많은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안전 생산 관리 지식 교육을 실시하며, 숨겨진 위험에주의를 기울이고, 직원의 안전 의식을 제고하고 안전한 생산을위한 사고율을 없애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V. 기업 문화 건설

이 부서의 업무가 약점을 감안할 때, 우리는 기업 문화 구축과 테마 활동을 중심으로 선진 기업 문화와 문화 경험을 흡수하여 내년에 기업 문화 프레임 워크를 구축 할 계획입니다.

여섯째, 혁신 10 이니셔티브

행정 부서의 책임자로서 우리는 생각하고, 업무의 모든 측면에 대한 독특한 개선 방법과 방법을 제안하고, 혁신 관리를 내년의 매월 성과 평가 지표로 분해하고, 고유 한 사고 방식을 개발하고, 혁신을 활용할 시간을 가져야합니다. 정신과 의식은 부스터에게 일을 더합니다.

7. 자기 개선과 학습 강화

2019 년의 작업에는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관리 수준은 여전히 ​​높지 않습니다. 자신의 성격 결함을 수정하고 끊임없이 자기 부정을 말하며 더 이야기를 나누고 더 많은 일을하고 더 실용적인 일을하고 자신의 능동적 인 학습 의식과 습관을 키우며 선진 경험을 흡수하고 지식을 활용하여 자신을 향상 시키며 향상시킵니다. 너 자신.

관련 기사 :

2019 인사부 업무 계획 | 2010-2019 학기 사업 계획 | 2019 행정 부서 업무 계획 | 2019 중학교 물류 서비스 업무 계획 | 2019 연간 인적 자원 프로젝트 | 인사 연간 업무 계획 | 2019 물류 업무 | 2019 기업 행정 업무 계획 |
물류 작업 계획서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첫째, 직장 아이디어

2019 년 물류 업무의 기본 개념은 하나의 센터에 집중하고, 두 가지 서비스를 잘 수행하며, 두 가지 연구에서 좋은 일을하고, 모든 방식으로 다섯 번의 강의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센터 주변, 즉 물류 작업은 항상 교육을 중심으로해야합니다. 첫째, 교육과 교수에 좋은 일을하고, 교육과 교수를위한 좋은 조건을 조성하고, 둘째, 교사와 학생의 삶에서 좋은 일을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걱정을 풀어주고, 교사와 학생들에게 활발한 에너지와 활발한 신체력은 교육 활동에 투자되며, 우리 학교의 교육 및 교수의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두 가지 연구, 즉 정치 이론 연구와 학교 규칙 및 규정에서 좋은 직업을해라. 전반적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단결에 관해 이야기하고, 헌신하고, 문명에 대해 말하고, 실용적인 일을하기 위해 일주일에 5 번 강의를 진행하십시오.

둘째, 작업 목표

올해의 물류 작업의 전반적인 목표는 세 가지 보장과 세 가지 강점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세 가지 보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캠퍼스 환경과 교육, 교육, 사무 용품, 유지 보수, 조달, 저장, 적시에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학교 재무 관리 기준, 벌금, 계정과 일치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물과 전기의 정상적인 공급을 보장합니다.

서비스 시설을 더욱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셋째, 작업 대책

1. 물류 직원의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강화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교육하며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2019 년에 학교 물류 는 사람 봉사, 사람 관리 및 교육, 물류 관리 종합적 최적화, 물류 담당자에게 사람 교육 및 서비스 개념에 대한 개념을 수립하도록하는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물류 전문가는 학생들에게 연락 할 수있는 기회를 활용해야합니다. 교육, 학생 교육, 공공 재산 보호, 환경 교육 보호, 힘든 투쟁 교육. 관리 및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물류 스태프의 이념적 구성의 한 학기의 주요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물류 에 대한 교수진 및 직원 회의의 요구 사항을 심각하게 연구 및 구현하고 서비스 인지도를 높이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진지하게 학교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연구하고, 자기 계발을 개선하고, 직업을 사랑하며, 열심히 일합니다. 교사와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지속적으로 직업 윤리를 향상시키려는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우리는 세련된 경영의 요구 사항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교육과 교수를위한 최상의 조건을 만들고,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고, 훌륭한 일을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힘을 기여할 것입니다.

2. 학교 관리 강화 및 학교 운영 파일 개선

엄격한 재료 구매, 자재 납출 시스템, 비 착용 제품은 새로운 것으로 이어지고 오래 전에 매입해야합니다.

연말에 창고를 확인하여 계좌가 일치하도록하십시오.

고정 자산인지 소모품인지에 관계없이 파일을 구성하고 항목의 시작과 종료가 엄격하게 등록됩니다.

