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의료 사업 계획

2019 년의 병원 업무 계획


2019 병원 업무 계획 모델 :

2019 년에이 병원은 과학 발전의 개념을 구현하고 양심적으로 연구하고 홍보하며 17 차 대회와 새로운 의료 개혁 정책의 정신을 구현하고 "환자를 안전하고 따뜻한 의료 환경을 제공하기위한 중심으로 환자를 중심으로 삼는다" 이 행사의 주제는 의료의 질을 향상시키고 의료 서비스를 강화하며 병원을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고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새로운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1. 마음을 더 해방시키고 개혁을 심화하며 병원 발전의 속도를 가속화하십시오.

이 연구를 진지하게 조직하고 중국 공산당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병원 발전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기 위해 병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십시오. 잠재력을 심화시키고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우리는 근면 한 노력의 전통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부지런한 환대의 이데올로기를 수립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2. 관리를 강화하고 메커니즘을 합리화하며 병원 개혁을 심화시킵니다.

우리는 제도 개발을 강화하고 인사 유통 시스템을 개선하며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개선 할 것입니다. 현대 마케팅 개념을 수립하고 지속적으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원활한 서비스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의료 서비스를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환자 만족의 기본을 달성해야합니다.

3. 주요 전문 분야의 건설을 강화하고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전문성을 창출하십시오.

생존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점점 경쟁이 치열 해지는 의료 시장에서 병원은 무적의 위치에 있어야하며 의료 서비스의 범위를 계속 확장해야합니다. 의료 서비스의 범위 확대는 전문 분야 및 주요 전문 분야와는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다음 주요 프로젝트는 여전히 전문 및 전문 분야의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문 분야를 통해 시장을 넓히고 전문 서비스를 통해 환자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전문 분야의 규모를 확대하고 Xx 및 심지어 북서부 호북의 브랜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4. 내포 건설을 강화하고 인력 양성에 중점을두고 핵심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사람은 생산성에서 가장 결정적인 힘입니다." 최근 몇 년간의 소개와 훈련을 통해 병원은 이미 전문적인 재능을 갖춘 팀을 보유하고 있지만 치열한 시장 경쟁에 직면하여 인재 경쟁이 두드러집니다. 우리의 재능 팀은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개별 학계 지도자로부터 뛰어난 젊은 / 중년 백본으로 교육의 초점을 옮기고 내부적으로 응집력을 높이고 외부의 매력을 높이고 인력 교육을 강화할 것입니다. 사내 교육 과정의 내용은보다 풍부하고 실용적이어야하며 다중면 및 다중 채널은 전문 기술자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5. 의료의 질을 향상시키고, 의료 안전을 보장하며, 의료 서비스 시스템을 향상시킨다.

"의료 품질, 의료 안전, 의료 서비스 시스템"은 언제든지 무시할 수없는 체계적인 프로젝트입니다. 2019 년에는 "의료 품질"에 초점을 맞추고 "의료 안전"을 보장하고 "서비스 시스템"을 병원의 최우선 순위로 개선 할 것입니다. 시스템 구축과 인력 품질 건설을 통해이 시스템 프로젝트에 집중할 것입니다. 이 병원은 Weicheng District에서 우수한 의료 서비스와 훌륭한 사회 평가를 갖춘 "선도 병원"이되었습니다.

6. 전반적인 팀 빌딩을 더욱 강화하고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병원이 발전하려면 팀이 핵심입니다. 의료 윤리 강화 및 기술 향상에 중점을 둔이 병원은 "사람 중심"의 원칙을 강조하고 전반적인 팀 빌딩을 적극적으로 강화하며 훈련, 연구, 시험, 평가 및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통해 직원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것입니다. 작은 곳에서 열심히 일하며 미묘한 방법으로 정신을보고 환자에게 모든 범위의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좋은 정신력, 강한 업무 능력 및 시대 발전에 적응할 수있는 능력을 갖춘 직원 팀을 구성하십시오.

7. 정보화 건설 과정을 가속화하고 과학적이고 현대적인 경영을 실현한다.

