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2019 년 참전 용사의 사상 정치 활동을 중단시키기위한 지침


2007 년 참전 용사의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의 교관, 기지, ... :
20 ×× 년에 퇴역 군인의 은퇴 작업이 곧 시작될 예정이며, 일반 정부와 해운 행정부의 정신에 따라 군대의 안정과 해산 작업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올해 참전 용사의 사상 정치 활동에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이 부과됩니다.
첫째, 아이디어의 숙달의 상황을 진지하게 이해하십시오. 올해 재향 군인들은 개혁을 심화시키고 외부 세계에 개방하는 큰 상황에 직면하고 있으며, 동시에 지역 노동 체계의 개혁과 일부 단위 조정 및 합리화와 같은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사임의시기가 다가옴에 따라 일부 베테랑이 활발하게 활동합니다. 군대의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당위원회와 정치기구는 4/4 분기에 철수 작업을 중요한 임무로 삼아 군대에 대한 구체적인 지침을 강화하고 참전 용사의 사상적 상황을 효과적으로 파악해야합니다. Grassroots 지도자는 베테랑에게 하나씩 이야기하고, 베테랑의 의도, 가족 상황, 개인적인 요구 사항 및 이데올로기 적 관심을 이해하고, 보편성 및 성향에 대한 이데올로기 적 문제뿐만 아니라 개인적인 생각을 가져야합니다. 보다 두드러진 문제가있는 핵심 목표는 신중하게 분석하고 연구해야하며, 이데올로기 작업은시기 적절하고 목표로 정해진 방식으로 수행되어야합니다.
둘째, 퇴직 한 교육에서 좋은 직장을 구하기 위해 실제 상황에 문의하십시오. 올해 퇴역 군인 퇴직 교육의 이데올로기는 교육과 이데올로기 작업을 통해 사회주의 신념을 더욱 강화하고 공산당 지도력을 굳건히 생각하며 의식적으로 조직 협약을 준수하고 법과 규율의 개념을 강화하며 은퇴 사업을 안전하고 원활하게 완료 할 것입니다. 교육의 요점 : 첫째, 조직의 14 번째 아카이브의 정신에 대한 선전, 교육 및 연구로 베테랑 인은 개혁을 열심히 믿고 개방합니다. 제 14 차 중국 공산당 국민 대회와 함께 우리는 개혁과 개방의 관련 정책에 대한 이해를 깊게하고, 개혁 개방을지지하며, 지도력 발표, 외부보고 및 방문을 통해 국가의 요구에 의식적으로 순응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삶에 대한 혁명적 인 전망에서 좋은 직업을하는 것입니다. 정기적 인 사고의 작업을 결합하고, 파티에 머무르고, 결혼, 취업 등의 문제에 관해 참전 용사의 이데올로기 적 성찰을 반영하고, 삶의 교육에서 훌륭한 일을하고,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을 정확하게 다루고, 개인적인 이익과 혁명적 이익, 즉각적인 이익과 장기적인 이익을 다룹니다. 이해 관계. 세 번째는 법학 교육과 기밀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병역법"및 기타 법률 및 규정을 연구 할 참전 용사를 조직하고 베테랑 법률 및 징계 개념 및 국가 보안 인식을 강화하고 법률 및 규율을 준수하도록 교육하며 마지막 수업을 진행합니다.
셋째, 실제 문제를 능동적으로 해결하십시오. 모든 부대는 참전 용사가 제기 한 실용적인 문제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관련 정책 조항을 명확하게 명시해야하며 합법적 인 요구 사항과 실제적인 어려움을 면밀히 조사하여 해결해야합니다. 특별한 가족 재해, 육체적 질병 및 어려움을 겪고있는 베테랑 군인의 경우, 모든 레벨의 지도자가 주도권을 잡고 일찍 일해야하며 징계를받은 베테랑 군인에 열광해야하며 형벌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제한된 수의 장소에서 파티에 참여할 수 없었던 참전 용사들은 현지 파티 조직에 현실적인 방법으로 간략한 설명을 할 수 있습니다. 간부는 원칙에 충실해야하며 참전 용사가 우려하는 문제를 처리하는 데 공정해야합니다. 생각의 중대성에 의지하고 한사람의 사상적 사역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베테랑 배우기, 참전 용사 칭송, 참전 용사 돕기"와 같은 효과적인 자기 교육과 상호 도움 활동을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동시에 일반인이 아닌 전문직 참전 용사에 대한 민간 기술 교육 및 문화 교습을 조직해야합니다.
넷째, 엄격한 관리 및 작업 구현. 참전 용사 퇴각 동안 모든 수준의 지도자의 특성은 풀뿌리 지도자가 책임을 강화하고 은퇴의 다양한 측면에주의를 기울이고 정기적 인 사고와 정기 관리 작업을 결합하고 규정과 규칙 및 규정을 신중하게 이행해야한다는 것입니다. 군대의 정상적인 업무와 삶의 질서를 보장하고 안전과 사고 예방에 열심히 일하십시오. 원격으로 분산 된 유닛과 주요 인력의 경우, 이들은 분업을 담당해야하며 가까운 은퇴로 인하여 사람들이 휴식을 취하지 못하게해야합니다. 핵심 부품, 핵심 부서 및 총기 및 탄약 관리를 강화하고 기밀 문서 및 기타 관련 품목의 재고 및 이전을 강화하고 허점을 막으며 숨겨진 위험을 없애는 것이 필요합니다. 군 - 민간 관계를 적시에 적절히 처리하고 참전 용사와 지역 주민 간의 분쟁을 예방하는 데주의를 기울일 필요가있다. 징계, 보상 및 처벌을 엄격하게 조직하고 올해 퇴역 군인을 안전하고 원활하게 완료해야합니다.


×× 정치부의 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