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 요약

2019 년 주니어 청소년 리그 여단의 작업 요약


후베이 우창 과일 호수 Second Country Small XX Year - 2009 Academic Year Last Semester

Young Pioneers Brigade의 작업 요약

우연히 흐르는 듯이 시간이 지남에 손가락이 빠져 깜박입니다. 한 학기를 되돌아 보면, 젊은 개척자들의 일의 길에 남겨진 발자국은 그리 중요하지 않으며, 더 많은 사람들이 저를 장로로 지원하고 인도하는 지도자들입니다. 동료 및 친구들의 신뢰, 이해 및 지원으로 저의 삶을 깊이 이해하게되었습니다. 특히 젊은 개척자 의 저의 작업은 저의 주변 모든 사람들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학교 지도자들의 지원과 정치 교육부의 도움을 받아 어린 선구자 여단은 덩 샤오핑 이론과 과학 발전 개념에 충실한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이끌어 내고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를 더욱 강화하고 강화했다. "학생들의 좋은 습관을 기르기 위해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를 확고히하는 데 중점을 둔"도덕 교육의 생활 "이라는 개념을 구현하기 위해 지방과 도시의 관련 회의의 정신과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와 도덕성 향상에 대한 몇 가지 의견 핵심 내용으로 체험 교육이 기본이며 다양한 활동이 이루어져 학생들의 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명예를 높였습니다. 이 학기의 작업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여단 조직을 개선하고 여단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10 월 19 일, XX 일에 우리 학교 여단은 여단 선거 운동을 실시했으며, 선거에서 학교 선거에 이르는 공정하고 선거 및 선거의 원칙에 따라 각 학생은 자신의 민주적 권리를 행사했습니다. 그의 가장 가치있는 투표 중 하나가 가장 신뢰할 수있는 선수에게 투표되었습니다. 민주 투표로 여단 10 명이 새로운 여단을 구성했습니다. 학교 학생의 중추로서 좋은 스타일과 고상한 도덕적 스타일을 가져야하며, 모범을 보여 주며 모범을 보여야합니다. 자신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우수한 스타일, 고효율 및 엄격한 훈련을 갖춘 재능있는 학생들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기 위해 학교의 젊은 개척 여단은 팀을위한 훈련을 제공하기 위해 월요일과 금요일에 정기적으로 팀을 구성합니다. 각 팀위원회는 평가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학기가 끝날 때 자신의 업무를 평가했습니다. Young Pioneers 팀 설립 이후 각자의 책임을 수행하고 시범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둘째, 새 팀의 예비 교육 및 새 팀원이 팀에 들어갑니다.

학생들이 팀의 지식을 사전에 이해하고 등록의 의미를 명확히하고 팀에 참여하기위한 열정과 이니셔티브를 향상시키고 여단에서 학생들을 조직하고 10 월 8 일 XX 일에 팀 8 층에있는 팀은 학교의 5 층에있었습니다. 예비 교육. 이 활동을 통해 학생들은 팀 이름, 팀 깃발의 패턴과 의미를 알게되며, 선수의 로고는 빨간색 스카프로 팀을 존중하는 방법, 팀의 콜 기호, 팀 선서 내용 및 기타 젊은 개척자에 대한 기본 지식을 알게 됩니다. 젊은 개척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팀을 준비하십시오.

12 월 29 일, XX 일에 학교 여단은 새 팀원을위한 대대적 인 짧은 입학식을 가졌습니다. 151 명의 학생들이 밝은 빨간색 스카프를 착용하고 젊은 개척자 조직에 영광스럽게 합류했습니다. 중국 청년 선봉 팀원, 나는 팀에 맹세한다 : 나는 중국 공산당의 가르침을 따르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준비하고, 모든 힘을 공산주의의 원인에 공헌 할 결의가있다! " 7 개 학급의 젊은 개척자 대표는 팀 카운슬러의 밝은 빨간색 편대 깃발을 인수하고 비행 중대의 공식 설립을 발표했습니다.

