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4 은행 계좌 관리자 요약


은행 계좌 관리자 요약

2019 년 11 월, 나는 지점 관리자로 지점장으로 이전했습니다. 지사에서 근무한 지 약 12 ​​개월 만에 나는 혁신에 중점을 두며 부지런히 업무를 수행했으며 비즈니스 표준은 지속적으로 향상되었지만 나는 이데올로기에서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다음과 같이 내 작업 중에 고객 관리자로서의 상황을 요약합니다.

2019 년 11 월 21 일, 나는 회계 관리자 (Account Manager)로 전근했는데, 지사와 동료의지도하에 짧은 시간 내에 새로운 작업 환경에 대해 잘 알고있었습니다. 저의 작업에서 저는 다양한 금융 법률과 규정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업계가 주최하는 다양한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이론적 인 품질과 비즈니스 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다방면의 교육 및 연구를 통해 저는 저의 직위와 사업 개발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작품에서 나는 배운 이론적 지식과 고객이 직면 한 실용적인 문제를 결합하여 새로운 이론, 새로운 문제 및 창조적 인 작업을 탐험 해 봅니다.

새로운 직책에 도착하면 직장 경험, 마케팅 기술 및 기타 계정 관리자와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새로운 근무 환경의 경우 지사와의 비즈니스 거래가 빈번한 개인 고객 및 일반 고객에게는 상대적으로 익숙하지 않으며 지사의 주식 고객 대부분은 다른 계정 관리자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직업을 시작하려면 먼저 고객 기반을 늘려야합니다. 새로운 지위를 차지한 후 필자는 지사에 대한 고객 지원을 얻고 고객 기반을 늘리기 위해 항상 "부지런하고 근면하며 근면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짧은 기간에 저의 양질의 서비스와 재무 관리 지식의 전문성을 통해 지사의 고품질 고객을 성공적으로 팔았으며 고객에게 은행에 대한 충성도와 충성도를 향상 시켰습니다.

나는 회계 관리자가 되었기 때문에이 직책에 대한 선교와 책임을 깊이 경험하고 느꼈다. 어카운트 매니저는 우리 은행이 대중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함으로 고객이 은행과 접촉하는 허브이며, 고객과의 상호 작용에서 보여지는 의사 소통 방식 및 방법은 우리 은행의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나는 계정 관리자의 말과 행동이 고객의 초점이 될 것이므로 포괄적 인 품질에 대한 요구 사항이 상당히 높아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첫날부터 새 포스트까지, 비호 환성의 시작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이 작업에 잘 통합 될 수 있으며, 정신력 또한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처음에는 계정 관리자가 매우 피곤하고 성가시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책임은 상대적으로 컸습니다. 그러나 천천히, 나는 성숙 해졌고 나는 이것이 일이라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다른 고객의 일일 유지 보수, 고객에 대한 열정적 인 대답 및 참을성있게 대답하는 질문은 내 직업입니다. 대출 절차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고객의 자산을 보호하는 것이 내 업무입니다. 목표와 우선 순위를 정한 후에 저를위한 일이 분명하고 명확 해졌습니다. 고객이 나 앞에서 앉을 때 나는 더 이상 죄책감이없고 긴장하지 않고 이미 아주 편안한 몸짓과 친절한 미소로 얼굴을 마주 볼 수 있습니다. 오늘날 고객이 제기 한 의문과 의문은 그들이 알고 자하는 정보를 빠르고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고객과 잘 의사 소통 할 수 있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있어 고객의 일반적인 업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신원. 동시에 다른 고객과의 접촉에서 내 자신의 의사 소통 기술 및 마케팅 기술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내가 일하는 동안, 나는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음을 발견했다.

첫째, 재정적 전문 지식을 한층 강화해야합니다. 오늘날의 시장 경제의 다양성에 직면하여 은행 신용 사업은 점점 더 많은 고객의 요구가되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고객에게 전문 대출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이를 위해서는 학습 능력과 학습 이니셔티브가 향상되어야합니다. 최신 금융 정보와 미래 경제 동향에 대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금융 전문 지식 수준 향상

둘째, 고객마다 다르기 때문에 세심하고 정확한 관리 측면에서도 강화되어야합니다. 기존 고객 자원을 발굴하고 다른 고객의 요구와 실제 조건에 따라 정확한 마케팅을하고 지사의 수입을 늘리십시오.

