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사업 단위 사업 계획

2019 우체국 관리 업무 계획


올해는 국회가 개혁을 심화시키고 발전을 가속화하는 중요한 해이 며, 모든 일은 새로운 개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새로운 도전에 응하고, 새로운 업적을 창출해야합니다. 따라서 XX의 경영 철학은 "운영 효율성을 중심으로 농촌 시장의 발전에 중점을두고 비즈니스 문자 중개 사업의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농업 자원 배분, 물류 및 유통을 사업 성장 포인트로하여 마을 우정 사업의 속도를 높입니다 더욱 마케팅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효과적으로 마케팅 시스템의 역할을 수행하고, 확고부동하게 주요 비즈니스의 건강하고 신속한 개발을 촉진하고 서비스 수준과 서비스 기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
사업 수입은 1 만 위안으로 8 % 증가했고, 총 사업 규모는 1 만 위안으로 10 % 증가했으며 재정적 지원을 받았다.
위의 계획 작업을 완료하기위한 목표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개발 조치를 관리하고 서비스 수준에 지속적으로주의를 기울이고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1. 효율성, 생존 및 개발을위한 서비스의 개념을 고수하고, 서비스 규범을 구현하고, 전반적인 비즈니스 전달 창에서 "연구 모델, 트리 스타"활동을 수행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 및 서비스 업무 평가를 높이며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사용자 불만 및 서비스 업무에서 뜨겁고 어려운 문제.
2. "고객 우선, 성실한 봉사, 서비스가 효율적"이라는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리더십 책임을 강화하고, 기본 관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사람들에게 책임을 이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3, 품질 프로젝트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품질 교육, 비즈니스 기술 경쟁 및 기타 비즈니스 교육 방법을 실시하고 전 직원을 대상으로 품질 평가를 수행하며 창 서비스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서비스 수준을 질적으로 개선합니다.
4.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우편 경로를 정기적으로 따라 가며 사용자를 방문하고 사용자 포럼을 개최하며 배달 작업의 취약한 부분을 해결하고 메일 배달 사용자 만족도가 90 %를 초과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내부 경영을 강화하고 개선하여 기업의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1. 모든 기본 관리 업무가 점차 제도화되고 표준화 될 수 있도록 감독과 검사를 강화하고 다양한 사업의 표준 운영을 구현한다.
2.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정식 개발의 필요성에 적극적으로 적응한다. 공산당원의 고급 학습 및 학습 활동을 유지함으로써 팀의 전반적인 이미지가 개선되고 팀의 전반적인 이미지가 형성되며 통합과 협력, 전반적인 역할이 강조 될 것이며 주요 문제에 대한 집단 협상이 성취 될 것이며 단위와 본부는 글로벌 및 전략적 차원에서 결정될 것입니다. 부서의 발전 계획은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기업의 개혁, 운영 및 관리를 촉진 할 것입니다.
3. 시국의 관련 규정에 따라 각종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기존 검사 업무 시스템의 개정을 통해 검사 작업 절차, 내용, 빈도, 기초 자료 및 검사 방법의 표준화 및 표준화를 촉진하여 검사 업무의 효율성을 보장한다. 검사 업무의 적절성을 개선하고 비즈니스 개발 요구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개발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에 대한 새로운 관리 방법을 수립하고 개선해야합니다.
안전 생산 관리를 강화하여 자금, 통신 및 생산의 안전을 보장하십시오.
1. Shengshi시 국에 의해 공식화 된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확고하게 구현하고, 감독 및 검사를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검사의 빈도를 높이고, 검사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단호하게 그러한 중요한 직책을 부정한 사람들로부터 제거하고, 시정부의 공식화를 단호히 이행한다. 중요한 직업 순환 시스템은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하는 것입니다.
2. "안전 우선, 예방 우선"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예방 시설을 개선하고, 규칙과 규정을 개선합니다. 자금 안전 관리, 생산 운영 안전 관리 및 정보 보안 관리 강화, 모든 종류의 사고 방지, 종업원의 생명 및 기업 재산 안전 보장, 모든 유형의 우편물 안전 보장, 우편 손실 및 손상 방지, 통합 컴퓨터 네트워크 보안 보장에 중점을 둡니다.
둘째, 사업 개발 방안, 우편 저장 사업
1. 오래된 예금자, 대형 예금자를 통합하고 새로운 예금자를 개발하기 위해 전문 마케팅, 전임 마케팅 및 소셜 마케팅을 계속해서 채택하십시오. 임금 및 연금과 같은 "세대"유형의 사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영주권 사업의 발전 및 활용률을 개선하고, 순 저축을 2500 만원 증가시키고, 시장 점유율은 25 %에 도달 할 것이며, 기말 잔액은 1 억 6000 만 위안에이를 것이다. 위의 경우 현재 비율은 35 % 이상이고 소득은 10 % 이상 증가합니다.
2. 단거리 대회, 분기 별 대회, 아울렛 및 아울렛, 개인 및 개인 경기, 계속 노력 및 평가 노력을 수행하고 모든 직원들이 엄격한 인센티브로 저축을 개발하도록 열정과 긴급을 동원하십시오.
속달 사업 익스프레스 사업은 프로젝트 개발 팀을 구성하고 사용자 지향적이며 내부 잠재력을 심화시키고 지속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성장 포인트를 찾고 협력 및 개발 분야를 모색합니다.
우리는 카운티에서 노동 수출의 기회를 이용해야하며 모든 주문, 증서, 사진 및 판촉 용으로 속달 우편을 사용할 것입니다 둘째, 대형 고객의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지시하고 수집해야합니다. 셋째, 우리는 2 세대 신분증 교체의 기회를 포착하고 가능한 한 빨리 공공 보안 부서에 연락하여 더 많은 주도권을 확보하고 신속 배송을 12 % 늘리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편지 비즈니스의 사업은 우편 정리 사업으로, 수년간 감소 해 왔으며, 내년에는이 사업을 하나의 프로젝트로 삼고 우선 편지 비즈니스 개발의 확신과 긴급 성을 강화하고 "글자 작성"을 적극적으로 시행 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편지 비즈니스의 전반적인 개선을 촉진하기위한 "편지 만들기"캠페인을 수행 할 기회를 잃지 않으며 두 번째는 정부 인감, 인간 조경 인장, 캠퍼스 인장 및 법인 인장에 초점을 맞춘 "인감 개발 프로젝트 관리"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세 번째의 개발, 개인 비즈니스 및 산업 가구의 영향을 시작 비즈니스 편지를 전송하는 다양한 유형의 결제 비즈니스 및 직류 특별 배달 사업을 확장 넷째, 매년 지방 청소년 편지 경쟁 기회의 사용, 대규모 홍보 선동 및 연구 더 많은 학교 수업 교사와 교장이 그것에주의를 기울게하고 편지의 비즈니스 볼륨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동시에 패키지 사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서 창 전환율과 대량 패키지 배달 효과를 개선하고 편지 수익을 6 % 늘리려고 노력합니다.
신문과 잡지 정기 간행물은 우리 사무소의 주요 사업으로, 당간 신문 및 정기 간행물 수집에 일조하는 동안 일회성 수거 작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130 만원의 일회성 수금을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며 일년 내내 140 만 건의 가입 작업을 완료합니다. 위안. 개인 수수료 가입, 캠퍼스 가입 및 정부 가입에 중점을두고 수상 및 처벌을 깨고 유능한 지점에 신문 및 소매 카운터를 설치하고 신문 및 소매 판매에 좋은 일을하도록 큰 노력을 기울이고 신문 수입을 6 % 늘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개업의 발달은 중개업 및 대리점 사업에 계속 주목하고,이 사업의 성수기의 기회를 파악하고, 중개업 개발을위한 다양한 판촉 활동을시 당국에 협조하여 수행합니다. 세대의 세대의 세대, 모바일, 중국 Unicom 결제 카드 만, PHS 충전 카드 백만, 10,000 위안의 보험 금액의 판매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물류 및 유통 및 농업 유통 사업
& NBS

