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의료 사업 계획

2019 년 전염병, 소아과 및 중국 전통 의학 파티 지점 프로그램


다가오는 2008 년, 병원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전염병, 소아과 및 중약 부서의 당 부서는 형제 부서의지도와 도움을 받아 단합과 원조 정신을 이어 받아 연중 내내 모든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2019 년에 재건 병원이 의료 품질 관리 활동을 수행한다는 전제하에 당사 당 사부는 중국 특성을 지닌 사회주의의 위대한 깃발을 계속 붙잡고 Deng Xiaoping 이론의 지침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생각을 배우고,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선전하고 구현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지침으로 삼고 경제 건설과 개발의 중심을 고수하고 전반적인 상황을 지원하며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향상 시키며 팬 도서관은 당신을 환영하고 수집하며 자체 건설을 건설한다. 조화되고 안전한 의료 환경을 조성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통합하고 발전 시키며, 부서 당의 건설에서 당 지사의 역할에 역점을 둡니다. 당사 당 지사의 직원 대표자 회의가 정시에 개최되어 당 병원의 당 조직의 영향력, 응집력 및 친밀 성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내 지부 지도부에서 당 조직의 핵심 역활을 계속해서 수행하고 우리 학교의 당 조직을 홍보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1. 이론적 연구를 강화하고 모든 당원의 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파티 지부의 모든 당원들을 열렬히 조직하여 제 17 차 전국 대회와 신당 정당의 정신을 연구하십시오. "고도로 깃발을 들고 마음을 해방시키고 과학 발전을 도우며 병원 당 대회의 정신을 파악하고 현대적인 종합 지식을 배우는"5 가지 주제가 주요 주제입니다. 당원들의 마르크스주의 이론 수준을 향상시키고 실용적 문제를 풀 수있는 능력을 이끌어 내기위한 이론을 적용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이다.

2. 과학 발전 개념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습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우리는 당원들이 "마음과 과학의 발전을 자유롭게하라"는 토론을하고, 당원 구성을 강화하며, 당 조직의 정치적, 조직적 이점을 전체 병원 직원들의 작업을 촉진시키는 강력한 힘으로 변화시킬 것입니다. 이론적 학습 메커니즘을 구현하고, 이론 연구에 중점을두고, 이론 학습에 대한 리더십을 강화하고, 학습과 조직에 대한 이론적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모든 당원은 학습 노트를 갖고 "인력, 시간, 내용 및 효과"를 구현해야합니다.

3. 당의 헌법의 요건을 이행하고 당 지소의 자체 건설을 통합한다. 정당 헌법의 요구 사항에 따라, 파티 지회 조직의 삶을 강화 ~ 당신을 위해 프로그램 팬 라이브러리 '이 문서는 검색,} 새로운 시대의 당원의 고급 성격을 유지하는 기본 요구 사항에 따라 전체 합리적인 시스템을 설정, 지회 건설을 강화합니다. 후진타오 총서가 제안한 "여섯 개의 고집"과 당원들이 당원들과 동지들을 성취하고, 교육하고, 관리하고 감독하고, 당원들의 질을 향상시키고, 당 정신을 강화하고, 당의 조직 생활을 엄격하게 조직해야한다는 의무에 따라. '당신을 위해, 검색}} 전체 - 합리적인 #을 설정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유지하고 규율을 시행하고, 그들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당원을 감독. 당원 데이터베이스의 구축을 강화하고 당 조직의 활동 및 작업 기금을 보장한다. 매일 매일 좋은 일을하십시오.

