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은행 연말 요약 에세이


200 * 년은 ** 하위 지사의 다양한 비즈니스에 대한 신속하고 건강하며 조정 된 개발의 해입니다. 올바른 지도력과 높은 수준의 지원하에 은행은 지침 초안을 준수하고 연초에 일반 지점에서 결정한 "위험 예방, 운영 표준화, 안정성 개선을위한 개혁 및 혁신"지침을 준수하고 은행의 실제 상황, 경영 전반에 걸친 동등한 강조 원칙에 입각하여 전 임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극한의 어려운 환경 하에서는 올해의 업무를 만족스럽고 질적으로 완성하였습니다.
1. 모든 예금은 꾸준히 조정되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XX가 끝날 무렵까지, 은행의 자영업 예금은 326,140,000 위안, 연초 대비 1 천 7 백 38 만 위안의 증가, 56 %의 증가, 그리고 계획 완료의 115 %였다. 예금의 증가는 관리부 지부 중 5 위를 차지했습니다. 외화 예금 잔액은 518 만 달러로 연초 대비 250 만 위안 증가하여 93 % 증가했으며 계획의 500 %가 완료되었습니다.
2. 자산 건전성은 지속적으로 2 년 연속 2 배를 달성하여 매우 효율적입니다. XX 끝에서 XX ​​끝까지의 다양한 대출 잔액은 283.2 백만원으로 연초 대비 12047 % 증가했다. 자산 규모가 상당히 증가한 경우에도 자산의 품질은 여전히 ​​유지되었으며 연말에는 연체이자 무이자가 없었으며 2 년 연속 "이중 없음"으로 나타났습니다. 관리 부서의 전반적인 순위에서 은행 수준의 대출 규모와 설립 연도에 따라 38 명 중 3 명이 "이중 없음"매장 중 3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내 은행의 대출은? (약 ()) (약 (0) ~ (0)
3. 국제 비즈니스 개발 추진력이 좋다. "동남아 금융 재앙"의 영향으로 XX의 외부 상황이 극심한 경우, 은행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상사가 지정한 업무를 초과하여 많은 대규모의 수익성 높은 고객을 열었습니다. 연간 국제 사업 규모는 2,500 만 달러 였고 작업의 120 %가 완료되었습니다.
4. 소득과 저축의 증가는 처음에 결과를 얻었다. XX에서 관리 부서는 "수입 증대와 지출 감소 및 이익 극대화 노력"에 대한 요구를 제시하면서 은행은 진지하고 세심한 업무를 많이 수행했습니다. 신용 자산의 수익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비용은 엄격하게 통제됩니다. 작년 사업비의 거의 절반을 성장시킴으로써 비용은 XX에 비해 23 만 위안 감소했으며 사업 비율은 1.11 % 포인트 하락했습니다. 또한 자산 수익률은 XX와 비슷한 수준으로 0.3 % 포인트 상승했으며 XX의 "수익 증대 및 비용 절감"이라는 성과가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5. 연간 결제 및 계산원 비즈니스가 잘 작동하고 회계 수준이 이해됩니다. 서비스 파악, 훈련 파악, 통제력 파악, 평가 파악, 안전 파악, 연간 정산 작업 만족, 고품질 및 효율성 제공. 4/4 분기까지 오류율은 제로였습니다. 회사는 "지속적으로 사업 규모를 늘리고 회계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Win-Win 상황을 달성하고 "Longgang Branch Banking Accounting Winning Unit"이라는 칭호를 획득했습니다. 1 년 내내 283,696 건의 결제 거래가 이루어졌으며 누적 현금은 030.91 백만원으로 은행 업무 발전에 효과적으로 기여했다. 회계의 질을 향상시키는 한편, 우리는 일년 내내 사고를 없애기 위해 "3 가지 방어와 1 가지 보장"이라는 작업에주의를 기울입니다.
