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기타 작업 요약

월간 작업 요약 에세이


팬 Wenyi :

첫째로, 5 월에있는 매일 일 및 학문 축적으로, 나는 Daihatsu의 특정 이해가있다.

나는 지난 7 월 항저우 시니어 인재 교환 회의에서 Du를 만났습니다. 그 첫 번째 정보는 새로운 공장 앨범을 소개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 당시 회사는 매우 커 졌다고 생각 했었습니다 .Du와 이야기 한 후, 보스가 매우 친근감을 느꼈습니다. 화학 섬유 산업과 관련하여 다른 측면에 대해서는 많이 알지 못합니다. 3 개월 간의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화학 섬유 산업과 회사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철학은 두 총장에 의해 5 가지 이슈로 해석되어 왔으며, 실제로 매우 적절합니다. 나는이 개념에 강력하게 동의합니다. 이 회사의 발전은 사회 복귀라는 위업을 잊지 않고 있습니다. 회사의 인적 자원 및 존중하는 재능은 실제 업무에서 구현되므로 다이 하츠가 성장하고 발전 할 수있는 중요한 이유입니다. 11 년 만에 도약을 발전시키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다이 하트의 야망과 재능의 핵심 원동력은 세계 최초입니다. 이제 ** 폴리 에스테르 스테이플 섬유 산업에서 중추적 인 역할을 담당했으며 앞으로 더 빛날 것입니다.

둘째,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지속적으로 식 자력을 향상시킵니다.

전문 직업 윤리는 각 직업의 원활한 개발과 궁극적 인 성공을 보장합니다. 이 3 개월 동안 나는 회사의 여러 가지 규칙과 규정을 준수 할 수 있었고 열심히 내 전문 직업을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늦지 않았으며 3 개월 만에 일찍 퇴근했습니다. 나는 열정과 열정과 열정으로 각 업무를 완료하고 성실히 수행합니다. 직업 책임, 삶의 동료 단합, 팀 정신을 끊임없이 향상시킵니다. "세부 사항이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는 나를 열정적으로 만들고, 긍정적이고 편견없는 태도, 좋은 습관, 계획 및 완료 시간에 대한 결정이 중요하므로 궁극적으로 사람의 성공 또는 실패를 결정합니다. 이 책은 내가 내 삶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며, 돌파구를 열망하고 미래의 삶과 삶에서 나 자신을 상기시켜 미래의 삶의 길을 더욱더 흥미롭게 할 것이다.

셋째, 열심히 게시물의 기능을 연구하고, 작업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현재의 업무 분장에 따르면, 나의 주요 임무는 회사 훈련을 책임지고, 업무상 상해를 담당하고, 직무 파트 작성 및 임시 업무를 담당하는 것입니다. 위의 작업을 완료함으로써 유능한 관리자는 우수한 언어 기술, 유창한 작문 기술, 강력한 조직 리더십, 유연한 문제 해결 기술, 효과적인 외부 의사 소통 기술 및 대규모 활동을 갖추어야 함을 깨달았습니다. 계획 및 준비 기술. 원래 회사에서, 방금 작업 한 많은 작업, 대부분의 작업이 사람들에 의해 수행되고, 지금은 개인적으로, 겉으로는 단순한 작업을 많이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많은 기술이 있습니다.

4. 불충분하고 개선 할 필요가있다.

지난 3 개월이 걸렸지 만 생산 과정은 여전히 ​​잘 이해되지 않고 있으며 생산 현장에 시간이별로없고 인력의 친숙도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노동 분업은 아직 체계적인 계획과 장기 계획을 세우지 않았습니다. 회사와 일에 더 익숙해지면 리더십이 앞으로 더 많은 일자리를 배정하기를 희망하며, 더 많은 일을하는 것이 삶의 가치를 더 잘 반영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산업은 부지런하고 부조리합니다."미래의 업무에서 나는 계속해서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은 독서, 더 많은 질문, 더 많은 학습 및 더 많은 연습을 통해 비즈니스 기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학습의 끝은 없으며, 시대의 발전은 빠르게 변하고 있으며, 여러 분야의 지식은 지나가는 날마다 변하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종류의 지식을 배우고 연습을 인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우리는 직원 조수로서 좋은 직업이되고, 자신의 일에 충실하고 자신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다섯, 몇 가지 제안.