3. 물류 일상 업무에서 훌륭한 업무 수행

학교 초창기에는 총감독 조직하에 도서의 채취 및 배포, 건강 도구의 조달 및 배포, 교실 조정, 각종 책상 및 의자 제공, 물과 전기의 정상 여부 확인, 다양한 부분의 조명 시설 점검 및 유지 보수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 등등.

클래스 속성 관리. 교실에있는 모든 공공재와 각 환경의 재산을 포함하여 매 학기 두 차례 학급 속성을 점검하십시오 : 중간 및 학기말에, 검사 후에 손상된 건물은 보상되고 목공에 의해 수리됩니다.

다른 학교 소유지 관리. 사무실 및 공립 학교의 재산을 포함하여 개인의 학교 재산, 사무실 및 공공 교실 재산은 매 학기마다 한 번씩 확인되며 "인민 학교의 재산 관리 조치"에 따라 인명 피해가 처리되며 자연 피해는 제때에 수리해야합니다. 학교의 개인 재산이 반환 될 때, 조건을 확인하고 해당 치료를 시간 내에해야합니다.

의무 감독 학교 일에. 중학교는 캠퍼스 밖의 직원이 근무하며 월급은 400 위안입니다. Ministry of State는 물류 요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국의 모든 공휴일에는 물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경비원은 등록 및 방문자 등록을위한 등록 시스템을 구축해야하며, 중국의 작은 문은 평상시에 잠 가야하며 어느 누구도 캠퍼스에 들어갈 수 없으며 학교 외부의 학생들은 학교에 등록해야합니다. 경비원은 24 시간 동안 게시물을 떠날 수 없습니다.

물과 전기를 관리하고 사용하며, 물과 전기를 절약하고 학교 전체의 선생님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의식적으로 물과 전기를 절약하고 장기간에 걸친 물과 장수명을 피하며 학교에서 고전력 전기 제품을 사용할 수 없도록 교육하고 안내합니다. 물류 교장은 각 부분의 불법 전기 소비를 수시로 확인하고 그에 상응하는 평가 또는 정교한 처리를 실시합니다. 흐르는 물과 누수를 방지하기 위해 손상된 수도 시설을 제 시간에 교체해야합니다.

도서관 및 열람실은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정시에 개설되며, 등록 도서 목록은 참조 용으로 제공됩니다.

4. 캠퍼스 녹화 및 미화 작업을 잘하십시오.

급수. 그린 벨트의 봄철 관개 및 겨울철 관개는 철저히 쏟아야하고, 비가 내리는 시간은 남겨두고 물을 낭비하지 않아야합니다. 나무, 울타리 및 정원의 관수는 토양 수분에 따라 물을 뿌려야하며 합리적으로 준비되어야합니다. 수자원을 낭비해서는 안됩니다.

녹색 벨트 관리. 성장 상황에 따라 일년에 약 4 회, 한 학기에 2 번 정돈됩니다. 녹색 벨트의 쓰레기와 파편은 언제든지 계약 교실에서 정리합니다.

헤지스 관리. 성장 상황에 따라 일년에 약 4 회, 한 학기에 2 번 정돈됩니다. 울타리 아래에있는 쓰레기와 파편은 언제든지 계약 교실에서 정리됩니다.

한 학기에 한 번, 일년에 두 번씩 가지 치기.

꽃 침대 관리. 5 개의 화단은 물류 에서 5 명과 계약을 맺고 있으며, 매일 풀밭에서 시간을 보냅니다. 화단에는 언제든지 잡초와 쓰레기가 없어야합니다. 꽃 침대 심기는 교사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5. 엄격한 물류 직원 통근 시간, 불규칙 체포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물류 직원은 교사와 협력하여시기 적절하게 작업하고 언제든지 다양한 부분의 응급 상황을 처리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교실 문을 잠그면 교실에 입장 할 수 없습니다.

6. 캠퍼스에서 임시 작업을 마칩니다.

7. 안전 예방 조치를 첫 번째 장소에 두십시오.

생각을 통일하고 인식을 높이며 안전 예방책에 대한 학교의 정신을 단호하게 구현하고 안전 원칙을 먼저 구현하고 예방을 먼저 실시하고 안전 교육 및 안전 관리 조치를 이행하십시오. 더욱 책임있는 시스템을 개선하고, 보안 검사의 강도를 높이고, 핵심 포인트를 엄격히 지키고, 항상 안전과 예방의 문자열을 조여주고, 새싹의 숨겨진 위험을 철저히 제거하여 교사, 학생, 직장, 학업 및 생활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다른 부서와 긴밀히 협력하여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예방 조치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실시하고 핵심 부품의 검사와 교정을 강화해야합니다.

넷째, Wei Shusheng의 물류 작업에 대한 교육적 생각을 수행하십시오.

