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 요약

2014 년 유스 리그 사업 요약


제 1 조 :

시간 파리, 태양과 달은 우주 왕복선과 같으며, 한 학기 동안의 젊은 개척자의 작업은 끝났습니다. 저는이 직업이 지도자들의 보살핌과지도, 동료들의 이해와 도움으로부터 분리 할 수 ​​없다는 것을 깊이 이해합니다. 첫 학기에는 행동 기반 교육을 기반으로 한 애국주의를 주류로 삼아 집단 집단 건설에 주안점을두고 젊은 개척자의 일을 진지하게 수행했습니다. 이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1. 의식을 올리는 모든 깃발을 진지하게 가져 가라.

국기는 조국의 상징이며 신성합니다. 우리는 각 기자 회견 의식을 팀원들이 혁명적 낙관주의와 애국심을 수행하는 좋은 교훈으로 간주합니다. 깃발 모금 행사가 시작됨에 따라 학생들은 더욱 현명하게되었습니다.

둘째, 열심히 학교의 규율, 건강 감독 및 검사 업무를 파악하십시오.

학년 초부터 학기말까지 학교는 종종 규율과 건강을 강조하고 학생들에게 문명화를 가르치고 의례를 이해하며 개인과 계급의 건강을 관리합니다. 불충분 한 지도자와 교사의 감독하에 모든 수업의 적시에 구현을 찾기 위해, 모든 학생들의 노력, 미개인 현상은 기본적으로 종이 봉투를 버리는 현상은 기본적으로 사라지고, 간식을 먹는 현상이 점차 감소하고 학교 외관은 매우되었습니다 큰 변화.

3. 크고 비행 중대의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학교 시작과 동시에 학교 배치에 따라 우리는 다음과 같은 측면을 진지하게 이행했습니다.

1. 다양한 젊은 개척자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식목일, 무덤 청소, 노동절과 같은 대규모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환경에 대한 인식과 조국에 대한 사랑과 사랑이 강화되었으며 학생들의 생각이 향상되었습니다.

2. 학생들은 조숙함과 공손함에서 출발하여 학생들이 조기부터 좋은 도덕적 습관을 키울 수 있도록 엄격히합니다.

3. 전개 계획에 따라 신중하게 주제 강습반을 구성하고, 학생들은 다른 사람들을 돌보며 다양한 각도로 사랑을 나누도록 교육받습니다. 그리고 이야기, 경쟁 및 기타 기념 활동의 형태로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4. 학생들의 안전은 매우 중요하며 학생들에게 안전 교육을 실시하는 경우가 많으며 항상 학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그 상황을 파악합니다. 예 : 안전 규칙, 번개 보호 조치 준수, 식중독 예방, 지진 발생시 자살, 항상 강조하고 교육하십시오.

5. 일반 학교 표준 작문의 요구에 부응하여 학생들은 서예 대회를 통해 학생들에게 서예 연습에 대한 열정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한 학기의 작업을 돌아 보았을 때, 우리는 쉽게 걸어갔습니다. 이제 학생들은 수확과 행복을 경험합니다. 우리는 계속 열심히 노력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제 2 조 :

이번 학기를 되돌아 보면, 학교 지도자들은 직접 배치 감독과 비행대 카운슬러의 지원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젊은 개척자의 일은 순조롭게 진행되었으며, 이번 학기에는 바쁜 일정으로 자신을 풍성하게했으며, 젊은 개척자들은 바쁜 일정으로 자라고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너무 다채롭지는 않지만 삶이 햇살 가득하다고 느끼게합니다. 다음은 이번 학기 젊은 개척자들의 일을 요약 한 것입니다.

첫째, 다양한 시스템을 개선하고 Young Pioneers의 인프라를 효과적으로 파악합니다.

1, 계획은 고체, 작업 사양

여단의 업무는 매우 복잡하며 일상 업무가 매우 번거 롭기 때문에 학교가 시작되기 전 공휴일에는 여단이시 노동위원회와 학교의 업무에 중점을 둡니다. 학기 초에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카운슬러의 임무를 명확히하며 매일 표준화 작업을 조정할 것입니다 : 매주 월요일에 기금 모금 행사가 열리 며 국기 아래에서의 연설과 노동 분담의 책임이 사람들에게 주어지면서 여단은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개발되었습니다.