셋째, 더 젊은 기질을 극복, down-to-earth, 작업 이니셔티브를 개선, 더 많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작은 일을 두려워하지 않고, 조금씩 연습하면서 향상시키고 향상 시키며, 작은 성취 때문에 자만하고 거만하지 말고 유지해야합니다. 맑은 마음, 시대와 함께 발전, 더 큰 영광을 창출하십시오;

은행 업계의 특수성과 어느 정도의 전문성으로 인해 은행 업계의 우수한 직원이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교육과 풍부한 실습을 받아야합니다. 2019 년에는 더 많은 교육 기회를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AFP 교육과 같은 금융 전문 교육에 참여하여 종합적인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업 기반을 강화하고 더 높은 방향으로 더 열심히 일하며 은행 계좌 관리자의 개인적인 업무를 요약하십시오.

과거를 요약하면 경험을 통해 배우고 단점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내년에는 은행의 대출 라인 개발에 큰 기여를하기 위해 앞으로 더 많은 자신감과 열심히,보다 적극적으로 일하게 될 것이며 앞으로 좋은 일을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은행 계좌 관리자 요약

은행 시스템의 다양 화 경쟁 패턴과 자본 시장의 기능 개선으로 인해 양질의 고객에 대한 경쟁이 업계 경쟁의 중심으로 자리 잡았으며, 동시에 다양 화되고 통합되고 개인화 된 고객 요구가 금융 산업의 기회를 창출했습니다. 또 다른 도전이 제기되었습니다. 치열한 경쟁에 대응하고, 고객에게보다 수준 높은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신속한 대응, 높은 종합적 품질과 강력한 서비스 감각을 갖춘 마케팅 팀, 즉 고객 관리자 팀을 수립해야합니다. 그러나 계정 관리자 팀의 구성원이 강력한 비즈니스 능력과 서비스인지 여부, 그리고 계정 관리자의 업무 책임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지 여부에 대해 더 많은 논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는 내 자신의 학습에서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자격있는 계정 관리자가 개인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첫째, 계정 관리자는 적절한 품질을 가져야합니다.

어카운트 매니저는 은행과 고객 간의 관계를 대표 할뿐만 아니라 은행의 외부 비즈니스 대표이기도하지만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이해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시장에 내놓을 필요가있을뿐만 아니라 모든 은행의 모든 ​​관련 부서와 기관을 조정하여 조직하여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금융 서비스는 훌륭한 직업 윤리와 포괄적 인 능력이 필요합니다. 업무에서 우리는 항상 고객의 첫 번째 생각을 수립하고 고객의 업무를 우리 사업으로 취급하며 고객이 생각하는 것을 생각하고 긴급 성을 요구합니다.

1. 높은 책임 의식, 훌륭한 직업 윤리 및 강력한 전문성. 은행의 이익을 고려하면서 책임감과 헌신에 대한 강한 인식을 가지고 고객의 서비스 또는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엄격하게 은행과 고객의 비밀을 지키십시오.

2. 높은 비즈니스 품질과 정책 표준을 가져야합니다. 금융 정책, 법률 지식 및 금융 상품에 대해 잘 알고 이해하고 실무 교육, 순환 교육 및 내부 교육을 통해 비즈니스 개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비즈니스 윤리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3, 똑똑하고 민감한, 분석 및 문제 발견에 능숙합니다. 특정 마케팅 기술과 분석 및 계획 기술을 습득하십시오.

4, 열정, 쾌활한, 태클 및 조정하는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자신의 견해와 의견을 표현하고, 은행 관리 및 비즈니스 계층과의 훌륭한 업무 관계를 유지하고, 강력한 팀워크 정신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5, 힘든 관용, 어려움을 극복하는 용기와 함께. 열심히 일하고, 수천 가구를 돌볼 수 있습니다.

둘째, 계정 관리자는 시장 정보를 파악하고 적시에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켜야합니다.