1. 목적 : Wei Shusheng의 학교 전반에 걸친 교육적 사고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구현의 배경에서, 물류 업무 또한 예외는 아니며, Logisticians 는 사전 서비스 감각을 수립하고 "모든 사람이해야 할 일이 있으며, 모든 것이 끝났으며 모든 것이 항상 존재합니다. 모든 일을 제 시간에 마친다. 서비스 패턴.

새해가되었습니다 .2019 년에는 인적 자원 작업이 먼 길을 가고 있습니다. 나는 완전한 정신, 견고한 스타일 및 표준화 된 관리로 인적 자원 관리 업무를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입니다. 2019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작업 계획 :

1. 회사의 여러 부서의 각 직책에 대한 업무 분석을 완료하고 급여 및 성과 평가를위한 과학적 근거 제공

2. 인적 자원의 일일 모집을 완료하고 각 부서의 인적 자원 배분의 합리화를 고려한다.

3. 급여 관리를 실시하고, 직원의 급여 구조를 개선하며, 과학적이고 공정한 급여 체계를 구현한다.

4. 직원 혜택을 완전히 고려하고, 직원 동기 부여를 잘 수행하고, 내부 승진 시스템을 수립하고, 직원 경력 계획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직원의 소유와 헌신을 키우며 직원 들간의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5. 기존의 성과 평가 시스템을 토대로 성과 평가 시스템의 완벽 성과 정상적인 운영을 달성하고 연봉과 연계되도록 보장합니다. 이로써 성과 평가의 권한과 효과가 개선됩니다.

6. 직원의 게시물 지식, 기술 및 품질에 대한 교육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내부 인재 개발의 강도를 높입니다.

7. 회사 문화를 장려하고 훌륭한 문화로 다른 사람들을 감염시킵니다.

8. 회사의 모든 직원들의 주관적 발의를 동원하고 조화로운 조화로운 내부 관계를 수립 할 수있는 내부 수직 및 수평 통신 메커니즘을 수립하십시오. 브레인 스토밍 및 엔터프라이즈 개발을 지원합니다.

9. 노동자의 이직률과 노동과 자본의 관계, 그리고 분쟁의 선견지명과 분쟁을 통제하는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그것은 직원의 적법한 권리와 이익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이미지와 근본적인 이익을 유지합니다.

10. 지도력 배치를위한 임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둘째, 자금 조달 계획 :

1, 채용 : 16,200 위안

, 보고서 모집 : 2019 세 대규모 채용을보고 할 것으로 예상된다, 각 모집 수수료는 500 위안, 즉, 15,000 위안 내에 제어됩니다;

b. 인재 시장 모집 : 유희 카드는 1,200 원 / 년;

2, 사무 용품 : 810 위안

400 개 포트폴리오, 0.5 위안 / 월, 즉 200 위안;

B, 80 페이지 10, 8 위안 / 조각, 60 페이지 페이지 폴더를 삽입;

C, 4 인쇄 용지, 480 위안 120 위안 / 조각,

D, 기타 소모품 : 50 위안;

3. 교통비 : 960 위안

80 위안 / 월, 960 위안 / 년

관련 기사 :

· 2019 행정 부서 업무 계획 · 2019 중학교 물류 서비스 작업 계획 · 2019 연간 인적 자원 계획 · 인사부 연간 작업 계획 · 2019 물류 작업 하이라이트 · 2019 기업 행정 업무 계획 · 인사 작업 요약 및 신학기 계획 · 유치원 물류 작업 계획
물류 작업 계획서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학교 운영에 대한 아이디어에 초점을 맞추고 "사람 중심의 서비스 교육"원칙을 준수하고 서비스 인식력을 제고하고 서비스 기술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고 물류 관리를 표준화하며 학교 교육 및 교수법에 대한 강력한 물류 지원을 제공합니다.

둘째, 작업 초점 :

1. 물류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고 높은 품질과 효율성을 보장합니다.

2. 자산 관리를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수익을 늘리고 지출을 줄입니다.

3. 안전 작업을 파악하고 "안전한 캠퍼스"를 만듭니다.

4. 환경 설계를 완료하고 개선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셋째, 작업 대책

물류 업무

1. 물류 부서의 다양한 시스템을 결합하고 학교의 실제 작업 따라 물류를 개선하고 과학적 물류 관리에 노력하십시오.

2. 수력 발전소의 점검 및 유지 보수를 강화하십시오. 라인 정류를위한 자금 예산을 이행하십시오. 교사와 학생들이 물을 절약하고, 전기를 절약하고, 사무용품을 절약하기위한 이니셔티브.