병원이 글로벌 경영에 정보 기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병원의 중요한 인프라 중 하나가되도록하는 것은 필연적 인 선택입니다. 병원이 경쟁 및 경영 전략에 참여하는 데 중요한 도구이자 수단입니다. 따라서 정보 기술의 구축 속도를 높이는 것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정보화 구축은 표준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병원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고, 과학적 관리 및 현대 관리의 중요한 수단으로 삼아 환자 및 사회 커뮤니케이션을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되어야합니다.

우리는 개혁과 혁신의 정신,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 정신, 현실감 넘치는 스타일로 의료 질을 향상시키고 병원의 혁신과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더 빠르고, 더 강하게"발전함에 따라 우리는 Xx City 시민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우리시의 의료 및 건강 관리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것입니다!

2019 병원 업무 계획 모델 :

2019 년에는 일정한 성과를 달성했지만 아직 해결해야 할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새해에는 우리 학교가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으로 인도되고 모자 보건 정책을 준수하며 과학을 실습합니다. 개발 개념, 개발을위한 새로운 플랫폼 구축, 추진력으로 개혁, 기회 확보, 시장 경쟁, 기술 지원, 정직으로 이미지 구축, 자기 계발 능력 향상, 건강 관리 수준 개선 등의 프로젝트 활용. 그리고 카운티의 모자 건강 작업 계획 및 모자 건강 작업 표시기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고, 적극적으로 경제적 및 사회적 혜택을 두 번 수확을 달성하기 위해 의미 건설을 촉진, 포괄적 인 카운티 및 어린이 건강 작업은 실제로 병원의 세 가지 주요 관리를 파악하기 위해 계속 전체 카운티 여성과 어린이는 만족스러운 수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우리 학교는 실제 상황에서 2019 년 모자 보건 병원의 작업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작업 계획

정부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구하고, 소득 증대와 같은 방법으로 기금을 모으고, 보건 의료 사업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의료 및 보건 서비스 부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모자 보건 센터의 전반적인 재배치를 위해 노력한다.

우리는 재능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예비군을 보충 할 것입니다.

부인과 시설의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신생아 치료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실험실 검사 장비의 업데이트 및 추가 완료

둘째, 작업 대상

병원의 전반적인 이전 이전에 준비를 잘 수행하십시오.

모성 및 아동 건강 관리 및 임상 신기술 및 신규 프로젝트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병원 정보 구축을 가속화하십시오.

모자 보건 사업의 품질 관리를 향상시킵니다.

병원의 내부 환경을 개선하십시오.

노동력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구체적인 요구 사항

임상 의료 작업

1. 새로운 기술과 새로운 프로젝트를 개발하십시오.

2. 의료의 품질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세 가지 기본 요소와 세 가지 엄격한 기능"의 교육 및 품질 관리를 파악하십시오.

3. 병원 감염의 발생을 통제하기위한 소독 및 격리 조치를 시행하십시오.

모자 보건 사업 :

1. 계속해서 보건 교육에 대한 홍보를 늘리고 결혼 검사 비율을 높이십시오.

2. 모성 및 아동 사망률을 줄이기 위해 두 가지 시스템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3. 아기에게 친숙한 병원의 결과를 통합하고 모유 수유 속도를 높입니다.

4. 모자 건강을위한 새로운 사업을 수행하십시오.

행정 업무 :

1. 병원 문화 건설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2. 전문 기술 인력을 교육하고 소개 할 때 훌륭한 직업을 수행하십시오.

3. 바람과 의학 윤리 교육의 건설을 강화한다.

물류 보안 작업

1. 물류 관리를 강화하고 물류 공급을 보장하십시오.

2. 점차적으로 병원 환경을 개선하십시오.

3. 환경 오염 방지를 위해 병원에서 하수도 관리를 강화한다.

4. 안전 관리를 강화하고 병원 안전을 유지하십시오.

넷째, 주요 조치

관리

1. 모자 보건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지역 상황에 따라 개혁과 혁신을 실행하며 두 가지 장점을 잘 수행하고 꾸준한 병원 발전을 유지한다.

2. 부서의 2 단계 관리를 강화하고 경쟁 및 풀 타임 임명 시스템을 계속 구현하십시오.

3. 의료 서비스 품질의 감독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킨다.