고객 관리자로서 우리는 명확한 마음, 민감한 냄새 감각, 다양한 경제 정보를 적시에 포착하고 끊임없이 분석, 연구, 적시에 문제를 발견하고 피드백 정보를 찾고 은행 업무의 건전한 발전을 장려해야합니다. 객관적 환경 파악의 전제하에 연구 개발 시장에 주목하고 국가 산업, 산업, 제품 정책, 네트워크 및 미디어를 통한 지방 정부 경제 발전 동력을 파악하고 고객의 마케팅 환경을 분석하며 고객을 조사하고 고객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금 운용 법, 마케팅 계획을 적시에 결정하고 은행의 재무 건전성을 통합합니다. 다양한 상업 은행과 고객 간의 비즈니스 거래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고객 중심의 명확한 고객 지위 및 개발 계획, 비즈니스 고객 수, 품질, 수익, 잠재력, 수요를 준수하십시오 다른 경우에는 목표 고객과 좋은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셋째, 고객 관리자는 고객 마케팅 및 고객 유지 관리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고객과 연락하는 전권 대사 인 "대사"로서 계정 관리자는 고객과 적극적으로 연락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고객의 요구 사항을 안내하며 고객에게 "원 스톱"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적시 만족을 제공해야합니다. 기존 고객의 경우 계정 관리자는 정기적 인 연락을 유지해야하며 잠재 고객은 적극적으로 개발해야합니다. 개발 목적은 주로 제품을 판매하고 "윈 - 윈"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은행의 운영 원칙에 따르면, 계정 관리자를위한 사업 계획 및 작업 요구 사항은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통해 마케팅 방향, 업무 목표 및 업무 계획을 제시합니다. 우선 은행 및 기업 윈 - 윈 (win-win) 원칙에 입각하여 은행의 입출 력 계좌를 계산하고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금융 상품을 산출하고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금융 상품 포트폴리오를 설계하며 두 번째로 고객을 분류하고 목표 시장과 잠재 고객을 확립합니다. 고객의 모든 측면을 분석하고 평가합니다.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고객의 자원을 동원하며 효과적인 의사 소통 방법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사용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고객을 유익하게 방문하고 관찰합니다. 셋째, 고객과의 거래에서 계정 관리자는 적극적으로 은행 상품을 홍보해야합니다. 고객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능동적으로 고객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하고 추천하십시오. 적시에 관련 부서에보고 할 필요가있는 경우이를 위해 특수 제품을 개발할 가능성을 적극적으로 탐구하십시오. 넷째, 리스크 관리를 강화하고 고객 리스크를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통제하십시오. 고객의 모든 측면의 생산, 운영 및 관리의 변화와 많은 자금의 흐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문제가 있든 관계없이 자산 보안과의 관계를 고려하고시기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규제에 따라 고객 파일 및 모니터링 계정을 수립하고시기 적절하게 분석하며 데이터를 분석하고 고객 할당량을 적시에 모니터링하고 사후 대출 검사 및 일일 검사를 신중하게 수행하며 적시에 대출이자 및 원금 회수, 필요시 기업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 기업 지원 생산 관리 및 재무 관리 업무를 잘 수행하고 재정적 손실을 최소화하십시오.

4. 계정 관리자는 지속적으로 금융 혁신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향상시키고 "윈 - 윈"을 달성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사고는 행동을 결정하고 행동은 결과를 결정합니다. 계정 관리자는 고객 시장의 발전과 금융 상품 마케팅의 개발에 주로 반영된 개척과 혁신에 대한 강한 인식을 가져야합니다. 양질의 서비스는 새로운 고객 서비스 개념, 포괄적 인 고객 서비스 컨텐츠 및 최신 서비스 수단에 반영됩니다. 간단하고 지루한 서비스가 풍부하고 다채로운 작업을하기 위해 고객의 개념을 진정으로 반영합니다. 고객에게 연락하는 과정에서 계정 관리자는 "고객의 요구가 계정 관리자의 작업"이라는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혁신에 용기를 갖고 창의적으로 작업하며 형제애와 친구들을 사역에 투입 할 진심 어린 마음을 사용해야합니다. 고객이 생각하고, 고객의 족쇄를 파악하고, 고객의 걱정을 덜어주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고객의 마음을 사랑하게하십시오. 감정을 사용하여 고객을 수용하고 신중하게 고객을 이해하며 사랑을 사용하여 고객과 접촉하고 고객을 양질의 서비스로 개발하십시오.

다른 고객을 위해, 우리는 다른 작업 방법을 채택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고객이 생일에 우리에게서 꽃을 받으면 깜짝 놀랄 것입니다. 고객이 곤경에 처했을 때 뉴스 레터를 받으면 일시적으로 불행을 쏟을 것입니다. 약간의 감사와 불행하게도 병원 침대에 고객이있을 때 우리는 바쁜 후에 위층과 아래층으로 달린다는 사실에 더욱 감동을받습니다 ... 상황이 매우 일반적이면서도 간단하지만 고객의지지를 확실히 얻게됩니다. 서로의 감정을 이해하고 증진하십시오.

자격있는 고객 관리자가 되려면 위험 예방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고객을 중심으로 자체 브랜드를 창출하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양성하고 할당량 사회의 이미지를 수립하며 사회 보장 금액을 책정해야한다는 생각을해야합니다. 자체 브랜딩 : 궁극적으로 수익을 극대화합니다.

