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의료 사업 계획

2019 가족 계획 계획 수립을위한 계획


과학 발전 개념을 구현하고, 조화로운 사회 건설을 촉진하고, 출생시 성비를 안정시키고, 계획의 출산율을 통제하고, "두 가지 경우가 아닌"경우를 단속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을 종합적으로 강화하며 인구 및 경제 사회의 공동 발전을 촉진시킨다. 중앙 인구 및 사업 불임 법 및 새로운 규정의 시행, 가족 계획 및 출산 업무의 통합 및 개선, 관할 지역의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의 원활한 개발 보장, 2019 년 가족 계획 및 출산 계획 수립 회화 :
1. 탄탄한 작업과 다양한 작업 지표의 현실적인 완성
1. 엄격하게 가족 계획 및 출산 정책을 계획의 출생에 대한 책임 지수를 달성하기 위해 정책 출산율에 맞춰 구현, 적극적으로 사회 지원 수수료 징수를 완료하기 위해 지구 계획 보건국 법 집행 여단과 협력한다;
2. 인구 출생 통계 정확도에있어 가족 계획 사무소는 커뮤니티에 등록하고 커뮤니티에 등록 할 때 정확한 통계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이름, ID 카드 번호, 세대 등록 장소, 현재 주소, 빈번한 장소 및 결혼 및 보육 기록이 필요합니다. 100 % 도달했습니다.
3. 출생 인구의 성비는 정상 수준으로 관리되고, 출생 인구의 성비 관리는 강화되고, B 초음파, 임신 수술 및 약물 관리 시스템의 종료가 엄격히 적용되며, "비 수수료 2 건"이 즉각적으로 조사되고 적시에 임신 상태보고 율이 95 %에 이릅니다. 위
4. 가임기의 기혼 여성은 정보 저장 율이 90 % 이상이고 생식기 건강 진단에 참여하는 비율이 85 % 이상이다 .1 월 -3 월의 가임기 기혼 여성을 확인하고 결혼 및 출산을 확인한다. 교육 자료 및 유입 정보의 데이터베이스 입력, 가임기 기혼 여성 유출 정보 비율은 90 % 이상이며 결혼 및 출생 증명서는 1 개월 이상 발급되고 유출 정보는 지구 수준 데이터베이스에 입력됩니다. 유효 접촉률은 90 % 이상입니다.
5. 가족 계획의 질적 인 서비스를 강화하고, 수술 및 마약 치료 도구의 추적 비율을 100 %까지 달성하고,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고, 소녀들을 돌보고 생식 문명을 건설하는 데 대한 심도있는 활동을 수행한다.
6. 보상 및 처벌을 준수하고, 법률에 따라 가족 계획 사업을 준수하고, 적시에 청원 사건을 처리하며, 인구 및 가족 계획 부서의 부적절한 작업 방식으로 인한 악순환이없는 사 고 통보를 강화합니다.
7. 전체 직원 제도의 작업을 결합하고, 거리와 지역 사회의 정보화 과정을 촉진하고, 전체 직원 체제의 작업을 통해 샤시의 다른 마을과 수평 적 연결을 촉진하고, 서로 배우고, 집단적으로 개선하고, 샤시의 가족 계획 작업에 기여합니다.
둘째, 리더십, 결속력, 명확한 보상 및 처벌, 시스템 관리 강화
1. 당 정부 및 정부 지도자, 정부 부처의 간부, 지역 사회 및 지역 사회의 가족 계획 업무 담당관의 원칙을 준수하고, 가족 계획을위한 "단일 표결 거부"시스템을 엄격히 시행하십시오. 동시에 특정 가족 계획 사업에서 지구 가족 계획국 (District Family Planning Bureau)의 지원,지도 및 지도력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2. 전문적 업무에 필요한 기술을시기 적절하게 훈련시키고, 이데올로기 적 구성을 파악하고, 업무 태도를 수정하고, 업무 협력을 촉진하고, 전반적인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감정의 관계와 집단 구심력의 증진에 따라, 우리는 거리 사무소에서 가족 계획을위한 일회성 특수 훈련을 준비하고 훈련 후에 그 당사자를 고려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3. 가족 계획 사업에서 탁월한 수행 능력을 지닌 전문 직업은 선과 악에 관계없이 체계에 따라 보상과 처벌을 엄격히 이행한다. 가족 계획 사무소는 일과 사회에 큰 실수를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위원회와 사무실을 제출할 것이다. 그것을 심각하게 다루십시오.
4. 디지털 기획, 성실함, 미정의 등록 및 일상 업무의 표준화를 위해 2010 년 가족 계획 업무 시스템을 소개하고, 책임을 명확히하고, 절차를 명확히하고, 보상과 처벌을 표현할 것입니다.
셋째, 의견 및 제안
가족 계획 사업의 "단일 표결 거부"와 중국 특성의 정책 성격 때문에 특별 집행위원회와 사무국은 인력, 물적 자원 및 재원을 지원하고 투자를 늘리는 것이 바람직하다. 동시에, 마을 계획과 거리 계획 계획의 특성 및 타운십과 타운 쉽 사무소 간의 다양한 조건을 고려하여 고위급 가족 계획 부서에 자원을 적절히 돌보고 지원하도록 요청했습니다. 모든 사람의 목표와 마찬가지로 일을 잘하십시오.