2, 표준 교실 레이아웃, 편대 코너, 도서 코너, 학습 정원 등, 활기 차고 깨끗하고 우아한, 건강하고 문명화, 영감을 사람들의 교육 분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학급 수준의 관리"검사 시스템을 준수하고 일일 점검, 일일 통지, 팀 구성원의 말과 행동 감독, 캠퍼스의 청결과 아름다움을 확인하여 캠퍼스 "문명의 꽃"이 항상 열려 있도록합니다.

3. 젊은 선구자 건설을 강화하고 초록색 Beibei 라디오 방송국을 운영한다. 팀원 중 일부는 자신의 기사를 기고 편집했으며, 라디오 방송국은 팀원의 혁신적인 실천 능력을 기르고 유리한 조건을 조성하여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했으며 강한 생활 분위기. 팀위원회의 기능과 기능 및 포스트를 감독하기위한 초록색 아기를 최대한 발휘하여 학교를위한 훌륭한 조력자로 만듭니다. 대형 및 비행대 팀 구성을 파악하고 공원의 내용을 배우십시오. 연구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로 우며 "학습 정원"평가를 계속 수행합니다. 그리고 로고, 소모품 관리 및 Young Pioneers의 사용을 통해 효과를 발휘하십시오. 매주 열리는 의식을위한 훈련과 준비를 계속하십시오.

4. 카운슬러 팀 구성 강화.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기구는 카운셀러의 인력 충원, 선발 및 훈련에 관해 잘 알고 있으며, 카운슬러가 공부하고 일하고 일하기 좋은 환경과 조건을 조성합니다. 학급 및 연구 활동을 조직하고 카운슬러의 젊은 개척자의 활동을 향상시키기 위해 반 교사 회의가 정기적으로 개최됩니다. 이 학기는 "새로운 학기 새로운 아이디어와 새로운 계획"수업 교사 교환 활동 및 기타 활동을 개최했다.

둘째, "그린 베이브 행동 강령"을 항공사로 삼아 문명 에티켓 교육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우리 학교는 젊은 개척자 조직을 지도자로 삼아 학생들의 일상 행동과 표준화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예의 범절 인식을 높이고 문명화 된 예의를 의식적으로 실천하도록 격려하여 문명화 된 예의 범절의 선봉이되는 "그린 베이브 행동 강령"의 활동을 캐리어로 취합니다.

1. "그린 베이브 행동 강령"의 주제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을 적극적으로 참여시키고 문명화 된 예절의 개척자가되어 문명 에티켓 주제 홍보 및 교육 실무 활동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을 촉진한다.

2. "나는 초록 아기"라는 선서를 한 모든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녹색 베이브의 행동을 실천하고,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문명화 된 예의 범절자, 개업자 및 시위자가되기 위해 동원하기위한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3. 각 클래스는 시민 의식 행사에서 홍보 및 교육의 역할을 수행하는 "그린 베이브 행동 강령"을 주제로 팀 회의를 진행합니다.

셋째, 캠퍼스 문화와 예술 활동에서 좋은 일을하고, 방과후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활발하게하십시오.

1. 클래스 건설 활동을 항공사로 취함으로써 젊은 개척자들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좋은 수업을 시작하는이 수업은 젊은 개척자 대다수가 배우고 성장하고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주요 활동 장소이며 어린 아이들이 훌륭한 도덕적 성격을 쌓고 문명화 된 재배를 향상시키는 주요 방법입니다. 첫 학기에는 각 반의 카운슬러가 좋은 수업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 할 수 있으므로 수업은 목표 지향적이고 교육적이며 효과적 일 것입니다.

2. 수업 환경을 아름답게합니다. 학생들은 아름다운 환경에 대한 지식에 대한 열망을 불러 일으키고 모든 반원들이 살며 학생들이 스스로를 보여줄 수있는 거울이됩니다. 각 반은 자신의 현실에 따라 수업에 참여하도록 팀원을 구성하고 적시에 신문 기사를 발표 할 수 있습니다. 전시회는 학생들의 매력적이고 대표적인 작품을 평가합니다. "중간 대각선", "책 코너", "정원 학습"등과 같은 효과가 더 큽니다.