3. 나무의 유지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올해의 초점은 흰개미 살해, 보육 지역의 푸른 식물 재배치, 꽃 재배에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4. 교육 시설의 유지 보수 및 갱신을 강화하고 유지 보수를위한 예산을 세운다. 이번 학기는 작년에 설정 한 인프라 예산에 따라 교내 지붕 방수 공사를 유지하고 다목적 홀 조달 프로젝트의 기금 송금, 대형 운동장 오디오 장비 추가 및 클래스 교대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5. 학교의 일일 유지 보수에 좋은 일을하고 봉사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개념 : "품질", "효율적"및 "헌신". 매 학기마다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방문객을 더 많이 방문해야하며, 물류 분야에서의 훌륭한 보안 업무 이외에도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학교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정규 업무를 처리해야합니다. 시설의 유지 보수, 물품 관리, 좋은 학습의 건설, 아름다운 캠퍼스의 작업 환경과 창조, 비상 사태의 처리 등. 학교의 주요 행사는 장소 및 임시 업무의 질을 보장합니다.

학교 생산 및 재산 관리

1. 학교 건물, 학교 생산 및 학교 건물 관리 시스템을 추가로 분류하십시오.

2. 고정 자산 관리를 파악하고 사용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고정 수입 계정과 학교의 고정 자산에 대한 상세한 계정을 만들고 기존 교육 장비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학교 관리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고정 자산의 증가 및 감소 관리, 등록, 보관, 적용, 유지 보수, 폐기, 이전 및 기타 학교 생산 측면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고 공공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교사와 학생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3. 징발, 승인, 수락, 창고 보관, 환급 및 징발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교육 장비 및 기타 장비를 점차 추가하여 교육 및 교육용 장비를 추가하십시오. 추가 사무용품 및 교육 장비는 학년 지도자가 선포하고 학교장은 학년 지도자의 서명을 승인 한 다음 구매합니다. 내구재를위한 무역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

4. 책상 및 의자 관리를 숙지하고 책상 및 의자의 유지 보수를 교사의 성능 평가 관리에 통합하고 학교 시작시 교사 및 학생과 함께 책상 및 의자 사용에 대한 유지 관리 계약서에 서명하고 수업 책상 및 의자의 사용 및 유지를 파악합니다. 책상과 의자는 한 번 검열됩니다. 유휴 학교 등록 등록을 잘하십시오.

5. 유휴 학교 건물 및 학교 생산의 개발 및 활용에 좋은 일을하고, 경제적 이익을 극대화하고, 학교 수입을 늘리십시오.

6. 사무실, 기능 실 및 중요한 재산의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 재산 관리 및 위생 업무를 보장 할 책임을 이행한다.

7, 엄격한 재무 관리, 절약 캠퍼스를 만듭니다. 원칙 : "엄격한", "규범 적", "검소한".

8. 교육국 가격 책정 국의 청구 항목 및 요금 부과 기준을 엄격히 이행하며, 학년 초에 수수료 및 홍보비를 잘 처리하고, 학기말에 청구서를 작성하고 정기적으로 관련 경비를 정산하고 복수 환불 정책을 엄격히 이행하지 않습니다.

안전 및 보안 작업

1. 다양한 안전 관리 시스템을 더욱 정비하고 개선하고 다양한 비상 대응 계획을 개선하십시오.

2. 모든 시간에 안전 작업 회의에 참가하고, 학교 지도자 및 교사와 학생에게 적시에보고하고, 회의 정신을 전하고, 안전 작업 정보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안전 작업 선전을 증진시킨다. 안전 교육은 학교의 전반적인 업무에 가깝다.

3. 핵심 안전 보건 책임 시스템, 안전 경고 및 핵심 안전 책임 시스템을 강화하고 모든 학년도에 "안전 책임 도서"에 서명하십시오. 매 학기마다 교사는 다양한 안전 루틴을 배웁니다.

4. 숨겨진 위험에 대한 조사를 강화하고 다양한 종류의 안전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학교 안전 위험 및 다양한 종류의 장비, 화재, 전기, 음식 등의 정기적이고 불규칙한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정류를 적극적으로 시행하십시오. 숨겨진 위험, 계좌 확인, 학교 재산 검사 계좌, 계급 안전 계좌 및 유출 방지 및 통제 계좌를 잘 처리하십시오. 계정 정보를 완전하고 표준화하십시오.

5. 학교 의무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교정 및 주변 지역의 안전 예방 조치를 강화하며 학교 교육 및 교습의 정상적인 발전을 보장합니다.

6. 안전한 캠퍼스의 업무를 강화하고, 학교 안전과 보안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학교 도로 팀과 학교 통학 가드의 관리를 강화하고, 학교 통학로로가는 길을 닫습니다. 먼저 안전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안전한 캠퍼스"를 위해 노력합니다. 조치 : "예방", "지속성"및 "검사".

안전 관리 시스템, 안전망 건설 및 활동을위한 비상 계획 준비.

