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정보 > 연말 연수 개요

2019 년의 당위원회 작업 요약


올해는 회사가 도약 발전을 지속적으로 실현하고, 모든 분야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으며, 진보의 해와 함께 "세 문명"건설을 실현했습니다.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에서 제시 한 일련의 새로운 아이디어, 새로운 이론 및 새로운 아이디어, 특히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데 필요한 이데올로기에 충실하기 위해 지부 당위원회는 중국 공산당 제 3 대 국민 회의 총회 (Three Representatives)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4 회 및 제 5 회 본회의 정신의지도하에 특정 지방의 국유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 및 윤활유 회사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지부 관리의 지원하에 회사는 항상 지점의 개혁, 발전 및 안정성에 중점을두고 긴밀히 협의했다. 회사의 생산 및 운영 상황은 단단히 직원의 펄스를 파악하고, "고효율과 낮은 키, 실용적인 혁신"작업 원칙을 준수하고 "세 문명"을 촉진하기 위해 "세 가지 주요"역할을 "6 하나"파티 건물 프로젝트를 만들려고 노력하고, 협조 된 개발. 즉, "하나의 원칙"- 위에서 언급 한 당 조직의 지침과 업무 요구 사항은 원칙이며, "하나의 중심"- 기업 생산과 관리 및 개혁과 개발을 중심으로, "한 가지 요점"-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것 중점 간부 및 당원 구성을 강화하는 "핵심"- 단합을 증진하기위한 "하나의 목표"- 당 조직의 강화와 당원의 전반적인 질 개선에 기반한 "하나의 기반" 실용적이고 혁신적이며 자립적 인 팀 정신과 좋은 기업 문화를 목표로 삼습니다. 당 조직의 정치적 핵심 역할, 당 지사의 싸움 요새 역할, 당원의 선봉 및 모범적 인 역할, 그리고 기업의 정치적, 물질적 및 영적 문명을 촉진하는 등 기업 생산 및 운영의 주요 전장에서 "세 가지 주요 기능"을 완전히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협조 된 개발. 능동적으로 새로운 시대의 효과적인 당 사 건설의 방법과 수단을 모색하고, 당을 강화하고, 당의 통치 능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시대의 요구 사항 및 개혁 및 개발과 양립 할 수있는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사업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기본 작업을 향상시킵니다. 강력하고, 선전 플랫폼을 넓히고, 사상 정치 활동을하며, 연간 판매 목표 10,000 톤, 매출액 * 10 억 위안, 이익 1 만 위안을 달성하기위한 확실한 정치적 보장과 영적 동기 부여 및 요소를 제공합니다. 지원, 지점의 지점 작업의 고유 한 긴장, 활력 및 동기 부여를 강조하고 "양손, 두 가지 실수, 두 가지 승격"을 실현.
1 년 후에 지회 당위원회의 일을 돌아 보면, 합계 할 수있는 여섯 가지 측면이 있습니다.
I. 새로운 이론을 고수하고, 새로운 실천을지도하며, 사상 정치적 지회를 장려한다. 당위원회는 'Three Representatives'와 16 세기와 16 세기 중앙위원회와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 정신을 항상 연구하고 실행 해왔다.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구성에서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당 및 정부 주도 기관의 이데올로기 적 건설을 실질적으로 강화하고 "4 대 팀"
장쩌민 (Jiang Zemin) 동지는 지적했다 :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건설은 언제나 당의 주요한 과제 였고, 다른 건설면을 이끌어내는 근본적인 건축이었다. 지부의 당위원회는 항상 당 및 정부 주도기구의 사상 정치적 구성을 중요시했다. 첫째, 항상 중앙 그룹 학습 시스템을 고수하십시오. 학습을하는 것은 정치 이론의 이론을 향상시키고, 무장 한 마음에서 열심히 노력하며, 현실과 연결하고, 실천을지도하고, 실제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일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개인을 강요하는 데 중점을 둔 계획, 준비 및 품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율 학습 및 집중 학습, 특별 세미나, 특별 강연 및 주요 강좌를 결합하여 중앙 그룹의 학습 과제가 구현되고 학습이 효과적인지 확인합니다. 올해 "선진 그룹의 이데올로기와 정치 체제 강화에 관한 의견", "국유 기업 지도자의 청렴성에 관한 몇 가지 조항", "새로운 시대의 당원 진보를위한 교육 활동 특별 보고서"- 후진타오, "중국 공산당" 정관 및 제 16 회 CPC 중앙위원회 제 4 회 및 제 5 회 본회의의 정신은 기업 개혁과 발전의 고열하고 어려운 점과 더불어 매 분기마다 적어도 한 번씩 연구와 연구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정당 및 정부 팀 합동 회의 시스템과 주요 의사 결정 시스템을 고수하는 것입니다. 