6. 저축 사업은 꾸준한 발전 추세를 유지하고 서비스 수준은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XX에서는 저축 업무의 강도를 높이고 서비스 표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비즈니스 개발을 촉진하는 "서비스를 통한 개발 촉진"전략을 구현했습니다. ○○ 연말까지 저축성 예금은 1 억 4,286 만 위안으로 연초에 3,552 만 위안 증가하여 1 억 위안 이상을 절약 할 수있는 롱강 분점의 첫 지점이되었다. 외화는 216 만 달러로 연초 대비 56 만 위안 증가했다. 회화, Longgang 지원 보증금 구조의 균형에 중요한 공헌을했다.
XX에서는 금융 세계 의 혹독한 겨울이라고 할 수 있지만 Buji 지사는 왜이 추운 겨울에 완전히 향기를 낼 수 있습니까?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요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상급자의 올바른 지도력에 의존하는 것입니다. 연초에 지부에서는 지침 이데올로기를 결정하고 "위험 예방, 표준화 운영, 개혁과 혁신, 그리고 안정성을위한 노력"이라는 지침을 결정했습니다. 사실은 그것이 전반적인 실질적인 지침의 중요성을 입증하는 작업 방침임을 입증하고 동시에 상위 계급의 지도자가 종종 저에게옵니다. 상황을 이해하고 문제를 해결하며 업무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직원의 열정과 사기를 크게 고무하고 비즈니스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두 번째는 생각을 올바르게 인도하는 것입니다. 올해 초부터 지사는 "위험 예방, 운영 표준화, 혁신 및 혁신을위한 노력"이라는 지침 이데올로기와 지침을 결정했으며, 은행은 "은행의 실제 상황에 따라 하나의 중심, 2 개의 발판, 2 가지를 결정했습니다. 프로젝트의 지침 원리. 하나의 중심은 1 년 내내 자금을 조달하고 자금을 사용하고 자금을 조달하는 것이며, "은행 예금"원칙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두 가지 발판은 시장 개발 및 내부 관리를 기반으로합니다. 한 손으로 개발 및 한 손으로 관리함으로써 사업 개발을 촉진하는 동시에 내부 관리 표준의 개선에도 주목합니다. 두 가지 프로젝트는 재정 수익 및 지출 계획과 신용 계획입니다. 은행의 궁극적 인 목표는 이익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금융 수익 및 지출 계획을 파악하는 것은 비즈니스 방향을 파악하는 것과 동일하며, 신용 계획은 재무 수익 및 지출 계획을 실현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따라서 금융 수익 및 지출 계획 및 신용 계획을 본격적으로 실행 및 구현하는 것은 은행의 사업 목표 실현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보장입니다. XX에서 Buji Branch는 "하나의 중심, 두 개의 발판과 두 개의 계획"이라는 이데올로기를 수행했으며,이 사실은이 이데올로기가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XX가 끝날 무렵 Buji Branch의 자영업 예금은 3909.3 만 위안의 할인을 받았으며 이는 연초 대비 1 억 3880 만 위안으로 59 % 증가한 것이며 경영진 분과 중 5 위를 차지했으며 국제 사업은 2,500 만 달러로 완료되었습니다. 120 %의 비즈니스가 신속하고 조정 된 비즈니스 개발을 달성했습니다. 동시에 내부 관리 수준도 수준에 도달했으며 자산 건전성은 "이중화"를 달성했으며 회계 품질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4/4 분기의 오류율은 0에 도달했습니다. 수입과 지출의 증가도 성과가 있었으며 작년의 절반 수준 인 사업 규모의 경우 비용은 23 만 위안, 비용 비율은 1.11 % 감소했다. 작년 동등한 통계에 따르면 자산 소득은 0.3 %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Buji 지사의 "한 센터, 두 발판, 두 가지 계획"의 인도 이데올로기가 실용적임을 나타냅니다.
