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4 년 은행 연간 업무 요약


상업 은행 지점의 연례 업무 요약

2019 년 시정부 지부와 신당 당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XX 지부는 주정부 및 지자체 지부 회의의 정신을 열심히 수행했으며 "예금이 100 억을 초과하고 이익이 1,000 만을 초과하는"주요 줄의 효과적인 개발을 가속화했습니다. 목표를 설정하고,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엄격하게 위험을 통제하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전체 은행 직원을 통해 단결하고 투쟁하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상위 수준 은행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은행의 지속적이고 꾸준한 업무를 촉진합니다. 개발. 2005 년 현재 작업 요약

첫째, 2019 년의 주요 업적

첫째, 예금은 높은 성장 모멘텀을 지속하였고, 예탁금 증가와 효율성 증진의 결과가 중요했습니다. 12 월 말 각종 예금 잔액은 XX 백만 元로 연초 대비 XX 백만 위안의 순 증가와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XX 백만 위안의 증가를 보였으며 도시 지점의 연례 평가 계획의 XX %가 완료되고 순 증가액은 10 %였다. × 1 만 위안, 합계 순 증가 및 10 일 증가량이 사상 최고치로 증가했습니다. 연평균 예금은 2000 만 위안으로 평균 월 소득이 2000 만 위안으로 동기 전년 동기 대비 XX 위안이 증가했으며 금융 기관 소득은 1 만 위안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XX 위안이 70 % 증가했다. 우리는 손실을 이익으로 전환시키는 견고한 토대를 마련 할 것입니다. 무료 공식 웹 사이트 저작권

둘째, 신용 자산 구조가 크게 개선되었고 신용 공급이 우수한 고객에게 더욱 집중되어 "열악한"열악한 고객으로부터 점진적으로 철수하고 운영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했습니다. 12 월 말 각종 대출 잔액이 XX 위안으로 연초의 순 금액보다 1 만 위안 적습니다. 그중 : 민간 기업과 개인 대출 × 1 만 위안, 연초부터 × × 백만, 기업 대출 × 1 만 위안, 올해의 시작과 비교 × × 만 증가했습니다.

셋째, 보험 대리점과 같은 신규 비즈니스가 "빠른 차선"에 진입했으며 기존 비즈니스와 동등합니다. 12 월 말, 대리인 보험료 수입은 XX 위안이었고, 계획의 150 %가시 지부에서 완성되었습니다. 그중 생명 보험 기관 보험료 × 1 만 위안, 전년 대비 증가액 × 1 만 위안, 기관 재산 보험 × 1 만 위안, 2 천만 위안 증가, 실업 수당 수입 × 1 만 위안, 전년 대비 증가 × 1 만 위안, 도시 완공 지회는 113 %의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누적 된 기관 자금 × × 1 만 위안, 국채 누적 판매 × × 백만.

네 번째 단계는 불량 자산을 제때에 수집하는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며, 부적절한 자산의 "이중 중단"은 초기 결과를 얻었습니다. 12 월 말에 부실 자산의 이자율은 XX 원으로, 원금 상환 x 10000 위안 청산, 연차 태스크 100 % 완료, 부채 자산 × 1 만 위안 처분, 연간 태스크 완료 x % × × 1 만 위안, 임무 완료 × %. 연말 비이자 자산 잔고는 XX 위안으로 XX 위안을 차지했으며 부실 채권은 "더블 다운"추세를 보였으며 부실 채권 잔액은 전년도에 비해 XX 백만으로 감소했으며 부실 채권 비중은 작년 말 대비 ×× % 포인트 감소했다. .

다섯째, 중개 사업이 지속적으로 빠르게 발전하였고, 재정적 기여도가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12 월 말 전체 은행의 중개업 수입은 1 억 위안으로 전체 소득의 x %를 차지하고 × 10,000 위안 증가하여 x % 포인트 증가했다.

여섯째,이자 수입은 계속해서 효과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12 월 말에 전체 은행은 회사, 민간 기업 및 개인 대출 수입 × × 1 만 위안, 부실 채권 추심이자 × × 1 만 위안의이자 × × 1 만 위안을 징수했습니다.

일곱 번째는 영업 이익과 손실의 완료에 대한 포괄적 인 지표입니다. 12 월 말 경에 연서 결손액은 XX 위안으로 전년도에 XX 위안의 손실을 보였으 나 과세 전에는 20 만 위안, 부채 자산 처분 손실은 1 만 위안, 영업 이익은 2 천만 위안이었다. 계획은 1 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1 만 위안 증가했다.

여덟째, 영적 문명의 수립, 일류 우수 활동의 성취는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많은 선진 공동체가 출현했다. 지사가 주최하는 "오프닝 도어 (Opening the door)"경쟁 부문에서 은행은 지회 부문 2 위를 수상했으며 영업 부서는 2 부문에서 2 등상을 수상했으며, 지사에서 "모델 노동자 문명 데모 포스트 (Model Workers Civilization Demonstration Post)"명예 부문을 수상했습니다. 프리미엄 마케팅 및 프리미엄 수입 완료율은 도시에서 1 위를 차지했으며, 은행 규제 국이 주최하는 "내부 통제 지식"경쟁 부문에서 3 위를 차지했으며시 지부에서 주최 한 "금융 제품 지식 대중화"경쟁 부문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아홉 가지는 "안전이 이익"이며 내부 통제 관리에 대한 인식이 한층 강화되어 일년 내 다양한 ​​사건의 비율이 0이되며 CCB의 52 년 동안의 안전 사고와 사례가없는 안전한 운영의 양호한 상황이 계속 유지됩니다.