주요 결정을 내리기 위해서 당과 정부는 일관되고, 당과 정부는 서로 교류, 지원 및 증진한다. 당의위원회가 지부의 주요 결정에 참여하고 상위 당을 보장하기 위해 "기업의 주요 문제에 참여하는 국유 기업 당 조직의 시행을위한 세부 규칙"조항을 따른다. 정치 조직의 지시 및 작업 요구 사항은 지사의 의사 결정에 반영되고 지사의 경제 건설과 개혁에 반영됩니다. 세 번째는 민주주의 체제를 고수하는 것이다. 선진 교육 활동의 봄철 바람을 이용하여 지부 당위원회는 이달 초에 정당 및 정부지도 단체의 특별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열었습니다. 윤활유 당의 당위원회, 지방 자치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 당 건설 국장, 특정 주와시의 국영 핵심 기업의 6 개 주 수준 교육 활동 지도자들은 특별 지침을 받았다. 회의에서 당원과 당 정부 지도자 팀은 발전과 과학적 성취에 대한 정확한 전망, 이상과 신념, 진실 추구, 실용주의, 정직하고 자기 훈련, 일년 내내의 목표에 초점을 맞추고 더 높은 차원에서 당과 정부 업무의 의사 결정을 수행하는 데 신중하게 조사했다. 기타 문제. 팀과 개인의 현실을 밀접하게 결합하고, 문제를 조사하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고, 적극적으로 시정 조치를 취하고, 미래의 업무와 연구에 활력을 주입합니다. 네 번째는 리더십 팀 구성원들이 풀뿌리 당 조직의 삶에 참여하고, 중간 선원들과 생산, 과학 연구 및 근로자들을 준수하고, 협상과 협상을하고, 당원과 노동자들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해결하며, 당원들과 대중들과 긴밀히 접촉해야한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과학 발전 개념과 정치적 성과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팀 구축의 중요한 부분으로 구현하고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정치 이론 학습을 조직함으로써 이념적 분야와 이데올로기 적 이해에서 조화와 통일을 달성하고 리더십 팀의 민주주의를 확대하며 리더십 팀의 단합을 강화했습니다. 리더십 팀의 활력을 불어 넣었으며 훌륭한 정치적 특성, 훌륭한 비즈니스 성과, 선의와 협조, 좋은 이미지를 지닌 "4 명의 좋은 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파티원과 간부의 업무 스타일을 실질적으로 개선하고 파티 스타일의 연수 교육을 강화하며 정직성과 자제력을 강화하고 당원과 간부의 스타일을 변화시키는 것은 당의 작업 스타일 구축의 중요한 내용 중 하나입니다. 훌륭한 기업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파티원과 간부, 특히 당원과 주요 간부 팀이 기업 파티 건설과 경제 건설의 "조합"으로서 시장 경제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우수한 당원 간부 팀을 양성하고 육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제 건설 서비스의 핵심 링크를 파악해야합니다. 지회 당위원회는 항상 당원과 간부를 "양손과 노력"의 원칙에 따라 중요한 위치에 두었고, 정치적으로 결정되고, 정통하고, 사업과 자기 개선에 능숙한 당원과 간부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민주적 인 삶의 만남과 당원의 특별 조직 생활 회의에서 당의 구성원과 간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업무 방식을 바꾸고 일을 개선하고 단합을 강화하는 중요한 사업자로서 사람들을 부추 기고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는 과학 이론을 고수해야합니다. 정치 이론 교육 및 연구를 강화하고 이론적 정책을 개선하십시오.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는 기회를 이용하여 집중 학습과 개인 자기 학습, 독서 노트 작성 및 연설 등 다양한 형태로 Deng Xiaoping 이론을 연구하기위한 당원과 간부 강화,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 및 제 16 회 CPC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를 사용합니다. 성령은 "지방과 도시의 국영 기업에 대한 징계 위반 사례", "국유 기업을위한 지침 - 지방과 도시의 국유 기업에 대한 8 가지 상향 증서", "청 피민"등은 항상 "Three Representatives" 당원은 이데올로기 적 정치 교육을 강조하고 일의 스타일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선임 간부들을위한 연례 민주주의 회의를 조직하고 조직하기 위해 지부 회사의 당위원회는 특별 배치를 수행하고, 색조를 설정하고, 내용을 설정하고, 책임을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설정하기 위해 당 지사의 정기 회의를 사용할 것이다. 우리는 당 간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회사의 실제 상황과 더불어 주요 간부 민주주의 생활 협회의 특별 연구 자료를 신중하게 편집하고 파티 스타일의 규율 교육을 강화하며 정치 및 이데올로기 표준 수준을 높이고 조직 학습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정직과 자제에 대한 인식을 강화했습니다. 동시에, 정당 및 단체 업무 부서 및 종합 사무실 인사 그룹의 설립

