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물류 작업 계획

2019 중학교 물류 서비스 업무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덩 샤오핑 이론 (Deng Xiaoping Theory)에 의거하여 "Three Representatives"와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중요한 생각, 학교위원회에서 교육 및 교육을 일 센터로 제공하고, "문명 식당"을 만들고, "슈퍼마켓 구하기"및 교사와 학생을 목표로 작업 협회의지도 아래 학교 차원의 노동 조합의 감독하에 센터와 목표를 중심으로 한 팀 구축과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식품 안전과 보건 업무를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의 학습과 생활 서비스를 훌륭하게하고, 훌륭한 물류 관리 명령을 수립하고, 물류 작업 잠재력은 물류 작업의 열정을 동원하고 물류 작업의 새로운 상황을 창출합니다.

둘째, 주요 작업 :

1. 물류 팀 구축 및 시스템 구축 강화

1 학습을 강화하고, 개념을 업데이트하고, 서비스 인식을 향상시키고, 양심적으로 연구 할 물류 요원을 조직하고, 덩 샤오핑 이론을 종합적으로 구현하고, "세 가지 대표 물"의 중요한 사고와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사고와 이해를 통일하며 직업 윤리 교육을 강화하고 훌륭한 일을 수행 할 책임감을 강화합니다. 주인의 태도에서 나는 물류 , 헌신과 헌신에 전념한다. 교육 서비스를위한 물류 의 목적을 명확히하고, 교사와 학생의 삶을 봉사하고, 서비스 교육의 방향을 고수하고, "실용적이고, 실용적이며, 효율적인 고품질의"업무 방식을 계속 수행하고, 열심히 일하고, 학생들을 돌보며, 기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물류 서비스 부서 직원 회의가 매월 1 회 개최되어 이전 섹션의 작업을 요약하고 작업의 후반부에서 작업을 진행하여 진보와 발전을 칭찬합니다.

2 물류 관리를 표준화, 물류 서비스 부서의 다양한 시스템의 건설을 향상 엄격하게 시스템을 따르십시오, 일을 바로, 사람들을 관리하는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2. 계속해서 식품 안전과 보건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1 안전 보건 활동은 예방, 핵심 사항 강조, 책임 이행 및 엄격한 관리를 기반으로합니다. 안전과 문명화 된 수통을 강화하고, 슈퍼마켓이 활동을 만들고, 목표로하는 안전 교육을 수행하고, 안전 보건 교육을 수시로 준수하고, 안전 작업은 일주일에 한 번, 건강 작업 월별 검사.

2 교사와 학생의 안전 의식과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고 안전 사고를 없애고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 의식을 향상 시키며, 자기 관리, 자기 구조 능력을 발휘하며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3, 매점, 슈퍼마켓 관리를 개선, 교사와 학생 매점, 슈퍼마켓을 실행

1. 매점 직원의 구조를 조정하고, 작업 방법을 개선하고, 직원의 작업 동기를 자극하고, 직원의 작업 능률을 향상시킵니다.

2. 안전 의식을 고취하고 식품 위생을 중요시하며 강화하며 경계심을 높이고 안전 예방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분명히하며 화재 예방, 강도 및 항 바이러스에 좋은 일을하고 정기적으로 청소하고 일을하십시오.

3. 식당 직원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식품 위생과 관련된 기본 지식과 기본 요구 사항을 배우고 일일 작업에 맞게 양심적으로 시행합니다.

4. 매점 관리 시스템에 따르면 매점 업무의 모든 측면에 대한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고 매점 관리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실제 상황에 따라 운영 절차를 표준화합니다.

5. "하드웨어"가 기준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식품점 및 시설을 적극적으로 개선하고 식당에 추가하십시오.

6. 검사 및 감독과 민주적 관리를 강화하고, 종종 식당 태도, 건강 상태, 음식의 양과 질, 식사 규정을 점검하기 위해 카페테리아에 간다. 정확한 시간에 문제를 찾아 정정하고, 칭찬하고, 비평하고 진출하십시오.

7, 좋은 음식 조달, 그리고 적극적으로 질병 예방을 않습니다.

8. 매점 직원의 비즈니스 기술 및 전문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조건을 만듭니다.

9. 근면과 절약의 원칙을 지키고, 음식을 저장하고, 물을 저장하고, 전기를 절약하고, 신중하게 계산하고, 비용을 줄이며, 식사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10. 학교 식당과 슈퍼마켓을 점차적으로 제자리에 만들고 학교 식당과 슈퍼마켓의 맛이 계속해서 향상되고 서비스의 질이 향상 될 것입니다.

셋째, 작업 이니셔티브 :

1. 각 직원이 시스템을 의식적으로 준수 할 수 있도록 부서의 직원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새로운 직원 시스템을 연구하여 팀 리더에게 구현함으로써 신입 사원이 Dongsheng의 대규모 팀에 신속하게 통합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매주 비즈니스 학습 및 아이디어 교환을 실시하고 직원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직원의 서비스 및 안전에 대한 책임감을 향상 시키십시오.

2.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표준화 된 관리 및 표준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구현합니다.

3. 경영 수준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경영, 교육 및 서비스"의 목표를 달성하십시오.

4. 안전 책임 서명서 작성, 안전 사고 처리 계획 수립, 안전 책임 계층화 및 책임 조사.

5. 감독을 강화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시간 내에보고하고,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6. 직원의 생명과 건강을 돌보고 신체 운동 및 기타 활동에 참여하도록 직원을 조직하십시오.

넷째, 작업 준비 :

8 월 :

1. 여름 강습 교사를위한 식량 및 식수를 운영하십시오.

2. 슈퍼마켓을 재배치하여 원래의 교사 건물에서 학생 식당으로 이동하십시오.

3. 매점, 슈퍼마켓 및 학교에서 16 명을 모집합니다.

4. 슈퍼마켓은 선반에 물건과 물건을 구매합니다.

5. 학생 식사 카드 주문.

9 월 :

1. 학생은 카드 처리 비용이 부과됩니다.

2. 교사의 9 월 식사 카드를 발행하십시오.

3. 매주 학생의 식사 상태를 인쇄하여 반 교사와 반원 지도자에게 나누어 준다.

4. 학생들의 식사를 강조하기 위해 모든 집행 위원과 반 교사의 실무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5, 9 월에 매점 계정과 슈퍼마켓 계정을 청산하여 매주 정산합니다.

