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 요약

젊은 개척자들의 사업 요약


학기 우리 선구자 들은 우수한 지도자들의 지원하에 당을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하며 사회주의 교육을 사랑하며 "독수리 호크 액션"을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색다른 "Jiong Eagle Holiday Team"손 잡고 손 잡힌 문명을 적극적으로 실시했습니다. 이니셔티브는 "손 잡고"상호 원조 활동을 심화시키고 "경쟁 문명 학생"활동 및 다양한 형태의 지역 사회 활동을 조직하고 선수 활동을 확대 하며 적극적이고 개척적인 자립적이며 혁신적인 젊은 개척자 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전국 청년 연맹 의 새로운 상황은 좋은 결과를 가져 왔습니다.
첫째, 다양한 시스템을 개선하고 Young Pioneers 의 인프라를 효과적으로 파악합니다.
1. 카운슬러 팀 구성 강화.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 기구는 항상 카운슬러의 준비, 선택 및 훈련에있어 훌륭한 일을 할 것이며, 카운슬러의 관련 정책을 시행하고, 상담 교사의 학습을 구성하고, 일하고, 좋은 환경과 조건을 만들고, 정기적 인 카운슬러 모임을 조직 할 것입니다 연구 작업을 연구하고 카운슬러의 젊은 개척자 의 작업을 개선하십시오.

2. 젊은 개척자의 지위를 강화하고 "표준화 된 팀 방"을 창설하십시오. 학교 붉은 색 스카프 방송국을 계속 운영하고 "행복한 팀 생활", "언어 지식 100 정원", "영어 세계", "건강 익스프레스"및 "환경 보호 및 나"와 같은 다섯 개의 칼럼을 설정하십시오. 매일 11시 20 분 11시 50 분에 편집되고 방송되며, 각 반마다 선량한 사람들과 좋은 것들이 함께 있습니다. 방송국은 팀 구성원의 혁신적인 실용 능력을 키우고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며 영어 분위기를 조성하기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어 냈습니다. 학생회, 징계 감독위원회, 그린 가드 순찰 팀 및 "미아오 미아오 바오 (Miao Miao Bao)"의 소규모 기자들의 훈련에 초점을 맞추고, "작은 개척자와 작은 간부"의 작은 기자 역을 선언하고, 지역 젊은 개척자 단체 인 Young Eagle Holiday Team을 개선하고 팀위원회 학생회, 의무 팀, 그린 가드 및 드럼 팀의 기능과 기능은 학교의 훌륭한 조력자입니다. 팀과 비행대 팀의 구성을 파악하십시오. 학습 분야의 내용은 풍부하고 다양합니다. 각 팀원은 최소한 필드의 첫 단계에 참여하고 팀의 우수한 분야에서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Young Pioneers 의 로고 및 소모품 관리를 파악하여 작업하게하십시오. 드럼 팀 훈련을 계속하고 주간 깃발 올리기 행사와 새로운 군인 모집을 준비한다. 공산 청년 동급 회의의 개회식과 Xiaofeng Art Garden 시상식이 완전히 준비된다.

3. 젊은 개척자 들의 연구와 정보 교환을 강화하십시오.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는 이론 연구 활동을 중요한 과제로 간주하고 카운셀러의 이론적 수준을 높이고 논문 및 프로그램의 선택 활동을 수행하며 정보 교환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 젊은 개척자 "와 " 젊은 개척자 "로 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미아오 미아오 바오 (Miao Miao Bao)"와 "중국 어린이 및 어린 아이들 (China Children and Young Children)"과 같은 신문 구독은 팀 구성원의 지평과 성장을 넓힐 것입니다.

둘째, 팀원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강화하고 훌륭한 문명 에티켓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1. 지식, 소성력, 모방에 대한 열망은 올바른 행동과 도덕성을 형성하는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교육을 촉진하고 때로는 불규칙한 행동을 교정하는 데주의를 기울입니다. 신입생이 학교에 입학하자마자 기금 모금 행사의 라인업과 경례부터 시작하여 깃발을 들고 의식을 치르거나 팀 의식을 주선하거나 교육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계획하고 단계적으로 교육 할 것입니다. 효과, 다음 두 가지 포인트가 달성됩니다 : 첫째, 수업 교사는 엄격하게 연습을 제어하고 정기적으로 반복적으로 학생들에게 "초등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을 연구하고, 팀원들이 기록을 기억하고 가르치고 지속하도록해야합니다. 학교는 학생들의 행동을 표준화하기 위해 긍정적 인 교육과 부정적인 교육을 결합하여 매주 불규칙한 검사를 실시하고 방송을 통해시기 적절하게 칭찬하고 비난함으로써 성적과 성적, 수업 및 수업을 비교하고 검사 및 평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수업 평가 내용에 포함됩니다. 우리는 또한 학부모가 학교에서 팀 구성원의 정기적 인 요구 사항을 알게하고 학교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좋은 교육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학부모 교육 강습회를 개최했습니다.

2. 아동 및 청소년의 연령 특성에 따라 학교는 다양한 채널, 다각적 인 면모 및 모든면을 통해 팀원들에 대한 사상 교육을 실시하고 활동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 학교는 스승의 날, 국경일, 충양 및 팀의 유리한 기회를 활용하여 팀 활동, 게시판 게시, 국기 아래 연설, 노인들과 애도에 대한 애도, 새해 첫날의 신입 회원 등 300 명 이상의 인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신입생은 밝은 빨간색 스카프를 착용하고 팀에서 애국심 교육을 실시합니다. 조국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하며, 조국을 건설하고 고향을 건설하는 높은 야망을 구축하십시오.

3. 국기원에서의 연설, 학급 회의, 비행대 활동, 학교에서의 합법적 인 제도와 안전 교육에 관한 특별 보고서를 작성하는 Danzao Traffic Police Squadron과 공안국의 동지들을 통해 팀 구성원들을 구성하여 미성년자 보호법을 연구한다. 청소년 비행 방지법. 회원의 법적인 개념과 교통 안전 개념을 강화하고 안전한 법 인식과 교통 안전 의식을 고안하여 플레이어가 법을 배우고 법을 알고 법률을 이해하고 법을 준수하고 사용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