둘째, 주요 관행 :

첫째, 부채 사업의 강력한 마케팅, 추가 자금 강도를 강화, 예금 증가 및 매출 증가에 중요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생각을 통일하고 일찍 행동하는 것입니다. 2005 년 전체 은행은 효율성을 높이고 효율성을 높이고 업무량을 늘리고 "환영받는 새 봄"품질과 문명화 된 서비스 활동을 "문을 여는"첫 번째 계절과 결합하여 "의도적 서비스, 봄부터 완자"를 강조하는 작업을 기반으로했습니다. 테마, 조기 정렬, 선제 기계, 강력한 선전, 포괄적 인 마케팅 캠페인, "열린 문을 달성하기 위해." 1 분기에 모든 예금은 연초 대비 2 천만 위안 증가하여 연중 예금 성장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두 번째는 핵심 포인트를 파악하고 시장을 점유하는 것입니다. 직원 연금 기금을 획기적으로 도입하고 서비스 방법을 혁신하며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에게 인간화되고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이 재정을 관리하고 고객 혜택을 극대화하며 기존 고객을 통합하고 신규 고객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다이빙"고객의 효과를 촉진하고 예금의 급속한 성장을 효과적으로 촉진합니다. 자금의 연간 재정 흐름은 2 천만 위안에 달했고 노인 연금 총액은 1 만 위안이었다. 세 번째는 주요 고객의 유지 관리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대규모 고객 파일을 구축하고 점차 차별화 된 서비스를 구현하며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육성하십시오. 우리는 거리 마케팅을위한 마케팅 활동을 구현하고 지역 금융 시스템에서 은행의 독점적 지위를 통합하고 발전시키기위한 "카펫 스타일"마케팅을 촉진 할 것입니다. 네 번째는 블록의 큰 백본을 강조하고 XX 도시와 XX 도시와 같은 중요한 예금 시장을 독점하는 것입니다. ABC 브랜드의 장점을 강조하고 규모 효과를 얻으십시오. 2005 년에는 XX 도시 및 XX 지점의 예금이 2 천만 파운드 증가하여 은행 순 증가액의 84 %를 차지했습니다. 다섯 번째는 급여 평가 및 분담을 실행하고, 발전을 장려하며, 후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사업소 규모와 1 인당 예금 규모에 따라 각기 다른 급여 기준을 설정하고 순 증가에 따라 임금을 1 급으로 상향 조정하고 임금을 한 단계 앞당긴다. 인센티브를 통해 직원을 수동적에서 능동적으로 안내합니다. "make me do"에서 "do not"로 옮깁니다. 여섯 번째는 농업 은행 (Agricultural Bank of China)의 이미지를 강조하고 주변 시장을 장악하는 것입니다. 양질의 서비스, 거리 홍보, 배너 슬로건, 봄 축제를 보내는 방문객 방문 등을 통해 중국 농업 은행의 사회적 이미지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게 뿌리 내리고 주변 마을 XX를 중심으로 주변 마을 ××××××을 형성합니다 방사 원의 서비스 범위. 연간 소득의 증가를 통해, 회사는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XX 위안의 1 만 위안의 소득을 실현하여 70 %의 증가로 은행의 재정적 손실 감소에 중요한 기여를했다.

둘째, 온건 한 마케팅 자산 사업, 점차 "작은 격차"및 기타 열등한 고객으로부터 탁월한 고객 시장을 점유. 지역의 현재 경제 환경과 결합 된 거시 통제 및 신용 총 통제 정책에 직면하여 우리는 개인 신용 시장을 꾸준히 발전시키고 구조 조정을 가속화하며 개인 및 사적 경제에서 고품질 고객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점진적으로 "작은 격차"에서 벗어납니다. 개인 고객. 2005 년 말 민간 기업 및 개인 생산 및 운영 대출은 XX 위안으로 연초에 비해 XX 위안 하락한 데다 자본 흐름이 작고 운영 효율이 낮으며 할당량이 낮은 그룹을 점차적으로 제거했습니다. 두 번째는 획기적인 포인트로 신용 관리 시스템 요구 사항과 비즈니스 개발의 요구를 추구하고, 지속적으로 특정 규모의 민간 기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개발하는 것입니다. 관리 분야의 스타 엔터프라이즈 XX 주식회사의 경우, 새로운 신용 규칙에 따라 신용 등급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XX 위안 규모의시 지점에 적극적으로 신청하여 4 분기에 유동성을 주입했습니다 × × 백만 위안. 중소기업 금융 서비스 프로젝트 라이브러리 구축을 통해 은행의 신용 사업 발전을 제한하는 딜레마를 해결하고 XX에 적합한 자산 사업 개발의 ​​길을 찾고 실현하게됩니다. 셋째, 연체 된 대출의 모니터링과 관리를 강화하고 조기 경보 수집 시스템과 부실 채권을 확립하고 위험 상황에 따라 상각 방법을 상환하고, 불량 신용 자산이 처음부터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며, 부실 채권의 발생을 엄격하게 방지하고, 부실 채권의 기록을 제로로 만드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사후 대출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대출이 발행 될 때마다 사후 대출 관리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책임자를 구현하며 책임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사후 대출 추적 관리를 구현해야합니다.

은행 창구의 연말 업무 요약

달력의 페이지가 찢어지면 마지막 페이지 만 남아 있고 1 년은 너무 무의식적으로 조용히 소비됩니다. 올해 우리는 하늘을 그리기 위해 컴퓨터 키보드를 사용했으며, 우리는 기쁨과 끈기와 수확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책을 읽고, 체크 아웃하고, 소환장을 만들고, 매일 책을 씁니다. 탁월한 성과와 끔찍한 경력은 없지만 우리는 헌신적이며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희미한 생명, 생명의 궤도와 수확의 기쁨을 개략적으로 설명하는 빈약 한 일을 사용합니다.