실무 그룹은 민주적 인 삶의 만남을 열기 위해 풀뿌리 조직의 지도력을 조직,지도 및 장려하는 책임이있다. * 당 지국 조직의 당 정부 지도자들과 지도자들은 적극적으로 양심적으로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열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시작했으며 시정 조치와 책임자, 지부 지도자들을 분명히했다. 실무 그룹의 구성원들은 민주주의 생활 회의에 참석하고 회의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했다. 민주적 인 삶의 모임을 통해 선구자의 생각이 통일되고, 작업 스타일이 개선되었으며, 단결이 강화되었으며, 주요 기관이 자신의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직원의 상황 및 업무 교육에 효과적으로 임하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올해의 상황 별 업무 교육과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은 두 가지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첫째, 센터가 두드러지며 핵심 포인트가 명확합니다. 현재 상황과 핵심 업무에 초점을 맞추고, 제 16 회 CPC 제 4 기 및 제 5 기 총회의 정신, 그룹 회사의 실무 그룹, 윤활유 회사 및 지방 자치 단체 감독 관리위원회의 정신, 지부의 직원 대표 회의 정신, 당 및 정부 기관의 지휘 및 지회의 지부를 연구하고 실행한다. 요구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사무 회의, 도서의 정기적 인 회의, 파견 회의, 심포지엄, 특별 강연 및 기타 플랫폼 및 상황 작업 교육을 수행하는 "학습 및 사고"출판의 전체 회의를 활용하여 회사의 간부와 근로자가 본질을 파악하고 본질을 이해하고 상황을 넣어 작업 교육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개발을 가속화하기 위해 대다수의 직원을 동원하고 조직하는 효과적인 형태입니다. 두 번째는 현실과 현실의 결합이며 효과적 이도록 노력합니다. 관리, 구조 조정, 과학 기술 연구, 비용 절감 및 효율성, 품질 및 소비 감소, 안전 생산 등을 중심으로 생산 및 관리 활동 전반에 걸쳐 이데올로기적이고 정치적인 작업에 집중하여 당원, 간부 및 근로자가 참여하고 혁신 할 수 있도록 자극하십시오. 조직은 "상황 & # *; 책임 및" "스포츠 및 개발"이라는 교육 활동을 조직하고 "중일 관계 개요"에 간부 및 근로자를 적시에 알리고 교육합니다. 간부와 근로자를 명확한 정치적 사고로 유지하기위한 제안을 게시하고 항상 상위 당 조직과 일치시킵니다. 세 번째는 앞으로 나아가고 침몰에 초점을 맞추고, 풀뿌리 인력의 제도 개혁과 내부 분배 체제 개혁의 개혁 과정에 깊이 들어가고 이데올로기 적 통일성과 일관성 형성을 촉진하는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 원칙을 고수하는 것이다. 함께 일하고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는 힘을 모으고 생산을 촉진하는 뜨거운 상황의 형성을 촉진 할 것입니다.
둘째, 새로운 전망을 열어 "세 가지 주요 프로젝트"의 건설을 촉진하고, 시스템 구축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규범 적 엔지니어링"을 구현하고, 당 조직의 정치적 핵심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당을 관리해야하며, 엄격하게 당을 관리해야한다" 새로운 상황 하에서 당과 대중의 작업을위한 장기적인 작업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당 및 대중의 작업 절차를 표준화하고 시스템을 강화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져야한다. 올해 우리는 당 그룹의 일상 업무에서 시작하여 선전 및보고, 조직 개발, 기부금 지불, 업무, 회의 작업, 파일 발급 및 관리, 정보보고 등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여 다양한 업무의 질서있는 개발을 보장해야합니다. . 동시에 "회사 당원 데이터베이스", "당의 정당 개발 프로그램 참가"및 기타 관련 계정을 정리하고 개선 한 바 있고, "당의 운동가 교육 및 교육 등록부에의 참여", "당에의 참여", "CCP 준비 당원 회원 교육 조사 등록부의 완결을위한 요구 사항은 내용과 절차를 더욱 규제합니다. 파티 멤버 개발을위한 "진입 장벽"을 개선하고 "조기 조기 선정, 조기 교육, 조기 개발"을 계속 유지하고 그룹 조직의 우수한 추진 시스템, 아마추어 파티 학교의 훈련 시스템, 당원 홍보 시스템 개발 및 지속적으로 파티원 연령을 향상시킵니다. , 문화 및 유통 구조. * 지점 *를 차지, 기존 당원를 제공. * 초기 객체와 * 이름 * 파티 활동가, 개발 수습 부재의 총의 개발에 설립 된 활성 총 직원 수의 % * 이름 * 스케줄 이름에 긍정적.