6. 16 시간마다 근로자에게 9 월 임금을 지급하십시오.

7. 9 월의 식당 관리에 보너스를 발행하십시오.

8. 9 월에 물품을 지불하십시오.

9. 노동 조합, 교사 및 "중추절"애도와 선물을 도우십시오.

10. 물류 직원 회의에 참석하십시오.

10 월 :

1. "11 번째"휴일 일정이 근무 중입니다.

2. 10 월에 교사 식사 카드를 발급하십시오.

3. 매주 학생의 식사 상태를 인쇄하여 반 교사와 반원 지도자에게 나누어 준다.

4, 10 월에 매점 계정과 슈퍼마켓 계정을 청산하여 매주 정산합니다.

5. 공급 업체와 공급 및 마케팅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6. 16 시간 노동자에게 10 월 임금을 지급하십시오.

7. 10 월에 열리는 식당 관리 업무에 보너스를 발행하십시오.

8. 10 월에 물품을 지불하십시오.

9. 건강 증명서 및 식품 유통 처리 수통 및 슈퍼마켓 직원에게 허용.

10. 물류 직원 회의에 참석하십시오.

11. 노동 조합이 노인들에게 새로운 것을 환영하고 환영하는 일을하도록 돕는다.

11 월 :

1. 교사의 11 월 식사 카드를 발행하십시오.

2. 매주 학생의 식사 상태를 인쇄하여 반 교사와 반원 지도자에게 나누어 준다.

3, 11 월에 매점 계정과 슈퍼마켓 계정을 청산하여 주말을 끝내십시오.

4. 16 시간 노동자에게 11 월 임금을 지급하십시오.

5. 11 월에 열리는 매점 관리 업무에 보너스를 발행하십시오.

6. 11 월에 물품을 지불하십시오.

7, 매점과 슈퍼마켓 "사업 면허"교체.

8. 물류 직원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9. 학교 운동 회의의 봉사 활동을 위해 교직원과 협력하십시오.

12 월 :

1. 교사의 12 월 식사 카드를 발행하십시오.

2. 매주 학생의 식사 상태를 인쇄하여 반 교사와 반원 지도자에게 나누어 준다.

3. 12 월에 매점 계좌와 슈퍼마켓 계좌를 청산하여 그 주를 정리하십시오.

4. 16 시간 노동자에 대한 12 월 임금 지급.

5. 12 월에 열리는 식당 관리 업무에 보너스를 발행하십시오.

6. 12 월에 물품을 지불하십시오.

7. 물류 직원 회의에 참석하십시오.

1 월 :

1. 선생님의 위안 달 식사 카드를 발행하십시오.

2. 매주 학생의 식사 상태를 인쇄하여 반 교사와 반원 지도자에게 나누어 준다.

3, 매월의 매점 계정 및 슈퍼마켓 계정의 청산,주의 끝을 달성하기 위해.

4. 16 시간 노동자의 월급을 지급하십시오.

5. 그 달의 매점 관리 업무 보너스를 발행하십시오.

6. 달의 달에 물품을 지불하십시오.

7. 전체 학기 동안 통조림 및 슈퍼마켓의 계정을 비운다.

8. 물류 직원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9. 선생님의 조위와 자료 배포시에 노조를 돕는다.

10. 슈퍼마켓 및 수 제품의 마무리 및 재활용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11. 학기 중에 물류 서비스 부서의 업무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2019 학교 물류 서비스 부서 작업 계획 관련 기사 :
인적 자원부 연간 업무 계획 | 2019 물류 작업 점수 | 2019 기업 행정 업무 계획 | 인사부 업무 요약 및 신학기 업무 계획 | 유치원 물류 작업 계획 | 일반 물류 작업 계획 | 2019 보증 업무 계획 그림 | 2019 학교 물류 작업 계획 |
물류 작업 계획서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인적 자원부는 회사의 연간 판매 목표를 완전히 달성하고 연간 판매 목표를 달성하고 회사의 인적 자원 업무 계획을 강화하기 위해 현재 회사의 현재 작업을 토대로 회사의 현재 전체 개발 계획을 토대로 인적 자원의 연간 작업 목표를 수립했습니다. 현재 검토를 위해 회사의 총책임자에게보고됩니다. 검토하십시오. 인적 자원부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XX의 연례 활동을 수행 할 계획입니다.

I. 2007 년 회사의 조직 구조 개선

조직 구조는 회사의 발전 방향을 결정합니다. 이를 고려하여 인사 부서는 먼저 회사의 조직 구조 개선을 완료해야합니다. 안정성, 합리성 및 건전성의 원칙에 입각하여 향후 개발 상황에 대한 예측 및 분석을 통해 각 기능 부서의 권한과 책임을 결정하고 구분하기위한 과학적 기업 조직 구조를 수립하여 각 부서 및 각 직책의 책임 명확하고 명확한 차이가 없거나 겹치지 않으며 조직 구조의 과학적 적용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며 기존 조직 구조에서의 회사 운영이 잘 운영되고 관리 기준 및 지속적인 개발이 이루어 지도록 보장합니다.

구체적인 이행 계획 :

1. 회사 조직 구조의 합리성 조사를 완료하고 3 월 15 일 XX 이전에 직위 준비;

2. 3 월 20 일 이전에 회사 조직의 초안 설계를 완료하고 여러 부서의 의견을 청취하고 검토 및 개정을 위해 총 관리자에게보고합니다.

3. 3 월 31 일 이전에 각 부서 및 회사 인력 계획에 대한 회사 조직도 및 조직도를 작성하십시오. 부서의 협력 구조에 따라 부서의 직무 설명 및 작업 흐름이 결정됩니다. 인적 자원부는 아카이브를 조직 할 책임이 있습니다.

, 참고 :

1. 회사의 조직 구조는 회사의 조직이 효율적으로 운영되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회사의 장기 개발 전략에 의해 결정됩니다. 조직 구조의 설계는 간단하고 과학적이고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조직의 과도한 단순화는 책임과 책임의 부적합으로 이어지고 업무량이 많아지고 중급 및 고위 경영진은 일상 업무에 지장을 느끼고 회사의 발전 속도를 저해하며 조직이 지나치게 많으면 관리 비용이 고르지 않고 업무량이 고르지 않고 업무량이 늘어납니다 프로세스 링크의 증가, 밀고 당기는 현상, 직원의 과도한 압박, 조직의 전반적인 효율성 저하로 인해 회사 발전에 어려움이있었습니다.