1 년 동안 나는 항상 좋은 근무 조건을 유지하고 자격있는 협력 은행 직원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했습니다. 저 자신의 일을 토대로 비즈니스 스킬을 탐구하여 저의 일상 업무에 헌신하고 협동 조합 은행 업계에 대한 빛과 열정을 전할 수 있습니다. 저축 순위의 최전선 직원 인 우리는 비즈니스 기술을 강화시켜야 가정에서보다 효율적이고 편리하고 신속하며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고객 만족, 사업 개발"을 목표로 봉사 활동을 전개하고 헌신적 인 봉사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의 목소리, 목소리, 목소리 등 모든 고객이 행복하고 만족 스러울 것입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XX 지점의 관할 구역 내에서 XX ​​지점은 바쁜 지점입니다. 하루 평균 인원은 100 명 이상입니다. 리셉션을받는 고객의 수는 11200 명이며, 특히 작은 지폐와 잔여 통화가 있기 때문에 이런 종류의 작업 환경은 본사와 하위 지사가 제정 한 규정에 따라 엄격하고 진지한 업무를 지속적으로 상기시킵니다. 이 시스템은 실제 작업에 사용됩니다. 저는 일 년 내내 일관되게 스스로에게 질문했습니다. 저는 제 일을하는 동안 수년 동안 회계 업무 경험을 다른 동료들을 돕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동지들은 어떤 종류의 문제가 있습니까? 조심성있는 대답. 문제가 생기면 나는 다른 동지들에게 매우 개방적입니다. 비즈니스 기술의 상실로 인해 저는 3 명의 사람들이 반드시 선생님을 받아야하고, 배울 수있는 모든 것을해야합니다. 직장에서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면 비즈니스를 개선해야합니다. 저축은 회사의 토대입니다 .20 년 동안 우량한 지도자들의 도움과 지원 및 동료의 도움을 받아 열심히 노력하여 다양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연중 정치 이론 및 비즈니스 지식 습득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법률 및 규정, 다양한 규칙 및 규칙을 의식적으로 준수 할 수 있었으며 비즈니스 지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업무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 보니 양심의 가책을 느낀다. 업무 중에는 업무에 전념하고 최선을 다한다. 은행은 서비스 산업에 속해있어서 매일 많은 고객들과 대면하게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 하거든, 너 자신에게 친절해야한다."바쁜 일에, 나는 여전히 "미소 짓는 서비스"를하고, 끈기있게 고객의 질문에 대답하고, 불합리한 고객들을 만나고, 나는 관대하고 이해하려고 노력한다. 그는 결국 고객의 이해와 존경심을 얻었습니다.

내 자신의 문제를 되돌아보고 점검하면 나는 생각한다. 첫째, 충분하지 않다. 현재 정보 기술에 기반을 둔 새로운 경제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가 나타나고 있으며 새로운 지식과 새로운 과학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습니다. 심각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학습에 대한 긴박감과 의식이 부족합니다. 이론적 근거, 전문 지식, 문화 표준, 작업 방법 등은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할 수 없습니다. 둘째로, 일이 더 지루할 때 느슨한 생각이 있었는데, 이는 정치적 질이 높지 않고 또한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과 가치의 열악한 결의이기도하기 때문입니다. 위의 문제에 대응하여 앞으로의 노력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이론 연구를 강화하고 자신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업무 스타일을 바꾸고 부정적인 감정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업무의 질과 효율성을 개선하며 지도자와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일을 더 잘 수행하십시오. 새해에는 학업을 강화하고, 더 풍요롭게하며, 새로운 시대의 도전에 온 힘을 기울이고,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배우고 미래에 더 잘할 수 있도록 과거를 요약해야합니다. 작업의 결함과 단점, 비판과 수정 지도자와 동료하시기 바랍니다.

XX에서 나는 금전적 인 경력을 갈망하고 추구하는 XX 지점에 들어갔다. 여기서 나는 젊음의 에너지를 풀어 내 꿈의 꿈에 불을 붙일 것이다. 이 짧은 기간 동안 시간이 흐르면서 제 일생은 일과 학습과 사고 모두에서 엄청난 변화를 겪었습니다.

XX 지점에서는 가장 평범한 직업 중 하나 인 텔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평범한 창구 직원이 경력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아니요, 그들은 카운터에서 훌륭한 경력을 할 수 있습니다. 우수성은 평범함에서 시작되며, 완전성은 심각성에서 비롯됩니다. 나는이 일을 사랑하고 그것을 나의 경력을위한 출발점으로 사용한다. ABC 직원, 특히 프론트 라인 직원으로서, 나는 깊이 책임감을 느낍니다. 카운터 서비스는 XX 라인 시스템의 좋은 서비스를 보여주는 "문명 창"이므로 열정, 성실한 서비스, 성실한 서비스로 가득하며 긍정적 인 업무 태도로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예, XX 직원 중 창구 직원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그룹이며 카운터는 ABC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창입니다. 창구 직원의 일상 업무는 바쁘고 단조 로울 수 있지만 다양한 고객에게 직면하면 창업자가 숙련되어 있어야합니다. 사려 깊은 서비스와 함께 하루 하루의 헌신적 인 서비스는 고객이 XX 보행자의 성실함을 진실로 감사 할 수 있으며 XX에서 일하는 온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은 대단합니다. 저는 제 위치에 있습니다. 이를 위해 우선 우수한 비즈니스 기술을 숙지하고 비즈니스 학습을 진정시키지 말고 두 번째로 훌륭한 전문직 행동을 유지하고 국내법 및 규정을 준수하며 세 번째로 조화로운 대인 관계를 구축하고 동료는 조화롭게 살고 네 번째는 분명히 자신을 이해하고이기거나 잃고 잃게됩니다.