과거의 다양한 기록과 아카이브를 빗질하고 통합하는 것을 기본으로, 관련 작업 시스템, 작업 프로세스 및 양식의 요구 사항이 통합되었으며 "정치 학습 기록", "당 건설 활동 기록"및 "파티 스타일 및 청정 정부"가 단순화되고 표준화되고 인쇄되었습니다. 활동 기록, "노동 조합 활동 기록", "그룹 조직 활동 기록", 정치 수련생의 네트워크를 수립하고 개선, 적시에 수정 및 발행 "당 조직 도표", "파티 지점 업무 규정", "정치 학습 시스템" ","선전 및 보고서 관리 절차 ","당원 회의 시상식 "및 강력한 조작성, 넓은 적용 범위 및 강한 타당성을 지닌 일련의 작업 시스템, 새로운 + 당 그룹 작업 기록 및 파티를위한 맞춤식 관리 상자 그룹 시스템 아카이브 컬렉션 폴더에는 표준화되고 간결하고 실용적인 작업 프로그램과 효과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작업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 파일의 "편집"시리즈가 발행됩니다. 이 분야의 탐구와 노력은 좋은 결과를 얻었고 풀뿌리 파티 지부에 의해 환영 받고 지원받습니다.
격렬하게 조직 건설을 강화하고, "요새 프로젝트"를 깊게하고, 요새 싸우는 요새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전투 요새로 파티 지점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여 파티 건물 건설의 핵심입니다. 첫째, 새로운 실행 및 개발을 기반으로 파티 지점 준비를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최적화합니다. "좋은 비서를 선출하고, 훌륭한 팀을 만들고, 훌륭한 팀을 이끌어 내라"는 요구에 따라 지회 당위원회는 중국 공산당 헌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제당을 조정하고 결성했습니다. 지회, * 당 지회위원회, 당원이있는 당 풀뿌리 조직, 생산 및 사업 활동이있는 당 풀뿌리 조직, 당 조직이 조직 된 곳에서 당 활동이 있습니다. 둘째, 당과 대중의 업무에 대한 백본 훈련과 교환을 계속 강화하십시오. 연례 당 지사 비서 교육 강좌가 정례적으로 개최되었으며, 당 지부의 지사 지식 및 사업 지식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형태의 훈련 및 교환 활동에 초점을 맞춘 현장지도 강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비정규 정당 및 단체 활동의 특별 감사와 결합 된 정기 요약 감사의 실시는 당 지사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회사의 당 및 그룹의 업무를 표준화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셋째, 분기 및 분기 작업에서 좋은 일을 계속 그룹 활동 요약 확인, 파티위원회 책임, 파티 및 대량 작업 부서 리드, 다양한 파티 지점 링크가 활동을 준비, 지표, 결과, 정류, 구현, 개선,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 검사 전후에 당해 분지 사무 총장의 월간 회의가 준비되어야하고 검사 결과가 발표되어야하며 * - * 분기별로 "개정 및 확인 통지"*가 발행되고 비준수 * 항목이 발견되고 정류율은 * %입니다. 지난 6 개월 동안 실시 된 정치적 시험과 조직 개발 특별 검사는 새로운 + 정치 학습 기록 및 건전한 조직 개발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해주었습니다. 넷째, 시스템 "교훈이 될 것 세 가지"학습 시스템, 당원 및 요약 평가 시스템의 민주적 평가에 초점 파티 정신을 강화하고 당원의 교육 관리를 개선, 이론적 다우 스와을 개선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 준수합니다. 다섯 번째는 일하는 스타일을 홍보하고 심화시키기 위해 파티 건물 브랜드 활동을 신중하게 경작하는 것입니다. 직무 상 엠블럼을 착용하는 "정희 행동"과 당원의 개인 관리 및 업무 및 연구 인 "정당 등록 카드"시스템은 당 부서에 동적 관리와 정기적 인 평가를 위해 배포됩니다. 계속해서 "이중 창작"활동, "당원 시위 지", "당원 개척 사업", "당원 책임 영역"및 기타 다 복합 주제 활동을 심화시킵니다. 이 활동에서 우리는 전반적인 승진과 차별 대우, 통합 요구 사항과 개인 특성의 결합, 상하 및 좌우의 상호 작용의 결합, 감독과주의 깊은지도의 강화라는 4 가지 조합에 주목합니다. 당사 책임 영역을 수립하고 "비용 폭풍 실행"및 "저온 저탕 점성 문제 해결"과 같은 "혁신 및 효율"활동을 완료하고 프로젝트를 완료하고 사회 경제적으로 좋은 이익을 얻었습니다. 여섯째는 정당 멤버들의 "깃발"의식을 강화하고 "선도적 인"역할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모든 수준의 당원과 간부는 현장 의무와 의무를진다.

