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물류 작업 계획

2019 년 물류 작업 계획


이번 호에서는 학교 센터의 일에 초점을 맞추고, 교육 및 교육에 더 잘 봉사하고, 환경 건설에 좋은 일을하고, 교육에 봉사 할 것입니다.
8 월 : 학교 시작을 준비하십시오.
수수료 영수증을 준비하십시오.
공공 요금 및 기초, 그리고 지불 장소를 마련하십시오. 그리고 책, 하위 서적 및 도서를 수령하십시오.
재무 회계, 수도 및 전기 검사, 임시 임금에 대한 재무 회계. 학교 학생을위한 숙소를 원천 징수, 지불 및 준비, 청소. 학생 숙박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치료는 일반적으로 전염성이 있으며 질병을 치료하고 예방합니다. 경비원은 경비원의 업무를 강화하고 정시에 학교 문을 열고 닫았습니다. 학교의 꽃과 나무, 나무를 관리하고 시간에 물과 가지 치기를 관리하십시오. 학교에 안전하지 않은 위험이 있는지 확인하고 즉시 수리하고 제거하십시오. 각 반을위한 책상과 의자가 갖춰져 있습니다. 식품군 그룹의 관리를 강화하고 계약서에 서명하십시오. 식량 중독을 막기 위해 쇼핑 송장과 입출국 기록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 9 월에 물과 전기의 원활한 흐름, 물품의 분배 및 재료의 인쇄를 보장합니다 :
재무 제표, 물 및 전기 검사, 원천 징수, 지불 및 임금에 대한 재무 회계.
의료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전염성이 있고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해야하며 선전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안전하지 않은 숨겨진 위험이 없는지 학교를 확인하고 즉시 각 교실과 사무실의 창문과 문을 제거하십시오. 일반 검사의 검사 및 수락을 준비하십시오. 한 그룹의 식품 그룹에서 식사의 품질, 위생 및 단가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구매 한 상품의 청구서를 확인하고, 창고에서 상품의 실행을 확인하고, 식중독을 금지하십시오. 학교 행정 담당자, 문지기 직원, 청소 직원 및 임시 직원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 Baozheng 물과 전기가 원활하고 항목의 분포. 10 월 : 재무 제표, 수도 및 전기 검사, 원천 징수, 지불 및 임금. 일반 질병, 감염 및 예방 및 질병 진료를위한 의료 치료. 겨울 스포츠 게임을 열고 물류 지원을 제공하는 모든 부서를 지원합니다. 식품군 그룹의 관리를 강화하고 식중독을 금지하십시오. 관리 직원, 경비원, 청소 직원 및 임시 직원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 Baozheng 물 및 전기는 매끄럽고, 품목은 배부된다.
11 월 : 재정 재무 제표, 수도 및 전기 검사, 원천 징수, 지불 및 임금. 의료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전염성이 있고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해야하며 선전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한 그룹의 식품 그룹에서 식사의 품질, 위생 및 단가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구입 한 제품의 송장 및 인바운드 및 아웃 바운드 레코드를 확인하십시오. 식중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학교 행정 담당자, 문지기 직원, 청소 직원 및 임시 직원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 Baozheng 물과 전기가 원활하고 항목의 분포. 12 월 : 재정 재무 제표, 수도 및 전기 검사, 원천 징수, 지불 및 임금. 의료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전염성이 있고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해야하며 선전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화재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건강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한 그룹의 식품 그룹에서 식사의 품질, 위생 및 단가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구입 한 제품의 인보이스 및 아웃 바운드 저장 장치에서 좋은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식중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학교 행정 담당자, 문지기 직원, 청소 직원 및 임시 직원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회사는 물과 전기의 원활한 흐름과 물품 정산을 담당합니다. 1 월 :
재무 제표, 물 및 전기 검사, 원천 징수, 지불 및 임금에 대한 재무 회계. 그리고 교원 및 직원에게 학교의 수입과 지출에 대해보고하십시오.
의료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전염성이 있고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해야하며 선전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화재 안전에주의를 기울이고, 건강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한 그룹의 식품 그룹에서 식사의 품질, 위생 및 단가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구입 한 물품의 송장 및 영수증을 기록하십시오. 식중독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부서가 최종 검토 시험이 끝날 때 좋은 일을하도록 돕기 위해 주거 학생 관리를 강화하고 숙소 건물의 건강 상태를 점검하며 공공 재산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물과 전기를 차단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하고 각 클래스의 재산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기록을 남기십시오. 근무중인 공휴일 직원을 배치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