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단위 사업 계획

교육 사무국 일반 사무국 2019 작업 계획


~ Hexi 지역 교육국의 일반적인 지점에 대한 아이디어는 Deng Xiaoping 이론과 중요한 아이디어 인 "xxxx"에 의거하여, 우리 교육구의 교육 현대화 발전 계획과 올해 업무의 핵심 사항에 초점을 맞춰 공무원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시키고, "행동 강령, 공정성, 투명성, 완전성 및 효율성"의 요구 사항은 기능 강화, 스타일 변경, 작업 품질 및 서비스 수준 개선에 중점을두고 우수한 스타일과 우아함을 갖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교육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문명화 된 환경 기관이 전체 시스템의 모범을 보여줍니다.
첫째, 학습의 인식을 강화하고, 교육의 바람을 촉진하고, 간부 팀의 지식과 품질의 업데이트를 촉진하고, 학습 조직, 학습 부서를 구축하기 위해 매주 화요일 오후 이론적 연구 및 비즈니스 훈련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교육부의 이론적 인 식 자력을 향상시킵니다.
1. 연례 사업 협의회에서 "Liu Guosheng 연차 보고서"에 중점을 둔 당의 xx 보고서, 제 8 차 시당위원회 제 5 차 회기 및 기타 관련 문서를 연구하고 커리큘럼 개혁, 현대 학교 시스템에 초점을 맞춘 계획 콘텐츠, 특별 강연 및 학습 포럼 개최, 출퇴근을위한시기 적절한 조직, 교육 및 실습 활동을 배우기 위해 방문하십시오.
2. 전반적인 업무 요구 사항과 부서의 실제 업무를 결합하고 교육의 현대화 촉진에 초점을 맞추고 전능 한 경영에서 제한된 관리로, 행정 지침에 의거하는 것부터 법적 관리, 직접 후원자 및 교육 참가자로의 전환을 수행합니다. 교육 서비스 시스템의 빌더와 감독관의 변화, 특정 교육 행정 행동의 습관에서 공식화 및 평가, 연구 및 토론의 표준화, 법 집행 및 서비스의 능력을 효과적으로 개선하고 교육 본부의 효과를 발휘하는 것.
3, "국가 공무원의 훈련에 임시 조항"과 지방 정부의 준비에 따라 공무원의 실제 훈련과 함께, 행정 라이센스 법학 교육을 중심으로 올해 상반기, 지식 훈련을 업데이 트하는 올해의 하반기.
둘째, 훈련을 강화하고 순위 수준 간부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품질을 향상시킨다.
1. 부서 당 간부의 행정 관리 역량 및 사업지도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학군당과 행정 관리 대학이 주최하는 연수 과정에 새로운학과 간부를 파견 할 계획이다.
2, 모든 간부가 참여하도록 요구, Hexi 교육 및 과학 연구 "10 번째 5 개년 계획"에 과학 연구 주제를 결정하기 위해 실제 작업, 다양한 부서와 결합 된 교육 현대화 계획의 지구의 홍보에 따라.
3. 2 년 시스템 레벨 간부 세미나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셋째, 파티를 강화하고 파티원의 시범 역할을한다.
1. "당의 엄격한 관리"원칙에 따라 당원은 정당 구성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는 일련의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모든 당원들이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과 중국 공산당의 징계 조치를 진지하게 조사해야한다. "정당의 청결한 정부 교육 스타일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의 의식과 자제력을 향상 시키며 당원의 모범이자 대표 역할을한다.
2. 정당 조직 업무의 규범을 완전히 이행하고 정당 조직의 업무 방식을 개선하며 당의 계급 체제를 준수하십시오. "7 월 1 일"은 당의 창립 83 주년을 기념하기위한 활동을 조직하고 탁월한 당원을 추천하며 모든 당원과 지원자를 적절한시기에 모든 수준과 유형의 조직에 참여하도록 조직합니다. 교육 실습 활동.
3. 일반 직원, 관계 및 교량의 역할을 수행하고 당사자의 지원자 및 활동가의 훈련 및 개발에 중점을 둔다. 기관 창설을 통해 청소년 조직의 역할을 더욱 발전시킨다.
넷째, 기능을 추가로 변형시키고 장기의 작업 수준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1. 기관 서비스 창구의 기능을 한층 더 개선하고, 학계 교육 네트워크를 최대한 활용하며, 공무 범위 공개를 확대한다. 기관과 부서는 적극적으로 각자의 업무를 결합하고, 공무원의 효과적인 공고와 방법을 모색하고, 업무 투명성을 제고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켜야한다.
2 풀뿌리 단위의 감정 기관의 업무 활동을 수행하고, 기관 관리 규정을 엄격히 시행하고, 업무의 목적과 업무를 명확히하고, 사후 책임 제도를 강화하고, "천진 민사 행정 자문에 관한 임시 규정"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업무 효율 감독을 수행한다. "Hexi 교육청 공무원 매뉴얼"을 개선하고 정부 업무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고 다른 직위의 인사에 대한 특별 교육을 실시합니다.
3. 공무원에 대한 평가 방법을 개선하고 주요 임무와 과제에 대한 평가를 강화한다. 평가 결과는 목표 책임 수당과 연계된다.
4. 고용, 직무 검사, 양방향 선발 및 기타 선발 선발 및 임용제에 대한 경쟁을 더욱 향상시키고 새로운 간부의 검열을 늘린다. 일반 지부위원회는 당위원회와 협력하여 조사에 착수하고 개방, 민주주의, 격려 및 최선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간부 조직의 육성, 선정 및 임명.
5. Hexi 교육 경영 정보 플랫폼의 홍보 게시판, 전자 스크린 및 선전 포지션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각 부서의 웹 페이지를 표준화하고, 각 부서의 웹 페이지 평가 활동을 수행하며, 과학적 제도화를 촉진한다.
간부와 노동자의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기 위해 노동 조합, 공산당 청년 동맹 및 여러 소위원회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각 기관의 특성을 결합하여 장기의 실제 상황에서부터 사람들의 사고와 일과 삶에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3 월 8 일", "5 월 1 일", "11 일", "99 일 청양 축제", "설날"및 기타 주요 축제와 함께 교육 실습 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조직하고 국의 응집력을 강화하십시오. .
7, 장기 ~ 퇴직자, 직원, 임금 및 기타 일상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일반 지사 ~ .12.26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