수업 및 기타 형식은 현장과 직원들에게 깊이 들어가 특정 문제를 해결하고 대다수의 당원과 일선 근로자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를 습득합니다. 긴급하고 어렵고 위험하고 무거운 핵심 직책과 주요 부서에서는 공산당원들의 인물과 땀이 도처에 번쩍이고 일을 존중하는 공산당 당원들, 자기 부인과 헌신이 공장 수준 이상의 다양한 표창으로 ​​나타났습니다. 당원은 총 표창 수의 * % 이상을 차지했다. 연습은 당원 연습에 공산주의자의 작업을 넣어 자신의 정면에 있던 것을 증명하고있다, 더 예리한 그랜드 원인의 "만리장성"서쪽 윤활유를 구축 넣어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을 가입 영감을.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강화하고 선구자적인 역할과 당의 모범적 인 역할을 전담하고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교육을 강화하며 정직과 자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반부패와 반대로 변화하는 강한 감각을 키우는 것은 선구자가 선진적 인 성격을 유지할 수있는 방안 중 하나입니다. . "증상과 근본 원인, 포괄적 인 관리, 처벌 및 예방, 그리고 예방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라는 작업 원칙을 준수하면서 당사는 당의 스타일을 구현하고 청정한 정부 책임 시스템을 확고히 파악합니다. 우선, 참모 회의가 시작될 때 당 및 당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풀뿌리 단위, 부서 및 당 지부와 함께 "당의 작전 스타일 및 청정 정부에 대한 책임"에 서명하고 풀뿌리 단위와 당 지사에게 표적을 시간 내에 분해하도록 요구했다. 개인은시의 적절하게 이행 상황을 점검해야하며, 둘째, 감독 및 억제 메커니즘을 개선해야합니다. "중국 공산당 내각 감독 규정"과 "중국 공산당 징계 조치 규범"을 척도로 삼고 간부들의 낮은 지위, 소득 선언, 청정한 정부 회담 및 현금 관리에 관한 규칙 및 규정의 이행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고 두 번째로 업무를 강화하고 강화한다. 성능 모니터링. 주요 건설 프로젝트, 조달 문제 및 근로자와 직원이 염려하는 다른 핫스팟에 초점을 맞추고 출처 참여를 강화함으로써 총 효율성 모니터링 프로젝트가 수립되어 수십억 위안을 절약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깨끗하고 정직한 교육을 수행하고, 상위 수준의 규율 검사 및 감독 회의의 정신을 적시에 전달하고, 양심적으로 "시행 개요"와 두 가지 "규정"을 연구 및 구현하고 관련 학습 서 *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사고 방식으로 생각하는 방식으로, 주요 간부와 조직의 금융 및 판매 부서 직원은 경고 교육 영화를보고 전형적인 경우를 분석하고 또한 수용자의 "프리젠 테이션"을 수락하기 위해 주 및 구 감옥 여행을 조직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끊임없는 끊임없는 학습과 교육에 대한 경고를 통해 정당과 간부, 특히 간부 등 광범위한 대중이 모범을 보였고 정직하고 정직하며 올바르게 권리를 행사할 수 있고 모든 종류의 부패에 의식적으로 대처할 수있었습니다.