2. 조직 구조 설계는 기존 조직 구조의 기록이 아니라 회사의 전반적인 개발 전략과 일정 기간 동안 회사 운영의 설계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현상 유지에 단호히 결속되어서는 안되며, 스스로를 구성 할 수도 없습니다. 각 기능 부서와 모든 직무에 대한 결정은 신중하게 증명되고 연구되어야합니다.

3, 조직 구조의 설계는 회사의 조직 구조가 회사의 운영의 기초가되기 때문에 실현 가능성과 운영 가능성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지만 부서 준비 및 직원 배치의 기초이기도합니다.

목표의 이행을 지원하고 협력해야하는 사안과 부서 :

1. 회사의 기존 조직 구조와 취업 준비의 합리성 및 회사의 다양한 부서의 향후 개발 추세에 대한 조사는 관련 부서에 관련 설문 조사 양식을 작성하도록 요구하고 인사부는 회사의 기존 부서별 직무 설명을 읽어야합니다.

2. 조직 구조 초안이 발행 된 후 모든 부서는 귀중한 의견을 검토하고 제출해야하며 회사 지도자가 최종 결정해야합니다.

둘째, 각 직무의 분석

포지션 분석은 회사가 게시물을 만들고, 조직 구조를 조정 및 조정하고, 각 직급의 급여를 결정할 수있는 기반 중 하나이며, 직위 분석을 통해 회사의 각 직책의 자격과 업무 내용을 이해함으로써 각 부서의 업무를 분산 할 수 있습니다. 작업 연결 및 워크 플로 디자인이 더욱 정확하며 회사는 각 부서 및 직책의 포괄적 인 작업 요소를 이해하고 회사 및 부서 조직 구조를시기 적절하게 조정하며 확장 및 축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업 분석을 통해 각 직책의 업무량, 기여도 및 책임 정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보상 체계를 수립 할 수있는 좋은 토대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세부적인 직무 분석은 모든 부서의 직원을 대상으로 인사 구성, 채용 및 방향 훈련을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구체적인 이행 계획 :

1. 3 월 XX 일까지 회사의 직업 분석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주요 업무 내용, 각 직책의 업무 행동 및 책임, 양식, 도구, 기계 및 각 업무 내용의 성과 평가와 같은 조사 업무 및 조사 방법을 결정합니다. 기준, 근무 환경 및 시간, 모든 직위는이 직책에 책임이있는 모든 인사를 요구하며, 현재이 직책에있는 직원의 급여 상태를 가정합니다. 인력 자원부는 계획이 가능한 상세하고 양식 설계가 합리적이고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장합니다.

2. 4 월 XX 일에 직업 분석의 기본 정보 수집이 완료되었습니다. 인사부에서는 4 월 초에 각 부서의 직원에게 취업 정보 설문지를 보내고 요약 작업은 4 월 15 일까지 완료됩니다. 4 월 30 일 이전에 회사 위치에 대한 초안 분석을 완료하십시오.

3. 인적 자원부는 4 월 30 일 이전에 회사의 각 직위에 대한 상세 분석 정보를 회사에 제출하고 각 부서의 관리자에게 수정 된 의견을 제출하고 개정 완료 후 인적 자원 전략 계획의 기초가 된 검토 및 검토를 위해 요약 보고서를 제출했습니다. 정보.

, 구현 목표 및주의 사항 :

1. 위치 분석 전략적 인적 자원 관리의 기본 작업으로, 우리는 정보 수집 과정에서 유익하고 정확한 것으로 노력해야합니다. 따라서 인적 자원 부서는이 작업을 수행 할 때 직원의 생각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모든 부서와 각 직원의 협력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2. 사후 분석 데이터는 부서 및 직업별로 정렬하여 작업시 조회해야합니다.

3. 직업 정보 조사에서 얻지 못한 직업 정보의 분석은 직책 부서와 함께 인사 부서에서 작성합니다.

4. 목표를 달성 한 후에는 회사의 조직 구조와 함께 실제 업무에 적용하여 반복적 인 인력 작업을 줄이면됩니다.이 목표는 회사의 모든 부서의 협조가 필요하며 인적 자원 부서는 부서 간의 조정 및 의사 소통에주의를 기울입니다. 일.

목표의 이행을 지원하고 협력해야하는 사안과 부서 :

1. 직업 정보의 조사 및 수집은 모든 부서와 직위가 관련 양식과 협력해야합니다.

2. 사후 분석 초안 작성이 끝나면 부서 관리자는 부서의 직위 분석 데이터를 수정해야하며 완료 후 회사 리더를 검토하고 승인해야합니다.

셋째, 인적 자원 모집 및 구성

XX에서 인적 자원 부서는 조직 구성을 조정하고 각 부서의 책임과 직책을 개선 한 후 회사의 구체적인 업무를 토대로 회사의 일상적인 채용 및 구성 작업을 기반으로하는 HR 채용 할당 목표를 완료해야합니다. 그러므로 일상적인 업무의 중요한 부분으로서 특정 상황에서 일합니다. 인력 자원부는 회사의 요구 사항 및 여러 부서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여이 작업을 완료합니다.
[인사부 연간 사업 계획] 관련 기사 :
· 2019 년 기업 행정 업무 계획 · 인사부 업무 요약 및 신학기 작업 계획 · 유치원 물류 작업 계획 · 총무 물류 작업 계획 · 2019 교육 작업 계획 · 2019 학교 물류 작업 계획 · 2019 물류 하반기 작업 계획 및 일반 단면도
자세히보기 >> 물류 작업 계획

2019 년은 그룹의 "표준화 서비스 구축 연도"입니다. 전반적인 개발 아이디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학교 당위원회와 행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세 가지 서비스, 두 명의 교육 인력"의 서비스 교리를 확고하게 확립합니다. 둘째, 그룹 관리 모델을 개선하고, 그룹의 운영 기반을 통합하며, 과학적 관리, 혁신적인 아이디어, 기존의 유리한 프로젝트 통합을 기반으로 그룹의 산업을 촉진합니다. 3 단계는 인재 팀 구성을 강화하고 핵심 인력을 양성하며 인적 자원 관리 시스템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넷째는 풀뿌리 당 조직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대다수의 당원 및 직원들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고 발휘하며 그것은 개혁을 심화시키고 개발을 촉진하며 안정성을 유지하는 전 과정을 거쳐 실행됩니다.