제가 사업에 합류 한 이후로 저는 열심히 노력하고, 사업 지식을 배우고, 경험 많은 동료들과 상담하면서 저의 입장을 기반으로 해 왔으며, 시간의 시험에 참예 할 수있는 일을 실제로 할 수 있습니다. 작은 일 때문에 현역 직원으로 나는 병사의 피를 사용하여 서둘러 용사처럼 총구를 부수고 벙커를 폭파하며 세상에 선포 할 영웅의 이름을 남겨놓을 수 없기 때문에 평범한 운명을 정하게되었습니다. 농부와 같은 여름 수확을 방송하거나 여름에 가을 수확을 할 수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항상 일정한 수확량이 있습니다. 예금, 인출, 계좌 개설, 수금 및 출고, 마케팅 유지 보수, 지루한 운영 및 복잡한 문제로 이어지는 것과 같은 일들이 매일 반복됩니다. 이 평범한 포스트에서, 위대함이 평범함에 있음을 깊이 이해하고, 평범한 사람들은 열성적으로 헌신하고, 성실히 헌신하며, 젊음에 헌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우리는 멋진 하늘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층 건물에 와야 할 기초가 없으며 평범함이 없습니다! 인생의 가치는 평범한 헌신으로 승화되고 완성 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나는 항상 고객이 원하는 것을 생각하고, 고객에 대한 긴박감과, 고객에 대한 걱정을 고집하며, 고객에게 포괄적이고 사려 깊고 편리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운영 표준을 달성합니다. 서비스 사양, 공손함 및 예의 범절은 고객에게 좋은 인상을 주었고 고객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실제 업무 처리에서는 은행의 규칙 준수를 전제로 마케팅 방법을 유연하게 파악하고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며 융통성 있고 적절하게 고객에게 맞춤화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완벽은 진지함에서 비롯됩니다. 탁월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에게보다 사려 깊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분별있는 고객이 없으므로 불완전한 서비스 만 제공됩니다. 일상 생활에서 나는 새로운 지식, 새로운 비즈니스, 이론 및 실습을 적극적으로 연구하고 다양한 서비스 기술을 습득합니다. 비즈니스를 할 때 작은 문제에서부터 시작하여 빠르고 정확하고 효율적으로 고객을 기다리며 적게 실행하고 적게 요청하고 고객에게 적시에, 시간에 맞추어, 정기적으로, 항상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젊음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입니다. 왜냐하면 열정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감히 도전 할 수 있고, 너무 많은 꿈과 희망이 있기 때문에 활력이 넘칩니다.하지만 제 생각에는 젊음의 소중함에는 여전히 끊임없는 추구와 팀의 통합, 고상한 도덕적 재배, 그리고 강한 의지는 명성과 운세에 무관심하고 평범한 평범함을 바탕으로 평범을 견딜 수 있어야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불의 청춘을 보통의 XX 위치에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것은 청소년들이 번갈아 XXX가 단계적으로 나아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녀의 명확한 연례 연설에서, 그것은 또한 우리 청소년의 표를 깊이 새겨 넣을 것입니다. 프랭클린은 유명한 말을 전합니다. "당신의 경력을 홍보하고 경력을 쌓지 마십시오." 오늘 나는 내 경력을 진흥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이것은 삶의 가치 추구와 재정적 경력에 대한 열정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저는 성장하는 젊은이로서, 개인적인 이상과 XX 직업의 발전을 결합시킴으로써 만은 XX 선의 밝은 미래를 창조하는 과정에서 우리의 열정, 이니셔티브 및 창조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신의 삶의 가치를 실현하십시오.

XX 은행 연간 작업 요약

작년은 은행이 "초자연적 인 도약 개발 전략"을 구현하고 3 년 간의 개발 계획을 실현하기위한 첫 해를 구현 한 첫 해였다. 파티의 관심 지점 및 지원의 올바른 리더십 아래, 나는 지점 작업 계획과 조치를 신중하게, 그리고 단호하게 "오보다"지점 회의의 시작에 의해 개발 된 작업 계획을 구현하고있다, 좋은 시작을 좋은 시작을 보장하기 위해 . 지난 해 전체 은행의 간부와 노동자들은 하나가되어 하나로 결속했으며 열심히 노력하여 결실을 맺었습니다.

1. 사업 운영은 비범 한 발전 추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전년도와 비교해 볼 때, 금년도 우리 은행의 개발은 고속 차선을 시작했으며, 모든 사업체는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며 발전의 채널로 나아갔습니다.

다양한 예금이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연말까지 총 외화 예금 잔액은 8 억 5 천만 위안을 초과 할 것으로 예상되며 연초에 비해 3 억 6 천만 달러가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중 인민폐 1 억 4 천만원, 인민폐 5 천 8 백만 위안, 은행 간 예금 8 천만 위안, 외환 예금 1,000 만 달러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평균 일일 평균 1 억 5 천만 위안 / 일, 외화 예금의 증가는 우리 은행의 예금 증가의 중요한 원천이되었으며, 예금 간 예금과 예금 또한 크게 증가했다.