3. 기업의 시대와 특성을 살린 선전 네트워크 구축을 계속하라. 대규모 지국 당위원회는 "3 회의 친밀감"원칙을 준수하고, 선전 네트워크의 확대를 도모하며, 선전 팀 구성을 강화하고, 플랫폼을 구축하고, 추진력을 창출하고, 선진 자연 교육 활동에 협력한다. "세 가지 유기적 인 조합"의 특성을 보여주는 단계가 깊습니다. 첫째, 상속과 혁신의 유기적 결합. "One Ping Shinkansen"시청각 뉴스, "One Ping Information", 선전 창, 보드 신문 및 기타 통신사를 통해 기업 이미지를 계속 사용하고 Party Branch에 "Advanced Education Activity Briefing"및 "Advanced Education Activity Course"추가 실무 그룹 초안, 직원의 적극적인 기부 및 모든 부서의 강력한 지원은 응집력있는 외부 이미지의 효과를 달성했으며 직원 및 일반 대중이 호평을 받았습니다. 두 번째는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고 포괄적 인 유기농 조합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현재 주요 작업과 주요 링크를 파악하여 홍보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예를 들어 금년에 출시 된 "비용 폭풍"과 "품질 폭풍"에 대한 일련의 후속 보고서에는 전반적인 작업을 추진하고 촉진하기위한 주요 혁신을 통해 화려하고 멋진 상호 작용을 통해 그리스 기술 개혁 프로젝트 빌더의 스타일이 소개됩니다. 새로운 차원으로 올라간다. 세 번째는 긍정적 인 홍보와 여론 감독의 유기적 인 결합입니다. 지부의 당과 당 노동부는 구조 조정과 전환, 제도적 간소화 및 내부 배전 시스템 개혁과 같은 주요 결정을 도입하기 전후에 적극적으로 격려하고,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홍보 상황을 유지하고, 정보 연구 및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했다. 이 회사는 한단에서 개최 된 "만리장성 윤활유 항공 특수 오일 추진 회의"를 개최하고 "만리장성 윤활유 성공 에스코트"선저우 -6 미디어 브리핑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선진적인 수치와 전형적 행동을 공표하고 선전하며 고급 교육 활동을 탐구했습니다. 신선한 경험 등등. 기업 선진 문화의 지평을 차지하면서 우리는 객관적이고 공정한 전반적인 상황을 보장하기 위해 "관심, 대중의 관심, 보편적 존재"에 관한 여론에 대한 감독을 실시 할 것입니다. 지난 1 년 동안 원고 *가 출판되었으며 선진 자연 교육 활동 *에 관한 뉴스, 시청각 뉴스 * 기간 및 "뉴스 레터"* 기간이 출판되었습니다. "만리장성 윤활유"신문, "중국 석유 화학 뉴스", "지방 기업의 당 건설", 만리장성 윤활유 웹 사이트 및 주 및 시립 SASAC의 웹 사이트에 원고 및 정보 *를 발행하여 원고 및 정보 제출 사용 항상 최전방에서 올바른 방향, 올바른 방향 및 채널 확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작고 유연한 경로를 시도하십시오. 관련 부서들과 협력하고 모든 당직 지부를 조직하여 중단 된 작업복을 복구하고 이주 노동자와 임시 근로자의 드레싱을 규제하며 합성 브레이크 오일의 중앙 집중식 생산 및 전문 마케팅 요구 사항에 따라 직원들이 조직원을 적극적으로 수거대에 동원하도록 ​​조직하십시오. 합성 브레이크 오일 이름 및 판촉 언어 "활동 등이 있습니다. 기업 선전 활동의 새로운 길을 개척하십시오.
넷째,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효과적인 의사 전달 방법을 모색하며,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한다. 중앙 정부는 적극적으로 "3 대 대표"를 실천하는 중요한 내용으로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한다. 우리는 새로운 세기의 새로운 단계에서 세계 상황, 국가 조건 및 당 상황의 중대한 변화에 대응하여 현명한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 그 달의 당위원회는 공식적으로 당원들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국영 핵심 기업의 첨단 국가 교육 활동의 선도 그룹의 신중한지도, 윤활유 회사의 첨단 자연 교육 활동의 선도 그룹, 그리고 신중하게 배치하고, 세 심하게 조직하고 분류 한 특정 주와 도시의 국영 핵심 기업의 고급 교육 활동의 6 개 그룹의 신중한 지침 인도와 단호하게 승진하여 "동원, 분석 및 평가, 정류 및 개선"이라는 세 가지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우수한 지도력, 훈련 및 동원 훈련, 광범위한 의견, 진지한 태도 및 태도를 갖춘 선도 간부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파티의 분석은 높은 수준의 민주적 평가가 도움이되고, 피드백이 진실에 반영되고, 알림이 수정되고, 9 가지 목표가 강조되어야합니다. 분기 리더십 팀이 * 필요에 대한 질문을 개발하기 * 기사 시정 조치의 정류, * * 문제에 대한 제 시정 조치가 완료 풀뿌리 리더십을 개발하는 시정 조치 * 바 * 기사의 정류이다, 조건으로 인해 수정되지 않은 * 절이 있습니다. 학습 동원, 사고 충돌 및 영혼 침례의 3 단계 후에, 당원들과 교직원 대다수는 실제로 변화와 성취를 느꼈다.이 집중 교육 활동의 범위는 넓고 교육은 엄격하며 결과는 훌륭하고 만져 졌다고 일반적으로 믿어진다. 몇 년 동안 깊이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근로자와 직원도 깊이 교육 받았으며 *. * %만큼 만족도가 높습니다.
