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의료 사업 계획

병원 연간 작업 계획


XX에서 우리 학교는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지침 이데올로기로 계속 받아 들여 제 16 차 대회의 제 6 기 본회의의 원칙과 정책을 계속 연구하고 실행하며 시간을 앞당기 고 고위 당국이 지정한 업무를 양심적으로 완수 할 것입니다. 사람들을 치료하고 구제하고 우리 병원에 생명을 구하기위한 인도주의 정신을 계속 전진하십시오. 올해 우리 학교는 의료 서비스의 질, 질병 통제 및 전염병 예방 강화,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강화, 새로운 시설 및 장비 구입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첫째, 의료 관리를 강화하고, 의료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며, 의료 사고의 질을 낮추는 것이 이익의 근본입니다. XX에서 우리 병원은 의료 서비스의 질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의료 품질 관리위원회를 구성하고 병원에서 의료 품질 평가를 수행하며 정기적으로 평가 결과를 홍보하고 병원 전체의 감독을 받아들이며 "세 가지 기본 요소"와 "세 가지 엄격 요소"의 교육을 강화할 것입니다. "직업 의사 법"과 "의료 사고 처리"연구를 강화하고 의료 인력의 책임 의식을 고취하고 지속적으로 의료 기술을 향상시키고 스스로를 개선하며 "약국 안심"사업을 계속 홍보하고 한약의 특성을 홍보하고, 유명한 한의학 종사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의료진의 업무 수준과 의료 기록의 질을 강화한다. 각 수술마다 의료 책임 사고의 발생을 방지하고 병원 감염 관리를 강화하고 심각한 의료 과실 신고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수술 전 토론, 수술 중 조정 및 수술후 요약을 수행해야한다. 의료 분쟁, 의료 불만을 개선하고 의료 분쟁 및 의료 사고를 줄입니다.
둘째, 질병의 전염병 예방을 강화하고, 전염병의 예방과 치료에 좋은 역할을한다.
1. 질병 예방 및 보살핌, 특히 모자 보건 심혈관 및 뇌 혈관 질환과 같은 비 전염성 만성 질병의 경우 예방 및 치료가 필요한 예방을 기본으로하고 악성 종양의 예방, 치료 및 일상적 치료를 강화해야합니다. @ 밴쿠버의 프로그램 완성 - 검색 - 전체 건강 관리를 설정합니다. 우리 병원의 모자 보건 사업은 보건 의료를 중심으로하고 있으며, 생식 보건 보장을위한 업무 방침, 5 세 미만 아동의 임산부 사망률 감소에 초점을 맞춘 "두 가지 윤곽"을 완전히 이행하기위한 "산모 및 유아 건강 관리법"의 이행을 준수합니다. 올해의 모자 보건 사업 초점을 위해 모성 시스템 관리와 ​​어린이 시스템 관리, 새로운 법률 배달의 포괄적 인 보급을 강화하고 병원 출산율을 높이고 출산 후 출혈, 신생아 파상풍의 감소, 신생아 사망의 발생을 보장합니다. 어머니와 아기의 평화 증진 프로그램 인 Fan Library는 8 개월 동안 모유 수유를 모으기를 환영하며 4 개월 이내에 영유아의 독점 모유 수유율이 98 %를 넘습니다. 올해 우리 병원은 대다수 여성에게 생식 보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관할에서 15-49 세 여성에 대한 인구 조사 및 일반 치료를 계속 실시 할 것입니다.

이 기사는 첫 번째 팬 Wenwang에 의해 조직 된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래 소스에 속한 모든 ... /


