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연말 회사 직원 성과 평가 및 분석


R> ×××× 년은 회사가 다양한 어려움과 시험에 직면 한 해입니다. ×××× 년에 객관적으로 공정하고 공정하며 현실적으로 각 직원의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노력의 방향을 찾고 연말 직원의 성과 평가를 조직 행정 부서에서 평가 통지와 평가 범위를 발표했습니다. 방법, 단계, 목표 등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제시됩니다. 직원 성과 평가의 전반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연말 회사 직원 성과 평가 및 분석
×××× 년은 회사가 다양한 어려움과 시험에 직면 한 해입니다. ×××× 년에 객관적으로 공정하고 공정하며 현실적으로 각 직원의 성과를 평가하고 향후 노력의 방향을 찾고 연말 직원의 성과 평가를 조직 행정 부서에서 평가 통지와 평가 범위를 발표했습니다. 방법, 단계, 목표 등의 구체적인 요구 사항이 제시됩니다. 직원 성과 평가의 전반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이 평가 범위 : 한 달 이상 회사에 고용 된 사람들은 회사의 리더십 팀 및 부서 직책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둘째,이 성과 평가의 결과 :
부서
총 인원수
참가자 수
참가율
그들 중
훌륭함
인원수
훌륭함
비율 %
좋은
인원수
좋은
비율 %
공인 된
인원수
공인 된
비율 %
적합하지 않다.
셀 수
실패율 %
생산 부서
×××
×××
×× %
××
×. × %
××
××. × %
××
××. × %
×
×. × %
마케팅 부서
××
××
×× %
×
×
××
××. ×× %
×
×. ×× %
×
×
식품 공장
×××
×××
×× %
××
×. × %
×××
×× %
×××
×× %
×
×. × %
품질 관리부
××
××
×× %
×
×× %
××
×× %
×
×
×
×
구매 부서
××
××
×× %
×
××. × %
×
××. × %
×
×× %
×
×
재무 부서
××
××
×× %
×
× %
××
×× %
×
×
×
×
관리 요원
××
××
×× %
×
×
××
××. × %
×
××. × %
×
×
합계
×××
×××
×× %
××
×. × %
×××
××. × %
×××
××. × %
×
×. × %
셋째, 직원 성과 평가 결과 분석 :
×, 평가 결과의 전반적인 분석
이 평가에서 총 참가자 수는 ×××이고 참여율은 XX %이며,이 평가에서 우수한 인원은 총 참가자 수 ××× %이며, 우수 후보자 수는 총 참가자 수 × × × × %, 시험의 자격자 수 ××× 사람, 총 참가자 수 × × × %, 자격이없는 사람 수 × 사람 수 × 전체 참가자 수의 % × 전체 평가 결과는 ×××× 이상 지난 6 개월 동안 일정한 감소가있었습니다. 다양한 부서의 우수한 비율과 좋은 비율이 현저하게 감소되었으며, 생산 부서와 식품 공장은 부적격 한 요금을 경험했습니다. XX × Year의 작업에서, 회사의 우수성 추구 정신에 입각하여 직원들은 자신과 전문적인 관심에 도전하며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업계 최고의 위치에서 회사의 비즈니스 성과를 유지합니다. 직원 성과 평가의 전반적인 상황은 기본적으로 회사의 전체적인 생산 및 운영과 긍정적 인 상관 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회사의 인력 현황을 반영하여 중간에 많은 직원이 있고 대부분은 잘 수행하고 두 사람은 작습니다.
평가 대상 요소 분석을 통해 회사의 다양한 교육 및 관리 활동에서 직원의 책임감, 규율, 팀워크 및 비용 인식이 향상되었으며 회사 및 부서별 학습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업무 능력과 책임 감각이 점차 강화되어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이 향상되었지만 직원의 전반적인 업무 혁신 정신이 부족하고 비즈니스 기술을 더 향상시켜야합니다.
