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은행 지점의 연말 업무 요약


올해 초부터 _____ 지사는 상위 지사의 "높은 이익과 큰 이익"의 전략 목표에 긴밀히 초점을 맞추었고 세 가지 기지를 확대하는 데 집중했으며 수익 창출 자원을 위해 부지런히 파고 들어 사업 상황을 완전히 뒤 바꿔 놓았습니다. 도시가 먼저 나열됩니다. 다음은 올해 우리 은행의 몇 가지 주요 지표의 완성입니다 :
1. 다양한 예금의 성장이 안정적입니다. 우리의 출구가 계속해서 철수하고 축소하는 동시에, 예금의 연간 증가는 여전히 4 천만 위안만큼 높고 총 예금은 3 억 6 천만 위안에 이릅니다. 그중 저축성 예금은 3600 만 위안, 잔금은 3 억 위안, 공적 예금의 순 예치는 700 만 위안, 잔액은 5000 만 위안이고, 은행 간 예금은 연말 대출금 증가에 영향을 받았다. 이는 연말보다 300 만 위안 낮았다. 잔액은 6 백만 위안입니다.
2. 영업 이익은 개선되고있다. 1 만 위안의 역사적 부담을 소화 한 사실을 감안하면, 1 억 위안의 손실을 감안할 때 실제 손실은 1 만 위안이다.
3. 부실 채권의 감소는 명백했다. 부실 채권은 5 개 부문 분류에 따라 600 만 위안 감소했으며, 지점의 연 3.78 백만 위안의 159 %를 차지했다. 동시에, 청산의 강도의 지속적인 증가로 인해 올해 초부터, 돈은 5 백 6 십만 위안을 취소되었습니다.
4. 중개업이 강하다. 중개 사업 수입은 83 만 위안으로 완공되어 지사 첫 해의 선교 계획의 80 %에 달했다.
5. 에이전시 사업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주로은 보험 사업과 펀드 발행 사업으로 올해는 작년과 비교하여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그 중 방카슈랑스 사업은 총 170 만 위안을 팔았고 기금은 80 만 위안에 달했다. 두 사업체는 지회의 연간 목표 계획을보다 잘 완성했습니다.
6. 카드 시장은 점차 성숙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마케팅 신용 카드의 총 수가 6,000 개에 달했으며 현재 할당량 카드의 총액은 10,000 개를 초과하여 11,200 개에 이릅니다. 우리는 운송 회사로서 할당량 카드를 사용하여 고객을 마케팅하고 사업을 확장하는 측면에서 상대적으로 성숙한 시장을 육성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은행 카드 예금은 3100 만 위안에 도달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고객이 카드 결제, 카드 저축 및 카드 사용을 사용하며 은행의 중개 비즈니스의 주요 수익 창출 수단이되었습니다. 위의 비즈니스 결과를 달성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올해의 상황을 고려할 때 매우 복잡합니다. 요약하면 세 가지 주요 측면이 있습니다. 첫째,이자 수금의 차이가 큽니다. Jinghua Company는 생산을 중단하고 Great Wall Assets Co., Ltd.에 의해 압수 당해 금년에 적어도 1 백만 위안의 은행 채권 추심 결과를 낳았으며 생산 재료 회사, 어류 및 새우 회사 및 기타 기업은 금년도 금리가 기본적으로 희망이 없으므로 이러한 이유로이자 수익 30 1 만 위안, 원래 특수 목적 기업 Tiancun 오일 공장, Linjin 밀가루 공장 및 기타 관심사의 체납이 심각합니다, 그것은 올해 말에 관심을 해결할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약 1 백만 위안을 반환해야합니다. 총계로, 우리 은행의이자 소득은 올해 230 만 위안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둘째, 할인 사업이 계속 줄어들면서 이자율 상승 초기에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을뿐 아니라 대손 충당금 할인액이 작년 840 만 위안 이었기 때문에 작년의 이익을 반영한 올해의 지점은 비례 할 것입니다 50 만 위안의 동일한 금액의 공제는 은행의 이익 손실 격차를 더욱 악화시킬 것입니다. 셋째, 아날로그 제공은 이익에 더 큰 영향을 미친다. 시뮬레이션 제공 계획의 기초에 따르면, 나는 12815.5 만원을 수행했으며, 11 월 말 실제 기준 수치는 1 억 920 만 위안으로, 지점 계획 기지 인 235 만원보다 높았으며, 평가 이익에서 직접 차감된다. 이러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우리 직원들은 선구자 적 역할을하고 적극적으로 싸우며 머리를 파묻고 스스로를 개발하여 은행이 완전히 저점을 벗어 났으며 다양한 비즈니스의 발전 추세가 좋은 상황을 보여주었습니다. 