넷째, 캐리어로서 소대를 테마로하여 젊은 개척자들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젊은 개척자 테마 이벤트는 빨간색 스카프 영역의 생명선입니다. 학교 테마 활동은 항상 "진짜, 작고 새로운"원칙에 충실했습니다. 1 월의 주제는 활동을 카운슬러와 팀 구성원의 감정적 인 세계에 통합하고 팀의 모든 측면을 동시에 개발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명예와 불명예의 개념을 실천하고 민족 정신을 전진시키고 학교 대대의 주제 동원 활동을 주창하고 학생들의 육체적 정신 발달의 필요에 따라 학생들의 목표와 교육의 현재 문제를 반영하도록 선택합니다. 강력한 테마. "자격을 갖춘 졸업생을하는 것", "인생을 향한 미소 짓기", "좋은 책 읽는 것, 좋은 책 읽는 것"과 같은 감사와 연습, 문명화 된 재배 등의 활동 시리즈.

V. 교육 활동의 원칙을 준수하고 도덕 교육 기지의 실행과 관련하여 다양한 젊은 개척자 활동을 수행한다.

이번 학기에 우리 학교 여단은 청소년 개척자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여 사람들을 교육하고 교육하며 적극적으로 경험 활동의 운반자를 창출하고 광범위한 경험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1. 2 월에는 "햇볕 스포츠, 행복한 장거리 달리기, 원더풀 라이프"에세이 및 사진 경연 대회, 테마 수업 활동으로서의 생활 교육, "건강한 마음을 고취하고 삶의 태양을 보호하기"라는 테마의 생활 교육 주간 시리즈가 시작되었습니다. "인생의 행복"은 스피치 콘테스트의 주제입니다.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삶의 가치와 함축을 이해하고 학생들의 삶의 잠재력을 자극하고 학생의 소중한 삶을 깨우며 자연과 사회 및 기타 사람들과 아름답고 조화로운 관계를 맺음으로써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은 즐겁게 즐겁게 살고 있습니다.

2, 학생들의 독립적 인 독서 능력을 육성하기 위해, "인생은 녹색을 추가하자"녹색 Beibei 독서 축제, "작은 책 코너"를 설정하고, "우수한 작은 독자"를 선택했습니다. 행사 기간 동안 학생들은 독서, 암기, 이야기 및 공연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독서를보고했습니다.

3. 5 월말 여단은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서 매년 "탁월한 카운슬러와 젊은 개척자"선발 활동을 펼쳤으며, 올해 첸 유타 오를 포함한 4 명의 학생들은 탁월한 업적으로 인해 도시의 뛰어난 젊은 개척자로 선정되었습니다.

4. 6 월의 날에는 전체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이 "6 월 1 일"표창 컨퍼런스와 고대시 낭독 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조직되었습니다. 795 명의 어린이가 어린이와 어린이의 매력을 과시하기 위해 활기찬 멜로디로 무대에 올랐다. 비행대의 시인 Mulan Word가 6 월 커튼을 열었고, 비행 중의 시가 선생님과 학생들과 함께 "봄의 추억"을 동화 세계에 낭송했으며시 낭독회 인 "My Heartland in My Heart" 축제를 축하하는 동안 우리는 지진으로 사망 한 파트너를 잊지 않습니다 ... 공연의 절정, 웃음, 사람들은 기쁨의 분위기에 푹 빠져 있습니다. 결국, "고대시 문자열"은 다시 관객과 학생들의 박수를받으며 축하가 완료되었습니다.

5. 첫 번째 "재해 예방 및 완화의 날"사업을 진지하게 수행하기 위해 초등 학생들이 재난을 예방하고 완화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여단은 재난 예방과 완화, 강화 조화로운 캠퍼스 조성을 주제로 학교의 현실에 비추어 재난 예방과 감축에 관한 과학 강연을하고 전시회 버전을보기 위해 한 운동, 한 운동을 학교에 다녔다. 수업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삶을 소중히하고 평생 동안 보살핌을받으며 기본적인 안전과자가 관리 지식을 향상 시켰으며 위험과 탄력성을 피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 시켰으며이를 학교의 안전 작업을 더욱 강화할 수있는 기회로 사용했습니다.

