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의료 사업 계획

식품 의약품 안전청의 중급 간부들의 "Ten Lian"활동에 대한 시행 의견


중급 이상 간부의 "10 가지 청렴"활동을 수행하는 카운티 식품 의약청의 의견은 성실성 징계 검사위원회의 정신을 더욱 구현하고 정당 스타일과 청정 정부의 전반적인 활동을 촉진하며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당 그룹의 연구 및 결정에 따르면, "Ten Lian"활동은 중간 및 상위 수준의 주요 간부들 사이에서 수행되었습니다. 다음 구현 계획이 현재 마련되어 있습니다.
I. Deng Xiaoping 이론과 "xxxx"에 대한 중요한 사고 방식을 바탕으로 제 3 및 제 4 총회의 xx 및 xx 세션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당사자의 통치력 강화에 중점을두고 증상과 근본 원인 및 포괄적 인 관리를 준수합니다. 교육을 강화하고 선구자의 정직과 자제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체계를 강화하고 선도 간부의 행동을 표준화하며 감독을 강화하고 선구자 간부의 정직하고 깨끗한 행정을 촉진하며 사상 및 도덕 교육의 장수를 수립하기 위해 노력한다. 효율성 메커니즘, 부패 방지 시스템 및 권력 운영 모니터링 메커니즘은 간부가 원하지 않거나 할 수 없거나 감히하지 않기위한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둘째, 중간 수준 이상의 범위와 목표 국.
셋째, 자기 훈련의 내용과 방법
1. 청정한 정부 규제에 관한 집중적 인 연구를 수행하십시오. 4 월에는 "Ten Lian"활동 규정이 연구 월에 집중되었습니다. 학습 내용 :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지속적인 교육 활동과 더불어 "중국 공산당 조항", "정당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와 반 정치 투쟁, 건전한 교육, 제도 및 감독의 수립에 중점을 둡니다. 체제 이행 개요, 중국 공산당 내부 감독에 관한 규정,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 규정, 당 및 정부 주요 간부 선출 및 선출 규칙, 청렴성 및 윤리 강령에 관한 규칙 및 모든 수준에서의 반부패 사업 회의 정신 등등.
2. 깨끗한 정부를 주제로 교육한다. 카운티 당위원회의 통합 배치에 따라, 조직은 "깨끗하고 정직하며 국민을위한 통치"교육 활동이라는 주제를 조직했습니다. 훈련 과정, 프리젠 테이션, 독서 클럽 및 정당 수업을 개최하여 이상, 신념 및 법률 분야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3. 깨끗하고 정직한 연설 행사를 조직하십시오. 6 월에 조직은 "부패 방지 및 청렴성 증진 및 의의 증진"이라는 주제로 "반부패 및 청렴 강좌"를 조직했습니다.
4. 정직한 정부 기사 그룹을 추천하십시오. 언론 매체를 통해 중견 이상의 핵심 간부에게 부패하고 교육적인 중요성을 지닌 기사를 추천합니다.
5. 무결성의 진보 된 모델을 홍보하십시오. 우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카운티의 다양한 분야에서 등장한 첨단 모델을 선택하고, 회의 및 연설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홍보하고, 선행을 통해 대다수의 당원과 간부를 교육 할 것입니다.
6. 깨끗하고 정직한 지식 경연 대회를 개최하십시오. 10 월에 카운티에서 개최 된 청렴 지식 경진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규율 및 간부의 학과목 및 규율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킵니다.
정직에 대한 헌신
1. 서면 합의. 부장과 부국장은 "당의 작전 스타일과 청정 정부에 대한 책임 책"에 서명했다. 부서 수준의 주요 간부들은 부서별로 하나씩, 부서별로 하나씩, "부패 헌신"과 "성실성에 대한 헌신" 징계 검사위원회의 "Ten Lian"활동의 주도 그룹 사무실.
2. 회의 약속. 반부패 교육을 중요한 의제로두고 간부들은 간부회의와 간부회와 노동자 회의에서 공개적으로 부패 공약을하고 간부와 대중의 감독을 받아 들여야한다.
규정 준수
1. 규정에 따른자가 진단. 주요 간부는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과 선도 그룹의 민주적 인 삶의 모임과 시정 조치의 수립, 정직과 자기 훈련, 정류의 규칙을 지키는 데있어서의 격차와 문제점에 대한 자기 점검을 결합해야한다. 이 작업은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카운티의 정류 단계와 동시에 수행됩니다.
2. 관련 시스템을 표준화하십시오. "제도 건설 년도"활동을 수행하고, wenmi.net의 권한 제한 및 전력 운영 감독에 중점을두고, 업무 시스템 및 청정 정부 시스템을 개선, 개선 및 구현해야합니다.
축제 휴일
1. 설날과 봄철에는 깨끗한 알림 편지가 발행됩니다. 주요 간부들의 청렴성과 자기 규율에 관한 중앙 정부의 관련 규정을 재확인하고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한다.
2. 중요한 공휴일에는 당의 작업 스타일을 강화하고 정부를 청산하라는 통지가 발급됩니다. 무리한 바람과 빈번한 출석 문제, 명확한 징계 요구, 감독 및 검사 강화, 휴가 행동을 엄격하게 방지하는 문제에 대응합니다.
케이스 보안
1. 경고 교육 영화를보십시오. 주요 간부들을 조직하여 징계 검사위원회가 작성한 전형적인 사례 경고 교육 영화를 총괄적으로 관찰하십시오.
2. 경고 교육 전시회를 조직하십시오. 전형적인 사례 사진을 선택하고 반부패 경고 교육 전시회를 개최하십시오.
9 월에는 경찰 집중 활동의 경우 경찰 활동을 통해 당원과 간부 대다수에게 신중하고 조심스럽고 조심스럽고 신중한 권한을 행사할 것을 경고했습니다.
서두르다.
1. 매일 정직한 정부 대화. 주요 간부의 성실성에 관한 협상에 관한 징계 점검을위한 군위원회의 잠정 조치에 따라, 징계 검사를위한 카운티위원회 상임위원회와 군 및 군 부처의 정부 부서 및 정부 부서의 주임은 매일 깨끗한 정부 회담을 실시합니다. 동시에 국무부의 지도부 팀은 중급 간부들과 깨끗한 정부 대화를 진행했습니다.
2. 이야기하십시오. 편지와 대중의 방문에 대한 응답으로 주요 간부들은 그들의 의무와 작업 스타일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도덕적 인 면모, 정직과 근면 등의 측면에서 편지와 인터뷰가 발송되었고,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편지와 인터뷰가 실시되었으며, 의견과 치료가 진행되었습니다.
정리
1, Jianzhang 플러깅. 정리 과정에서 발견 된 시스템 및 메커니즘의 문제를 분석하고, 원인을 분석하고, 근본 원인을 찾아서 조치를 연구하고, 관련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허점을 막습니다.
2. 감독하고 검사하십시오. 규율 검사 비서는 청소 작업의 이행을 파악해야합니다. 사람들이 반영한 관련 문제를 진지하게 조사하고 처리하며 관련 규정에 따라 징계 및 법률 위반 인원을 처리합니다.
간부
1. Lianlian의 주요 내용 : 당의 노선, 원칙 및 정책을 구현하고 당의 작풍을 조직하고 이끌며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며 민주적 중앙 집권 원칙을 이행하고 당의 작풍 스타일을 책임지고 깨끗한 정부를 건설하며 당 간부의 업무 원칙과 정책을 이행하며 성실성을 유지한다. 정치적 상황, 당사자의 업무 스타일 및 성실성의 구현, 그리고 깨끗한 정부의 헌신 수행, 특히 "네 가지 주요 분야 8 가지 요구 사항"의 구현 및 "7 가지 부정확성"의 구현, 소득 신고 준수, 주요 이슈 보고, 해외 진출, 식사 및 음주 등
2. 정직을 묘사하는 방법 : 중급 이상의 주요 간부는 공개 진술을하고 당원과 간부를 받아 들여야합니다.