대출 규모가 증가하고 구조가 지속적으로 최적화되었습니다. 10,000,000,000위안 이상 대출의 끝, 처음부터 30 억의 증가에 주로 투자와 우수한 고객 주택 담보 대출, 소비자 대출 및 기타 위험이 낮은 대출 증가에 대해, 같은 PTA, 총 투표, 대형 텅스텐 산업, 존스, 해창 도로 등 이 프로젝트는,, 2 분기 부실 채권이 지난해보다 감소 특히 1 분기에 전반적으로 높은 품질, 부실 채권 미만 3.5 %를 차지 신용 자산에 남아 있지만 주식에 대한 분석은 의심 대출 증가 표의 소득율은 100 % 이상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며 종합 소득율은 97 %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업 이익은 두 배가되었습니다. 연말까지 우리 은행의 이익 수준은 1500 만 위안에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 인민폐 이윤은 약 770 만, 외환이 약 45 만 달러, 결산 수수료 수입이 약 350 만 위안이다. 1 인당 이익은 21 만 위안에 달했다. 지난 몇 년간의 이익 수준과 비교할 때, 우리 은행의 수익 수준은 올해 도약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중개자 사업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올해 국제 은행의 국제 결제 및 결제 판매량은 관할권에서 2 위를 차지했으며 첫 번째로 접근했습니다. 국제 결제 금액은 2 억 5 천만 달러, 결제 및 판매는 1 억 달러가 될 것으로 추산됩니다. 외환 사업의 수수료 수입은 크게 증가하여 350 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내 이익의 약 20 %에 해당합니다. 은행 수락서 청구서 사업 및 청구 할인 사업 또한 크게 성장하여 새로운 수익원이되었습니다.

둘째, 주요 작업 측정 및 성공적인 경험 :

비즈니스 운영에 중점을두고 주요 포인트를 강조하고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며 모든 측면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운영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1. 시장을 세분화하고, 핵심 포인트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점유하며, 도매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마케팅하십시오. 2005 년 은행은 공개 시장을 항구,대로, 부동산, 프로젝트 그룹 및 신탁 회사 등 5 가지로 나눌 것입니다. 목표 포지셔닝을 명확히 한 후, 우리는 반응적이고, 빠르게 변하고, 끈적 거리며 서비스 지향적 인 일련의 시장 마케팅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모든 방향으로 시장을 확장하기위한 작업을 창의적으로 수행합니다. 구체적인 사례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구 및 협상에 대한 직접 책임이있는 주지사에 의해 주요 사업의 책임 이상의 $ (10) 만 달러 프로젝트를 향상시킬 수있을 것입니다 우수한 고객 포커스를 요구하고, 관리 수준, 대규모을 향상시키기 위해, 강력한 연구 팀의 형성, 전체 연구 개발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강력한 연구 팀을 구성하고,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적절한 사람들이 합병, 집단 싸움, 상하부 연계 및 엘리트들의 공격에 열중합니다. 뛰어난 경쟁력과 서비스에 대한 서비스 솔루션 패키지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사업의 전체 다양한 새로운 마케팅 분기를 시작,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심도있는 기업 문화 건설, 서비스에 큰 소란, 양질의 서비스 내 라인을 추구 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 그의 라인의 깊이와 폭보다는, 라인 리더십 향상과 은행 사이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해주의, 자신의 시간의 절반 이상 방문 고객이 주요 고객은 한 달에 한 번 방문을 준수 보장, 연구에 앞장서, 예를 설정합니다.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올해 은행은 Deyan Paper, Jintong Chemical, Fenglong Aquatic Products, Xiamen Xinguo, Haishu Hospital 및 기타 주요 고객과 같은 귀중한 고객을 확보했습니다. Haitang Avenue, Lujingwan, Export Processing Zone 및 International Containers와 같은 잠재적 인 프로젝트가 향후 2 ~ 3 년 내에 사업의 급속한 발전을위한 견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2. 다양성 혁신 및 서비스 혁신을 준수하고 다양한 방향으로 소매 비즈니스를 개발하십시오. 올해 은행이 농촌 전력의 변화를 대신하여 재산 관리 기금 수집, 지불을 포착하기 위해, 우선 순위의 VIP 서비스의 구현은, 외화 예금은 좋은 일 소중한 개인 클라이언트 초점, 강력한 마케팅 소매 사업을 승리하기 위해이 전투를. 우선 예금자는 표준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서비스 프로세스 훈련의 표준화이며, 두 번째는 자금을 포착하기 위해 금융 자금의 노력의 흡수를 증가시키는 금융 노력의 특성에 주로 의존 주변 기업, 가계와 마을을위한 행동의 모든 구성원 오래된 고객은 효과적으로 재원을 흡수합니다. 세 번째는 Haishu 주식의 바닥, 동적 추적, 주식 시장 수익 자금의 흡수를 탐구하는 것입니다. 넷째, 민간 기업의 VIP 서비스 프로그램의 도입, VIP 우선 순위 채널, VIP 고객 파일의 설립, 차등 서비스의 구현을 설정, 금융 서비스는 가치있는 개인 대형 고객을위한 솔루션 패키지를 제공, 다섯째는, 홍보 활동, 바람에 농촌 전력망을 단계 미디어 사업 시골 및 홍보에 영화의 핵심을 촉진하기 위해 농촌 전원 지불 카드의 변화에 ​​한 달 지속마다 "모든 가족 행사", 적극적으로 참여 네트워크를 수행하고, 도시와 농촌 지역에 은행 스토리, 모퉁이에서 우리는 은행의 농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은행 업무를 알리고 은행의 사회적 가시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연말에 생산적인 작업의 일련을 통해 약 150 만원 저축 예금 은행, 처음 이상 58 만 위안 증가, 지점 할당 된 작업, 최고 수준의 년 동안의 증가를 완료합니다.