은행 계좌 관리자 요약

2019 년이 지났고 지부 지도자들의 보살핌을 받으면서 열심히 일하면서 동료의 도움을 받아 일정한 업무를 수행했으며 은행 지식도 크게 발전했으며 개인 마케팅 능력 또한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향상 시키십시오.

무엇보다 업무 수행 측면에서 지사장의지도 아래 해주 (Haizhu) 지부의 변신 이후 고객 마케팅에 성공하여 첫 번째 신용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으며 2019 년 말까지 총 신용 액은 5 억 5 천만 위안으로 8,000 개 이상의 기업 예금을 창출했습니다. 달성하기 위해 1 만 위안] 프로그램 - 팬 원 총리의 도서관. 완료. 달성하기 위해 160 만 위안 이상의이자 소득] - 팬 웬리 마무리. 중간 비즈니스 수입 2 억 9 천 5 백 5 천 위안. 개인 관리 회사 XX는 본사 수준의 핵심 고객으로 성공적으로 선언되었으며 지점 대표가 XX 하위 그룹 기업을 적극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중소기업 마케팅에서는 XX 회사를 성공적으로 마케팅하여 크로스 - 마케팅을 사용하여 [계획 - 팬 (Pan-Wen) 도서관을 완성했습니다.] 연말에 160 만 위안의 새로운 개인 예금. 공공 계정 관리자의 작은 지표를 평가할 때 전체 점수 상위 5 위를 차지했습니다.

둘째, 지도자로부터 배우고, 제품 관리자로부터 배우고, 책을 배우면서 은행의 신용 사업 지식을 포괄적으로 파악했습니다. 1 년 전 처음으로 회사 계좌 관리자를 양도했을 때 나는 회사의 비즈니스 및 신용 상품에 대해 거의 알지 못했고, 1 년간의 연구 끝에 기본적으로 China Everbright Bank의 신용 상품 대부분을 마스터했으며 재무 상황에 따라 고객과 의견을 교환 할 수있었습니다. 고객에 대한 합리적인 신용 계획 및 특정 비즈니스 제품 설계, 상태 및 비즈니스 특성 보장. 또한 비즈니스 제품에 익숙해지면서 Everbright Bank의 신용 리스크 관리 대책을 적극적으로 연구했으며 유일한 계정 관리자로서 지점에서 개최 한 첫 번째 신용 승인자 시험에 참가하여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지점이 보유한 준수 에세이에서 필자는 "상업 은행을위한 준법 문화 구축"이라는 기사에서 본사의 2 위를 썼습니다.

마지막으로, 비즈니스 마케팅 과정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축적하고, 개인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계정 관리자로서의 일은 고객을 잘 돕는 것이고, 한편으로는 자신의 비즈니스 제품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하며, 고객에게 무엇을 가져올 수 있는지 이해해야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고객이 원하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고객의 요구는 충족해야 할 조건을 만출 할 수 있습니다. 개인 마케팅 능력의 프로그램 에세이, 도서관. 마무리의 개선은 주로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을 만족시키기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고객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나는 취미, 관심사 및 고객의 특선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고객이 관심있는 주제에 관해 이야기하고 고객이 긴급히 해결해야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작년은 나에게 성취의 해 였고 진보의 해였습니다. 이와 동시에이 개인적 업적의 성취는 지부 지도력의 보살핌, 인도 및 격려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물론 지난 1 년 동안 나는 실수와 단점을 보였습니다. 특히 재고 고객을 유지하고 고객 자원을 두드리는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그만큼 노력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열심히해야 할 일입니다.

2019 년의 작업에서 첫 번째 단계는 현재의 신용 고객을 현재의 엄격한 신용 조건하에 유지하고, 자원을 사용하고, 고객 마케팅에서 좋은 일을하고, 신용 한도의 수익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둘째, Haizhu 지역의 특성을 확고히 파악하고, 전문 시장을 개척하며, 중소기업을위한 신용 마케팅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고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셋째, 주식 예금 계좌의 잠재력을 탐구하고, 공적 예금을 마케팅하며, 은행의 자산 관리 제품을 활용하고 방문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Haizhu Branch 주변의 중소기업 정착 가구를 적극적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교차 마케팅을 강화하고 개인 계정 관리자와 협력하여 모든면에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2019가 도착했습니다.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모든면에서 진전을 위해 노력하고, 좋은 계정 관리자가되기로 결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