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단위 사업 계획

2019 년 기업 퇴직자를위한 사회 관리 서비스의 주요 작업 계획


양심적으로 중앙, Shengshi 및 카운티 정부의 아카이브 정신을 적극적으로 구현하여 기업 퇴직자의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를 홍보하고 카운티 노동 사회 보장국의 배포 요구 사항에 따라 기업과 독립적 인 사회 보장 시스템을 수립하기 위해, XX 년 동안 카운티의 기업 퇴직자를위한 사회 관리 서비스의 주요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회 관리 서비스 비용 징수.
기업 퇴직자의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에 대한 수수료는 카운티 노동 사회 보장국, 재무 국 및 가격 국이 공동으로 발급 한 "기업 퇴직자를위한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 평가를위한 기금 마련 기준에 관한 고시"에 따라 수행됩니다. ○○ 년 5 월 1 일 이전의 퇴직 수속의 경우 사회 봉사 관리비는 일인당 1 인당 기준에 따라 5 년 단위로 일괄 납부하며 파산 기업 및 특별 곤궁 기업의 퇴직 인력은 1 년 동안 ** 1 인당 연간 5 년간 지급됩니다. 관련 수수료를 지불하는 동안, 단위는 퇴직자 파일을 보험 기관에 이전하고 은퇴자에게는 노동 보안 사무소 또는 커뮤니티 워크 스테이션에 의한 사회 관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퇴직자에 대한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 수수료를 일시적으로 지불 할 수없는 경우 퇴직자의 파일을 보험 회사에 양도하고 관리 비용을 지불 한 후 노동 관리 회사 또는 지역 사회에 송금하여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를 이행해야합니다. ○○ 년 5 월 1 일 이후에 퇴직을 신청 한 사람들은 일인당 150 위안의 요금으로 퇴직 절차시 1 년간 사용자에게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 요금을 지불해야하며 실직자, 실업자, 개인 산업 및 상업 가구가 퇴직 수속을 밟을 때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 수수료는 1 인당 연간 인당 1 인당 1 년간 지불됩니다. 기업 종업원의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 수수료를 징수하는 과정에서 관련 홍보 및 통역 업무 및 특정 정산 업무가 주로 수행됩니다.
II. 은퇴자 기록 보관소 건설에 관하여 우리 센터는 퇴직자 기록 보관소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일의 필요에 따라 노동위원회 회당에서 43.5 평방 미터의 집을 위해, 특히 은퇴를 위해 싸우기 위해 국장의 동의를 이끌어 낼 것입니다. 인사 아카이브. 동시에 파일 관리의 요구 사항 및 현장의 우수 사례에 대한 참조에 따라 전문가에게 주택 개조 및 시설 예산을 요청하고 기업 퇴직자를위한 사교 관리 서비스에 대한 합의 수수료에 대한 서면 보고서를 작성하여 카운티 재정 국에 제출하십시오. 승인을 위해 예상 비용은 145,000-150,000 위안입니다. 4 월 22 일 이전 및 5 월 10 일 이전에 보관함을 구입하고 선반 구입을 구현하고 주택 개조, 선반, 컴퓨터 및 에어컨과 같은 장비 구매 및 보관함 장착을 완료 할 계획입니다.