3. 대출 마케팅 노력을 늘리고 대출 규모를 확대하며 신용 구조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하십시오. 장기적인 개발 잠재력을 높이기 위해 연초부터 대출 마케팅을 가속화하고 대출 규모를 적극적으로 확장하며 공공 예금 및 결제 업무를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첫째, PTA, Xianglu, Zhongda, Tungsten, Duowei 및 Investment General과 같은 주요 기업에 대한 우수한 고객의 대출 마케팅은 신용 한도를 늘리고 적극적으로 대출을 판매했습니다. 두 번째는 Haishu Avenue 및 Lujingwan Project와 같은 프로젝트 대출 마케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셋째, 저당 대출 및 개인 소비 대출과 같은 저 위험 대출의 출시를 늘리는 것입니다. 증가분을 확대함으로써 듀얼 프리미엄 고객에게 더 많은 대출이 이루어 지므로 주식을 최적화하고 대출 구조의 효과적인 조정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대출 관리의 기본 작업에서 하위 지점은 조기 경보 및 예측 시스템의 엄격한 구현을 기반으로하며 신용 자산 관리 수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첫째, 액세스 및 엄격한 대출, 대출 더블 우수 전략을 준수, 대출 신용 저당하지 결정될 수있다, 둘째, 이니셔티브의 구현, 평균 고객의 점진적인 감소를 철회 할 수있는 고객의 신용 등급 관리 준수 가난한 품질의 고객을 제거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세 번째는 엄격하게 신용 관리를위한 조기 경보 및 예측 시스템을 구현하여이 작업을 신용 관리 및 각 계정 관리자의 일상 업무에 가장 강력한 도구로 만들고이 작업에 대한 평가 및 보상 및 처벌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연말까지 내수 및 외화 대출 잔액은 10 억 위안을 초과하여 연초 대비 3 억 위안 증가했다. 그 중 우수한 고객 및 저 위험 사업체의 대출은 90 % 이상을 차지했습니다. 원본 기사, 비밀 비밀 network.com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4. 국제 비즈니스를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중개업의 소득을 증대시킨다. Haishu에있는 외국 고객의 수가 많고 국제 사업 종사자의 포괄 성이 높아서 은행은 국제 비즈니스를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포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올해 직원 스와 다우와 기준을 강화 더욱 강화하여 우리 은행 계정 관리자 교육, 효율성을 향상, 픽업 주문 확인 작업의 적시성을 보장하기 위해 서비스에, 같은 시간, 지도자로서 국제 정착, 적극적으로 확장 수출중인 금융 사업. 국제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에서 우리는 충분한 고객을 확보하여 PTA 발행 사업에 중점을두고 지속적으로 그룹을 확장하고 점유율을 확보하며 Xianglu, Duowei 및 기타 주요 고객의 고객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얀, 진 Dawei 및 기타 국제 정착에 획기적인 고객. 이를 위해, 내 국제 결제 볼륨 라인은 총 6백50만위안 3.5 만 위안 $ 1 억 국제 수수료 수입 $ 450,000 외환 이익의 외환 $ (260) 억에 대한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된다 총 이익의 45 %를 차지합니다.

5, 비 -이자 소득을 지우는 일을 파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금년 초부터 은행은 비이자 이익 청산 업무를 조기에 마련하고 조처를 취했으며 눈부신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첫째, 엄격한 수표 및 부적합한 부실 채권은 이용할 수 없으며, 반면에 재생의 3 가지 원칙을 충족하는 한 대담해야합니다. 회계 관리자가 오래된 대출 활성화에 대한 우려를 가지고 있다는 이데올로기 문제에 대응하여 지점은 엄격한 통제를 진지하게 검토하고 승인해야한다고 재차 강조했다. 둘째, 활성화하기 위해 기업 지점의 원칙에 맞춰, 요리 대담한 책임있는 태도를 가지고,이 문제의 계정 관리자가 하위 가지가 심각하게 처리 될 경우 부정적인 치료, 세 번째는 명확 비 표적 각 단계, 하나 개의 정책에 대한 명확한 초점이 플러스 큰 진보, 일일 추적의 구현, 전형적인 걸릴 부채를 반환하지 않는 기업을 위해 효과적인 수단을 수집 수집합니다. 네 번째는 농업 대출 업무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 수입원은 지난 몇 년 동안 은행의 금리 인상의 중요한 부분 이었지만 올해는 전반적인 효과가 분명하지 않으며 다섯 번째는 큰 이자율과 미수금 채권을 적극적으로 징수하는 것입니다. 올해의 노력을 통해 조정 대출 양식의 영향으로 하반기에 하락 상반기에 은행 부실 채권이 수는 400 개 이상 만 달러의 종말의 시작 이상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된다. 포괄적 인 소득율은 지점에 의해 설정된 목표를 완료, 97 %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된다.

6. 자본 운영 수준을 높이고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처음부터, 그것은 은행 분기 영업 조건에 재정 부서 및 수술 집중적 인 대규모 자금의 분석 지점을 필요로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관리 사무실에서 물류 지원도 비용 절감에 큰 중점을두고 비용 관리를 강화 차량 경비, 수채 및 기타 운영 경비에 대한 통제 강화, 비즈니스 접대 및 공공 및 기타 수수료 관리 강화, 비즈니스 개발의 열쇠로 돈 사용 등 일련의 효과적인 방법이 개발되었습니다. 아울렛에는 이점이 없으며 수익성없는 비용은 지출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 부서는 주요 기업의 자본 출입을 일일 모니터링 및 스케줄링하고 위치 활용의 효율성을 최적화하며 운영 효율성을 개선 할 것을 주장합니다.