2019 년 가족 계획 사업 계획의 모델 :

마을 당위원회의 업무 요구 사항에 따라 지역 사회 현실과 함께 지역 사회 계획 및 출산 작업을 개선하고 지역 사회 계획 및 가임 수준을 향상 시키며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및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지역 사회 계획 및 가임 사업을 촉진 할 것입니다 2019 가족 계획 사업 계획은 특별히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1. 홍보 및 교육 활동의 전반적인 수준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정책 및 규정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다른 사람들을 분류하고 안내하는 방법 도시 주민들을 위해 도시 영성 문명 건축과 결합하여 거리 조명 상자 광고, 페인팅 및 페인팅 제작, "인구"기둥 설치 등을 통해 결혼과 새 바람 번식, 학교 입학 등과 같은 활동을 수행합니다. 재생산 문화 구축을 촉진하기위한 다산 정책 및 규정 계획, 종이컵, 플라스틱 세면기, 버킷과 같이 가독성, 적용 가능성 및 실용적인 가치가있는 모바일 인구를위한 모바일 선전 자료 인쇄 기타 등등. 정기적으로 가족 계획 서비스를 가정에 계획하고 가정 계획 브로셔와 홍보 자료를 수천 가구에 보냅니다.

2. 점차적으로 가족 계획 시스템을위한 학습 및 훈련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한다. 지역 사회 노동자를위한 순환 훈련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지역 사회 계획자는 주로 프로그램 통계, 정책 및 규정, 가족 계획 정보 관리 시스템, 생식 보건 서비스 기술 및 가족 계획 기술을 연구합니다. 교육 업무, 지역 사회 근로자를위한 비즈니스 교육 증대.

3. 인구 학교 건설을 더욱 규제하십시오. 마을의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과 함께 마을의 결혼 생활을 확립하고 표준화하고 새로운 풍습 시범 기지를 조성하고 지역 사회 인구 학교를 세우면서 높은 수준의 인구 학교를 건설하기 위해 "채소 한마리를 판매하고 각 신을 존중하는"방법을 채택 할 것입니다. 마을 건설 작업으로.

4. 에이즈에 대한 홍보와보고를 강화한다. 새로운 상황에서 에이즈 퇴치를위한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면서 일반 대중이 에이즈 예방 방법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에이즈 증진 및보고 강화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그리고 주요 선으로, 재생산 건강 과학의 상식을 널리 알리십시오.

5. 자체 팀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계획과 정보 관리의 필요성을 충족시키기 위해 우리는 훈련 과정을 더 조직하고, 정기적으로 가족 계획 근로자들을위한 컴퓨터 교육을 실시하고, 정보 관리를 적용하는 가족 계획 근로자의 능력을 향상 시키며, 가족 계획 시스템의 전자 정부 실현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