회사는 엔터프라이즈 변환 시대에 있으며, 이는 매우 중요한 기간이며,이 기간은 관리를 기반으로해야하며 엔터프라이즈 관리의 품질은 엔터프라이즈 변환의 성공 또는 실패 여부를 결정합니다. 첫째, 이데올로기 적 개념의 변화를 강화하고 훈련의 강도를 높이는 것이 필요하며, 특히 경영진은 기존 개념을 변화시켜야하며 실용적 유형에서 경영 유형으로 전환해야합니다. 지도력은 정기적으로 학습하고 의사 소통을하므로 지평을 넓히고 경영 이론을 배울 수 있습니다. 둘째, 회사는 경영 시스템을 개선하고, 직위와 권한을 명확히하고, 인센티브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평가 방법을 개선해야합니다. 좋은 시스템은 사람들의 행동을 바꿀 수 있고, 좋은 시스템은 직원들에게 동기를 부여 할 수 있고, 좋은 시스템은 경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셋째, 우리는 미래의 재능을 연마하는 데 훌륭한 일을해야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오래된 동지들에 대해 좋은 일을하고 좋은 습관을 지켜야하며 영원히 머물러야합니다. 넷째, 재능을 소개하고 재능을 활용해야하며, 특히 회사 내 기존 재능을 활용하고 모든 재능의 역할을 극대화해야합니다.

팬 Wenji :

3 월 봄에 희망의 씨앗이 생겨 사람들은 강렬하고 바쁜 일과 삶에 종사했습니다. 새 학기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전국 검사를 환영하는 "두 가지 기본 사항"에 즈음하여 교육자들은 바쁜 일과 바쁜 시간을 오랫동안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그들은 각자의 직업 책임을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 개인 월간 작업을 다음과 같이 요약합니다.

첫째, 조직은 프로세스 교육의 품질 테스트 프로세스를 완료했습니다.

1. 적절한시기에 배치하고 프로세스 샘플링을 구성하십시오. 3 월 3 일에 지도력 지침을 인수하고 제 3, 7 학년 중국어, 수학 및 영어 과목의 제 시간에 교과 과정 샘플링 작업을 준비했으며 4 일 아침에 7 학년 샘플링 테스트를 완료하고 오후에 3 학년 샘플링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시험지 발행 및 작업 배치, 예기치 못한 시험 문제 처리, 시험지 부족 사전 준비, Hongsibao Guoxiao 및 Hongsibao의 불충분 한 빨간 논문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해결하여 샘플링 테스트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합니다.

2. 효과적인 마킹, 탑승 및 분할 작업을 조직하십시오. 마킹 및 품질 보증 업무를 완수하기 위해 우리 나라의 모든 교수 및 연구원은 사전에 질문에 대한 답변을 준비하고 노동 분업에 능숙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이며 업무를 시간 내에 마킹, 탑승 및 분할하는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나는 국장에게 한동안보고했다.

3. 적시에 롤 표면 분석을 구성하십시오. 이 샘플링 테스트는 한어와 수학에만 적용되며 중학교 언어는 교수와 연구진이 담당합니다. 중학교 수학, 전국 소규모 학교, 중국어 및 영어의 경우 학교의 중추 교사를 고용하여 볼륨 분석 작업을 수행하고 다양한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작업 작업.

둘째, 훈련하고 배우기 위해 나가고, 지식과 자급 자족이 향상되었습니다.