세 번째는 상황에 대한 정확한 분석, 적절한 비즈니스 조치 및 작업 배치입니다. Buji 지사는 관습 밖에서 위치하며 현지 기업은 대개 소규모 "3 대 보완"기업이며 항상 국영 상업 은행의 힘을 지녔으며 사업 개발 환경은 극히 어렵습니다. 내부 및 외부 상황이 명확하지 않으면 "행"이 인식되지 않습니다. 감정, 명확한 시장 오리 엔테이션 및 올바른 시장 위치, 어떤 작업과 혼란의 혼란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 은행의 지도자들은 조사 및 연구에 중점을두고 업무 환경을 인식하고 당혹감에 대비합니다. XX에서 한 첫 번째 직업은 "4 가지 연구", 즉 :
1. 관할 구역 내의 경제 발전, 정책, 산업 및 개발 계획을 연구하고 분석한다.
2. 산업의 발전을 연구 및 분석하고, 경쟁자를 식별하고, 상황을인지한다.
3. 예금 및 대출 고객의 구성을 연구 및 분석하고 핵심 사항에 중점을두고 다양한 수준에서 관리하십시오.
4. 자신의 사업 전략을 연구하십시오.
"4 가지 연구"에서 각 신용장 직원은 "4 가지"즉 정보가 명확하고 환경이 분명하며 어려움이 분명하고 대응책이 분명해야합니다. 위 조사와 연구를 통해 부지 마을 주민의 소득 수준이 상대적으로 높고 부동산 가격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는 사실이 밝혀졌으며 Buji Town은 Buji가 "Three"인 반면 사무직 근로자와 홍콩 동포는 Buji에서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를 구성하는 중소 기업이 많지만 규모가 크고 이익이 큰 중소 규모의 외자 기업이 있으며 이들 기업은 은행의 선택에있어 제한이 적고 이기기가 어렵습니다. . 따라서 이러한 상황에 따라 우리는 XX 년 발전 시장의 초점을 정립했습니다 : 저축 사업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동시에 대규모 전략을 개발하십시오. 비즈니스 측정의 측면에서 대상 계층은 다양한 수준에서 분해되고 구현됩니다. "수정 작업, 측정 설정, 시간 설정, 평가 결정 및 보상 및 처벌 제공"을 통해

보행자는 목표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압박감을 느끼며 모든 사람들이 동기 부여를합니다. 매월 대출 담당자의 월별 진행 상황을 발표하고 프로젝트 수를 완료하여 모든 현장 직원이 격차를 인식하고 압력을 느끼고 동기를 유발할 수 있도록합니다. 그리고 매주 정기적 인 신용장 업무 교류 모임을 통해 경험, 경험 및 자원을 소개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사업 개발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명확한 마케팅 오리 엔테이션, 시장 위치 파악 및 관련 비즈니스 조치를 수행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작업 배포의 모든 측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공공 및 저축을 결합하고, 내부 및 외부 부서를 결합하고, 지도자와 직원을 결합하는"지구 및 지구 외부 통합의 원칙을 구현하고, "지도자는 직원을 봉사하고, 내부 서비스는 현장 서비스이며, 풀 서비스 고객 서비스"를 원 스톱 서비스로 구현합니다. "person-to-man"전술을 구현하면서, 대출 담당자는 일정 기간 동안 고객을 "고정"하고, 상황을 이해하고, 기회를 포착하며, "가상"을 시장에 도입합니다. "네일 스피릿"과 "어리석은 정신"을 옹호하고, "피로를 두려워하지 않고 두려워하지 말라"는 전문적인 정신을 확립함으로써 효과적으로 업무 상황을 개방하고 사업 개발에서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예 : A Buji Town Dexing City는 Buji Town의 품질이 우수한 1.3km 길이이며 모든 유료 사업은 우리가 처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고객을 개발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업계에서의 경쟁은 매우 강력합니다. 