이번 학기에는 우량한 지도자와 학교 지도자들의 지원과 교사와 학생들의 공동 노력으로 열정적 인 교육 결과를 얻었습니다. 모든 활동에서상은 거의 없지만 열정은 날고 있습니다. 평범한 삶이 성공적인 추수, 멋진 순간, 움직이는 장면, 아름다운 추억을 계속 지니게하십시오. 나는 학생, 교사 및 부모의 마음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아직 해결해야 할 많은 문제점과 결함이 있습니다. 따라서 젊은 개척자의 미래 사업에는 지속적인 노력과 지속적인 혁신, 지속적인 개선이 필요합니다. 캠퍼스에서 긍정적이고 긍정적 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젊은 개척자의 지위를 이용하여 항상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Krupskaya는 "좋은 카운슬러가되는 열쇠는 당신의 식 자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나는 계속해서 나의 지식, 능력 및 수준을 배우고, 향상시키고, 젊은 개척자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의 일을 계속할 것입니다. 더 좋고 다채롭고 완벽합니다. 마지막으로 Chunhui가 모든 녹색 잎을 뿌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들이 새해를 맞이하길 기원합니다.

제 3 조 :

학기 중 우리 선구자들은 우수한 지도자들의 지원하에 당을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하며 사회주의 교육을 사랑하며 "독수리 호크 액션"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색다른 "Jiong Eagle Holiday Team"손 잡고 손 잡힌 문명을 적극적으로 실시했습니다. 이니셔티브는 "손 잡고"상호 원조 활동을 심화시키고 "경쟁 문명 학생"활동 및 다양한 형태의 지역 사회 활동을 조직하고 선수 활동을 확대하며 적극적이고 개척적인 자립적이며 혁신적인 젊은 개척자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전국 청년 연맹의 새로운 상황은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첫째, 다양한 시스템을 개선하고 Young Pioneers의 인프라를 효과적으로 파악합니다.

1. 카운슬러 팀 구성 강화.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기구는 항상 카운슬러의 준비, 선택 및 훈련에있어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카운슬러의 관련 정책을 시행하고, 상담 교사의 학습을 구성하고, 일하고, 좋은 환경과 조건을 만들고, 정기적 인 카운슬러 모임을 조직 할 것입니다 연구 작업을 연구하고 카운슬러의 젊은 개척자의 작업을 개선하십시오.

2. 젊은 개척자의 지위를 강화하고 "표준화 된 팀 방"을 창설하십시오. 학교 붉은 색 스카프 방송국을 계속 운영하고 "행복한 팀 생활", "언어 지식 100 정원", "영어 세계", "건강 익스프레스"및 "환경 보호 및 나"와 같은 다섯 개의 칼럼을 설정하십시오. 매일 11시 20 분 11시 50 분에 편집되고 방송되며, 각 반마다 선량한 사람들과 좋은 것들이 함께 있습니다. 방송국은 팀 구성원의 혁신적인 실용 능력을 키우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영어 분위기를 조성하기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 냈습니다. 학생회, 징계 감독위원회, 그린 가드 순찰 팀 및 "미아오 미아오 바오 (Miao Miao Bao)"의 소규모 기자들의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작은 개척자와 작은 간부"의 작은 기자 역을 선언하고, 지역 젊은 개척자 단체 인 Young Eagle Holiday Team을 개선하고 팀위원회 학생회, 의무 팀, 그린 가드 및 드럼 팀의 기능과 기능은 학교의 훌륭한 조력자입니다. 팀과 비행대 팀의 구성을 파악하십시오. 학습 분야의 내용은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각 팀원은 최소한 필드의 첫 단계에 참여하고 팀의 우수한 분야에서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Young Pioneers의 로고 및 소모품 관리를 파악하여 작업하게하십시오. 드럼 팀 훈련을 계속하고 주간 깃발 올리기 행사와 새로운 군인 모집을 준비한다. 공산 청년 동급 회의의 개회식과 Xiaofeng Art Garden 시상식이 완전히 준비된다.

3. 젊은 개척자들의 연구와 정보 교환을 강화하십시오.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는 이론 연구 활동을 중요한 과제로 간주하고 카운셀러의 이론적 수준을 높이고 논문 및 프로그램의 선택 활동을 수행하며 정보 교환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젊은 개척자"와 "젊은 개척자"로 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미아오 미아오 바오 (Miao Miao Bao)"와 "중국 어린이 및 어린 아이들 (China Children and Young Children)"과 같은 신문 구독은 팀 구성원의 지평과 성장을 넓힐 것입니다.

