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 요약

전국 청년 연맹의 활동 요약


한 학기가 다시 끝날 것입니다. 이번 학기에 저의 젊은 개척자 작업은 기초 파악과 특성 강조의 원칙에 따라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학교의 교육적 특성을 형성했습니다. 여단 보좌관으로서 나는 젊은 개척자 들의 사업에 대해 간략하게 복습 할 것입니다.
첫 번째, 두 번째 신문, 라디오, 문명화 된 포스트 및 100 년 간의 입장이 분명히 효과적입니다.
1. 두 신문 : 학교가 시작될 때, 여단은 각 학급의 백본에 대한 전문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레이아웃 디자인에서부터 컨텐츠 선택에 이르기까지, 작은 플레이어는 진지하게 학습했습니다. 우리 학교의 두 신문의 수준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현재의 두 신문은 모두 테마, 조판, 원고 및 필사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제 3 비행대의 소규모 선수들은 타블로이드를 만들 것입니다. 매월보고 할 때가 왔으며, 생각 나게 할 필요가 없으며 칠판의 특징적인 기간을 가진 아름다운 타블로이드 신문이 모든 사람들 앞에서 나타날 것입니다. 우리 학교에서 도덕 교육의 측면 창구가 되십시오.
2. 방송 : 방송국은 편대 회전 시스템을 채택하고, 각 편대는 자체의 소규모 주제에 따라 자체 방송을 공식화한다. 여단 훈련에 따라 플레이어는 완전히 자기 편집 및 자체 호스팅을 수행합니다. 레벨이 매우 빠르게 향상되고 있습니다.
3. 비율 일치 : 젊은 대대는 각 대대의 비율 게임을 수행합니다. 젊은 개척자 의 활동은 백분율 비교에 포함됩니다. 대회 결과는 매주 발표되며 학기말에 훌륭한 카운슬러와 우수한 반원을 선발하기위한 중요한 근거로 벽에 공표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모든 구성원의 명예와 자기 동기 부여의 집단적 감각이 자극 될 것입니다.
둘째, 다양한 젊은 개척자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 하이킹 피크닉 4 월 23 일, 우리 학교는 학교 전체를 조직하여 하이킹 활동을 펼쳤으며, 걷는 동안 노래를 불렀고 길에서 "랑그"활동을 펼쳤습니다. 분위기는 따뜻하고 쾌적했습니다. 그들이 목적지 팀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냄비를 요리하고 밥을 요리했습니다. 이 활동은 선수의 의지를 행사했을뿐만 아니라 고난과 협력 및 사회적 실천을 도모했습니다.
2, "나는 6 월 1 일에 아버지와 어머니와 함께 살았습니다."어린이 날의 날, 우리 학교는 어린이 날을 기념하기 위해 교사, 학생 및 부모들을 조직했습니다. 이 행사는 부모 자녀 게임, 학교 수업 결과 및 프로그램 공연과 같은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습니다. 부모와 학생들이 감정을 교환하는 동안 부모는 학교에 대해 더 잘 알게하고 학교 업무를 지원합니다. 그 특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모 - 자식 게임
6 월 1 일 행사에는 7 개의 부모 - 자식 게임 그룹이 설계되었으며, 게임 도중 어린이와 부모, 부모 및 교사는 행복한 감정으로 가득 찼습니다. 웃음과 웃음은 캠퍼스 전체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동시에 게임의상은 모든 종류의 야채와 과일입니다. 동원 모임에서 여단은 학생들에게 지능을 사용하여 가족을위한 풍성한 점심 식사를 얻도록했습니다. 그리고 엄마와 아빠를 위해 "사랑스러운 점심"이니셔티브를 만들기 위해 개인적으로 요리하십시오. 아이들이 화가 나서 부모가 움직였다. 그들은 오랫동안 잃어버린 부모 - 자녀 관계를 다시 방문했다.

입학식은 1 학년 학생들이 밝은 빨강 스카프를 착용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엄마 한테 선물을 받았어. 어머니들은 열렬한 희망을 대중들에게 표현합니다. "너는 항상 행복해. 너는 영원히 열심히 공부하길 바래." 새로운 팀원들은 격려를 받았으며, 그들은 모두 어머니의 희망을 기억하고 모든 것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순간은 그들에게 잊을 수없는 순간이 될 것입니다.
이번에는 표창 행사가 거행되었으며, 30 명 이상의 뛰어난 개인 및 집단 집단 표창이있었습니다. 칭찬을받은 팀원은 부모 앞에서 증서와 상금에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부모의 얼굴은 자랑스런 미소로 가득 차 있습니다. 동시에 이러한 유익한 업적은 부모님들에게 깊은 충격을주었습니다. 그들은 학교의 학업 성취에 대한 이해를 새롭게하였습니다. 이 학교는 사람들의 마음을 깊게하기위한 좋은 선전 역할을 해왔습니다.
올해 공연의 퍼포먼스 공연은 모두 플레이어들에 의해 준비되어 있으며, 1 학년 고대시와 대만 무대, 4 학년 속담, 5 학년 현대 무용 등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이 수업에서 학생들의 강점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캠퍼스에는 엄청난 흥분이 있었고 거의 모든 참여한 어린이가 상을받을 수 있었고 일부는 보상으로 가득했습니다. 쾌적한 분위기 속에서 두 시간 이상의 재미있는 활동이 끝났지 만 아이들이 남긴 웃음은 여전히 ​​공중에 남아 있었고 전체 캠퍼스는 더 밝고 활기찬 것처럼 보였습니다.
3, 모든 지식 - "고향 식물은 얼마입니까?"활동
학교는 산에 있기 때문에 식물 자원이 풍부합니다. 이 장점에 따르면, 우리 학교는 학생들에게 "가정 식물의 활동이 얼마나 많은지"를 수행하도록 조직했습니다. 비행 중대의 대대는 팀을 수집하여 현지 식물 표본을 수집하고 식물 초상화, 사진 또는 식물 실체를 위해 식물로 사용합니다. 그리고 정보를 참조하여 식물 이름, 부서 및 교환을위한 기타 간단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조사 대상 연구에 대한 식물을 이해하십시오. 예를 들면 : 얼마나 많은 모양의 토종 식물 잎이 있는지 조사. 학생들의 관찰과 실기 능력, 혁신적인 연구 능력, 사회 실천 능력, 타인과의 협력 능력, 고향 사랑과 과학 사랑을 키웠다. 현대 문명의 질 높은 재능을 키울 수있는 좋은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셋째, 두 팀의 구성을 강화하십시오.
카운슬러 팀과 소규모 간부 팀의 업무 수준은 교육 조직 및 활동의 질 에서 젊은 개척자 의 역할에 결정적인 역할을합니다. 따라서 우리 학교는이 두 팀의 훈련에 집중했습니다. 카운셀러 훈련은 한 달에 한 번 열리고 작은 간부 훈련은 2 주마다 열립니다. 각 교육은 실제 작업과 연결되어 있으며, 약간의 깊이있는 학습과 토론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 다양한 업무에서 특별한 지침 역할을 해왔습니다. 적시성이있다.
간단히 말해서, 기초를 쥐고, 적시성을 파악하고, 다채로운 젊은 개척자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이번 학기의 우리 학교 활동의 초점입니다. 현대 문명의 재능을 키우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우리는 풍부한 경험을 축적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러나 개선해야 할 몇 가지 단점이 여전히 있습니다. 저는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 들의 노력이 더 낫고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