"농업, 전원 지역 및 농민 문제"는 정부가 항상 중요하게 생각하는 문제이다. 우편, "농촌, 농촌 및 농민에 대한 서비스"의 적극적인 역할은 우편 시장 확장의 필요성뿐만 아니라 우량 기업이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형성 할 필요성도있다. 따라서 올해의 국장은 "Liangguomei", "蚜 泯 净", "피리 딜 클로라이드"및 기타 농업에서 "세 농촌 서비스 네트워크"를 적극적으로 구축하고 개선하여 "세 농촌"시장의 발전을 강화했습니다. 상품에 대한 힘든 싸움. 적시에 사용자의 후속 방문을 추적하고, 상황을 파악하고, 사용 프로세스 중에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사용자 프로필을 향상시킵니다. "Liangguomei"및 기타 농업 자원 10,000 가방 / 병, 농촌 시장의 우편 직업에 대한 기초를 놓고 마을의 50 % 이상이 시의회 마을 우편 공학 표준의 요구 사항을 충족 있도록 10,000 위안의 사업 소득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
치열한 시장 경쟁과 XX의 통신 시장의 다양 화에 직면하여 현대 우편 개발이라는 개념을 수립하고 시장 경제의 법률에 따라 기업의 운영을 탐구하며 개발 우선 순위를 결정하고 전문화 된 운영을 심화하며 마케팅을 변화 시키자고 주장했다. 방법, 여섯 초점을 파악 : 우편 사업 개발 시장을 육성에 초점을 한편 한편, 지속적으로 우편 저장의 규모를 확장을 기준으로 입금 예금 현재 예금 구조를 조정하고, 반면에, "사업 마케팅"돌파구로, 지속적으로 우편 사업 소득의 규모를 확장하십시오. 과거부터 양, 규모, 벡터 및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 모든 작업의 ​​초점을 경제적 운영 품질 개선으로 옮기고 표준 관리를 구현하고 개발을 보장하기위한 기반을 통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전임 마케팅에서 전문 마케팅 및 프로그램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우편 네트워크 자원 통합, 시장 개발 확대, 구조 조정 촉진, 서비스 수준 향상, "서비스 품질 개선, 고객 만족도 향상", 진지한 서비스 제공, 개인화 된 서비스, 차별화 된 서비스 우편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기업 문화 구축, "사람 중심", 우호 문화 브랜드를 사용하여 경쟁력 강화, 우편 기술 혁신, 시장 개발 역량 및 관리 역량 강화에 중점을두고 기존 사업의 통합 및 개발을 기반으로 개발하십시오. 현대 물류, 중개 기관 비즈니스를 게시하고 시간과 우편 특유의 특징을 지닌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새로운 개발 기회와 더 심각한 도전에 직면 한 XX의 업무는 갈 길이 멀다. 더 높은 수준에 도달하려면 상당한 노력이 필요하다. 우리는 시대에 뒤지지 않고 열정과 사기를 다해 발전해야한다. 혁신, 열심히 노력, 전체 인력의 공동 노력, 사고력을 강화하고, 자신감을 강화하며, 포스트 개발을위한 밝은 미래를 창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