5, 5, 7 일에 "농촌 교육의 질적 향상과 닝샤의 빈곤 지역 학교 운영의 이점에 관한 실천 연구"세미나에 참석하여 레드 템플 그룹을 대표하여 작업을보고했으며 프로젝트 스쿨도 프로젝트를보고했다. 구현 된 단계의 작업. 나는 연구소의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고, 국장들에게 큰 관심을 표명 한 것에 대해 감사를 표했다. 연구와 토론을 통해 프로젝트 수행의 중요성을 더욱 깨닫게되었고, 학교 운영이 더욱 완벽 해지고 교사 직업이 급속하게 발전하며 학생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학교와 지역 사회가보다 밀접하게 연결되며 교육 환경이 더욱 강해져서 장소가 형성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교육 할 수있는 분위기.

2. 14-17 일에 교육구 교육원이 주최 한 SDP 프로젝트 교육에 참여했다. 전문가의 강연과지도, 그룹 토의 및 활동 참여, 그룹과 그룹 간의 교환 및 공유, 프로젝트 스쿨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를 통해 학교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sdp의 구현을 깊이 이해합니다. sdp 프로젝트의 구현은 학교 철학을 바꾸고 학교 관리위원회를 구성하며 학교의 문제를 진단하고 문제의 순위를 매기고 실용적인 학교 개발 계획을 수립하며 모두가 지역 사회를 위해 학교를 설립 할 계획입니다. 지역 사회는 학교의 조화로운 교육 분위기를 지원합니다.

셋째, 중등 교육의 중등 교육을 효과적으로 조직한다.

1. 연수를 시작하기 전에 지구 차원의 연수 요원 교환 교육 연수회에 참가하여 올해 연수 활동에 대해 토의한다. 첫째, 홍 시바 오 교사의 실제 연수를 결합해야한다. 둘째, 우리는 교육구가 학교에 돌아온 후에 효과적으로 교육을 실시 할 수 있도록 교육구 차원의 교육 모드를 가르쳐야합니다. 세 번째는 교육의 타당성과 효과 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과제 중심 토론과 참여 의사 소통 토론을 훈련에 결합하는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각 교육 과정의 주요 강사가 강의를 준비합니다.

2.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작업 준비를하십시오. 우선 국장들은 현수막, 원고, 인쇄물 등의 교육 용품을 신청하고 지도자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받아 훈련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했다. 둘째, 학교 회장, 관리 직원 및 직원을 조정하고 학교 지도자 및 교직원의 지원을받으며 교육 및 연구 부문에 감사를 표시했습니다. 훈련 작업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전체 회의실 회의가 제 시간에 열리고, 작업 과제가 정리되고, 노동 부서가 책임을지고, 각각 책임을진다. 훈련 준비.

3. 배치 교육. 첫 번째 단계에서는 중학교 물리 교육 수업을 담당했으며, 지구 수준의 교육에 참여한 우 홍광 (Wu Hongshuang) 강연을 통해 모두가 열정을 터득하고 토론하고 교육의 목적을 달성했습니다. 이 훈련을 받으면 2019 년에 중학교에서 물리학 교육 및 연구 작업을 구체적으로 준비했습니다. Hongsibao 중학교의 교사 인 Shi Jinhai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에 대한 기본 교육을 실시했으며 모든 트레이너는 자신의 부족이 있습니다. Ge, 그리고 Red Temple Fort Physical Circle에 합류하여 Hongsi Fort의 실제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의 효과적인 개발을위한 상호 학습 및 의사 소통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두 번째 교육 과정에서 나는 "새로운 교과 과정 배경에서의 교실 수업 기술 혁신 및 개발"교육 과정을 책임졌습니다. 강사를지도하고 우수한 교수 사례를 지켜본 후 참가자들은 토론에 참여하여 특정 교육에서 자신의 수입을 교환하고 마지막으로 연수생은 합의에 이르렀습니다. 새로운 교과 과정 배경에서 교사는 다양한 교습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누적, 다중 반사 및 더 많은 요약은 교육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넷째, 지속적인 교육 자료, 교재, 서적 및 서비스

1. 두 교과서는 늦었고, 우리는 학교에 정시에 알려주고, 모든 인원은 실습, 처리, 분류, 집계 및 분배를 거쳐 정시에 각 학교로 보냅니다. 작업량이 많고 작업이 많지만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2, "학습의 친구"배포 작업, 장기 단기 보상, 지구 교육 서비스 센터와의 적시 연락, 배상의 좋은 직업을 할애.