작년의 작업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플라스틱 이미지, 공간 확대, 핵심 경쟁력 강화 최근 몇 년 동안 금융 시장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 자체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개발 채널을 모색하고 전통적 이점을 충분히 홍보하며 미지의 영역을 탐구하고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기위한 마케팅 메커니즘을 완전히 혁신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세 가지 주요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이미지 프로젝트를 파악하고 농업 은행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올해 초에는 "새해 양질의 서비스 대회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호칭에 적극적으로 응하였으며, 봄 축제를 통해 "푸"를 사회에 알리고 일련의 이미지 홍보 활동을 진행했습니다. 한편, 현지의 유명한 서예가들이 새해 그림을 홍보하기 위해 사업을 인쇄하도록 권유했으며 TV 시리즈는 TV 시리즈를 방송하고 대통령이 회장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초청했으며,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는 전면 사각형에 대규모로 쓰는 봄 축제를 열었습니다. . 상반기에 은행 전체 저축성 예금의 순 증가액은 4 천만 위안에 달했으며, 특히 도시 예금의 증가는 도약이었고 은행의 사업 운영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동시에, 이미지 선전을 장려하기 위해 Fuqian 광장에서 대규모 공연을하기 위해 시립 지부의 문화 공연 단체와 조심스럽게 계획하고 양심적으로 조직하고 협력했습니다. NPC와 CPPCC 세션에서 그들은 농업 은행의 영향력을 확대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포착했으며 간쑤성 송 송발단과 두 단체의 대표자들과 친구들을 초대하여 "농산물 시장"의 대규모 문화 저녁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장애인의 사역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취약 계층에 대한 사랑을 제공하며 당 및 정부 및 기타 기능 부서와의 사회적 관계를 합리화했으며 ___ 카운티의 농업 은행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을위한 좋은 사업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두 번째는 표준 관리를 파악하고 작업 스타일의 변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엄격한 업무 규율은 팀의 전투 효과가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있게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조직의 업무 스타일을 강화하고 아울렛의 제도적 구성을 강화함으로써 표준화 관리 작업은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했습니다. 1 월에 첫 번째 파일이 발행되었으며, 오랫동안 우리 은행에 있었던 일부 나쁜 습관을 심각하게 개선하기 위해 5 건의 금지가 발부되었습니다. 동시에 캠페인을 심층적으로 개발하고 활동을 평가할 것을 촉구함으로써 직원들은 비즈니스를 처리하고 고객을 일상적으로 접할 때 그리고 문명화 된 언어, 드레싱 도구, 표준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구성을 통해 책임 감각을 더욱 높일 수있었습니다. 다른 측면에서도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위 두 가지 활동의 개발을 중요시하기 때문에시 지점 우승 확정에 덧붙여시 지점과 카운티 은행 평가 사무소가 적극적으로 활동 모델로 홍보하고 카운티 지점 및 카운티 공상 국과 같은 여러 하위 부서로부터 방문을 받았습니다. .
세 번째는 메커니즘의 개혁을 파악하고 내부 활력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중요한 도시를 잡고 도시 지역에 집중하는"전략에 따라 회사는 도시 사업을 개발하기위한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지금까지 도시에있는 4 개의 캐비닛의 순 예금은 3 천만 위안에 달했습니다. 농촌 지역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우리는 처음에 모든 농촌 지역에 새로운 세대의 통합 시스템을 연결하여 은행의 과학적, 기술적 수단이 완전히 새로운 단계로 진입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둘째, Linjin 사무소의 하드웨어가 변형되었고, Sunji 사무소의 철거 계획도 수립되었습니다. 동시에 전체 은행의 긴박한 예산 상황에서 모든 도시 및 농촌 지역 사무소의 유행 사무소를 대체하고 서비스 시설을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도시 및 농촌 지역의 전반적인 후진성이 더욱 향상되도록주의 깊게 계산되었습니다.
둘째, 경영, 부지런 회계를 파악하고 지난 1 년 동안 발전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 우리는 서로 긴밀히 협조하고 세심한주의를 기울였으며 신중하게 관리하고 "글쓰기와 쓰기 비용을 강화했으며 모든 것이 가격이며 모든 것이 이익을 얻습니다." "사업 아이디어는 우리 은행의 재무 상황을 크게 개선했습니다."