둘째, 팀원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강화하고 훌륭한 문명 에티켓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1. 지식, 소성력, 모방에 대한 열망은 올바른 행동과 도덕성을 형성하는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교육을 촉진하고 때로는 불규칙한 행동을 교정하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신입생이 학교에 입학하자마자 기금 모금 행사의 라인업과 경례부터 시작하여 깃발을 들고 의식을 치르거나 팀 의식을 주선하거나 교육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계획하고 단계적으로 교육 할 것입니다. 효과, 다음 두 가지 포인트가 달성됩니다 : 첫째, 수업 교사는 엄격하게 연습을 제어하고 정기적으로 반복적으로 학생들에게 "초등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을 연구하고, 팀원들이 기록을 기억하고 가르치고 지속하도록해야합니다. 학교는 학생들의 행동을 표준화하기 위해 긍정적 인 교육과 부정적인 교육을 결합하여 매주 불규칙한 검사를 실시하고 방송을 통해시기 적절하게 칭찬하고 비난함으로써 성적과 성적, 수업 및 수업을 비교하고 검사 및 평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수업 평가 내용에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학부모가 학교에서 팀 구성원의 정기적 인 요구 사항을 알게하고 학교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좋은 교육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학부모 교육 강습회를 개최했습니다.

2. 아동 및 청소년의 연령 특성에 따라 학교는 다양한 채널, 다각적 인 면모 및 모든면을 통해 팀원들에 대한 사상 교육을 실시하고 활동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학교는 스승의 날, 국경일, 충양 및 팀의 유리한 기회를 활용하여 팀 활동, 게시판 게시, 국기 아래 연설, 노인들과 애도에 대한 애도, 새해 첫날의 신입 회원 등 300 명 이상의 인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입생은 밝은 빨간색 스카프를 착용하고 팀에서 애국심 교육을 실시합니다. 조국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하며, 조국을 건설하고 고향을 건설하는 높은 야망을 구축하십시오.

3. 국기원에서의 연설, 학급 회의, 비행대 활동, 학교에서의 합법적 인 제도와 안전 교육에 관한 특별 보고서를 작성하는 Danzao Traffic Police Squadron과 공안국의 동지들을 통해 팀 구성원들을 구성하여 미성년자 보호법을 연구한다. 청소년 비행 방지법. 회원의 법적인 개념과 교통 안전 개념을 강화하고 안전한 법 인식과 교통 안전 의식을 고안하여 플레이어가 법을 배우고 법을 알고 법률을 이해하고 법을 준수하고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4. 팀원들의 환경 인식 교육을 강화한다. 학교는 지방 녹지 학교 신청 및 국가 보건 도시 창설과 함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Green Little Guardian"역할을하고 특별 강연 및 출판 칼럼을 통해 서명 활동을 수행하고 캠퍼스의 기부 활동을 아름답게하며 고향을 아름답게합니다. 지역 청소 활동, 교실 벽방 레이아웃 경연 대회, 단조 무한 아름다움 (Danzao infinite beauty) 포스터 그림 활동, 단조 진시 개발구 남창 환경 보호 생태 산업 단지 등 다양한 교육 활동 방문, 환경 보호 팀 구성원 교육 등. 환경 보호 및 사회적 공적 도덕성에 대한 팀원들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5. 위생에 대한 팀 구성원의 인식을 강화하십시오. 국내 대부분 지역의 비정형 성 폐렴의 확산은 사람들의 삶에 심각한 위협이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바이러스의 상황을 이해하고 비정형적인 폐렴에 대한 두려움을 줄이기 위해 소규모 방송, 칠판 보고서, 게시 된 홍보 자료, 팀 활동 등을 통해 상급자의 지시에 따라 여단이 바이러스를 인식하게합니다 이 바이러스의 증상을 이해하고 바이러스를 예방하는 방법을 습득하십시오. 매일 체온을 측정하고 신체적으로 불편 함을 느끼며 약을 복용하지 말고 의사에게 의사를 만나달라고 요청하고 식사 전후로 손을 씻고 개인 위생에주의를 기울이고 건강을 좋게 만듭니다 위생 습관. 학생 모임을 줄이기 위해 교실, 테이블, 의자 및 공공 장소를 정기적으로 소독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의 도움으로 우리 학교의 비정형적인 폐렴의 사례는 없습니다.

셋째, "독수리 행동"을 이동 통신 사업자로 삼아 혁신 정신을 육성하고 아동 및 청소년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개선하십시오.