일상 업무를 완수하기위한 높은 기준을 토대로 그룹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

첫째, 아이디어와 개념의 발전은 전반적인 상황이 종종 절망적입니다.

Jingda의 도약과 비 전통적 개발에서 물류 그룹의 발전 속도를 높일 필요가 있습니다. 물류 당원은 사고력 , 계획 및 배치에 대한 전반적인 상황에 작업을 통합하는 것이 좋으며 계속 확장되는 서비스 프로젝트를 확장 할 수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서비스의 필요성은 그룹 발전을위한 강력한 원동력이되며 그룹 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두 가지 주요 자원과 학교 밖의 두 가지 시장을 최대한 활용하고 나간다. 이것은 그룹의 생존과 발전의 필요성이며 또한 대학과 대학의 물류 사회화 개혁을위한 불가피한 요구 사항이자 유일한 방법이기도합니다.

둘째, 팀 빌딩 및 기업 문화를 더욱 강화하고 그룹의 핵심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응집력을 키우고, 조화로운 환경을 조성하며, 민주적 제도를 구축하는 데 계속해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기업 문화 구축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그룹 노조, 청소년 연맹위원회 및 인사부를 리더로 삼아 그룹의 이념적 의미와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혁신적인 학습 및 교육 및 훈련을 통해 다단계 및 다 형태 문화 교육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그룹의 핵심 경쟁력을 향상시킵니다.

셋째, 높은 표준과 엄격한 서비스 요구 사항을 구현하고 표준화 된 서비스 물류를 창출하십시오.

서비스의 표준화 및 표준화는 항상 우리의 노력의 방향과 초점입니다. 수년간의 노력을 통해 그룹은 처음 3 개 센터에서 표준화되었으며 다른 센터로 승격되었으며 표준화 된 서비스 시스템을 기반으로 표준화 서비스의 "시연 지점"을 확장했습니다. 2019 년에는 "포인트 투 포인트 (point-to-point)"표준화 된 서비스 시연 지점을 종합적으로 구축하고, 물류 지원 서비스의 품질을 통합 및 개선하며,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일상 서비스를 표준화함으로써 올해 물류 서비스의 만족도가 안정 될 것입니다. l, 음식 서비스 센터의 서비스 만족도는 73 %에 도달해야하며 76 %에 이르려고 노력하며 교수 서비스 센터의 만족도는 81 %에 도달해야하며 84 %에 달하며 비즈니스 서비스 센터 및 수력 서비스 센터의 서비스 만족도는 81 %에 도달해야합니다. , 84 %에 달하며 운송 서비스 센터 및 캠퍼스 환경 센터의 서비스 만족도는 85 %에 도달해야하며 88 %에 달하며 학술 교류 센터의 서비스 만족도는 76 %에 도달해야하며 78 %에 달합니다.

셋째, 오픈 소스를 더욱 강화하고 흐름을 줄이고 보존 지향적 인 물류를 창출한다.

그룹이 후원하는 새로운 학술 교류 센터의 준비 작업은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으며, 2019 년에 주 프로젝트의 건설 단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이것은 2019 년에 그룹의 중요한 임무 중 하나입니다. 그룹은 새로운 학술 교류 센터를 건설하고 그룹의 일상적인 운영과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도 "긴밀한 시일"과 새로운 학술 교류에 대한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확립합니다. 센터는 프로젝트 진행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모든 센터는 오픈 소스 및 원가 절감 및 원가 회계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에너지 보존을 강화하며 소비를 줄이고 운영 비용을 줄여야합니다. 모든 행정 비용은 전년도 기준으로 5 % 이상 감소하려고 노력합니다. 지출을 줄이고, 더 많은 일을하고, 실용적인 일을하고, 좋은 일을하고, "절약, 부지런하고 부지런한 일을 위해 노력하십시오"라는 좋은 스타일을 개발하여 "모두가 근검을 사랑하며, 모든 것이 구원에 대해 말합니다"라는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넷째, 관리를 강화하고 그룹의 총 경제적 규모를 증가시킨다.

그룹의 활동은 교사, 학생의 교육, 연구 및 서비스의 중심에서 항상 수행되었으므로 각 간부의 서비스 수준과 각 직원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것은 여전히 ​​그룹의 끊임없는 노력입니다. 하나. 중국 경제는 아직 회복 단계에 있지만 가격은 여전히 ​​비교적 높은 수준이지만 학교의 급속한 발전으로 교사와 학생의 서비스 요구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내부 관리가 더욱 강화되어야하며 작업 효율성, 그리고 이익을 위해 경영진에게, 그리고 그룹의 발전을 위해 일방적으로 노력하십시오. 2019 년에는 2019 년의 수준을 유지하면서 경제 총액이 10 % 증가 할 것이고 경제적 수입은 2 ~ 5 % 증가 할 것입니다.

5. 시스템 구현의 이행을 강화하고 표준화되고 효율적이며 질서 정연한 관리를 촉진한다.

그룹은 시스템의 집행력 강화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초기에 개선 된 경제 시스템을 구현하며, 2019 년 12 월 금융 시스템의 이행 여부를 점검하여 각 센터의 조달, 창고 관리, 계약 및 고정 자산에 계속 집중할 것입니다. 회계 및 파일 관리 작업을 통해 센터는 "생성 할 파일을 관리하고, 고려할 자료를 관리"하고 창고 관리 팀의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6. 그룹의 이미지와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두 가지 브랜드 활동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2 년 간의 실무 후 "품질 봉사의 달"과 "직급 교육"은 그룹 서비스의 유명한 프로젝트가되었으며, 현재 일부 프로젝트는 초기에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 브랜드 효과를 형성했습니다. 일련의 기본 봉사 프로젝트 및 활동을 그룹 고유의 안정된 이미지와 품질로 재정비하는 방법은 진정 그룹의 서비스 브랜드가되며, 그룹 활동의 초점 인 학교에서 널리 인정됩니다. 따라서 2019 년의 '품질 서비스의 달'과 '포지션 트레이닝'활동은 여전히 ​​브랜드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활동의 형태와 내용은 여전히 ​​깨져야하며, 실용성, 적시성 및 향후 전망을 강조 할 필요가 있습니다.

7. 인간화 된 관리를 구현하고 조화로운 물류를 창출하십시오.

