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학교 조직위원회


3 월 말에 4 월에 새로운 시작이있었습니다. 한 달 간 작업 요약을 통해 많은 결점과 단점을 발견했으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비서 인 많은 소중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4 월 작업 계획은 좋은 토대를 마련했으며 구체적인 작업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일 협의
1 주일 금요일 17 : 10- 공산당의 정기 모임, 격주로 화요일 17 : 10- 유스 리그위원회가 정기 총회를 열고 이는 장관의 책임입니다.
2 청년 동맹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의 임원을 임명하여 임무를 수행하고 교사에게 조력 할 시간을 가져라.
3 청소년 리그위원회의 생활 자료, 내용 및 파일을 정리합니다.
4 정기적 인 관리 업무를 강화하고 개선하기 위해 계속 2 작업 준비 :
각 회의를 잘 기록하십시오.
2 겨울 방학의 사회 실천 활동 요약;
3 청소년 연맹위원회가 학교의 외부 홍보를위한 창구가 될 수 있도록 여러 당사자 간의 관계를 조정하며 학교와 학생 관리 책임을집니다. 청년 동맹위원회 활동과 다양한 부서의 관리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조정하여 얻을 수 있도록합니다. 그들의지지.
Qingming 기간 동안 학생들은 무덤을 쓸고 혁명적 인 순교자들을 기념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교사가 청소년위원회의 일상 업무를 수행하도록 돕고, 청소년위원회의 학생 리더를 관리하고 평가하는 데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유스 리그의 6 명의 회원은 서로를 이해합니다. 선거 직후, 유스 리그의 회원들은 서로 친숙하지 않아 모두에게 익숙한 플랫폼을 제공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들에게 서로에 대해 더 많이 알게하고 미래의 활동과 일을 돕게하십시오.
세 가지 작업 목표는 청소년 리그위원회 직원 및 학교의 청소년 학생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도덕적 경작을 강화했습니다.
위의 내용은 우리 부서의 작업 계획입니다. 우리는 필요에 따라 과제를 완료하고 교사와 학생들에게 감독하도록 요청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