경호원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구체적인 조치 : 방문 등록 시스템을 구현하고, 학교의 보안 업무를 강화하며, 게시물을 떠나지 말고, 퇴사하고, 교차 검토하고, 더보고하십시오. 예기치 않은 현상이 적시에보고되었으며이를 막기 위해 적절한 조치가 취해졌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교육과 학교 시설 및 장비의 안전을 강화하십시오. 대책 : 1 학기당 1 ~ 2 회 안전 탈출 훈련.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화재, 강도 및 전기 교육을 정기적으로 강화하고,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기 위해 매일 점검하십시오. 유선, 전기 제품, 보조 시설, 학교 건물 및 스포츠 장비의 안전 위험을 제거하고 신속히 점검하고 점검하십시오. 교육국에 대한 월간 안전 보고서를 준수하십시오.

그리고 휴일 안전을 강화하십시오. 대책 : 휴일 수호자 학교 시스템을 구현하여 매일 근무중인 직원, 각 휴일에 대한 간호 업무 및 민간 항공 방위 및 기술 방위를 수행하십시오.

학생들의 대규모 모임 및 활동의 안전을 강화하십시오. 대책 : 대규모 모임과 행사는 신중한 과학 활동과 비상 계획으로 준비되어야하며, 모든 연결 고리는 잘 조직되고 사람들을 책임지고 질서 정연하게 정리되어야합니다.

교육구 내 렌탈 시설의 안전 감독을 강화하고 더 많은 감독, 감독 및 보안 작업을 수행 할 렌탈 시설에 대한 더 많은 안내를 실시하십시오. 행정부의 2019 년 작업의 초점은 인력, 품질 검사 및 기업 문화 건설의 세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

직원

첫째, 모집 노력을 늘리고 인적 자원을 업데이트하고 예약하십시오.

부서는 중단없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인력 채용 작업을 수행합니다. 현재 화요일, 목요일, 금요일에 취업 박람회, 내부 직원 추천 등 호텔 모집 방법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둘째, 단계별 인사 구조를 최적화하는 일을 잘 수행하십시오.

인적 자원의 최적 할당을 달성하고 인적 자원 비용을 추가로 절감하기 위해 부서는 단계별 고정, 고정 및 고정 직원을 구현할 것입니다.

셋째, 교육 노력을 향상시킵니다.

교육부는 교육의 원칙을 목적, 계획, 평가, 실행 및 시행함과 동시에 교육을 준수 할 것입니다.

신입 사원을위한 사전 취업 훈련을 잘 수행하십시오.

호텔 운영의 실제 상황에 따라 주간 교육 계획과 월별 교육 계획으로 구분되는 대상 교육 계획이 수립됩니다.

월 평가의 끝을 구현하고 실제 작업의 현장 검사를 통해 교육 효과를 확인하십시오.

직원의 평가 결과는 뛰어난 직원 평가의 기초가되는 파일에 포함됩니다.

넷째, 직원의 복지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물류 지원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매월 의미있는 그룹 행사를 개최하도록 강요하십시오.

직원의 생일 파티를 계속 계획하십시오.

직원 숙소를 잘 관리하십시오.

직원의 업무 및 생활에 대해주의를 기울이고 월간 직원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품질 검사

첫째, 건강의 질과 서비스 품질의 향상은 언제나 확고부동 한 품질 검사의 초점이었습니다.

엄격하게 건강 및 서비스 품질 검사 기준을 준수하여 품질 검사 업무를 수행하고 도보 관리를 준수합니다.

직원은 업무 프로세스 및 표준을 엄격히 준수하여 실제 업무에서 건강 품질 및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둘째,상은 좋고 나쁘다.

보상 및 처벌 제도를 엄격하게 준수하여 보상 및 처벌이 명확하고 잘 정립되고 보상 및 처벌 결과가 이달 말에 발표됩니다.

기업 문화 건설

첫째, 원래의 기업 문화를 기반으로 개선을 계속하십시오.

둘째, 기업 문화 ppt 콘텐츠를 풍요롭게하고, 각 직원이 기업 문화에 익숙해 지도록 교육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기업 문화를 실용적으로 실천함으로써 기업 문화는 국민의 마음 속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기타 측면

1. 다양한 파일 및 직원 파일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둘째, 사무용품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셋째, 다양한 부서와 협력하여 일일 접수 업무를 수행합니다.


2019 년 행정부의 업무 계획 내용과 관련 :
2019 연례 인사 계획 부서 인력 자원부 연간 업무 계획 물류 업무> 2019 물류 업무 2019 기업 행정 업무 계획 인사 부서 업무 요약 및 신규 업무 계획 물류 작업 계획> 유치원 물류 물류 업무 계획 '> 일반 물류 업무 계획 2019 보증 업무 계획 [ 물류 복귀 계획 목록]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에 의거하여 "Three Representatives"와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중요한 생각, 학교위원회에서 교육 및 교육을 일 센터로 제공하고, "문명 식당"을 만들고, "슈퍼마켓 구하기"및 교사와 학생을 목표로 작업 협회의지도 아래 학교 차원의 노동 조합의 감독하에 센터와 목표를 중심으로 한 팀 구축과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식품 안전과 보건 업무를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의 학습과 생활 서비스를 훌륭하게하고, 훌륭한 물류 관리 명령을 수립하고, 물류 작업 잠재력은 물류 작업의 열정을 동원하고 물류 작업의 새로운 상황을 창출합니다.