모든 계층의 관리자는 "사람 중심의"경영 이념을 수립하고, 엄격한 관리와 인본주의 보살핌을 결합하고, 직원의 사상 정치적 교육을 강화하며, 직원이 능력 범위 내에서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야합니다. 이해와 배려, 직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고, 직원의 열정을 자극하고, 노동력의 안정성을 보장하고, 결속력을 높이고, 책임 감을 ​​높이고, 기업의 발전과 성장을 촉진합니다.

Xiaobian은 2019 년 물류 작업과 관련된 기사를 추천합니다.

인사부 업무 요약 및 신학기 업무 계획 | 유치원 물류 업무 계획 | 총무 물류 업무 계획 | 2019 교육 업무 계획 | 2019 학교 물류 업무 계획 | 2019 물류 업무 계획 | 기획과 | 기획과 2019 년 1 월 ~ 12 월 기획 |
자세한 내용은 물류 작업 계획 섹션으로 이동 >>

큰 목표 : 안정성

세 가지 주제 : 엑스포, 안정성, 개혁

두 가지 중요한 작업 : 기업 문화의 정교화 - 통합 된 사고

개발 전략 조정 - 명확한 방향

완벽한 5 개 : 교량 터널 및 교량 관리 용

6 가지 혁신 : 비즈니스 관리 용

하나의 목표와 세 가지 주제 :

세계 박람회 안정화의 해 : 안정화를 중심으로 경영 기반을 강화하고 종합 경쟁력 강화

모든 것은 두 가지 안정성을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작동합니다.

의무적 인 개혁 과정에서 우리는 위의 두 가지 안정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세계 박람회와 세계 박람회는 질서 정연하게 추진 될 것입니다.

상속과 개선을 수단으로합니다.

두 가지 주요 과제 :

첫째, 기업 문화의 정교화와 진흥 - 사람들의 사고와 업무에 대한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원래의 우수한 컨텐츠를 더욱 승화시킨다.

선진 기업 문화는 회사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기존의 기업 문화는 더욱 깊어지고 확장 될 것이며, "4 개 베트남인"의 정신은 이월되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반드시 지구에 있어야하며 공중에있는성에 종사하지 않아야합니다. 내부 직원, 외부 사회 및 고객의 회사 문화를 회사의 개인적인 경험에 맞게 정제하고 직원 및 기업 문화에 대한 합의가 이루어 지므로 업과 다운이 일관된 시간 제한을 가질 수 있습니다.

기업 문화 육성 : 6 가지 방법 : Know, Mingdao, Enlightenment, Street, Taoism, and Taoism은 끊임없이 성장, 향상, 향상 및 실천합니다. 모두가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모든 사람의 기업 문화를 구축합니다. 누구나 기업 문화의 계몽, 거리, 수도원 및 기업 문화에서 스님이되어야합니다.

1. 기업 문화에 대한 논의를 통해 통일 된 마음을 얻고, 직원 교육을하고, 환경을 정화하고, 사람들을 응집시키고, 외부 나무의 이미지를 만들고, 방사선의 목적을 자극합니다.

2. 기업 가치, 기업 정신, 경영 철학, 기업 포지셔닝, 기업 브랜드를 결합하고 직원들이 수용 할 수있는 구체적인 내용을 개선하십시오.

3. 교량과 터널 회사 문화에 새로운 내용을 부여하고, 민주주의, 신뢰, 인본주의의 기업 문화를 만듭니다. 세 가지 이점을 준수하고, 사람 중심의 업무 지향적 인 품질, 비즈니스 기반의 편지 기반, 성과 기반의 승리 기반 작업 환경의 관리를 옹호하십시오. 동시에 다음과 같은 문화적 내용을 명확히하고 홍보하고 직원들에게 영향을줍니다.

1) 학습 문화 : 학습 및 실습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어 기업의 학습 분위기를 키우는 데 중점을 둔 "지식과 지식의 융통성있는 사용과 잠재력과 지혜의 체계적 사고와 창조적 사고가 뿌리를 내리고 있음" 학습 능력 구축은 학습을 기업 경영에 통합하고이를 시스템으로 간주하고 기업의 핵심 지적 자산을 찾아 내고 조합을 관리하며 학습과 지식 교환을 장려하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동시에 모든 종류의 계층화 된 포괄적 인 직원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지속적인 학습, 평생 학습, 상호 학습 및 여러 유형의 학습이 아닙니다.

2) 품질 문화 : 품질은 기업의 삶입니다. "품질 지향"은 넓은 범위에서 시작하여 작업 품질 보장에주의를 기울이고 완벽 성과 우수성을 추구하는 모든 일을합니다. 품질 문화 영향의 대상은 캐릭터와 제품이라는 두 가지 제품입니다. 품질 문화의 역할은 제품의 품질과 영향에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의 품질을 향상시켜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a) 회사의 비즈니스 활동과 모든 직원의 행동 강령에 품질 가치를 통합 b) 직원의 품질 인지도, 전문성을 배양하고 향상 시키며 훌륭한 직업 행동 및 습관을 개발 c) 내부 환경을 개선하고 직원을 동원 기업 목표를 달성하는 활동에 완전히 참여하기위한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

3) 안전 문화 : 개인 안전, 생산 안전, 건설 장비 안전 유지, 교통 안전, 화재 안전뿐만 아니라 교량 터널 건설 구조 안전, 반테러 안보, 포괄적 인 관리와 같은 큰 안전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우리의 안전 작업은 근무 시간의 8 시간 내에 구현 될뿐만 아니라 직원의 생존과 안전에 초점을 맞추어 8 시간 이내에 직원의 사회적 역할 에까지 확대됩니다.

4), 혁신 문화 : 경영 혁신, 시스템 혁신 및 과학 기술 혁신을 결합하여 인센티브를 강화하고 모든 직원의 창의력을 발휘하며 합리화 제안 활동 및 전체 품질 관리 및 QG 그룹 활동을 수행합니다. 끊임없이 문제의 인식을 향상시키고, 인식을 향상시키고, "개선 된"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기술적 인 조치를 취하고, 기계화 된 유지 보수 작업을 촉진하며, 혁신적인 방법으로 관리 분위기를 형성하여 새로운 목표를 달성하고 새로운 사고 방식, 새로운 작업 방식 탁월함 추구. 혁신은 어디 에나 있으며 혁신과 혁신이 있어야합니다.