셋째, 학생들의 일상 생활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높은 출발점 학교 인이 학교는 학생의 일상 생활과 학습을 엄격히 관리하고 학생들이 훌륭한 행동 습관을 개발하도록 장려하기 위해 "행정가의 날, 교사의 가치의 날, 학생의 가치의 날"이라는 3 대 규모의 대규모 팀을 설립했습니다. 학교 정신의 구축, 하루의 가치, 업무와 책임의 분배, 각 반의 3 학년에서 6 학년을 차례로 추진하고, 대다수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동기 부여합니다. 여단위원회의지도 아래 Value Week 학생들은 환경 위생, 행동 습관 및 일상 관리에 관한 7 가지 소규모 프로젝트를 신중하게 검사하고 감독하며 공정성, 개방성 및 공정성을 달성했습니다.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반 또는 반 친구들에게시의 적절한 알림과 도움이 주어지며 이는 학생들의 문명화 된 예의 습관을 강화시켜 학생들의 문명화 된 예의 범절을 조성하고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조성합니다.

넷째, 선전 포지션 건설을 심화시키고 교육 채널을 확대한다.

1. 학생들의 사상 교육 강화를위한 기금 모금 행사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기르기 행사는 학교의 도덕 교육의 중요한 부분으로, 애국심 교육, 시민 정신 교육, 법학 교육, 학생들의 안전 교육을위한 좋은 위치이며 생존, 생활, 학습 및 행동을하도록 학생들을 훈련시킬 것입니다. 여단은 월요일에 있습니다. 웅대 한 국기 모금 행사가 개최됩니다. 깃발 쟁이 식에서는 영웅 기의 깃발, 국기 깃발, 멋지고 부유 한 깃발 밑에있는 연설 내용, 학교 수준에서의 다양한 일들에 대한 작업 요약과 다양한 명예상은 풍부한 정신적, 문화적 식사, 학교 정신, 계급 바람과 연구 스타일의 건설은 홍보에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학생들의 학교 경영에 대한 참여를 높이기 위해 본 학기는 진정으로 소유 의식을 반영하고 자신감을 길러 주며 능력을 개발하기 때문에 이번 학기의 연설은 주로 학생이며 주제는 스스로 결정됩니다. 학생들이 학생들을 교육하는 방법은 각 학생의 마음 속에 깊숙이 있으며 좋은 교육적 효과가 있습니다.

2. 젊은 개척자 게시판 설립

캠퍼스 자료를 최대한 활용하고 Young Pioneers 홍보 칼럼을 수립하십시오. 학교 창은 이번 학기 학생들의 다양한 활동을 보여 주므로 활동에 정보의 흔적이있어 더 많은 학생들이 다른 사람들의 행복과 수확을 공유하게됩니다. 예를 들어, 여름 특별 호에서는 Xian'an, Xianning, 그리고 "left-behind children"에 5 학년에서 온 30 명의 학생들이 소개되었으며, 그들은 손으로 직접 활동하고 3 일 동안 활동하여 학교의 다른 학생들이 남겨진 아이들을 깊이 느끼게했습니다. 학생들의 어려움과 강점, 학생들은 매우 호의적이며 존경심을 갖고 있으며, 그들 모두가 배워야하고 친절한 손길을 펼쳐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홍콩 100 명의 작은 저널리스트가 5 학년 7 학년 왕 Yuling의 활동을 경험하는 개인 특별 호가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이 홍콩 여행의 행복을 나눌 수있게하고, 6 학년의 군사 훈련이 끝난 후 "Green Memories"홍보 게시판은 많은 학생들의 주목을 끌었고 군대 캠프의 작은 파트너들의 영웅적인 태도를 보았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겠다는 결의로 많은 학생들은 자신의 공부와 삶에서 어려움을 극복하는 법을 배워야한다고 말했습니다.

3. 라디오 방송국의 설립 및 진흥

10 월 중순, 여단 방송국은 레드 스카프 방송국의 방송, 선전 및 편집 직원을 준비하고 방송했으며, 라디오 방송국의 이름을 수집하고 정식으로 "해피 햇빛 (Happy Sunshine)"라디오 방송국을 설립했습니다. 방송국은 캠퍼스 방송의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뉴스 게시판, 좋은 노래 추천, 영어 천국 및 지구를 개설했습니다. 매일 정오에 학생들은 13:45에 캠퍼스 라디오를 청취 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그램이 정교하고 잘 방송되어 교사와 학생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5. 젊은 개척자 팀 구성 및 훈련.