첫째, 우리는 사업 혁신에 직접 참여하기 위해 부처의 열정을 동원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예금, 대출 수금,이자 및 보험 수금 업무는 부분적으로 주민 수당으로 처리되었으며 일부 혜택은 평가와 관련되어 분명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두 번째는 다양한 사업 단위의 평가 방법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한편, 도시 지역의 4 개 캐비닛에 대한 평가를 강화하고 각 콘센트의 비즈니스 구조를 신중하게 분석 및 예측하고 상대적으로 합리적인 작업 기반을 정하고 계절에 따라 엄격하게 평가합니다. 한편으로는 풀뿌리 차원에서 3 개 사업체의 평가를 높이고 급여 및 비용 지출에 다양한 비즈니스 지표를 포함 시켜서 각 사업소가 우월 지표를 강조하면서 각

비즈니스 목표는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반면에 영업 부서의 특수한 상황을 고려할 때 평가를 더 높이기 위해 더욱 현실적인 평가 방법이 공식화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전문 청산 및 대출 팀의 폭행에 대한 완전한 연극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최근의 전문적 청산 및 대출 권력 분석 및 연구에서 당위원회는 경험과 교훈을 진지하게 종합 한 후 전문 대출금 회수를 제안한 다음 계약을 분할하고 수금을 막음으로써 올해 청산 활동 전체가 전년도보다 나아질 것을 제안했다. 약간의 진전. 그의 은행의 대출 수금 경험을 배우기 위해 8 월에 대출을 수집하는 데 상대적으로 탁월한 업무를 수행하는 Pinglu Sub-branch와 연락을 취하고 Pinglu 및 다른 곳에서 공부하고 격차를 찾아 내기 위해 전문적인 대출 채권 및 주요 백본을 조직했습니다. 우리는이 우세를 이어 갔고 Pinglu 수집 및 대출 경험에 관한 세미나를 개최하여 Pinglu의 경험을 은행의 신용 제거 추진력으로 신속하게 전환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넷째, 접대 비용으로 인한 비용 절감에 중점을 둡니다. 기관의 식당에서 생활 수준을 강화하는 한편, 손님들이 먹는 식사 수를 엄격하게 통제합니다. 사무실의 통계에 따르면 모든 종류의 정기 검사 그룹의 손님이 적어도 일년에 20 번 이상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일부 손님은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각 검사 그룹이 5 일 동안 평균적으로 계산되는 경우, 그 대가를 치를 적어도 1 백 일이 소요될 것입니다. 따라서 기관의 식당을 강화하고 기관의 식당 관리를 강화하는 것은 비용 절감에 매우 중요합니다. 올해, 손님의 리셉션에서, 원칙적으로, 기관의 매점에서, 특별한 필요가 밖에 먹는다면, 일반적으로 대통령이나 부지사에게 동의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올해 환대 비용은 약 10 만 위안을 절약 할 것입니다. 다섯째, 고정 자산의 처리는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투명합니다. 올해는 유휴 차량 및 사업장을 다루면서 공개적으로 발표하고, 공개 평가하고, 공개 입찰하고, 공개적으로 거래해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동시에 판매 과정에서 판매 가격이 합리적인 지 확인하기 위해 집단 연구 및 집단 의사 결정이 이루어집니다. 여섯 번째는 이익에 대한 소란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익은 항상 상업 은행의 핵심 비즈니스 목표입니다. 실질적으로 말하면 올해 은행은 수익 지표를 달성하는 데있어 큰 격차가 있으며 매우 어렵습니다. 지사의 평가 방법에 따르면, 이익 점수의 비율 또한 크다. 이익 표시기가 제대로 수행되지 않으면 직원의 급여가 영향을 받고 획득해야하는 이익은 다른 사람이 상충하게됩니다. 따라서 이익 지표를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재무 제표의 변경 사항을 관찰하고 재무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요인을시기 적절하게 검색하고 철저히 연구하고 핵심을 파악하며 대책을 세워 올해의 수익 지표를 시뮬레이션하고 할인합니다. 금리 인하와 축소와 같은 진정한 "어려운 숫자"의 영향으로 같은 구경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차례로, 우리는 한 걸음 앞서 나아갔습니다.