우리 은행은 먼저 현장 요원을 보내 모든면을 공격했습니다. 물의 지도자, 전기 부서, 재산 관리 사무소 및 건설 부서에 연락하십시오. 둘째, 힘에 집중하고 하나씩 돌파하십시오. 관련 부서의 환자 지도자가 하나씩 환자 작업을 수행하고 채용 담당자의 "네일 스피릿"과 "바보 같은 정신"을 수행하기 위해 땀을 흘리기는 어렵고 같은 업계의 경쟁에서 불리한 상황에 진심으로 취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컨퍼런스 전쟁"에 오십시오. 모든면의 지도자를 데려와 테이블에 모아 그 자리에서 마무리하십시오. 이 사업은 3 개월 동안 협상되어 왔으며 3 개월의 땀은 헛되지 않았습니다. 은행 저축 사업 및 사업 개발을 효과적으로 촉진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B. Xinli Company는 XX 년에 은행에서 개발 한 대규모 회사입니다. 고객은 관리 부서의 리더쉽에 의해 "원격 지사의 훌륭한 사업"으로 환영 받았다. 회사의 XX 업무량은 5000 만 달러 이상이고 인민폐 RMB 예금 잔액은 하루 500 만 위안 이상이며 미국 달러 예금은 2 백만 위안 이상이며 XX 이상의 월급은 2 백만 위안 이상이다. 고객은 원래 차이나 머천트 뱅크 (China Merchants Bank)에서 비즈니스를 처리했으며, 같은 산업 경쟁에서 은행은 불리한 위치에 있었기 때문에 특별히 은행 직원이 현장 개발 및 계획을위한 특별 회의를 특별하게 개최했습니다. 우선, 회사는 바닥을 칠 것입니다. 이 회사는 국내외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있으며 은행에 대한 높은 요구 조건을 지닌 외국인 소유의 기업으로 이해되지만, 일단 비즈니스 관계가 확립되면 일반적으로 일자리를 바꾸기가 어렵고 협력은 상대적으로 안정적입니다. 둘째, "사람 - 사람"전술을 구현하십시오. 대출 담당관을 배치하여 회사를 고정시키고 고객과 더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본사와 집에 연락하십시오. 다시 한 번 기회를 포착하고 "가상"을 선택하고 입력하십시오. 우리가이 기회를 포착했다는 것을 알았을 때, 우량 은행의 지원으로 시장에 신속하게 진입하여 회사에 텔러 기계를 설치하여 회사가 지불 한 임금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했습니다. 동시에 다른 비즈니스에서는 선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업무에 몰두하여 고객이 원활하게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넷째, 내부 경영이 잘 파악되어 품질이 향상되었으며 품질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XX에서는 내부 관리가 우리 업무의 또 다른 초점이었으며 "관리를 통한 개발 촉진"전략을 제안했습니다. 기술 관리부터 전문 서비스 표준에 이르기까지 기본 관리에서부터 시스템 구축에 이르기까지 3 가지 방어와 1 건의 보험 업무를 개선하여 은행 업무 발전을 효과적으로 보장하고 증진합니다.
기본 관리 표준화, 제도화 및 표준화.
