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의료 사업 계획

2019 년의 병원 업무 계획


여성 보건 사업을 목표로 보건 복지부와 시정부 모자 보건소의 요구에 따라 모자 보건 사업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하고, 마을의 모자 보건 기본 작업을 강화하고, 근로자의 이데올로기 개념 및 서비스 개념 교육을 강화하고, 자신의 사업을 진지하게 파악한다. Connotation 건설, 지속적으로 모자 보건 서비스 및 두 가지 혜택의 품질을 향상 동적으로 작업 메커니즘을 구축 노력, 모자 보건 활동의 품질 지표를 적극적으로 완료하고 연구소의 실제 상황에서 연구소의 작업 계획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첫째, 작업 목표 :
새로운 출생률은> 99 %이고, 모성 시스템 비율은> 97 %입니다.
병원 배달률> 98 %, 고위험 모성 검진 비율> 95 %;
고위험 임산부 병원 배달률> 98 %, 산모 사망률 통제;
3 세 미만 어린이의 관 관리율은 88 % 이상이며, 7 세 미만 어린이의 건강 보험료는 90 % 이상입니다.
신생아 사망률은 10 ‰ 미만, 영아 사망률은 12 ‰ 미만;
5 세 미만 아동의 사망률은 <16 ‰이며 신생아 질식 사망률은 유아 사망의 12 % 미만을 차지합니다.
신생아 질환 검진율은 88 % 이상이며, 육아 시설의 육아 실 검진 률은 98 % 이상이다.
XX 질환자의 질병, 육아 시설의 건강 관리 비율> 98 %.
둘째, 주요 작업 :
능동적 인 의사 소통 =================================================================================================================================================================================================================================================================================
우선, 우리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기회를 포착하며 모자 보건 사업을 다양한 방식으로 적극적으로 홍보해야합니다 팬 도서관은 8 세트의 사회 경제적 개발을 수집하고 국민의 건강을 보호하며 모자 보건 사업에 대한 사회적 합의를 도모합니다. 정부가 모자 보건에 관심과 관심을 기울 이도록 지원하십시오. 둘째, 우리는 좋은 정부 기술 직원 이니셔티브를 취하고 모든 작업의 ​​질서있는 개발을 보장하기 위해 해당 작업 방법을 공식화하고 구현하기 위해 특히 "우선 순위와 어려움"에 대한 "모자 보건 프로젝트"프로젝트 결과의 구현을 통합하고 개선해야합니다. 셋째, 마을 사업의지도와 심포지움을 통해 마을 보건소의 모자 보건 사업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이해를 한층 강화하고, 모자 보건을 단위 사업의 중요한 의제로 통합하고, 여성과 어린이들을 지원하고 지원하는 것이 필요하다. 조직은 다양한 작업의 구현을 보장합니다.
건강 교육의 효과에주의를 기울이고 건강 교육에 대한 투자를 늘리십시오.
끊임없이 여성과 어린이의 건강 인식 향상, 건강 관리 업무에 중대한 중요성을 부여하고 의식적으로 참여하는 것은 건강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하기위한 기초입니다.
1. 보건 교육은 발전 잠재력이 큰 전문성과 서비스 브랜드로 여겨 져야하며, 인력, 장비 및 기금 측면에서 투자는 더욱 증가되어야한다. 통합 계획, 공동 참여, 분업 및 조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건강 교육에서 좋은 직업을하십시오.
2. 임산부 건강 교육과 부모 자녀 - 지식 교육 비율은 90 %에 이른다. "임산부 학교와 육아 학교"의 교육을 점진적으로 표준화하고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건강 교육 평가 및 교육 등록 작업.
3. 라디오, 신문, 흑판 신문 등을 계속 사용하여 건강 지식과 교육을 실시하고, 전화 통신과 편의의 이점을 더욱 발전 시키며 건강 관리 목표를위한 건강 교육 상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초 · 중등 학교 여학생의 생리 및 심리적 발달 특성과 여성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초점을 맞추어 학교와 지역 사회에서 모자 보건 지식에 대한 강의를 추가하고 건강 지식을 대중화하고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5. 외래 진료를위한 보건 교육 자료를 더 배포하면서, 모자 보건 네트워크, 결혼 등록 창구 및 보육 기관을 활용하여 다양한 종류의 보건 교육 자료를 배포하고 건강 교육의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작업 우선 순위에주의를 기울이고 모자 건강 관리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두 가지 시스템을 파악하고 두 번의 상영을 강화하고 두 명의 사망자를 통제하는 것"이라는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임산부와 어린이 건강 관리의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임산부와 어린이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1. 모성 및 아동 건강 관리의 일상적인 업무 수행을 숙지하고, 임산부와 어린이의 전 과정 보건 관리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의료 기술 서비스를 표준화하고,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킨다. 다양한 작업 시스템의 구현에 대한 검사 및 지침을 강화하고, 적시에 작업 권장 사항을 작성하며, 모자 건강을위한 품질 지표를 통합하십시오.
2, 임산부 건강 관리는 높은 위험 선별을 시작점으로 삼아야하며 모성 고위험 선별 관리를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임산부 선별 검사와 고위험 선별 검사를 효과적으로 시행해야합니다. 고위험 선별 검사는 양질의 검사, 건강 위험의 적시 탐지, 선별 검사를 피하기위한 노력을 토대로 건강 관리 루틴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시력 검사를받은 고위험 임산부에 대해 적시에보고하거나 피드백을주기 위해서는 계층 적 관리의 원칙에 따라 업무 책임을 이행하고, 마을 및 마을 관리, 특수 인 관리, 심각한 고위험군을위한 프로젝트 관리를 계속 수행하고, 후속 후속 조치, 소개 에스코트, 고정 포인트 전달 및 픽업 진단 및 치료와 같은 조치 및 고위험 요인으로 인한 불리한 결과를 통제하기위한 노력.
3, 어린이 건강은 연약한 어린이의 심사에 초점을 맞추고, 건강 문제 및 건강 문제의 발견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아동 보호 사업의 매력과 인정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풀뿌리 수준에서, 선별 된 약한 어린이들은 가능한 한 많이 동원되어보다 포괄적 인 검토를 받아야하며 건강 관리 루틴에 따라 건강 관리에 능숙해야합니다. 국립 초등 학교 입학을위한 "아동 건강 기록 보관소"의 유리한 기회를 포착하고 보육 기관의 건강 관리 업무를 개선해야합니다.
농촌 재단에 직면하고 풀뿌리 모자 보건 사업의 기본 작업을 강화합니다.
농촌 산모 보건 의료는 전체 작업의 초점이며 마을의 모자 보건 사업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주된 요소입니다. 계속해서 우선 순위를 부여해야합니다.

당신이 탐색하는 기사는 영감있는 삶의 경험에 의해 공유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