개혁을 심화시키고 경영을 강화하며 서비스 질을 높이고 Haishu Agricultural Bank의 특징을 지닌 기업 문화 브랜드를 확립하고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1. 금년 초부터 은행은 세 가지 시스템에 대한 심층적 인 개혁을 수행했다. 인사 고용 개혁의 측면에서 중급 간부 경쟁 체제는 전면적으로 시행되었으며, 내부 경쟁을 통한 재능과 소개가 결합되어 중 간 간부의 계급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다. 게시물에 대한 전체 회원 경쟁의 구현, 내부 모바일 delisting의 구현, 1 년 선택, 반년 미세 조정, 노동 조합을 최적화합니다. 네트워크의 전반적인 효율성, 품질 및 작업의 양에 따라 소득 분배 개혁의 관점에서, 지점, 내부 아날로그 미터의 전체 구현을위한 종합적인 평가 방법, 다양한 콘센트를 개발,이 두 시스템의 구현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간부 및 근로자의 전체 라인으로 지원하고있다 격차를 벌려와. 다른 직위의 경우 난이도, 노동 강도, 위험 수준 및 지리적 조건과 같은 네 가지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과학적으로 사후 요인을 개발하고 주요 직책으로 기울이고 계정 관리자 계층 구조를 구현하고 직원의 열정을 동원합니다. 조직에서 지사는 평면 관리를 구현하고 사후 검토 및 검토와 같은 조치를 구현합니다. Haishu Sub-branch는 3 가지 시스템의 개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함으로써 과학적이고 합리적 인 경쟁, 인센티브 및 제거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직원 구조를 조정했으며 보조 게시물을 수립하면 젊은 핵심 인력을 양성했습니다. 포스트 계수를 조정하고, 양방향 선택 및 상장을 실시하고, 간부의 적시 현지 조정은 간부와 근로자의 열정을 크게 동원하여 사업 발전을 크게 촉진했습니다.

2. 관리를 촉진하기 위해 엄격한 관리와 과학적 관리를 결합하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합니다. 올해 내부 관리 측면에서 은행은 규칙 및 규정의 구축을 개선하고 구현, 감독 및 검사 메커니즘을 개선했습니다. 첫 번째는 Haishu Agricultural Bank Staff Manual을 엄격하게 시행하여 전체 은행이 규칙 및 규정을 준수 할 수있는 좋은 습관을 개발할 수있게하는 것, 두 번째로 감독 및 검사 강화에 중점을 둡니다. 지부 지도자들은 최소한 한 달에 한 번 풀뿌리에서 점검을해야하며 기관의 기능 부서는 풀뿌리 매장을 최소 2 회 이상 종합적으로 조사하고 사회 감독관의 사회적 감독을 강화하며 매월 내부 관리 보고서를 발행해야합니다. 급여는 연계됩니다. 세 번째는 중급 간부를위한 경고 시스템을 수립하고, 관리, 사업 정체 또는 기타 문제가있는 중급 간부에게 의무를 면제 할 때까지 서면 경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재무 회계 관리를 강화하고, 책임있는 회계 시스템을 구현하며, 비용 절감 비용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각 사업 운영 네트워크에 대한 소득 회계를 수행하고, 성과 연계 형 및 수익성 연계 형 방법을 구현하고, 이익 기여도에 따라 소득 분배 및 사업 개발 비용을 결정하며, 비용 편익 비율을 향상시킵니다. 동시에 재산 관리, 차량 관리 및 사무용품 입찰 및 조달을 강화하고 관리 비용을 관리하며 비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섯 번째는 엄격한 관리와 과학적 관리를 결합하고 경영을 위해 노력하는 혁신적인 관리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내부 통합 관리 네트워크 및 외부 웹 사이트 구축, 관리 효율성 향상, 기술 혜택 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효율적인 내부 관리 네트워크를 성공적으로 구축하여 내부 관리 네트워크 및 성과 평가 데이터를 실현하고 관리를 촉진합니다. 사업을 촉진하고 고객과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지점 웹 사이트를 성공적으로 구축했으며 이는 사업 개발을 촉진하는 효과적인 보조 수단이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지사에서 ISO9000 품질 경영 시스템의 도입에 대한 대담한 탐구입니다. 은행의 리더십에 대한 적극적인지지 아래 2005 년 7 월 대통령 집무실에 대한 집중적이고 면밀한 논의와 연구 끝에 은행은 ISO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서비스 브랜드를 형성하기 위해 ISO 부대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Xiamen Bank의 첫 번째 사례 인 우리는 일련의 새로운 품질 정책 및 품질 목표, 내부 감사 및 관리 검토, 고객 평가 프로그램, 파일 데이터 제어 프로그램, 부적합 제품 통제, 수정 예방 및 개선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구현했습니다. 관리 및 서비스 조치를 취하고 실행 기간을 통해 점차 브랜드 우선 서비스 브랜드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일류 서비스 창출, 농산물 브랜드 구축"및 서비스 등급 추구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지사는 연초부터 서비스 업무의 강화 및 개선에 중점을 두어 서비스 향상을위한 효과적인 대책을 지속적으로 연구 및 전개 해 왔으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은행 전체에 문명화되고 양질의 서비스 개념이 강화되었으며 올해는 전반적인 서비스 수준이 새롭게 바뀌 었습니다. 개선. 첫째, 주간 국기 모금 행사, 선급 평가 시스템, 일일 별표, 현장 감독 시스템 및 기타 제도화 된 활동과 같이 작년에 "일류 서비스 현상"으로 요약 된 효과적인 조치들에 충실했습니다. 둘째, 서비스 기술 훈련, 표준화 된 서비스 프로세스 훈련, 실버 기업 심포지엄, 기업 재무 인력 교육 및 비즈니스 홍보와 같은 효과적인 문명화되고 고품질 서비스 주제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교육 및 훈련을 주장했습니다. 특히 "Red May Civilization Quality Service Month"캠페인이 시작되어 서비스의 폭과 깊이에 대해 소란 스러울만큼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하반기에 은행은 시골 권력에 대한 보조금 지불을 촉진하고 시골에가는 새로운 형식의 영화를 통해 은행 농촌 예금자의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고 농업 은행의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수천 개의 가정 활동에 투입"을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서비스 혁신입니다. 금년 초부터 지점 사업부는 주요 고객을 대상으로 2 회선 서비스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핵심 고객의 성장은 사업의 신속한 발전을위한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되었습니다. 하반기에 시작된 개인 사업 VIP 서비스도 Haishu에서 좋은 반응을 불러 일으켰으며 저축 작업을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열었습니다. 또한, 고객으로부터 칭찬을받은 무료 서비스와 같은 새로운 형태의 효과적인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네 번째는 Guo Guozhu, 영업 부서 책임자 인 Qiu Jun, 비즈니스 부서 책임자 및 뛰어난 계정 관리자 그룹과 같은 서비스 스타를 육성하고 창출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고급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주변 직원을 생생하게 교육하고 일류 서비스가 나를 만들도록 격려합니다. 직원들이 의식적으로 행동합니다. 일류 서비스는 ABC의 이미지를 변화 시켰으며 좋은 지역 사회 영향력을 생산하고 은행의 경쟁력을 향상 시켰습니다.