XX에서 우리 은행의 내부 관리는 표준화, 제도화 및 표준화를 시작으로 규정에 따라 법률 운영 및 운영의 길을 택했습니다. 비즈니스의 법적 준수를 보장하면서 내부 관리 표준의 개선을 통해 비즈니스 개발을 촉진합니다. 신용, 회계, 저축 등 국가의 금융 규제에 의해 엄격히 집행되며, 업무 절차가 표준화되고 상업적으로 효과가 있도록 일반 및 지사의 관련 사업 헌장에 따라 운영 절차가 표준화되고 개선됩니다. 우선, 전체 조직은 연초에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검토하고 실수를 수정하고 방지하고 완벽하게 표준화 할 수있는 권한을 조직했습니다. 신용 평가에서는 신용 데이터 및 파일 관리가 혼란스러워 비즈니스 분석 및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도움이되지 않아 신용 정보 및 파일 관리 게시물이 설정되고 아카이브 데이터 관리 시스템이 설정 및 개선되었습니다. 둘째, 포지션의 조합을 최적화하고 내부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우리 은행의 다양한 부서에서의 직책의 결합은 안전하고 효율적인 원칙에 따라 이루어 지므로 사후 운영은 고객에게 부드럽고 편리하며 동시에 서로를 모니터링하고 내부 통제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대출 기관은 먼저 대출 기업의 상황을 이해하고 대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여부, 대출 보고서를 작성한 후 신용 감독은 안전, 유동성, 승인의 효과, 그리고 마침내 대통령에 의해 서명, 3 단계를 완료 후 높은 수준의 은행 승인에 대한보고, 그것은 정확하게 레이어 단위의 모니터링, 사운드 시스템, 효과적인 내부 통제, 효율적으로 신용 자산의 품질을 보호, "더블 아니요, 동시에 자산 구조를 다양 화하고 "세 가지 본성"의 유기적 인 조합을 실현합니다. 사후 검사를 통해 사후 검사를 통해 사업 운영 프로그램의 감독을 감독 할 수 있으며 동시에 문제를 발견하고 오류를 수정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양성 원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계에서 일을 잘하기 전에 직장에서 일하면서 감독 직후 감독의 강도를 강화합니다. 회계 감독관은 당일 계정에 대한 바우처 각각에 대해 컴플라이언스 적법성 검토를 수행하고 비즈니스의 법적 준수를 보장하며 기존 문제를 해결하고 비즈니스 운영 절차를 개선합니다. 이는 회계의 질적 개선을 효과적으로 촉진 시켰고, 인원이 적고 비즈니스 규모가 더 큰 경우 4 분기의 오류율은 0에 이르렀습니다. 예방 조치, 사안 관리 및 감독 후 감독의 확실한 보장 때문이었습니다. 내부 관리 수준은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으며 이는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발전을 촉진하고 비즈니스의 법적 준수를 보장합니다. 높은 이자율과 같은 불법 거래에 대한 유혹에 대해서는 은행은 항상 법적인 운영을 주장 해 왔으며 연중 내내 법규를 위반하지 않았습니다.
시스템 구축 측면에서 시스템의 수립, 개선, 구현 및 평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XX에서는 사업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오전 회의 시스템을 준수하고 매주 월요일마다 전체 파티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것입니다. 수업 전 30 분의 시간을 사용하여 관련 정책 및 규정, 파일 및 관련 업무 계획을 배울 수 있습니다. 각 부서는 필요에 따라 회의를 개최합니다. 내부 비즈니스의 2 학년과 4 학년은 비즈니스 지식을 습득하고, 3 단계와 5 단계는 기술 훈련을 실시하고, 현장 회의를 통해 업무 경험을 소개합니다. 둘째, 은행의 준비금을 늘리고 증액하여 대규모 가정의 전략을 이행 할 필요성에 부응하여 대규모 정기보고 시스템, 고객 불만 및 보상 시스템, 로비지도 감독 시스템 및 저축 계좌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출시했습니다. 현장 직원의 성과와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의 주간 작업 일지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현합니다. 마지막으로 매월 수상 실적 평가 시스템이 수립됩니다. 효과적인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구현하기 위해 직원의 열정을 동원하기 위해 경제적 영향력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서비스 태도, 작업 품질, 계측, 테스트 점수, 서비스 스타가 평가되는지 여부, 예금에 따른 프로젝트 완료 수, 출석 대출의 품질 및 뛰어난 실적에 대한 물질적 및 영적 보상에 따라 내부 서비스에서, 직원들의 열정을 효과적으로 동원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구현은 사업의 건전한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 시켰습니다.
엄격하게 비용을 통제하여 수익 계획을 원활하게 이행합니다.