4. 정보 시스템의 역할을 수행하고 홍보보고 및 건강 관리 정보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5. 그룹 조직의 업무를 강화하고 능동적 인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십시오.

6. 기획과 출산에 좋은 일을 계속하십시오.

경영 관리

1. 모자 건강 관리 : 모자 보건 관리 업무 수행을 숙지하고, 모자 건강 관리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지속적으로 의료 기술 서비스를 표준화하고,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킨다. 다양한 업무 시스템의 구현에 대한 검사 및 지침을 강화하고, 적시에 작업 권고안을 작성하며, 모자 보건 의료에 대한 다양한 품질 지표를 통합하고 향상시킵니다.

건강 관리 부서 (Health Care Department)는 특정 사업 및 기술지도 업무를 담당하며, 시골 보건 센터 및 연구소의 사업 지침은 연중 4 회 이상입니다.

우리는 풀뿌리 여성과 어린이들을위한 정기적 인 회의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정기적으로 교류 작업을 요약하고, 모든 단계에서 업무를 조정하고, 지속적으로 주도권과 책임 의식을 개선하고, 직무를 훌륭하게 수행 할 것입니다.

고위험 임산부 검진 및 관리, 열등한 아동의 검진 및 교정, 모자 보건 사업 지식에 초점을 맞춘 2 개 이상의 비즈니스 지식 교육에서 풀뿌리 여성과 어린이들을 훈련시키는 특별 훈련이 실시 될 것이며 지속적으로 개선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 수준.

2 학기에는 산부인과 전문의의 질에 대한 품질 검사를 실시하고 산과 적 질적 향상을위한 제안을 제안했다. 4/4 분기에는 모성 및 아동 건강 관리의 어려움과 취약한 관계를 분석하고 작업 측정을 개선하기 위해 모성 및 아동 건강의 기본 조건에 대한 샘플 조사가 수행되었습니다.

농촌 여성 질병의 범위 확대, 여성 질병 조사 및 치료, 여성 건강 증진을위한 공중 보건 서비스 요건에 따라 여성 질병을 수행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다.

2. 임상 : 서비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부인과 : 통증없는 유산, 통증없는 분만을 수행하고, 공진 암 및 에이즈 (AIDS) 예방과 같은 부인과 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통해 의료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박층 셀 자동 도말 기, 에이즈 검사 시스템 및 기타 장비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산과 : 임신 모니터링 강화, 모성 관리 개선, 특히 고위험군 관리, 주 산기 사망률 감소. 카운티의 산모 구조 치료에서 우리 병원의 중요한 역할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산과 적 중환자 실을 만들려고 노력하십시오.

실험실 : 국가 인증 요구 사항에 따라 표준화 된 실험실의 변형을 완료하고 미량 원소, 전해질, 세포 얼룩, 얇은 층 세포 자동 스미어 기계 및 AIDS 스크리닝 시스템과 같은 새로운 테스트 프로젝트 수행

보조 부서 : 보조 검사 기술의 수준과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병원과의 협력 및 협력을 강화하십시오. 유방의 초음파 검사를위한 B- 초음파실;

경제 관리

1. 재정 관리를 강화하고 경제적 인 회계 및 분배 방법을 향상시킨다.

2. 의료 부과 기준 및 정부 조화 조달 체제를 엄격히 이행하고 감독 및 관리를 강화한다.

3. 부서의 2 단계 회계에서 좋은 일을하고 의료 비용을 통제하십시오.

4. 비용 편익 분석을 수행하고 "전체 통제 - 구조 조사"를 준수하십시오.

물류 보안 작업

1. 물류 관리를 강화하고 물류 공급을 전적으로 지원합니다.

2. 병원의 이전 및 준비를 완료하고 가능한 한 빨리 재배치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3. 환자와 병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화재 안전과 포괄적 인 관리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사회 제도와 보건 정책의 조정으로 모자 보건 사업은 새로운 조건 하에서 어려움과 기회와 공존하며 모자 보건의 원인과 발전에 영향을 미친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현실에 직면하고, 현실에 직면하고, 진리를 추구하고, 기회를 포착하고, 시대에 앞서야하며, 모자 보건 발전을 지속적으로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 병원은 경험을 요약하고 카운티의 여성과 어린이 대다수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