1. 드럼 팀의 설립 및 훈련

이번 학기는 드럼 팀의 설립과 훈련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카오스"의 시작부터 현재의 "기본적인 깔끔함"에 이르기까지 나는 조금 편안함을 느낍니다. 또한, 새로운 드럼 연주자도 학기 중에 흡수되었고, 훈련을 마친이 새로운 선수들은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그러나 선수들의 얼굴과 정신에는 여전히 큰 결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 학기에이 작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 깃발 팀 훈련

깃발 보호 팀의 일은 5 학년과 6 학년 학생들에 의해 개최되었는데, 태초에는 매우 만족스럽지 못했고, 자세와 정신적 전망에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없었습니다. 훈련 기간이 지나면 서서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깃발을 든 사람들의 훈련은 깃발을 올리는 속도와 국가 가락의 불일치 때문에 주로 발생하며, 다음 학기가 끝나면 해결 될 예정이며, 기상 모금 행사는 더 높은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6. 주제별 교육 활동을 파악하고 팀원을 깊이 교육하십시오.



1. 캠퍼스 구강 보건 교육 실시

무한시 공산당 청년위원회와 무한 개척자 무한위원회의 결정에 긍정적으로 응답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9 월 25 일부터 10 월 17 일까지 2100 명이 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 구강 보건 교육 활동을 실시합니다. "나부터 시작하여 치아를 보호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라는 주제로 포괄적 인 실제 활동. 행사 기간 동안 교사, 학생 및 학부모는 전폭적으로 협조하여 열정적 인 협력 관계를 맺었으며 전대와 다양한 활동이 질서 정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예상되는 교육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폭 넓은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벤트가 끝난 후 우창 지구 청소년 리그위원회에서 칭찬과 칭찬을 받았다.

2. 교통 안전 교육 활동 실시

9 월 18 일 XX 일, 학교는 "문명을 가로 지르는 문명"에 대한 주제 교육 캠페인을 시작했으며이 기간 동안 홍산 교통 여단의 엄격한 경찰관이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의 교통 안전에 관한 강연을했고 경찰은 학교를 학교에 데려왔다. 교통 안전 지식에 관한 200 권이 넘는 책에 이어 학생들은 교통 안전 지식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고 의식으로부터의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문명을 가로 지르는 문명"이라는 주제로 팀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문명이 길을 건너다."

일곱 가지로 문제가 여전히 존재합니다.

1. 학교 건강 및 학급 간 문명 사업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2. 젊은 개척자 의 활동을시기 적절하지 않게 만든 학교의 다른 활동에 대한 특별한 준비로 인해 개별 활동을 수행 할 수 없었습니다.

3, 작품은 몇 가지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고, 문제가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하고 등등.

여덟, 방향의 다음 단계.

1. 젊은 개척자를 위한 행동 규범 훈련을 강화하고, 문명의 습관을 길러주고, 도덕적으로 좋은 추세를 만들고, 모든 사람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십시오.

2. "감시 된 게시물"의 검사를 강화하고 일일 정기 검사 시스템을 준수하며 일일 검사 및 주간 정산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3. 훌륭한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와 비교할 때 나의 일을 수행 한 경험은 여전히 ​​불충분하므로 도덕 교육과 젊은 개척자 의 활동에 대한 이론적 인 책을보고 이론적 재배와 다 방향 지도력 및 경험 많은 교사를 향상시켜야합니다. 작업의 질적 향상을 요청하십시오.

4,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학교의 드럼 팀은 결국 훈련하고, 잘 불고 그것을 얻을 수있는 팀을 육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학교 지도자들의 도움으로 정치 교육 국장의 도움을 받아 젊은 개척단 의 구성원들은 헌신, 혁신 및 헌신 정신을 이어 나갈 것이며 두 번째 작은 여단은 밝은 진주가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호북 Wuchang 과일 호수 두 번째 국가 작은 여단

2019 년 1 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