셋째, 구조 조정, 개발 촉진, 우수한 고객 기반 육성 첫째, 고객에 대한 엄격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신용에 대한 핵심 고객 기반을 확립합니다. 지역의 실제 경제 발전과 더불어 민간 기업의 발전 추세도 좋으며 병원이나 학교와 같은 새로운 기관의 잠재력도 크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이익, 적극적인 마케팅, 투자 최적화, 좋은 증분, 엄격한 대출 관리, 신용 창출 이익 공간의 점진적 최적화와 같은 훌륭한 프로젝트와 좋은 고객을 선택했습니다. 이 점에서 주로 Silver Star School 은행에 532 만 위안을 투자하는 동시에 컬러 인쇄 공장, Hengxing Juice Factory, Zhonglian Company 및 기타 유리한 기업과의 비즈니스 관계를 강화했으며 동시에 개발을 지원하면서 서비스 지역. 둘째, 우리 은행의 자원을 사용하여 은행 수락서에 대한 할인 대출을 적극 개설 할 것입니다. 이 사업을 개발하려는 우리의 노력에서 우리는이 사업의 급속한 발전을 가져온 할인 센터에서 적극적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지난 해에는 1 억 1000 만 위안의 할인 대출이 처리되었으며 소득이 100 만 위안을 초과했습니다. 셋째, 신중하게 은행 수락서를 처리하십시오. 금년 제로 금리 인하에 대한 정책적 제약으로 볼 때, 우리는 기업 고객을위한 은행 수락서에 대해 엄격한 검사와 신중한 운영을하고 있으며, 규모가 큰 대출 문제로 인해 과도하게 "인수"를하지 않고 있습니다. 위험에 대한 두려움과 고객 요청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 지난 1 년간 총 6,000 만 위안의 수락서가 발행되었으며, 회사의 건전한 발전을 지원하는 동시에 많은 수입을 얻었으며 수락을받을 위험이 없습니다. 넷째, 신용 전달의 원칙을 심각하게 준수하고 신용 자금의 양질의 사용을 엄격히 감독하십시오. 기업 고객과 신뢰 관계를 맺고 신뢰 관계를 구축 할 때, 우리는 엄격하게 대출 검토 프로세스를 구현합니다. 각 절차는 시스템 및 프로그램, 특히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엄격하게 수행됩니다. 신용 상품에서 우리는 또한 상대방의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감독을 강화합니다. 위의 관행을 통해 신용 리스크가 감소되었을뿐만 아니라 우수한 금전적 우수 고객 기반이 은행을 위해 재배되고 우수한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달성했습니다.
넷째, 활성화 힘, 드럼 드라이브, 직원 생활에 대한 직원의 삶의 관심에 대한 관심, 작업 분위기를 조정 또한 작업 분위기의 긴장을 해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전체 은행 직원을 조직하여이 패션 활동을 통해 직원들은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긴장을 풀고 작은 세계의 농부 은행가들이 눈을 뜨고 세상을 볼 수있는 장기적인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올해의 관광 활동은 규모가 크고 수준이 높습니다.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은행의 운영 효율성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으며 그 강도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는 관점에서 볼 때 우리는이 사건을 조직하기위한 꽉 짜여진 벨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은행의 이익 측면에서 보면 비즈니스 상황은 근본적으로 바뀌지 않았으며 손실을 이익으로 전환하라는 압박은 여전히 ​​매우 큽니다. 그러나 거의 모든 다른 조직이 유사한 활동을 조직했기 때문에 직원들도 상황을 부러워한다는 점을 고려하여 팀 구성원들과 논의했습니다. 연구, 또는 매우 빡빡한 비용에서 돈을 합산하려고 노력, 직원의 여행 꿈을 반올림. 둘째, 직원의 삶을 보호하기 위해 ABC 가족의 따뜻함을 반영하고 직원 만족을 위해 노력합니다. 봄 축제와 중추절을 맞아 근로자들에게 실용적이고 저렴한 복지 제품을 제공하고 물품 조달에있어서 신중하게 선택하고, 관계를 사용하고, 가격을 낮추고, 최대한 제한된 복지를 사용했습니다. 노동자가 더 많은 물품을 보냈습니다. 동시에 직원을 더 밝고 멋지게 꾸미기 위해 3 월에 직원들은 고급 세탁 및 화장품을 받았으며 직원들의 반응이 좋았습니다.