3. 초과 근무는 보충 자료의 자유 양식을 완성하고보고했습니다.

V. 국립 중학교 물리 응용 프로그램 지식 경쟁 조직 및 실시

1. 시험 전에 준비하고, 시험 실을 준비하고, 입장권을 인쇄하십시오.

2. 불임 교사, 시험 실 배치 및 배치, 시험 준비 훈련 준비, 시험지 수집 및 배달 조정을 위해 학교를 조정합니다.

3. 대회의 심사 작업을 신중하게 조직하고 3 월 30 일 아침 두 번째 중요한 업무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십시오.

6. 지난 3 년간 홍 시바 오 (Hongsibao)가 수행 한 교육, 교육 및 훈련 업무를 유도 적으로 구성, 요약 및 요약합니다.

두 개의 기본 교육 사무실의 작업 배열에 따라, 우리는 작업을 분류하고 요약하는 작업을 나누었으며, 나는 계속 교육과 다양한 훈련 작업에 대한 정보를 책임지고 제때에 완료하고 제때에 인도했습니다.

프로모션 경험을 요약 한 7 가지

1. 프로젝트 구현 세미나 및 sdp 교육에 참여하는 새로운 개념을 요약하고 08 년 첫 단계를 보냅니다.

2. Wang Hao 부국장이 개발구에서 "두 가지 기본 사항"을 조사했을 때 그는 Yuanjia의 자원과 학교 기반 교육에서 교사 교육에 전적으로 의지했다. 교육 및 연구 부문은 2008 년에 두 번째 단계의 교육 및 연구를시기 적절하게 요약했다. .

8. 기타 임시 작업 완료

1. 인촨 (Yinchuan)으로 가서 정보 기술 교재를 반납하고 중국 교사들을위한 중국 교재를 받고 컴퓨터 작업을보고하십시오.

2. 중학교 수학, 물리학 및 중 · 고교 교사를 대상으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학교 경시 대회를 개최한다. 현재 모든 학교는 4 월에서 5 월까지 우중시 (Wuzhong City) 시범 재판에 참가할 예정이다.

3. 우종시가 주관 한 2019 명의 고등 교사 및 계속되는 전 지구가 주최하는 공동 시험 세미나의 지속적인 교육 훈련에 Hongsibao 중학교의 고등학교 교사들을 감독하고 조정한다.

4. 국에 의해 조직 된 자발적인 나무 심기 활동에 참여하십시오.

부적당 함 :

1. 우리 일의 많은 부분이 매우 바쁘기는하지만, 요약하고 홍보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작업 아이디어가 충분하지 않고 작업 혁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올해는 특별한 해로, 두 재단이 국가 감사를 환영하는 해로, 교수와 연구가 길어야한다. 많은 일자리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반드시 할 필요는 없다. 또한 우리의 인력도 충분하지 않고 업무의 효율성에도 영향을 미친다.

3. 가르침에 대한 심도 깊은 가르침이 거의 없다.

다음 달의 작업 계획

1. 학교에 깊이 들어가서 교실에 들어가서 매일 수업에 참석하십시오.

2. 도시 수준의 참가자 준비에 참여하십시오.

3. sdp 프로젝트 학교 교장, 교사, 지역 사회 공공 훈련 실시

4.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 교육 회의를 개최하고 점진적으로 네트워크 교육 및 연구 업무를 수행합니다.

5. "2 개의 기본 교육 사무실"과 협력하여 국가 검사의 관련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6. 고등 당국과 지국 및 센터의 임시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