둘째, 주요 작업 :

1. 물류 팀 구축 및 시스템 구축 강화

1 학습을 강화하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인식을 향상시키고, 양심적으로 연구 할 물류 요원을 조직하고, 덩 샤오핑 이론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세 가지 대표 물"의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사고와 이해를 통일하며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훌륭한 일을 수행 할 책임감을 강화합니다. 주인의 태도에서 나는 물류 , 헌신과 헌신에 전념한다. 교육 서비스를위한 물류 의 목적을 명확히하고, 교사와 학생의 삶을 봉사하고, 서비스 교육의 방향을 고수하고,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효율적인 고품질의"업무 방식을 계속 수행하고, 열심히 일하고, 학생들을 돌보며, 기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물류 서비스 부서 직원 회의가 매월 1 회 개최되어 이전 섹션의 작업을 요약하고 작업의 후반부에서 작업을 진행하여 진보와 발전을 칭찬합니다.

2 물류 관리를 표준화, 물류 서비스 부서의 다양한 시스템의 건설을 향상 엄격하게 시스템을 따르십시오, 일을 바로, 사람들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2. 계속해서 식품 안전과 보건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1 안전 보건 활동은 예방, 핵심 사항 강조, 책임 이행 및 엄격한 관리를 기반으로합니다. 안전과 문명화 된 수통을 강화하고, 슈퍼마켓이 활동을 만들고, 목표로하는 안전 교육을 수행하고, 안전 보건 교육을 수시로 준수하고, 안전 작업은 일주일에 한 번, 건강 작업 월별 검사.

2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과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고 안전 사고를 없애고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향상 시키며, 자기 관리, 자기 구조 능력을 발휘하며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3, 매점, 슈퍼마켓 관리를 개선, 교사와 학생 매점, 슈퍼마켓을 실행

1. 매점 직원의 구조를 조정하고, 작업 방법을 개선하고, 직원의 작업 동기를 자극하고, 직원의 작업 능률을 향상시킵니다.

2. 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식품 위생을 중요시하며 강화하며 경계심을 높이고 안전 예방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분명히하며 화재 예방, 강도 및 항 바이러스에 좋은 일을하고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일을하십시오.

3. 식당 직원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식품 위생과 관련된 기본 지식과 기본 요구 사항을 배우고 일일 작업에 맞게 양심적으로 시행합니다.

4. 매점 관리 시스템에 따르면 매점 업무의 모든 측면에 대한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고 매점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운영 절차를 표준화합니다.

5. "하드웨어"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식품점 및 시설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식당에 추가하십시오.

6. 검사 및 감독과 민주적 관리를 강화하고, 종종 식당 태도, 건강 상태, 음식의 양과 질, 식사 규정을 점검하기 위해 카페테리아에 간다. 정확한 시간에 문제를 찾아 정정하고, 칭찬하고, 비평하고 진출하십시오.

7, 좋은 음식 조달, 그리고 적극적으로 질병 예방을 않습니다.

8. 매점 직원의 비즈니스 기술 및 전문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조건을 만듭니다.

9. 근면과 절약의 원칙을 지키고, 음식을 저장하고, 물을 저장하고, 전기를 절약하고, 신중하게 계산하고, 비용을 줄이며, 식사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10. 학교 식당과 슈퍼마켓을 점차적으로 제자리에 만들고 학교 식당과 슈퍼마켓의 맛이 계속해서 향상되고 서비스의 질이 향상 될 것입니다.

셋째, 작업 이니셔티브 :

1. 각 직원이 시스템을 의식적으로 준수 할 수 있도록 부서의 직원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새로운 직원 시스템을 연구하여 팀 리더에게 구현함으로써 신입 사원이 Dongsheng의 대규모 팀에 신속하게 통합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매주 비즈니스 학습 및 아이디어 교환을 실시하고 직원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직원의 서비스 및 안전에 대한 책임감을 향상 시키십시오.

2.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표준화 된 관리 및 표준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구현합니다.

3. 경영 수준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경영, 교육 및 서비스"의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4. 안전 책임 서명서 작성, 안전 사고 처리 계획 수립, 안전 책임 계층화 및 책임 조사.

5. 감독을 강화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시간 내에보고하고,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6. 직원의 생명과 건강을 돌보고 신체 운동 및 기타 활동에 참여하도록 직원을 조직하십시오.