III. 퇴직자를위한 정보 자료의 설립에 대해 올해 상반기에 기업 퇴직자에 대한 기본 정보에 관한 정보의 확립이 완료되었습니다. 주요 단계 : 1 월에서 3 월까지 업무 분해 및 업무 지침을 수행합니다. 퇴직자의 기본 정보 데이터베이스의 예비 설립에 따르면 퇴직자의 현재 거주지 주소에 따라 해당 이름이 해당 마을 노동 사무소 또는 지역 워크 스테이션으로 나뉘어집니다. 퇴직자의 기본 정보, 컴퓨터 입력 및 제공, 연금 자격 수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사무실 및 워크 스테이션 직원을 조직하십시오. 구성된 컴퓨터를 열고 정보 라이브러리 플로피 디스크를 설치하고, 현장 안내 작업을 수행하고,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각 사무실, 워크 스테이션에 인력을 구성하십시오. 4 월부터 6 월까지 사회 경영 정보 자료를 만들고 개선합니다. 퇴직자의 플로피 디스크와 각 사무실 및 워크 스테이션에서 등록한 정보를 수집하고 확인, 정렬 및 요약, 중복 및 잘못된 정보 삭제 및 수정, 지역 범위 재 정의 및 로그인 구현 및 누락 된 정보에 대한 작업 병합을 수행합니다. 퇴직자의 사회 관리 서비스에 대한 정보의 정확성과 완전성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사무국의 통일 된 배치에 따라 각 회사 및 워크 스테이션 직원의 비즈니스에 대한 추가 교육이 수행되고 다양한 관리 서비스 활동의 기초가 마련 될 것입니다. 인사 파일의 접수, 우리 센터는 4 월 20 일 전에 시스템과 단위로 카운티 퇴직자 명단을 인쇄 할 계획이다, 주요 내용은 중복, 엔터 프라이즈 하나의 은퇴자 정보의 처음 8 개 항목입니다 공유를 위해 사회 보장 센터에서는 사본을 보관합니다. 동시에 파일 수신 일정을 수립하고 여러 부서 및 부서에서 이전 한 퇴직자 파일의 특정 시간 및 장소를 명확히합니다. 파일 접수 작업 계획은 기본적으로 8 월 말에 완료되었으며 9 월에 일부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표지, 카탈로그, 정보 카드 및 배달 목록은 4 월 19 일 이전에 성공적으로 인쇄되어 배포되었습니다. 4 월 23 일 이전에 국장은 퇴직자 전출을 포괄적으로 전개하기 위해 여러 경제 부처와 퇴직자의 기업 대표자 회의를 소집하도록 요청 받았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주요 지도자들은 연설의 정신에 관심을 기울여 그들의 사고를 더욱 통일시키고 의식을 고취시킵니다. 두 번째는 파일 전송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비즈니스 운영을 표준화하여 카운티의 은퇴자 파일 전송 작업이 정시에 양질로 완료되도록합니다.
V. 은퇴자를위한 사회 관리 서비스 개발과 관련된 업무
XX에서, 위의 모든 기본 작업을 전제로하여 우리 카운티의 퇴직자의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가 적극적으로 조건을 만들고 양심적으로 일련의 구체적인 활동을 수행합니다. 첫째, 기업 퇴직자와 그 생존자의 자격 인증에서 노령 연금을 받고, 연금 계정 자격 인증 계좌를 개설하고 개선하며, 모든 마을의 노동 사무소와 지역 사회 워크 스테이션 서비스 플랫폼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풀 타임 직원은 본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우리 센터와 협력하고 지원합니다. 카운티에 사는 기업 퇴직자와 생존자의 퇴직자는 연금 급여에 대한 자격 인증을 받고 작업 분해, 사업지도, 검사 및 감독, 평가 및 요약을 수행해야합니다. 일년 중 기업 퇴직자와 그 생존자의 퇴직자는 각각 1 회와 2 회 인증을 받아야하며 그 중 10 월 말 이전에 퇴직자 인증 업무가 완료되고 생존자 인증은 연 2 회 실시됩니다. 그들은 6 월 말 이전과 10 월 말 이전에 완성 될 것입니다. 이 기간 동안, 우리는이 작업이 시계열로 수행되도록 분기 별 통계 인증 작업 방법을 채택 할 것입니다. 둘째, 은퇴자의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 모금 상황에 따라 관리 서비스 기금을 지불 한 기업 퇴직자는 적절한 노동 사무소 또는 지역 워크 스테이션으로 적시에 분류되고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가 구현됩니다. 관련 노동 회사 또는 지역 워크 스테이션을 안내 및 협조하고, 기업 퇴직자들 사이에서 자기 관리 및 상호 도움 서비스 조직을 설립하고, 정상적인 단체 조직 활동을 수행하고, 사회 보험 질의 서비스 및 의료 및 보건 서비스를 제공하며, 심각하고 아픈 퇴직자들에게 조의를 표한다. 그리고 조문, 기업 퇴직자를 조직하여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사망 퇴직자 가족이 장례식 및 생존자 수당을 받도록 돕는 동시에 다양한 활동을위한 자금 심사 및 승인 및 배정을 신중하게 수행합니다. 사회의 다당 세력을 조정하고, 카운티 내 기업 퇴직자의 사회화 된 관리 서비스를 공동으로 홍보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004 년 4 월 20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