XX에서 관리 부서는 매출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고 최대 이익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제안했습니다. 나는이 분야에서 많은 일을 해왔다. 첫째, 전체 은행에서 "소득 증대"개념을 수립하는 것에서 하나를 저축하는 것에서

한 번 전기가 통하게 된 종이 한 장이 시작되어 진지하게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는 좋은 일을합니다. 둘째, 신중하게 비용 구조를 분석하고 획기적인 비용 절감, 다시 엄격한 비용 승인 시스템을 찾아 지사장의 "한 펜"승인을 구현합니다. 엄격히 재무 검토를 검토하고 지출해서는 안됩니다. 명확한 사고와 효과적인 조치로 인해 우리 은행의 사업 개발은 사업 성장의 거의 절반에 해당하는 XX에 비해 약 23 만 건 감소했으며 사업 비율은 1.11 % 포인트 감소했습니다. XX 년의 "소득과 저축 지출 증가"가 매우 효과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인력을 구축하고 직원의 품질을 향상 시키는데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노동력은 은행 업무의 "비용"이며, 철학적 인 발전과 탁월한 작업 스타일, 탁월한 품질, 함께 일하는 직원 팀이 없으면 은행 업무를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Buji 지부의 지도자들은이 점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인력 구성 및 직원의 비즈니스 개선에 매우 중요합니다. 우선, 직원의 사상 교육에서 시작하여 스타일을 구축하고 문명화 된 일, 정중 한 환대를 고수하며 현대적인 서비스 개념을 수립합니다. 동시에 회사의 지도자들은 직원들의 친밀한 사람들이며, 직원들의 사기와 사기를 크게 고무하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둘째, 비즈니스 교육을 강화하고 직원의 비즈니스를 향상시킵니다. 기술 교육 및 비즈니스 지식 습득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매월 테스트를 실시하여 직원들이 격차를 인식하고 압력을 느끼며 "따라 잡고 배우는"상황을 조성 할 수 있도록 테스트 결과가 발표됩니다. 동시에, 우리는 같은 산업의 내포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문명화 된 용어를 사용하고, 고객이 현대 문명에 완전히 동참하게하고, 기쁨과 행복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다시 한번, 노동 경쟁을 조직하십시오. 월별 서비스 스타 선택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투표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진보 된 진보를 이루기 위해 양질의 서비스 데모 창을 열고 전체 은행에서 양질의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3 가지 방어와 1 가지 보장"을 잘 수행하십시오.
내가 세관 밖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주변의 사회적 환경은 신입 사원, 젊은 나이 및 불균등 한 사고의 수와 더 복잡해져서 "세 가지 방어와 한 가지 보장"에 대한 우리의 작업에 큰 압력을가했습니다. 우리는 안전 작업을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예방할 수있는 핵심 포인트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첫째, 안전 지위 책임 시스템을 수립하고 안전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3 가지 방어 및 1 건 보험"선도 그룹을 수립했습니다. 둘째, 직원들의 "3 가지 방어 및 1 가지 보험"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관련 사건을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연구하고, 구직자에게 위조 방지, 부정 방지 경험 등을 소개하고 반혁명 운동을 조직하여 사건 발생을 방지하십시오. 다시 한번, 조정 및 지불을위한 안전 및 보안 시스템이 개선되었고, 두 번째 문의 관리가 강화되었습니다. 건전한 시스템과 효과적인 조치로 인해 "3 가지 방어 및 1 건 보험"작업이 효과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XX 년 내내 사고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섯 번째는 강한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지닌 직원들의 단합입니다.
Buji 지점은 관습 ​​밖에서 위치하며 작업 환경은 극히 어려우며 "토지 이점"이 없습니다. "동남아시아 금융 혼란"의 영향을 크게받은 XX 년은 금융계 의 혹독한 겨울이며 "낮"도 없다. Buji 분지의 사업은 "인간 조화"에 달려있는 유일한 것, 그리고 빠르게 발전 할 수 있습니다. Buji Branch의 직원은 단결하고 강한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사업의 목적에 헌신적 인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Buji 지사 사업의 급속한 발전은 열심히하고 땀을 흘릴 수밖에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