넷째, 작업 준비 :

8 월 :

1. 여름 강습 교사를위한 식량 및 식수를 운영하십시오.

2. 슈퍼마켓을 재배치하여 원래의 교사 건물에서 학생 식당으로 이동하십시오.

3. 매점, 슈퍼마켓 및 학교에서 16 명을 모집합니다.

4. 슈퍼마켓은 선반에 물건과 물건을 구매합니다.

5. 학생 식사 카드 주문.

9 월 :

1. 학생은 카드 처리 비용이 부과됩니다.

2. 교사의 9 월 식사 카드를 발행하십시오.

3. 매주 학생의 식사 상태를 인쇄하여 반 교사와 반원 지도자에게 나누어 준다.

4. 학생들의 식사를 강조하기 위해 모든 집행 위원과 반 교사의 실무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5, 9 월에 매점 계정과 슈퍼마켓 계정을 청산하여 매주 정산합니다.

6. 16 시간마다 근로자에게 9 월 임금을 지급하십시오.

7. 9 월의 식당 관리에 보너스를 발행하십시오.

8. 9 월에 물품을 지불하십시오.

9. 노동 조합, 교사 및 "중추절"애도와 선물을 도우십시오.

10. 물류 직원 회의에 참석하십시오.

10 월 :

1. "11 번째"휴일 일정이 근무 중입니다.

2. 10 월에 교사 식사 카드를 발급하십시오.

3. 매주 학생의 식사 상태를 인쇄하여 반 교사와 반원 지도자에게 나누어 준다.

4, 10 월에 매점 계정과 슈퍼마켓 계정을 청산하여 매주 정산합니다.

5. 공급 업체와 공급 및 마케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6. 16 시간 노동자에게 10 월 임금을 지급하십시오.

7. 10 월에 열리는 식당 관리 업무에 보너스를 발행하십시오.

8. 10 월에 물품을 지불하십시오.

9. 건강 증명서 및 식품 유통 처리 수통 및 슈퍼마켓 직원에게 허용.

10. 물류 직원 회의에 참석하십시오.

11. 노동 조합이 노인들에게 새로운 것을 환영하고 환영하는 일을하도록 돕는다.

11 월 :

1. 교사의 11 월 식사 카드를 발행하십시오.

2. 매주 학생의 식사 상태를 인쇄하여 반 교사와 반원 지도자에게 나누어 준다.

3, 11 월에 매점 계정과 슈퍼마켓 계정을 청산하여 주말을 끝내십시오.

4. 16 시간 노동자에게 11 월 임금을 지급하십시오.

5. 11 월에 열리는 매점 관리 업무에 보너스를 발행하십시오.

6. 11 월에 물품을 지불하십시오.

7, 매점과 슈퍼마켓 "사업 면허"교체.

8. 물류 직원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9. 학교 운동 회의의 봉사 활동을 위해 교직원과 협력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인적 자원 성과 보상, 인적 자원 개발 및 인적 자원 인센티브를 연계 할 수있는 인적 자원 관리에 대한 명확한 단서가 있는지 자주 묻습니다. 대답은 '예'입니다. 연간 인적 자원 계획은 이러한 측면을 효과적으로 결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업을위한 직원을위한 연봉 계획은 작년 4,100 위안에서 4,500 위안으로 인상되었으며, 직원의 벤치 마크 급여를 5 단계로 인상했습니다. 이 계획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직원의 연말 종합 평가 점수가 56 점 이상이어야하고, 점수가 56 점 이상이면 직원은 매월 성과 평가가 a 또는 b와 같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a에 해당하는 점수는 5 점이고 b에 해당하는 점수는 4 점이며 직원은 12a 또는 이와 유사한 이름, 또는 11a 및 1b, 10a, 2, b 등을 얻어야합니다. a와 3b의 조합 등. 다음으로 회사는 직원이 a 및 b와 같은 성과 평가를받을 수있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저의 책 "8 + 1 Performance Quantification Technology"의 관련 지시 사항에 따르면, 학점을 취득하기위한 요구 사항은 매월 ≥110 포인트 여야하고 b 등은 월평 평가 점수 ≥100이어야합니다. 포인트.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직원들이 매월 평가 지표를 작성해야하며 매월 평가 지표를 완료하려면 평일에 모든 일을해야합니다. 품질과 수량면에서 정기적 인 비정규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단계별 목표 인센티브를 통해 인적 자원 관리의 다양한 모듈이 직렬로 연결되고 양성 방향으로 개발됩니다. 이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인사 관리라고 부르는 것에 대한 전반적인 단서입니다.

첫째, 회사의 연간 계획

기업 연간 계획은 회사가 특정 연도에 의도 한 목표를 달성하는 것, 즉 회사가 1 년 이내에 달성 할 목표의 종류를 결정하기위한 계획입니다. 회사의 현재 발전 및 관련 경제적 미시적 요소를 고려합니다.