4. 당원들의 교육과 관리를 강화한다. "당원을위한 풀뿌리 당 조직 및 양방향 헌신 시스템 구현"을 구현하십시오. '당의 헌법'에 명시된 당원의 권리와 의무를 토대로 '선진 성을 강조하고, 타당성을 높이고, 실현 가능성을 높이고, 효과성에주의를 기울이는'원칙은 "당원의 질을 높이고, 집행 부서의 집행을 개선하고, 조화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발전"은 당과 대중 사이의 관계의 핵심을 핵심으로하고 공적 헌신을 기본 수단으로하여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내면화하고 외면화하고 단어를 반드시 이행해야하며 약속을 이행해야하며 당 조직과 당원들이 역할을 수행 할 수있는 기반은 인민을위한 당의 통치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확립했다.

5 모든 파티원의 전문적인 품질과 실행력 향상에 중점을 둡니다. 당원의 선진 성의 고급 메커니즘을 유지하기 위해 중앙 및 병원 기록 보관소를 심층적으로 구현하고 모든 당원들이 병원에서 조직 된 다양한 유형의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조직하고 당원이 모든 일에서 선봉적이고 모범적 인 역할을하도록 강화하십시오. 파티원의 보살핌 및 지원 메커니즘을 개선하십시오. 특별 기부자 가족의 지원에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어려움을 겪고있는 당원들이 사고력, 영적 및 물질적 인면에서 도움을 받도록 돕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삶을 개선 할 수 있도록 격려하십시오. 당신을 위해, 검색} 전체 - 합리적인 #을 설정합니다.

6.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 (Central Committee)가 "조화로운 사회"를 수립하고 의료 산업에 대한 공공 복지 및 비영리 관리 조치를 결정하기 위해 병원은 국민에게 이익을주기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관련 위탁 표준을 엄격히 집행했다. 병원의 직접 경제 효익을 제한하는 수입은 의료의 이익 마진을 감소 시켰고, 우월성을 유지하고 브랜드를 확립하고 무적으로 유지하기 위해 병원의 당원은 상황을 검토하고 관심을 돌리고 정상적이고 조정 된 의료 업무를 안내해야합니다. 개발, 특히 정부의 보상 체계가 마련되기 전에는 운영상의 어려움이있을 때 직원의 합리적인 기본 소득이 크게 영향을받지 않도록 보장하고 병원 목표를 지속적으로 개선 할 것입니다. 응집력, 구심력 및 매력은 인재 팀의 안정을 보장 함과 동시에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고 운영 비용을 관리하며 지속적으로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향상시킵니다.
7. 정당 스타일의 구축과 청정한 정부 구성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들이 부패에 저항하고 변화를 막을 수있는 능력을 더욱 강화한다. 파티의 훈육 교육은 "연설 파티 정신, 양질의 제공, 모범을 보여주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당 헌법"과 당 분야를 엄격하게 준수하고 당원의 정치적 질, 법적 개념 및 반부패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려는 당원들의 의식을 끊임없이 개선하십시오.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에 따라 우리는 감리 역량을 열심히 행사하고 정당의 업무 방식과 청정한 정부 책임 제도를 잘 수행해야한다.

시대는 재능을 요구하며, 시대는 재능을 창출합니다. 지난 해 고급 인력, 고급 간호사, 탁월한 당원 및 우수한 회원을 포함 해 병원의 대표적인 대표자가 출현하여 평범한 업무에서 특별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들의 존재에서, 그들은 Bazhou의 인민 병원에있는 직원의 우리의 새로운 세대의 뛰어난 품질을 반영합니다. 새 해에는 우리 학교의 파티 지부가 선발자를 추천하고, 전형적인 것을 확립하며, 새로운 경향을 이어 나갈 것이며, 병원의 당부의 장기적이고 지속적이며 중요한 업무로서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장기간의 표준화되고 권위있는, 예의의 힘으로 끊임없이 병원 직원을 동기 부여하고, 진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개선하며, 모든 직원에게 우리 병원의 건강을 위해 실제적인 행동으로 영향을줍니다. 우리는 장기적인 사업 개발에있어 획기적인 발전을 계속할 것입니다. 우리는 확고하고 성숙되고 꾸준한 발전과 발전을 계속하고 내년의 계획을 세우고 새해에 새로운 성과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