공공 질의, 질의 및 감독.
대중은 간부와 대중의 간부 및 대중에 대해 단골 간부의 무결성에 대한 무명의 민주적 평가를 수행하는 동시에 평의회의 업무 방식 및 청정 정부 책임 제도의 이행과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에 관한 대중의 의견과 제안을 청했습니다.
연말에 카우 리안 (Kau Lian)은 감정 평가 기준을 정량화하고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물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수행하고 청결하고 정직한 행정을 수행함에있어 리더십 팀과 주요 간부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수행하기 위해 카우 리안 구현 방법을 공식화하기 위해 조직 될 것입니다. 평가 결과는 주요 간부의 성과 평가 및 간부 임명을위한 중요한 토대가됩니다.
4. "10 대 청렴성"활동을 조직하고 이끌어내는 일은 올해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과 반 작업의 중요한 과제이며, "교육, 시스템 및 감독의 구현과 완성"을 종합적으로 구현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조치의 근본적인 목적은 예방 작업을 강화하고 근원지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1. 리더십을 강화하십시오. "Ten Lian"활동 선도 그룹은 중간 및 상위 선임 간부들의 "Ten Lian"활동의 특정 조직 및 구현을 담당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중요한 의제에 대한 "10 가지 청렴성"활동을 "최고 지도자"가되도록해야합니다. wenmi.net은 책임감있는 사람의 의무를 완수하고, 지도력을 강화하고, 노동 분업을 명확히하고, 사무실을 세우고, 구체적인 계획을 수립하고, "열등한"열매가 쏟아 지도록해야합니다 실용적입니다.
2. 감독하고 안내하십시오. "Ten Lian"활동의 주도 그룹 사무실은 조직 및 조정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파견 작업의 진행 상황을 파악하며 "Ten Lian"활동의 감독,지도 및 검사를 강화해야합니다.
3. 선전을 잘하십시오. 적시에 "Ten Lian"활동의 진행 상황을 홍보하고, 홍보 경험을 요약하고, 지침을 강화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