선진 교육 활동이 진행되는 동안 생산, 운영 및 개혁과 발전은 새로운 절정에 접어 들었고 같은 기간 동안 제품 판매량과 판매 수익은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판매량과 판매 수익은 전년 대비 * % 포인트 이상 증가하여 기대치를 초과했습니다. 교육 활동과 함께 지표가 절정에 이릅니다. 모든 당원은 전례없는 정치 의식, 강한 책임감, 인내와 노력으로 교육 활동과 생산 및 관리 사이에 긍정적 인 상호 작용과 상호 이익을 얻었으며 점차 교육 활동에 주도권을 쥐었습니다. 교육 활동을 통해 모든 당원들과 간부들은 심오한 파티 정신 훈련과 테스트를 거쳤으며, 이상과 신념을 더욱 강화하고, 목적 의식을 강화하며, 진보 된 자연의 특수한 요구 사항을 명확히하여 미래의 일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지회 회사의 당위원회는 정회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하는 데 더 많은 진전을 이루어야합니다.

특히, 이익 추구는 교육 활동에서 당원의 인식과 열정의 실현, 지회의 발전과 성장 과정으로의 승화의 영과 성격에 초점을 맞추어야한다.
다섯째, 그룹 조직의 다리와 관계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40 년을 공동으로 관리 할 수있는 당과 정부 작업 그룹의 좋은 구조를 계속 홍보하고, 서쪽의 "만리장성"사람들의 독특한 영적 문화를 전달하십시오. 더 나은 상속, 선진 문화의 구축과 발전, 그리고 새로운 시대의 영성 문명 건설을 강화하는 것은 기업이 기회를 포착하고, 도전을 해결하고, 광채를 창출하는 피할 수없는 선택이되었습니다. 지회 당위원회는 생산, 운영 및 개혁에 관한 정당 및 정부 작업 그룹의 영적 문명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했으며, 중앙 조직의 활동을 통해 자신의 가치를 증진하기 위해 단체 조직의 다리 역할과 연결 고리 역할을 충분히 발휘했다.
그룹 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당위원회 중앙에서 일하십시오. 윤활유 회사 설립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만리 장성 윤활유 학습"을 기념하기 위해 "메이와 Lucheng 윤활유"에세이 캠페인이 개최되었고,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고급 집단 및 개인을위한 "5 월 4 일"요약 표창 회의를 기념하기 위해 "학습 및 학습 활동"이 개최되었습니다. "안전 및 품질 실증 포스트"수상자와 "추격과 성공 만들기"제작 및 운영 경진 대회가 표창되었고 공산주의 청년 동아리 회원들의 인식을 높이기위한 선진 자연 교육 활동 및 주제 교육 활동 강연이 열렸습니다. 젊은 노동자의 정치적 진보를 촉진하기위한 일련의 활동. 노조 조직은 제 2 차 노동 총회 2 차 회의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고 "단체 계약"을 수정하고 서명했으며, 지부 직원 회의의 두 번째 세션의 6 차, 7 차 및 8 차 회의를 주재했다. 종업원 직계 가족의 치료, 여성 임산부 의료비 환급 규정, 특정도 / 구에서의 노동 모델 추천 관련 문제, 내부 유통 체계 심화 등을 규정 한 지사 행정 규정을 통과시켰다. 개혁 시행 규칙 및 보상 관리 규정은 근로자의 기업 및 근로자를위한 전반적인 협력 정신을 반영하고 민주적 의사 결정, 민주적 관리 및 민주적 감독에 참여하는 직원의 의무를 이행합니다. 노동자 총회 간부 심의 팀은 지도부와 지부 지도부에 대한 민주적 평가를 실시하고 지부 간부들의 감독을 강화하고 부패 퇴치 및 정직성 제고, 민주적 관리 증진 및 간부와 대중 간의 관계 강화를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생산 및 사업 활동을 토대로 그룹 브랜드 활동을 촉진합니다. 지회 노조는 풀뿌리 수준에서 노동 조합 활동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풀뿌리 노동 조합 조직과 노동 조합 단체를시기 적절하게 조정하고 확립했습니다. 우리는 "전체 보존, 품질 확보, 비용 절감, 업무 보장 및 효율성 증대"라는 주제로 합리화 제안, 노동 경쟁 및 기술 경진 대회와 같은 대규모 경제 및 기술 혁신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것입니다. 올해 우리는 합리화 제안 * 1 인당 직원 합리화 요구 사항, 구현 *, 시행률 * %, 합리화 활동에 참여한 인원 합계 *. 백만을 증가시킵니다. 모든 풀뿌리 노동 조합은 사후 기술 교육 및 개인 노동 경쟁 *을 수행하기 위해 직원을 조직하고 * 참여한 사람들을 축적했습니다. 활동의 발달을 통해 노동력의 기술적 인 질을 향상 시켰을뿐만 아니라 노동 생산성의 향상을 촉진시켰다. "Ankang Cup"경연 대회를 실시하고, 직원의 숙련도 평가 및 훈련에 협조하며 안전 생산의 모든 단계에서 풀뿌리 노조의 노동 보호 감독 기능을 수행하십시오. 유소년위원회는 안전과 품질이라는 두 가지 주요 주제로 청소년 안전 품질 토론 경진 대회와 품질 지식 경진 대회를 조직했습니다. 독특하고 유익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직원, 특히 젊은 근로자의 직업 윤리가 효과적으로 증진되었습니다.
