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단위 사업 계획

웹 사이트 작업 계획


웹 사이트 작업 계획은 Jude 중학교 웹 사이트의 작업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학교 통합 배포에 따르면 계획은 작업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특별하게 마련되었습니다.
하나. 웹 사이트를 원활하게 운영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둘. 웹 사이트 유지 보수, 컨텐츠 업데이트, 서비스 기능 개선,보다 포괄적이고보다시의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셋. 이 학기는 학교 축하를위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학교를위한 특별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네. 본격적인 3 차원 홍보 웹 사이트이며 비즈니스 웹 사이트 운영을 시도합니다.
다섯. 모든 직원을 대상으로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스템 활동을 수행합니다.
여섯. 웹 사이트 구축 팀을 설립하십시오.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Jude Middle School의 전반적인 목표로 서비스 기능 향상을 목표로 "조정, 장기, 과학 계획, 분산 구현, 공동 구축, 핵심 사항 강조 및 효과 성 강조"원칙에 따라 교사의 질을 높이고 교사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효율성과 효율성을 높이기위한 작업 방식의 전략적 조정.
1. 각 교원 및 연구 그룹은 특파원을 선정하고 지명합니다. 교육, 텍스트 또는 컴퓨터 기술의 견고한 토대가 필요합니다.
2. 교수 및 연구 그룹의 지도자는 웹 사이트의 작업에주의를 기울이고, 특파원과의 연락을 강화하고, 부서의 역 동성을 유지해야합니다.
3. 모든 직원은 웹 사이트의 작업에주의를 기울이고, 웹 사이트의 작업에 참여하고, 적극적으로 원고를 기고하고, 기자의 도움을 받아서 웹 사이트의 작업을 잘하도록해야합니다.
4. 모든 직원이 다른 일을하기 위해 컴퓨터를 열어야하기 전에 먼저 학교 웹 사이트를 탐색하고 인터넷을 통한 교육 및 교습 역학에 대해 배우고 고급 교육 경험 및 교육 및지도 업무 지침을 배우고 교육 및 강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5. 인터넷을 통해 학교와학과, 부서 및 교육 연구 그룹, 교수 및 연구 그룹 및 교사, 교사 및 학생 간의 연결을 강화하고 인터넷을 통해 스타일을 선보이며 네트워크 리소스 사용을 극대화합니다.
6. 특파원의 직업 책임.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에 따라 교육 및 연구 그룹의 머리의 주요 리더십하에, 단위의 웹 사이트의 건설에 대한 책임. . 신문, 인터넷 및 기타 미디어를 통해 국가 행사, 교육 개발 및 주제와 관련된 토론을 유지합니다. 귀중한 자료를 처리 및 처리하고이 자료의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 유닛 지도자들과의 접촉을 강화하여 발생하는 사건과 발생할 사건을 적시에 조직하고보고하십시오. . 단원의 모든 인원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와 교육 전문가의 관련 행동에 대한 일련의 보고서. . 네트워크 관리자가 웹 사이트 구축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을 도와줍니다. 간단히 말해 통신원의 역할은 모든 구성원이 교육 부문과 직업 분야의 중요한 자료를시기 적절하게 볼 수 있도록하고, 완료되었거나 완료 될 예정인 학교 또는 다양한 교육 및 연구 그룹의 서면 자료를 게시하고 가능한 가장 넓은 범위에 게시하는 것입니다. 학교와 사회의 모든 부서에서 우리의 업무를 이해하고 업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