5) 의사 소통 문화 : "사람 중심"의 원칙을 준수하고 직원 간의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특히 관리와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좋은 대인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진실한 협력, 합의, 적극적인 의사 소통, 상호 겸손"의 좋은 분위기를 형성, 시스템의 형태로 통신 채널을 지우십시오. 또한 관련 당사자의 통신 메커니즘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6) 협력 문화 : 재능의 전투력. 함께 일하는 것은 운명입니다. 서로를 보완하고 서로를 돕는 것은 일의 필요와 인간에 대한 필요입니다. 사람들에게 편리하고 사람들에게 편리합니다. "편지에 기초하여", 성실함을 가진 사람들을 대하고 열린 마음을 가지십시오.

7) 서비스 문화 : 고객 만족과 고객 만족을 추구하는 고객 만족을 목표로 고객 중심의 "신뢰 기반"비즈니스 컨셉 개발, 고객의 문제 해결을위한 "도로 건설", 문명 유지, 어려움은 당신 자신에게 맡겨지며, "제로 결함을 보존하고 제로 거리를 제공"이라는 작업 영역을 추구하면서 고객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편의를 제공합니다. 내부 서비스는 상위 프로세스가 다음 프로세스임을 강조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상위 서비스는 종속 서비스, 상호 서비스 및 만족스러운 직원 생성입니다.

I. 이번 학기의 연구 요약

학장 장의지도하에 2011-2011 학년도 1 학기의 작업을 돌아 보면, 인사부는 모든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이번 학기의 과제를 완료했으며 이제 우리 부서의 업무를 간략하게 요약합니다. 다음과 같이 :

인사과

채용 업무 :

우리 학교의 개혁 및 교원의 현재 상황과 함께 "2011-2011 학년도 재능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미래, 걱정없는 대학, 중국 대학 졸업자 인재 네트워크 및 여러 대학의 취업 네트워크와 같은 채널을 통해 채용 정보를 발표하고 Northeast Five School, Shanda, Shanshi, Shanjian 및 Haida와 같은 일부 주요 대학은 캠퍼스 모집 박람회에 참가하거나 특별 채용 박람회를 개최했으며 지난 및 청도 인재 시장 모집 박람회에 참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양심적으로 채용 절차를 개선하십시오. 먼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이력서를 수집하고 적시에 이력서를 검토하고 화면에 이력서를 보내고 가능한 한 빨리 검토를 위해 고용주 부서에 이력서를 보냅니다. 둘째, 과도한 시간으로 인한 뇌의 배액을 최소화하기 위해 적시에 시범을 구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력서의 전체 수를 수집하고 인터뷰 / 인터뷰 수에 동의하며 자격을 갖춘 직원을 나열하고 조회 및 분석을 위해보다 자세한 파일을 확립했습니다.

2011-3-4 현재 우리 병원은 총 5,386 개의 이력서를 접수하고 727 명에게 말하고, 276 명이 학교에 다니고 79 명을 고용하고 51 명을 고용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채용 작업은 절반 이상 완료되었습니다.

새로운 신병들은 일을 받는다 :

올해 재능 소개 프로그램을 완료하고 신입 사원 모집에 좋은 성과를 올리기 위해이 학기는 주로 대학 재능 소개, 대학원 졸업생의 리셉션, 재배정, 중등 학교 파견, 정착 및 현장에서 현직자 소개를 완료했습니다. 새로운 서명, 전체 병원의 노동 계약 갱신, 모집 양식의 노동 계약서 작성 및 제출은 업무의 네 가지 측면입니다. 2011-12-29 현재 32 명의 대학 졸업자와 대학 졸업자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일 관리 작업 :

보관소의 무결성과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인사과에서는 서류 보관소를 개선하는 동안 교수진과 직원의 개인 전자 파일을 추가로 확립했습니다. 동시에 대학 네트워크 센터와의 많은 의사 소통을 통해 인사 관리 소프트웨어 개발 작업이 기본적으로 완료되며 로그인 후에 기본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일상 업무 :

월요일 정기 모임 및 주간 작업 요약 및보고 시스템을 준수하고 직원의 비즈니스 능력과 이론, 정책 수준을 개선하고 업무 구분을 명확히하며 업무 조정을 향상시키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여름 관리 간부들을위한 훈련 과정이 조직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다. 행정부의 수립 및 수석 수사 및 임명을 완료 함. 우리는 개별 징계관을 비판하고 교육하며, 비판을보고하고 계약을 기각 할 것입니다. 또한 경영층을 수령, 이전, 단절 및 사임하는 측면과 부서 간 조정 측면에서 인사과의 교사는 많은 작업을했으며 기본적으로 필요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병원 지도부가 지정한 다른 임무를 진지하게 완수했습니다.

교사 부문

교사 연수 프로그램 :

이 학기의 교직은 교사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점차적으로 대학의 실제 상황에 따라 교사 훈련을 탐구합니다.

1. 핵심 교사 양성 과정 실시

백본 교사 교육에서 백본 교사 양질 교육 과정을 탐구하고 구성하고 참여하려고 시도하십시오. 총 16 명의 교사가 참여했으며 교사의 피드백이 우수했으며 관련 요약본이 대학에 제출되었습니다.

2. 예비 교사 교육 사전 참여 교육

이번 학기의 주정부 사전 교육은 8 월 22 일부터 8 월 27 일까지 열렸습니다. 우리 학교는 100 명의 교사와 89 명의 사람들이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교사 평가 작업, 카운슬러 평가 작업

선생님의 평가에서 좋은 직업을하기 위해 이번 학기는 실제 선의 선생님 평가 방법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했으며, 선생님의 평가 방법의 실행 상태에 대해 배웠고 실제 상황에 따라 선생님의 평가 방법이 조정 및 수정되었습니다. 더 나은 결과.

동시에, 개정 된 카운슬러 평가 시스템의 구현이 요약되었습니다.

외부 교사와 사내 교사도 포괄적 인 리뷰를 실시했습니다.

교사 자격 및 기타 업무. 올해 검토 끝에 총 82 명의 교사가 대학 교사 자격을 얻었습니다. 다른 전문 자격증의 등록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교사 연수. 교사의 실무 교육에 대한 감사 및 관리가 완료되었으며, 11 년 동안 23 명의 교수진이 실습을 위해 조직되었으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교사의 긍정적이고 분권화 된 작업과 교육 재능 평가.

학기 동안 24 명의 전문 기술직이 확인되었습니다. 교사, 실험, 서적 및 자료를 포함하여 엔지니어링 4 시리즈. 그 중 16 명의 보조 교사, 4 명의 보조 교사, 5 명의 보조 직원 및 1 명의 보조자

학기 중에는 전문적 및 기술적 인 직급에 대한 중간 수준의 전문 직무 인식 작업이 정당하게 이루어졌으며 총 26 명이 확정되었으며 모두 강사였습니다.