1.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학생들을 돕는다"는 활동을하십시오. 학교 여단 팀은 팀원들에게 성실, 헌신, 사랑과 도움의 정신을 전수하고 학교 기금을 기금 모금 기금에 기부했으며 올해는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총 12,560 위안을 기부했고 여단은 빈곤 퇴치 기금을 사용하여 19 명의 빈곤 학생들을 만들었다. 그들의 짐을 덜기 위해 매월 40 위안의 수당이 발행됩니다. 지난 7 년 동안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은 총 4 만 위안을 기부했으며 총 1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이 활동을 통해 팀원들은 근면과 근면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고 선수가 다른 사람들을 돌보고 사회를 돌보는 양질의 선수를 개발하고 집단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남해 일보 (Nanhai Daily)는이 활동에 대해 여러 측면에서 3 번보고했다. 팀원들의 혁신 정신과 실천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젊은 개척자들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여단은 "내가 할 수있는 신세기"를 테마로 폭 넓은 실천 경험을한다. 학교의 캠퍼스 네트워크 자원을 사용하고, 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학교 매뉴얼 복사 경연 대회, 환경 에세이 경연 대회, 석사 및 경연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과외 도서 경연 대회를 읽고, 발명 경연 대회 창설에 참여하기 위해 폐기물을 사용하고, 웹 디자인 대회, 디자인 전자 공학에 참여합니다 간행물. 또한 모든 레벨은 연령 특성에 따라 테마를 선택하고 Danzao Traffic Squadron, 서성 경찰서, Liangdeng Huamudi 꽃밭, Hongmian Baby Car 공장, Danzao Sanitation Station, Nanhai Blood Station 등 학생들을 조직화하여 사회로 들어서십시오. 다양한 실무 경험을 통해 사회 실천 활동을 수행하고 개인적으로 사회에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여 현장 관찰과 운영을 통해 다양한 산업의 운영 방식을 이해하고 "5 자아"의 역량을 향상 시키며 혁신적인 사고 방식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운영 능력과 높은 수준의 조직적 규율과 연대.

3. 주말을 이용하여 주말을 이용해 지역 청소 활동을 실시하고, 문화 방송국과 문화 실이 주관하는 다양한 지역 사회 활동 (Xiaofeng Art Garden 시상식 등)에 참여하여 노인들에게 조의를 표하며 팀 구성원들에게 지역 사회에서의 교육 활동을 경험하게했다. 다른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사회에 봉사하고, 자신의 가치를 실현하고, 선수의 사회적 책임감을 키우는 진정한 감정. 독수리 대회 경쟁 규약 및 학교의 실제 상황에 따라 "5 자아"라는 목표로 독수리 독수리 대회를 실시하고 1 학년 때 "자기 관리 장"과 "우정 장"을 실시합니다. 2 학년에는 "검소한 축제"와 "가사 챕터"가 시행되었고, 3 학년에서는 "의식 장"과 "애국 장"이 시행되었으며 독수리 장은 장, 장, 장 및 장을 통해 수행되었습니다. 200 명 이상의 회원이 300 장 이상의 우표를 받았습니다. 선수들은 끊임없이 도전하고 이벤트 중 자신을 극복하여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약간의 성과를 거두십시오.

첫 학기에는 모든 선생님과 팀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학교는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학교는 불산 그린 스쿨 (Foshan Green School)으로 평가 받았고 여단은 선구자 그룹 (Young Pioneers)으로 선정되었으며 Wu Biling은 뛰어난 상담 교사로 선정되었습니다. Li Xiaomin, Du Xingxue, Lin Yiqing, Yanzhen, Zhou Jiayi, Ou Jianming 등은 뛰어난 젊은 개척자, Liang Jiali, Xu Lehao, Liu Bihao, Wu Liucai, Shuai Huizhen, Chen Yanhuan, Deng Jinhuan, Zhang Caihong은 도시의 우수한 카운슬러로 평가 받았다. Chen Yanhua, Shen Wenhua, Pan Zhuodan, Fang Jianhua 및 Huang Yueyi는이 도시의 뛰어난 젊은 개척자로 평가 받았다. 여단은 6 월 1 일 전야에 뛰어난 부모, 뛰어난 비행대 및 뛰어난 부모들의 표창 활동을 표창했습니다. Zhang Yaokang의 "대인 관계를 어떻게 다루는가"가 시상식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Shen Wenhua가 쓴 "SARS가 우리에게서 멀어지게하라"는 활동 계획은 불산시의 3 위를 차지했습니다. Li Xiaomin과 Shen Wenhua의 두 멤버가 각각 2 등상과 3 등상을 수상한 "Miao Miao Bao"에세이 경연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