세 번째는 은퇴 한 베테랑 간부들을 진심으로 봉사하고 그들을 돌보는 것입니다. 전통 축제를 계기로 농업 은행에 기부 한 노인 지도자, 베테랑 동지 및 노인을 절대 잊지 않을 것이며, 애도의 뜻을 표하며 ABC 가족의 따뜻함과 보살핌을 전달할 개인적인 지원을 조직 할 것입니다. 5. 당의 조직을 파악하고, 교육에 종사하며, 엄격한 선거 관리를 진지하게 강화하는 것은 한편으로는 "중국의 제 16 대 국민 총회의 중요 사고와 정신"을 연구하고 당의 건설 사업을 더욱 강화시킨다. 첫째, 당위원회와 지역 학술 교육 사무국은 제 16 차 전국 총회의 정신을 일축하면서 미해결 된 문제를 해결하고 체계 및 지역 당위원회에서 높은 평가를 얻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둘째, 당 조직 활동의 특성을 끊임없이 탐구하고 요약하면서, 당위원회는 당 조직위원회의 임무를 완수 한 후 풀뿌리 지부 건설을 강화하고 당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고 개선하며 당 조직의 전투 효과를 더욱 강화했다. 특히 성수기에는 세 번의 추수가 진행되는 가운데 제 16 대 국회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당원과 당 간부는 일반 대중의 선진적이고 선구자적인 역할을 충분히 보여 주며 다양한 임무의 빠른 발전을 도모했습니다. 이 모델의 역할은 매우 분명하지만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이 급증하고있다. 엄격한 거버넌스 강화 직원들의 사상 및 도덕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새로운 상황에 직면 한 본사의 주요 전략적 결정이며 장쩌민의 "3 대 대표"와 "덕성에 의한 통치"를 종합적으로 구현하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사실, 조직을 심각하게 조직하고 질문을 분석하십시오.

문제의 근본 원인, 포괄적 인 토론, 스타일 변경 홍보 및 훌륭한 교육 결과 수령. <1> 상업 은행 운영에 대한 아이디어가 한층 강화되었습니다. 이데올로기 및 도덕 교육 활동의 적극적인지도에서 은행은 교육을 강화하여 사업 진흥 활동을 근본적으로 개선하고 스타일의 변화를 통해 활동의 절정을 달성했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직원들은 교육을 받았을뿐만 아니라 사업이 발전하고 정신이 정화되었으며 스타일이 변경되었습니다. 또한 직원들은 상업 은행의 신뢰와 결단을 관리하기 위해보다 적극적으로 노력하여 적극적으로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신념을 강화하고 ABC를 구축합니다. <2> 징계 검사 및 감독 업무가 성공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모든 수준의 일반적인 통보 사례를 분석하고이를 부정적인 교과서로 사용하고 최근 몇 차례 발생한 경제적 인 사건의 특성과 결합하여 직원들에게 심오한 사상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기관의 규칙 및 규정의 구축을 강화하고 법률 및 규정 위반에 대한 조사 및 처벌을 강화하며 징계 검사 및 감독 업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여 사업 운영을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③ 정부의 스타일이 변화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훈련이 크게 개선되었다는 것입니다. 지회 지점과 부서는 아침 회의 시스템을 구현했으며, 직원 출석과 일일 성과는 평가 작업 목표에 포함되어있어 은행에 엄격한 업무 방식이 적용됩니다. 둘째, "세 가지 방어와 한 가지 보장"의 작업이 강화되었습니다. 모든 종류의 예방 장비가 정당한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관련 사례를 수시로 조직하고 연구하며, 동시에 안전 및 보안 작업 검사를 강화함으로써 North Street Savings House 위반 시스템에서의 단일 인시던트 사건을 심각하게 처리했습니다. 브리핑은 안전한 관리를 촉진하는 데 훌륭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지난 해 우리 은행의 모든 ​​업무가 좋은 결과를 얻었지만 기본적으로 운영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부실 채권의 비율이 높기 때문에 고객의 전반적인 질이 좋지 않으며 경제적 인 경우가 계속되고 새로운 비즈니스 유형이 잘 발달되지 않아 업무에 많은 결함이 있음을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미래의 일에서, 조금 부주의 한, 다시 한 번 낮은 운영 슬립 것입니다. 상황은 매우 심각하지만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우리가 단결하고 투쟁하며 큰 노력을 기울이고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고 새로운 도전에 직면 할 때 우리는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 새로운 이익을 창출 할 수있을 것입니다. ___ Agricultural Bank 급속하게 발전하는 양성 트랙.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