2. 계획과 가임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한다. 우리 병원은 인구 및 출생에 관한 중화 인민 공화국 법률과 충칭 출생 규정을 계속 시행 할 것이며 인증 시험, 인증서의 출생, 증서의 운영 및 엄격한 외과 수술 실시를 준수 할 것이다. 가족 계획 수술의 질을 향상시키고, 출산 수술의 합병증을 줄이며, 가짜 수술, 허위 진료를 엄격히 금지하고, 출생 진급을 홍보 할 계획입니다.
3. 프로그램 예방 접종 사업을 강화하고, "제 3 대표"정신과 제 16 회 CPC 중앙위원회의 정신을 계속 연구하고, 예방 접종 클리닉을 표준화하고, 예방 접종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며, 예방 접종 비율을 높이고 예방을 강화하기위한 예방 접종 실습 클리닉을 창설한다. 접종 관리 시스템은 신중하게 백신 접종 된 어린이를 확인하고, 백신의 금기 사항을 엄격히 통제하고, 예방 접종을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성숙시키고, 생물학적 제품 관리를 강화하며 모든 종류의 백신에 대한 회계, 사용 및 기록을합니다. 미아 오 일치, 엄격하게 각 백신 저장소의 온도를 제어 매일 연습을 준수하고 엄격한 안전한 주입 작업 절차를 구현, 다양한 백신에 대한 compartmental 예방 접종을 수행, 잘못된 종을 제거, 씨앗, replant를 놓치지 예방 접종의 발생을 방지합니다. 올해 병원의 예방 접종 진료소는 근무 시간 중 언제든지 예방 접종을받을 수있는 한 15-20 일로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부모와 자녀가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시설을 개선하며,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충칭에서 예방 접종 진료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4. 감염증 예방 및 관리 강화 올해 우리 병원은 당의 업무 원칙과 정책을 신중하게 이행하고, 적극적으로 전염성 질병 작업을 수행하고, 전염병 시스템 구축을 개선하고, 비정형 폐렴 예방 및 치료를위한 다양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병원의 열을 표준화 할 것입니다. SARS 유행병의 전염병을 예방하기위한 외래 환자 클리닉. 에이즈 예방 및 치료 메커니즘을 더욱 향상시키고, 에이즈 예방을 설정하고, 학장과 함께 선두 그룹을 핵심으로 삼아 에이즈 경로 및 예방 방법을 전파합니다.이 기사는 첫 수필 네트워크에서 수집되며 지식은 벽에 게시되고 병원은 에이즈 전염병을 강화할 것입니다. 보고서를 모니터하고 에이즈 예방 및 치료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주요 전염병의 감시, 예방 및 통제를 강화하고 확산을 막기 위해 "난촨시 급한 인류 독감 유행 상황의 응급 처치"와 "콜레라 예방 및 통제 안내서"를 계속 연구하십시오. 결핵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B 형 간염, B 형 뇌막염 등은 제 시간에 작성해야하며,보고 카드는 위양성을 피하기 위해 늦게보고해야합니다.
셋째,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건설을 강화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는 중심으로 건강을 유지, 범위, 수요 지향적 인 단위, 지역 사회로서 가족, 여성, 어린이, 노인, 만성 환자, 장애인에 초점을 계속 준수합니다. 올해 우리는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의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예방, 의료, 건강 관리, 재활, 건강 교육 및 가족 계획에 대한 "6 대 1"기본 보건 서비스를 잘 수행 할 것입니다. 지역 의료기관 의 훈련을 강화하고, 의료진의 의료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일반 개업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역 의료 서비스 센터가 진정으로 관할 주민의 "110"이되도록합니다. 올해 우리 학교는 두 지역 사회 봉사국의 수용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넷째, 전문 윤리 건설을 강화하고 의료 서비스의 건강에 좋지 않은 추세에 저항하며 단호하게 의료 과정 청구를 반대하고 마약 환급을받으며 빨간 봉투를 받아들이지 마라 마약을 열지 말고 환자를 밀지 말고 큰 처방을 열지 말고, 카드를 먹지 마라.
V. 인사 시스템 및 유통 시스템 개혁의 심화 올해는 고용 시스템을 중심으로 인사 시스템 및 유통 시스템 개혁을 추진하여 직원을 선임하고 임명하며 학교 전체를 고용하고 중장년 이상을 경쟁적으로 고용하여 훌륭한 인재와 핵심 직책에 맡기게된다. 성과 중심의 임금 체계를 점차적으로 형성하고 전체 병원의 열정과 창의성을 동원합니다.
6. 병원의 재무 관리 강화 및 재정 관계의 합리화 올해 병원은 재무 관리에서 정책, 규정 및 재정 업무 관리 시스템을 계속해서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금융 인력의 이론 수준, 사업 역량, 조직 및 조정 역량을 향상시키고 부서별 회계를 달성 할 것입니다. 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회계 과목은 정확하고 수치는 사실이며 서류는 완벽하고 구속력은 훌륭하고 부서 계좌가 설정됩니다.
VII. 시설과 장비 구입은 올해 구급차를 일정 금액을 투자하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병원의 응급 치료를위한 중요한 척도이며 노후화 된 장비를 없애고 고품질의 정교한 장비를 구매할 것입니다. 보조 검사의 정확성을 향상시킵니다. 올드 시티가 재건 되려고 할 때, 올해 학교는 일시적으로 병원으로 이동할 준비가됩니다.
8. 양손을 고수하고 영성 문명, 정치 문명 및 물질 문명의 건설을 장려한다. 영적 문명, 정치 문명 및 물질 문명을 촉진하기 위해 "시민 윤리 건설 구현 개요"를 계속 이행한다. 올해 학교는 적극적으로 도시 수준을 선언 할 것이다. 영적 문명 단위. 우리는 우리 학교의 당부 건물을 강화하고 정당 및 정부 주도 간부 선출에 대한 규정을 엄격히 이행하며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을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 할 것입니다. 병원 관리 시스템을 개선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 시키며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노동자와 여성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은퇴 한 동지들의 정치와 삶을 향상 시키십시오.이 기사는 당신을위한 Fan-Library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대우를 추구하며, 중대 재해를 예방하기위한 안전과 안정성이 뛰어납니다. 우리는 모든 종류의 교차 간 청원 및 공동 탄원에 종지부를 찍을 것이며, 일치와 안정의 좋은 상황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