인적 자원에 종사하는 많은 근로자들은 다음과 같이 질문했습니다. 회사의 연간 계획과 회사의 중장기 계획을 결합 할 수 있습니까? 대답은 '예'입니다. 현대 비즈니스 경제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기업이 위치한 내외부 환경은 엄청난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불확실한 요소가 많기 때문에 기업이 장기간 계획하기는 어렵지만 연간 목표는 있습니다. 계획은 여전히 ​​분명해야합니다.

회사의 연간 목표 계획의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다음 표와 같습니다.
도표 3-1 기업 연례 표적 프로젝트

둘째, 연간 인적 자원 계획

회사에서 연간 계획을 수립하면 연간 인적 자원 계획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연간 인력 계획 단계

관련 정보 수집, 인적 자원 요구 예측, 인적 자원 공급 예측 및 인적 자원 계획 수립과 같은 연례 인적 자원 계획 개발에 일반적으로 3 단계가 있습니다.

1. 관련 정보 수집

주로 외부 및 내부 정보를 수집합니다. 외부 정보에는 주로 거대한 경제 발전 추세, 산업의 발전 전망, 주요 경쟁자의 역 동성, 관련 과학 기술의 발전 추세, 노동 시장의 변화, 정부의 법률 및 정책, 인구 개발의 추세, 사회 발전 추세, 문화 풍습 등의 진화. 내부 정보에는 주로 기업 개발 계획, 기업 노하우의 변화, 기업 리더십의 변화, 인적 자원 비용의 변화, 생산 라인의 변화, 판매 채널의 변화 및 자금 조달 능력의 변화가 포함됩니다.

2. 인적 자원 수요 및 공급 예측

수집 된 정보에 따르면 특정 방법을 사용하여 내년에 인적 자원의 수요와 공급을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습니다. 수요가 공급보다 많으면 인적 자원의 일부를 배분할 필요가 있으며 수요가 공급보다 많으면 인적 자원 도입을 고려해야합니다. 물론 직원 교육, 계획 변경 및 임금 조정 또한 사용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3. 인적 자원 계획 준비

완전한 연례 인사 계획은 적어도 프로그램의 목표, 현재 상황 분석, 미래 상황 예측, 프로젝트 고려 사항, 프로젝트 기획자 및 프로젝트가 개발 된 시점 등의 측면을 포함해야합니다.

또한 연례 인적 자원 계획의 준비에는 실행 계획이 수반되어야합니다. 실천 계획은 연간 인적 자원 계획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 부분이 없으면 회사의 연간 인적 자원 계획은 불완전합니다.

인사 관리 실천 계획은 일반적으로 프로젝트 이름과 프로젝트 세부 사항으로 구성됩니다. 프로젝트 규칙은 주로 프로젝트 리더, 프로젝트 참가자, 구현 시간, 프로젝트 검사관, 검사 시간, 프로젝트 예산 등의 내용을 포함합니다. 몇 가지 프로젝트 규칙이 있어야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물론, 연간 인적 자원 계획을 구현하는 핵심은 구현입니다. 그러나 과학적이고 실용적인 연례 인적 자원 계획이 시행되고 있는지 여부는 이행을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인적 자원 관리를위한 연간 성능 표준 수립

연간 인적 자원 계획의 과학적 수립을 위해서는 인적 자원에 대한 연간 실적 기준을 효과적으로 설정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성능 표준이 합리적인지 여부는 성능 지표를 완료할지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인적 자원 관리의 연간 성과 목표는 상사 또는 부서별 리더의 임의 지정보다는 회사의 전략 목표에서 수직적으로 분해되어야합니다.

기업이 내년에 인적 자원 성과 목표를 제시 할 때 관련 인력의 업무를 명확하게 정의하여 직원이 수행 할 작업과 범위를 이해하고 단계별 분해를 통해 인적 자원 관리의 기대치를 이해하도록해야합니다. 책임자는 전체 프로세스를 따라야하며 목표 및 기존 문제의 완료를 확인하고 때때로 목표를 검토하고 피드백을 조정하며 합당한 평가 결과를 내리고 관련 인력의 성과를 기록하기위한 성과 파일을 만들어야합니다. , 적시에 피드백 성능, 더 나은 성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조정, 관리자의 성능 평가가 주관적인 판단보다는 사실에 기반하여, 성능 평가의 공정성을 보장하기 위해 궁극적으로 성과 결과와 인센티브 연결 .

인적 자원 관리의 연간 성과 지표는 일반적으로 인건비, 인당 비용, 1 인당 생산량, 1 인당 생산액, 1 인당 이익, 채용 비용 비율, 1 인당 교육비, 내부 회전율 및 외부 회전율을 포함합니다.
도표 3-2 XX 인적 자원 관리 성과 기준

◎ 사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