334 명이 지난 학기의 연례 평가를 완료했습니다.

제목 검토 작업. 2010 년 1 월 4 일, 우리 연구소는 제 11 회 연례 타이틀 검토 작업 회의를 개최했습니다. 총 46 명이 표제 심사에 참여하여 37 명이 통과했습니다. 이 작품은 접수 중입니다.

봉사 활동. 3 명의 대만 교사와 6 명의 외국인 교사를 대상으로 출입국 관리와 전문 외교를 완료했습니다.

지도력이 지정한 다른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급여

전체 병원의 교수진 및 직원의 봉급을 지급하기 위해 모든 부서 및 관련 자료의 출석을 수집하고 확인하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풀 타임 및 파트 타임 교사를위한 수업 시간을 마쳤습니다.

온라인 신청서에서 전체 병원의 교수 및 직원의 개인 소득세를 납부합니다.

전체 병원 및 관련 업무의 교수진 및 직원을위한 사회 보험 및 주택 선불 기금 납부 완료;

교수 및 직원이 제기 한 임금에 대한 지불 전표와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발행하십시오.

둘째, 다음 학기 작업 계획

직원, 교사 및 임금의 3 개 부서에서 토론 및 연구를 한 후 다음과 같은 작업 계획 인사 부서가 처음 제안되었습니다.

채용 업무 :

지난 학기의 모집 상황과 함께, 우리는 양심적으로 결점을 요약하고 찾아서 이번 학기에 모집 활동을 완료 할 것입니다. 예비 계획은 건축 학부, 토목 공학과, 전기 및 전기 학부, 외국어 교육 개혁 센터 및 카운셀러들이 이번 학기의 모집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먼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채용 정보를 계속 발행 할 것이며, 둘째, 대학 캠퍼스 모집에 참여할 것입니다. 예, 세 번째는 채용 절차를 개선하고 재능을 잃을 가능성을 줄이는 것입니다. 6 월 중순 이전에 포괄적 인 품질 및 수량으로 모집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같은 열에 추천

· 총무 물류 작업 계획 · 2019 교육 작업 계획 · 2019 학교 물류 작업 계획 · 2019 물류 작업 계획 · 작업 계획의 후반 종합과 · 기획과 2019 년 1 월 -12 월 작업 계획 · 행정 2019 년 작업 계획 · 2019 행정과 업무 계획 모델
자세한 내용은 물류 작업 계획 섹션으로 이동 >>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3 대"사고를 지침으로 삼고, 여름철 학교 회의의 정신을 기준으로 삼아 학교의 전반적인 업무 계획을 지침으로 삼아 "사람들을 가르치고 교육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교육하는"방향으로 서비스 인식과 올바른 서비스 태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엄정하게 저장하고, 교육과 가르치는 일을하며, 모든 교사와 학생들에게 봉사하고, 모든 종류의 서비스와 임시 업무를시기 적절하게하며, 학교의 정상적인 운영을 위해 강력한 병참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둘째, 작업 목표
일상적인 관리를 강화하고, 업무 효율성에주의를 기울이고, "자리에서 서비스, 품질 및 수량, 오픈 소스 및 지출 절감"을 작업 슬로건으로 계속 사용하고 학습 강화, 서비스 인식 개선, 관리 강화, 서비스 수준 향상, 평가 강화, 서비스 효율성 향상. 학교 작업장을 중심으로 우리는 환경을 아름답게 유지하고 최적화하여 물류 서비스 업무를 예측 가능하고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학교 업무의 원활한 개발을 보장 할 것입니다.

셋째, 주요 작업 및 조치
모든 일상 업무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1. 학기 초에 교과서, 숙제, 사무용품 및 건강 도구가 적시에 발행 될 것입니다.
2. 학교 사무실 시설 및 교육 시설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정상적인 교실 운영을 보장 할 수 있도록 불량 시설을시기 적절하게 교체합니다.
3. 매점의 질서 있고 안전하며 건강한 운영을하십시오.
4. 다양한 시설 사용 시스템 및 검사 시설을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유지 보수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5. 학교 교육 및 교수법의 다양한 활동에 협조하십시오.
6. 캠퍼스 건설을 강화하고, 캠퍼스 환경을 아름답게하며, 편안하고 편안한 학습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 품질 보증, 몇 가지 주요 작업을 수행

1. 캠퍼스 밖 상점의 입찰 작업.

2. 교실 멀티미디어 장비의 설치.

3. 학교 교사용 랩톱 그룹 구매 작업.

4. 학교의 조기 아동 교육 기관의 중기 창업.

다양한 물류 규정 및 규정 개선
1. 쇼핑, 수락 및 물품 수령을위한 등록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주변에 물색하고 싼 상품을 사십시오.

2. 수리 보상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모든 수업을 수리해야 할 경우 총무부에 등록을 요청하여 정시에 수리를 받으십시오. 손상이 비정상적인 경우에는 총무처에 보상금을 지불하십시오.

3. 학교 관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책임을 지킴. 일반적인 관행에 따라 공공 재산의 각 클래스에 대한 등록 및 계약 관리를 계속하고, 피해 보상 시스템을 존중하며, 공공 재산의 손상, 유지 보수 및 보상과 클래스 평가를 연결합니다. 학교 등록의 손해 등록은 ​​매 학기말에 실시됩니다.

4. 기사를 정리하고 수집하는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매 학기말에는 각 학급의 항목을 분류하여 다음 학기에 사용할 수 있도록 수집하여 항목의 서비스 수명을 향상시킵니다.

