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의료 사업 계획

2019 품질 관리 작업 계획



2019 년에는 양질의 간호 서비스가 작년에 "간호 서비스"활동에 기반을 두었습니다. "간호 서비스"의 의미를 더욱 깊게하기 위해 "전문적인 품질 향상과 간호 서비스의 최적화"를 주제로 "리뷰"는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지속적으로 치료의 질을 향상 시키며 각 간호 작업의 품질 관리, 즉 기본 품질, 링크 품질 및 최종 품질을 엄격하게 파악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링크의 품질이 전년도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Quality Care Service"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2019 년 "Quality Care Service"작업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I. 유도 이데올로기 : 우리 부서는 개발이라는 과학적 개념을 지침으로 삼아 "환자 중심"서비스 개념을 심화시키고 "디메틸 리뷰"를 기회로 삼고 "전문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간호 서비스를 최적화"를 주제로 삼을 것입니다. 환자에게 끊김없는 연속적이고 안전하며 고품질의 만족스러운 치료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
둘째, 작업 목표는 전반적인 목표 인 환자 만족도, 기초를 통합하고, 결과를 통합하고, 작업의 시작점으로 환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환자 만족을 업무의 끝으로 가져오고, 환자 중심의 간호 작업을 완벽하게 구현합니다. 양질의 간호 서비스를 더욱 깊게하고, 서비스 내용을 향상 시키며, 지속적으로 양질의 간호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셋째, 작업 대책
1. 다양한 규칙과 규정, 업무 책임, 업무 프로세스, 질병 관리 루틴, 임상 진료 서비스 표준 및 표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정하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과 표준을 개정하십시오. 간호 부작용에 대한보고 및 감독 시스템을 개선하고 중환자 실 환자의 관리를 강화하는 한편 품질 관리 검사 표준 및 방법의 개정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2. 종합적으로 전문적인 품질을 향상시키고, 간호 서비스를 최적화하고, 기본적인 이론 지식의 훈련을 강화하고, 간호 직원의 포괄적 인 품질과 전문성을 향상시킵니다. "3 가지 기본 및 3 가지 엄격함"부터는 중국과 서양 의학의 기본 이론, 전문 간호, 법률 및 규정, 서비스 인식, 기본 간호 및 단계별 진료 실시 및 품질 보장을 포함하여 매월 비즈니스 교육을 실시합니다.
임상 간호사의 실질적인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전문 간호 백본을 훈련시킵니다.
간호 전문 기술 작업의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간호의 기본 기술을 확고히 습득하고 기본 기술을 통합하며 간호사 기술 운영 대회의 개발을 조직하고 훈련을 강화하며 임상 간호 기술 수준을 향상시켜 간호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간호사 에티켓의 실천을 강화하십시오.
간호원의 전문적인 질을 개선하고 간호사의 상태를 관찰하고 간호 조치를 시행하고 간호 서류를 기록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연구 및 훈련이 채택됩니다.
3. 간호의 안전을 보장하고 환자 이송, 이전, 치질 등과 같은 환자의 핵심 링크의 관리를 강화하기위한 관리를 강화하고 간호 과정 및 관리 평가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향상시킵니다. 간호사 이송과 월간 간호 병동의 주요 연결 고리를 파악하고 목표 달성을 보장하기 위해 간호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간호 안전 모니터링 및 관리 강화, 간호 안전 위험 및 간호 오류 및 간호 사유에 대한 조사, 원인 분석 및 교훈 분석, 예방 조치 및 개선 조치 제안을 위해 월별 부서를 구성합니다.
부서 관리 강화. 매주 주치의는 간병 관리, 기초 간호, 간호 안전, 의료 기록 작성, 간호사 도구 사용, 소독 및 격리 등에 대한 무작위 검사를 실시하고 제한된 문제를 즉시 지적하고 문제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며 매월 간호사의 작업 회의를 요약합니다. 품질 관리 병동의 품질 관리
4, 간호 기본 간호 기본 간호의 좋은 일을 할 수 있도록, 간호 업무가보다 표준화됩니다. 침대를 깨끗하고, 냄새가없고, 얼룩이없고, 깔끔하고 깔끔한 제품으로 유지하고, 방울 주입 횟수는 의사의 조언과 일치하며, 부지런히 환자를 검사하고, 환자를 관찰하고, 시간 문제를 찾습니다.
5. 책임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십시오. 간호 병동 전체가 유연한 스케줄링을 구현합니다. 바쁜 시간에 초과 근무할 수 있으며, 바쁠 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양질의 간호 서비스 병동에는 책임있는 팀 리더와 책임있는 간호사가 각각 한 명씩 있으며 책임있는 간호사가 각각 10 명입니다. 책임있는 간호사는 입원에서 퇴원까지 다양한 치료, 상태 관찰, 기본 진료 및 건강 교육을받은 환자에게 지속적이고 정규직으로 일하고 우수한 양질의 치료를 제공합니다.
간호사의 의무를 완수하십시오. 기본 간호, 상태 관찰, 치료, 의사 소통 및 건강지도를 통합하여 포괄적 인 풀 타임 간병 서비스를 환자에게 제공하십시오. 환자의 상태를 철저히 관찰하고 시간 내에 의사와 의사 소통하며 환자와 의사 소통하고 환자를위한 건강 교육 및 재활지도를 실시하고 심리 치료를 제공하십시오.
전문 간호 서비스는 전문의 특성을 충분히 반영하고 부서의 특성에 따라 서비스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환자의 안전을 보장하고 환자의 재활을 촉진하기 위해 환자를위한 인 간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기적 인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해 월간 실무 회의를 조직하여 환자의 의견과 양질의 간호 작업에 대한 제안을 정기적으로 듣습니다. 환자 만족도 설문 조사는 간호사의 운영 기술, 미용, 건강 교육, 시정 조치 마련 및시기 적절한 피드백을 통해 분기별로 실시됩니다. 환자가 마음에 만족하게하고 각 간호사에게 좋은 서비스 태도를 확립하고 환자의 만족을 작업의 궁극적 인 목표로 삼고 가능한 한 환자의 편의를 제공하고 출생, 추위, 단단한 및 가려움의 상상력을 제거하고 결코 허용하지 않도록합니다. 환자는 다툼이있다.
7. 환자 건강 교육 강화 : 양질의 간호 서비스를위한 성과 평가 방법, 객관성, 공정성 및 개방성의 원칙을 준수하고 간호사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최전선 간호사에게 배정합니다. 간호 요원의 성과 평가 등록 및 책임있는 간호사의 출석률, 간호 환자 수, 간호의 질, 기술적 난이도, 위험도, 만족도, 부서 선택에 따라 보상을 결정하고 연말에 활동중인 간호사 및 기여 간호사에 대한 보상을 늘립니다. 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