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연말 연수 개요

2019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작업의 요약


2019 년 지구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과 시립 국토 관리국의지도하에 우리 국의 당 그룹은 토지 및 자원 팀의 전반적인 개선을 작업의 스타일을 개선하고 일의 스타일을 개선하고, 훌륭한 일을하고, 일의 표준을 개선 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팀의 결속력, 구심력, 비즈니스 능력이 크게 향상되고 팀의 전반적인 품질이 크게 향상되고 일년 내내 만족스럽게 완료되도록 집단 지성과 재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팀 빌딩 노력을 지속적으로 늘리고 다양한 교육 활동에 집중하십시오.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업무.

1. 이론적 연구를 고수하고 팀 정치의 발전을 촉진한다.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난 1 년 동안 간부와 간부는 "선진적 교육"활동이든 일상적 일이든간에 이론 연구의 중요성을 잊지 않았다. 집중 학습과 독학, 독해 및 토론, 원문 읽기 및 경험과 경험의 결합을 통해 우리는 중국 공산당 제 16 차 전국 대회의 정신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일련의 중요한 연설과 기록을 신중하게 연구했습니다. 다른 기간의 간부와 근로자들의 이데올로기 적 상황에 따라, SIPO는 직원들이 다양한 형태의 학습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도록 조직합니다. 또한 사무국은 모든 간부와 근로자가 직원들이 자율 학습 시험, 통신 연구 등에 참여하도록 동원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연구에 적극적으로 동참합니다. 모든 간부와 노동자들은 체계적인 학습을 통해 정치적 인식을 더욱 강화하고 현 상황을 인식하며 정치적 통찰력과 정치적 분별력을 강화함으로써 "세 가지가 대표하는"생각과 행동을 통일했습니다. 우리 국의 당원들의 진보 된 성격과 순수함을 유지하면서 팀은 항상 높은 사기와 긍정적 인 상태를 유지해 왔습니다.

둘째, 팀 구성에주의를 기울이고 핵심 요새의 역할을 촉진합니다.

"열차는 모두 빨리 달렸습니다." 국방부의 리더십 팀은 자기 부인과 자기 훈련의 원칙에 따라 팀을 이끌고 부서별 업무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창출하기 위해 열심입니다. 첫 번째는 팀의 자체 구축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진지하게 민주적 인 중앙 집권을 구현하십시오. 연구 할 당 그룹의 중앙 그룹을 지휘하고 파티 그룹 회의와 팀의 민주주의 생활을 소집합니다. 회의에서 파티 그룹의 구성원은 다수를 준수하는 소수 원칙에 대해 긴밀히 협조하고 브레인 스토밍하고 준수 할 수 있습니다. 회의가 결정되면 팀원은 활발하고 제한받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사 결과를 최대한 활용하고 중요한 직책에 높은 정치적 기준, 높은 성과 및 좋은 공개 성을 가진 간부 및 근로자 그룹을 조정하십시오.

당의 조직적 구성에서 당과 당 그룹은 당원의 선구적인 역할을 촉진하고 당 조직을 강화함으로써 당 조직을 구축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셋째, 팀의 이미지를 향상시키기위한 교육 활동 수행

국토 관리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통일 된 협정에 따라 모든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정치 활동을 훌륭하게 수행하기 위해 당 사무국은 당무 비서관 인 장 타오 (Jiang Tao) 팀장, 부총장 Liu Xunqi 및 징계 검사 팀장 왕 대룡 (Wang Dairong) 부국장으로 이데올로기 및 정치 업무를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작업을 단단히 수행하고 실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학습이 그림의 형태가 아니며 게임을 통과하지 못하도록하기 위해 국은 사상 정치적 직업 학습 시스템을 구성하고 전체 간부와 근로자를위한 명확한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모든 간부와 근로자를 조직하여 시사 및 정치 학습 및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토지 및 자원 사업에 친숙한 재능있는 동역자를 교사로 초빙하고, 새롭고 오래된 동지들에 대한 관련 비즈니스 지식 교육을 수행합니다. 전반적인 간부들의 업무 이데올로기와 기업 윤리가 효과적으로 개선되었습니다.

실제로 직원들의 사상 및 정치 교육 활동이 우리 국의 팀 이미지 구축에있어서 또 하나의 중요한 이정표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올해 초부터 우리 국의 팀을 구성하는 과정에서 국민 평가의 만족도가 높아지고 법 집행이 더욱 엄격 해지고 열정이 더 커지고 경쟁이 더욱 치열 해졌습니다.

넷째, 팀의 응집력과 구심력이 더욱 강화되었습니다.

올해 SIPO는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정치적 교육을 수행하면서 간부와 노동자와의 이데올로기 적 교류를 더욱 강화하고 "응집력"프로젝트를 만들었다.

1. 직원의 이념적 역 동성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정기적으로 심혈을 기울이고 마음을 움직이게하는 활동을 수행하고 사람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간부와 근로자가 국 내에서 모든 문제를 알고, 참여하고, 선택하고, 감독 할 권리를 존중하고, 간부와 말할 사람이있는 근로자를 만들고, 언제든지 편안함을 느끼도록 의견을 나누십시오. 활기찬 민주적 분위기.

2. 직원의 일과 생활을 돌 봅니다. 간부와 근로자의 문제를 진지하게 해결하고 근로 조건을 개선하며 안전하고 깨끗하며 아름다운 근무 환경을 조성합니다.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과학과 문명화 된 일과 생활 양식을 개발하고 간부와 근로자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하십시오. 간부와 근로자가 적극적으로 실제 삶의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V. 가난한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보조금 지급

1. 가난한 학생들을 지원하십시오. 올해 국무부는 Yangliu Town 마을의 가난한 학생 인 Huang Lizhen에게도 후원했다. "우정, 공조, 부지런함 및 진보"는 수년간 국장의지지와 모든 당원과 간부의 영성 추구라는 추세이다. 이러한 영적 추구는 빈민층 학생을 지원하고 빈곤 한 아동의 성장을 돌보는 구체적인 행동이되었습니다. 빈곤층 학생과 가난한 학생을 배출하는 동안 우리는 간부와 직원 및 자녀들을 교육하여 그들의 삶을 소중히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다른 사람들을 돌볼 수 있습니다.

2.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자금을 지원하십시오. 올해 4 월에는 "당원의 진보 된 성격 유지"라는 기치 아래, 당 사무국 장인 장 타오 (Jiang Tao)가 주도하여 바쁜 공직을 풀고 민중의 어려움을 조사하고 해결하기 위해 풀뿌리로 깊이 들어갔다. 총 6 개의 "돕는 가구"를 방문하여 사람들의 어려움을 구체적으로 이해하고 부자들을 가난한 사람들에게 지적했으며 사람들의 토지 및 자원 관리에 대한 사람들의 의도를주의 깊게 경청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