간단히 말해서 총무 물류 업무는 열정과 열정이 있어야하며 책임감과 헌신도가 높은 업무를 수행하고 학교 발전에 기여해야합니다. 2019 학교 교육 사업 계획 2019 학교 물류 작업 계획 2019 물류 작업 계획 종합과 후반 작업 계획 기획과 2019 년 1 월 -12 월 작업 계획 행정과 2019 작업 계획 2019 행정과 업무 Fanwen 카운티 정부 조달청의 "세 가지 새로운"연구 및 토론 활동의 두 번째 단계 그림
물류 작업 계획서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새로운 학기, 새로운 계획, 새로운 아이디어. 우리의 물류 포지션은 이전 학기의 작업을 통해 요약되고 반영되었습니다. 누구나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격차를 찾아 목표를 설정하며 새해와 새 학기에 새로운 변화를 추구합니다. 다음은 우리의 방향입니다.
첫째, 사상 교육을 파악하고 적극적으로 탐구하며 시대에 발 맞추어 라.
1. 사고 방식을 정리하고 정신력을 활성화 시키며 자신감을 향상 시키십시오. 개혁의 흐름 속에서 변화에 적응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어려운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2. 전반적인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학습 효과를 증진하며 지식에 대한 욕망과 욕구를 창출하고 새로운 목표를 지속적으로 목표로 삼고 자합니다.
3, 의식적으로 그룹 지능을 재생하고 적극적으로 양질의 계급에 참여하고, 마음으로 행동하며, 마음으로 모든 것을 느껴보십시오.
4. 전진 및 후퇴하지 않는 원칙을 숙달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능가하고 목표를 능가하십시오.
5. 이번 학기는 지방 평가의 중요한시기이며, 모든 물류 분야에서 공원 전체에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6, 자신의 초점을 식별하는 방법을 배우고, 감히 혁신, 그리고 끊임없이 혁신.
7. 책에서 배우고, 동료로부터 배우고, 자신에게서 배우고, 적극적으로 학습을 탐구합니다.
8. "네 가지 학습"의 심화, 즉 "배우는 것을 배우고, 일을 배우고, 협력하고, 살아남는 법을 배우는 것"을 심화 시키십시오.
9. 집단 개념을 강화하고, 열정과 열정으로 열심히 노력하며, 비즈니스 정교함에서 열심히 일하십시오.
10. 계획을 세우고, 적극적으로 활동하고, 기다리고 기다리는 부정적인 태도를 극복하고, 전체 공원의 일과 일치하는 긍정적 인 태도를 취하십시오.
11, 각 사람 좋은 작업 계획, 학기 작업 요약을 작성, 좋은 독서 노트 않습니다.
12. 두 권의 책 "Jiaa에게 편지"와 "누가 내 우유를 옮겼는지"를 계속 읽으십시오.

둘째, 안전과 보안 작업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1. 안전망을 계속 확인하고 집안의 균열 안전을 계속 관찰하십시오.
2. 매주 월요일, 행사 장소에있는 대형 장난감 및 스포츠 용품을주의 깊게 점검하고 수리하십시오.
3. 매월 초에 클래스 및 사무실 공간의 팬들을 포괄적으로 점검하고 유지 보수합니다.
4. 매주 매점 가스 기기, 가스 파이프, 전기 장비, 문 및 창문을 종합적으로 검사하고 수리하십시오.
5. 한 달에 한 번 계단 창과 창문 및 문을 확인하고 문제를 찾아냅니다.
6. 스포츠 장비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스포츠 장비 룸 장비를 매일 조직하고 수리하십시오.
7, 도어 가드는 가능한 한 빨리 새로운 학생과 학부모에게 익숙해야하며, 포스트에 충실하고 정시에 문을 잠그십시오.
8. 등록을 계속하고 방문객에게 질문하십시오.
9. 경비원은 일하기 전에 가전 제품, 전원 공급 장치, 문 및 창문을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10, 매점 매일 음식 조리기구, 음식 수용, 어린이 식사 샘플의 소독을 수행하고 좋은 일자리 등록을하십시오.
11, 매점은 직장을 떠나기 전에 다양한 수표를 계속 사용하고 사람들은 외부인이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문을 떠납니다.
12, 매점은 다양한 기계의 안전한 작동을 할 수 있습니다.
13, 운전사는 차 정비 및 운전 안전에 좋다.

셋째, 각 부서의 일상 업무 :
창고 관리 및 조달
1. 신생아 침구, 학교 가방, 의복 등을 구입하여 배포하십시오.
2, 학교 시작하기 전에 클래스 위생 제품, 사무 용품의 구매 및 배포.
3. 학교를 시작하기 전에 안전 점검표를 게시하십시오.
4. 지방 평가 자료의 구매 및 생산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5. 학기가 끝나기 전에 수업 목록과 창고 재고를 확인하십시오.
6. 매월 고정 자산을 조율하고 발명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7. 다양한 축제, 10 주년 기념 행사 및 직원 복리 후생 구매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8. 각 반의 나쁜 침대를 수리하십시오.
9. 모래 장난감 및 운동 장비를 싣기.
유지 보수 작업
1. 모든 종류의 스포츠 장비를 학교가 시작하기 전에 어린이 활동 장소에 배치하고 스포츠 장비 실 장비를 준비하십시오.
2. 매주 각 교실과 복도, 홀 및 사무실 공간의 조명 시설을 점검하고 즉각적인 유지 보수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주정부 평가 전에 완성을 위해 학교가 시작하기 전에 음악실의 커튼과 바닥 캐비닛을 정리하십시오.
4. 여름철에 들어가기 전에 에어컨을 청소하고, 모든 리모콘을 제자리에두고, 학기말에 공공 원격 제어 장치를 수락하십시오.
5. 정기적으로 모든 컴퓨터를 안티 바이러스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6. 휴일 전에 교사의 사무실 컴퓨터와 전원 공급 장치를 점검하십시오.
재정 업무
1. 신입생을위한 다양한 수수료를 징수하고 수업에 대한 잡비를 징수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2. 월별 손익 계산서가 매월 제 시간에 발표됩니다.
3. 시간에 따라 다양한 임금, 보너스 및 수당을 발행하십시오.
4. 각 반에 자녀를위한 휴가 등록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매월 재무 제표를보고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캔틴 작업
1. 실내 및 실외, 식당 및 저녁 수업을 매일 청소하십시오.
2. 어린이 쌀의 크기, 식사 및 식사의 순서에 따라 식사가 배부됩니다.
3. 학기가 끝나기 전에 식사기구를 확인하십시오.
4. 카페테리아는 비 근로자가 진입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도어맨 작업
1. 재배지와 녹색 식물을 심고 정기적으로 가지 치기를 비옥하게한다.
2. 동물 우리를 페인트하고, 동물을 깨끗이하여 구입하십시오.
3. 책임있는 지역에서 매일 건강을 유지합니까?
4. 방과 후 모래 풀 장난감을 매일 마친 다음 모래 풀 장난감을 정기적으로 청소하십시오. 첫째, 상황 분석
모든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2019 년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