인기있는 활동을 이동 통신사로 삼아 기업 문화를 효과적으로 추진하십시오. 좋은 사람과 좋은 활동과 다양한 건강하고 고양 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에 대한 분기 별 평가와 심층적 인 "빈곤 완화 및 도움"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노동 조합은 "3 월 8 일"시리즈 축하 행사, 9 번째 직원 아마추어 게임 및 시립 국유 자산 감독 관리위원회 주최의 제 1 회 국영 핵심 기업 노동자 게임을 개최하고 지룽포 스포츠 협회 당구 지부가 주관하는 탁구 대회에 주최하여 참가했다. 우리는 일선 노동자들을위한 "따뜻한 보온"활동을 펼칠 것이며, 선전 활동을 돌보기 위해 튤립을 보냅니다. "인도양 쓰나미 재해 지역"과 "백혈병 어린이 재단"을위한 기부금을 조직 할 것입니다. Youth Civilization, Youth Safety and Quality Demostration Post, Youth Volunteer Action, "중년 가을 청소년 지식인 심포지엄 및 우호 협회 회합"을 개최하고 "Lei Feng, 따뜻함을 전하는 법"을 실천했습니다. - 회사의 가혹하고 어려운 노동자 가족 및 기타 활동 방문.
VI. 기존 문제와 다음 단계 지회 회사 당위원회는 당원, 간부 및 근로자 다수가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3 문명"의 설립이보다 깊고 모든 방향으로 나아갈 수있는 열쇠임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열심히 노력한 결과 활발하고 단합 된 자기 계발의 좋은 상황이 형성되었으며 지방 및 시립 하이테크 지역에서 "Excellent Enterprise"라는 칭호를 연속 획득하고 시립 수준의 "문명 단위"에 대한 검토를 성공적으로 통과했습니다. "Group Corporation National Youth Civilization"명예 등을 계속 유지하며 "Group Corporation 노동 모델", "지방 및 시정촌 노동 모델", "그룹 회사 국가 청소년 순위 전문가"및 기타 명예 직급에서 많은 사람들이 수상했습니다.
동시에 작업에서 드러나는 문제와 결함은 높은 가치를 지니고 긍정적으로 개선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파티 건물 작업은 관성으로 촉진되고 주도적 인 혁신은 적으며 풀뿌리 파티 조직은 파티 건물 건설의 불균형 현상, 소수의 당 조직 당원의 개발 작업은 엄격하지 않으며, 풀뿌리 단체의 당 단체 활동은 분명하지 않고 일부 당원은 당원이 강하지 않으며, 당원의 발전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이 아직 확립되지 않았다. 이를 위해 지사의 지회위원회는 과거의 좋은 관행을 따르고 내년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대동맥을 포착하고 "4 개의 좋은 팀"과 "5 개의 좋은 당점"을 설립하는 활동을 계속하고 당과 대중의 업무 체계를 구축하는 데 계속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회사의 정당 및 단체 업무 관리 책임, 업무 표준화, 절차의 양식화, 평가의 부량, 운영의 표준화 및 시행의 제도화를위한 노력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입법 제도의 확립을 통해 우리는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개선하여 선진 자연 교육 활동의 성과와 경험이 규칙적이고 일상적인 방식으로 변화 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동시에 이데올로기, 정치 및 선전 포지션을 지속적으로 강화 및 확대하고 Shiqiaopu 지역의 은퇴 한 직원 활동 실에서 "한평의 신간선"뉴스 시청각 방송 시스템과 회사 당 그룹 시스템의 지역 네트워크 스테이션을 설립하십시오. 지점 당은 높은 당 조직을 나타 내기 위해 계속 해상도 필요한 깊이에 맞게, 연속 증가, 심층 통합 및 개선, 혁신과 개발을 강화, 사업의 일련의 색채, 생생한 컨텐츠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 기업이 성장하고 기업 개혁, 개발 및 안정성을 위해보다 효과적인 정치 조직 보증을 제공하기 위해, 더 견고한 정치적 기반을 구축의 새로운 라운드를 개발하기 위해, 날 좋은 지배 구조, 실용 정신을 포착하기 위해, 역사적인 전략적 기회를 포착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