×. 감정인의 분류 분석 : 평가는 팀 리더 및 위 관리 인원, 생산 기술자, 비즈니스 인원 및 사무원의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탁월한 평가와 훌륭한 인력은 주로 팀 리더와 관리 인력, 일부 사무원, 비즈니스 백본 및 기술 백본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직원의이 부분은 회사의 중간 강도이며, 무기고 및 성과는 XXX의 연례 업무를 완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 평가의 결과로 판단하면 XX × Year의 작업에서 조직 리더십, 책임, 교육 인증 지침, 비용 인식 및 기타 평가 요소와 관련하여 직원의이 부분의 성과는 회사의 풀뿌리 감독자 및 주요 직책을 반영하여 비교적 평균적입니다. 강하고, 엄격한 업무 스타일과 책임 의식으로 좋은 근무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지만, 포스트 혁신의 작업을 강화해야하며, 동시에 혁신적인 일의 추진과 책임 부서의 도전적인 업무를 강화하고, 부하 직원과 자신의 재능을 키워야합니다. 혁신적인 정신으로 전통적 사고의 한계를 뛰어 넘습니다.
자격을 갖춘 인력은 주로 생산 및 비즈니스 직책, 비 기술적 인 업무 및 비 핵심 업무에 배치되며, 직원 중 일부는 특정 업무 경험 및 좋은 업무 태도를 사용하고 업무를보다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체 및 부서 혁신 과제의 한계로 인해 업무 혁신이 크게 개선되어야하며, 자기 학습, 관련 직책과의 교류 강화, 더 많은 업무 경험 축적 및 업무 성과 향상이 필요합니다.
이 평가는 생산 부서와 식품 공장의 일반 노동직에서 실패했으며 업무 태도, 책임 및 규율에 집중되어있었습니다. 새해에는 모든 부서에서 직원 관리 교육을 강화하고 좋은 일을해야했습니다. 전환 작업.
×. 부서 분석
이 평가에서는 각 부서의 우수한 비율, 좋은 비율 및 합격률 사이에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구매 부서와 품질 관리 부서의 우수한 비율이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이전의 평가와 비교할 때, 각 부처의 탁월한 비율과 좋은 평가율은 현저하게 감소했다. 평가 요소들 중 평가자의 성과 평가가 낮을수록 전체적인 우수 율은 낮지 만 직원들은 더 높은 수준의 징계, 업무 태도 및 업무 능력을 유지할 수있다. 좋은 평가 결과. 좋은 비율은 여러 부서에서 명확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현상에서 볼 때 첫째, 다양한 부서의 인력에 대한 평가 요구 사항과 인력 요구 사항은 취업의 차이로 인해 상대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이러한 격차는 동일한 평가 기준에 따라 상이한 평가 결과를 야기하며 둘째, 다양한 부서의 게시물 배포와 전체적인 직원의 전반적인 수준에 따라 평가 결과의 차이가 발생하므로 평가 점수가 낮은 부서는 인사 관리 및 교육을 강화하고 부서 직원 간 격차를 줄여야합니다. 우수한 부서는 평가 기준을 엄격히 통제하고 직원의 평가 결과를 공개하며 우수한 직원의 더 나은 업무를 촉진하기 위해 평가의 공정성을 장려해야합니다. 자격있는 직원은 우수하고 우수한 직원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평가 프로젝트 및 컨텐츠 분석
회사의 전반적인 직원은 업무 태도와 업무 효율성면에서 회사의 평가 기준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자체 평가 및 조직 점수는 상반기와 작년 같은 기간의 결과와 유사하지만 기본적으로 일관 될 수 있지만 생산 및 비즈니스 인력 같은 기간의 ××××과 비교하여 업무 목표 및 성과, 업무 및 기타 지표의 완성과 회사가 정한 표준 간 격차, 조정할 수있는 일반 직원의 능력, 관리자의 리더십 능력 및 혁신 정신 사이에는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자기 평가와 회사의 평가 기준에는 일정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다양한 직위 및 직위의 직원 관련 지식 교육 및 일부 직원 교육, 직원의 책임감 및 전문성 향상, 직원의 직무 능력 향상을 강화해야합니다. 그리고 일하는 능력, 풀뿌리 직원의 포괄적 인 질을 개량하고, 따라서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십시오.
×. 모든 부서는 평가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이고 평가 요소를 연구하고 평가 기준을 통합하며 평가의 공정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고 다양한 지표 및 작업 사양의 완성을 조직하고 직원이 자체 평가를 수행 할 수있는 근거를 제공하도록 관련 참가자를 조직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부서는 평가 결과를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분석하고 장단점을 찾아 부서별 포괄적 인 관리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 년 × 월 ×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