4. "재능은 번영하고 사람 중심"을 고수하고 직원의 포괄적 인 품질을 개선하고 좋은 분위기의 분위기를 조성하며 직원의 열정과 창의성을 완전히 활용할 수있는 "청두 프로젝트"및 기타 효과적인 조치를 홍보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올해 초부터 기업 발전과 개인 가치의 동시 성장이라는 개념을지지하고 "승덕 프로젝트 (Chengde Project)"를 추진하며 인력의 사고와 비즈니스 지식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켰습니다. 우리가 취한 조치에는 주로 실제 전투 훈련, 훈련 개선, 격려의 격려, 메커니즘 촉매 작용 및 활동 촉진이 포함됩니다. "청 카이 프로젝트 (Chengcai Project)"를 홍보함으로써 은행은 양질의 인재 그룹을 소개했을뿐만 아니라 많은 젊고 유망한 인재를 육성하고 사업 발전을위한 풍부한 자원을 확보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Haishuxing의 많은 직원들은 열악한 근무 환경과 일에 대한 열정 때문에 마음을 떠났습니다. 이제이 사람들은 단호하게 머무를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지사 비즈니스의 중추로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Haishu Sub-branch를 통일적이고 진취적인 팀으로 만드는 것은 전체 은행의 직원들이 강한 응집력과 강한 소속감을 형성 할 수있게 해주는 좋은 메커니즘입니다. 올해 초부터 지사는 직원들의 성장을 장려하는 장기적 조치로 "Chengcai Award"를 수립했습니다. 두 번째는 근로자의 근로 환경과 근로 조건 개선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올해 초부터 지사망 개편을 강화하고 직원들과의 셔틀 버스를 강화하고 직원 식당 및 직원 기숙사 관리 개선, 직원 복지 향상, 부유 한 단체 활동 조직 등을 실시했습니다. . 사람들의 이데올로기 적 업무에서 좋은 일을 함으로서, 은행 전체의 간부와 노동자들은보다 원활하고 더 많은 동기 부여를 얻으며, 비즈니스 업무의 발전을 촉진시킵니다. 원본 기사, 비밀 비밀 network.com 네트워크에있는 모든.

또한 당의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청정한 정부 건설과 3 가지 방책 및 1 건의 보증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서도 세심한 노력을 기울이고 효과적인 책임 시스템 관리를 수립하며 시행을 통해 일년 내내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했습니다. 부서의 칭찬.

셋째, 상황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작업의 단점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1. 지점의 전반적인 관점에서 총 이익, 이익 계획 완료율, 부실 채권 감소율 및 예금 증가율에 관계없이 모든 형제 단위는 금년에 급속히 발전했습니다. 반면에 은행의 개발 속도는 아직 빠르지 않습니다 최선, 노력의 여지가 있습니다.

2. 영업 성과의 관점에서 볼 때, 인민폐 예금은 오랫동안 낮은 수준이었고, 오랫동안 지평선 아래에 있었고 둘째, 비이자 소득을 없애는 작업은 충분하지 않으며 특히 Qing의 작업 전에는 방법이 많지 않습니다. 조여 줌 후에 느슨해지는 현상. 1 년 내내 250 만 명을 줄이는 임무가 완수되지 않았고, 3 번째로 우리 구청 간의 발전이 매우 불균형 적이었습니다.

3. 주관적인 노력의 관점에서 우리에게는 여전히 많은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전체 은행의 직원, 특히 일반 직원의 열정은 잘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일부 직원은 일과 열정에주의를 기울이는 부정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두 번째는 작업을 먼저 처리 한 다음 단단히 처리하여 작업에서 수동적 인 작업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셋째, 모든 단계의 간부들은 업무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가 없으며, 어려움이나 문제에 직면했을 때 깊이 생각하지 않고 일하는 방법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넷째, 서비스 수준이 개선 되기는 어려우며 품질에 상당한 개선이 없었으며 현재의 고속 개발과 호환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