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 요약

National Youth League Team의 작업 요약


2019 년 공산주의 청년 연맹위원회, 카운티 노동위원회, 카운티 교육국을 대상으로 Furong Center National Youth League 팀은 계속해서 학교 지도자들의 지원을 받아 어린이와 어린이들을 돕고 학교의 도덕 교육과 양질의 교육을 긴밀하게 통합했습니다. 소규모 대표 회의의 정신을 더욱 구현하십시오. 초점은 일련의 주제별 교육 활동을 통해 아동 및 청소년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학교에서 우수한 교육의 발전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요약 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팀원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강화하고 좋은 문명 에티켓 습관을 길러야합니다.

젊은 개척자 의 작품에서, 어린이와 청소년의 연령 특성에 따라, 주요 및 비행대 회원, 사상 교육의 멀티 채널, 모든 라운드 조직을 통해.

스승의 날, 국경일 및 젊은 개척자 의 날의 유기적 인 기회를 활용하여 매주 월요일 조직 활동과 기금 모금 행사 및 국기 아래 연설을 통해 팀원들은 당을 사랑하고, 조국을 사랑하며, 사회주의를 사랑하는 데 중점을두고 심도있는 선전을 실시했습니다. 교육은 조국을 사랑하고, 사람들을 사랑하고, 고향을 사랑하고, 조국을 건설하고 고향을 세우기 위해 열심히 공부할 큰 야망을 세우는 어린이와 젊은이들의 감정을 배양했습니다.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들은 그들의 사고에 몰입하여 교육의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Young Pioneers 의 작업에서 우리는 어린이와 대학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더욱 강화하고 향상시키고, 학교 교육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 시키며, 비행 중대를 구성하여 초등 및 중등 학교 과정의 코드를 심각하게 연구하도록하며, 실무위원회위원회의 아카이브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해하고 구현했습니다. 초등 학교 학생들을위한 행동 강령은 규범과 규범을위한 경쟁을 조직했습니다. 코드와 규범의 기본 요구 사항을 연구함으로써 어린이와 어린이의 올바른 이상과 신념을 수립하고, 올바른 행동 습관을 개발하며, 마음과 몸의 건강한 발달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동시에,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어린 개척자 의 민간 의식 교육 및 행동 습관, 학교의 학년 가치 일일 가치 건설, 청결하고 위생적인 ​​관리, 젊은 개척자 대대 감독 지부의 설립, 어린 선구자에게 빨간 스카프 착용을 요구하는 교육을 강화시킵니다 붉은 색 스카프를 좋아합니다. 선생님 팀을 만날 때, 문명화 된 예의 범절을 교내 어디에서나 볼 수 있도록 문명화되고 예의 바른 언어를 사용합니다.

둘째, 젊은 개척자 들의 기반 시설 건설을 촉진하고 자신들의 건설을 새로운 차원으로 승격시킨다.

우리 학교는 Young Pioneers 의 정규 작업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Young Pioneers 의 활력을 촉진했습니다. 우리는 항상 젊은 개척자 건설을 강화해야한다고 주장 해 왔으며 주제 교육 활동을 심화시키면서 인프라가 강화되었습니다.

표준 깃발 행사 의식을 준수하십시오. 매주 월요일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은 장엄한 애국가의 국기를 듣고 엄숙한 별 다섯 개짜리 빨강에 서서 학생들이 여러 번 교육을 받았다.

"고급 수업 집단"과 "문명 클래스 평가"시스템을 준수, 이번 학기는 빨간색 스카프 감독 게시물의 검사를 강화합니다. 팀 부서에서는 학생들의 위생, 두 가지 운동, 예의 범절 및 기타 측면을 검사합니다. 팀원의 말과 행동을 확인하고 캠퍼스의 청결 함, 아름다움 및 아름다움을 확인하여 캠퍼스 "문명의 꽃"이 항상 열려 있도록하십시오.

셋째,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젊은 개척자 는 다양한 방식으로 일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건설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학생들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하고 초등 학생들의 전반적인 질을 향상 시키며 학교의 젊은 개척자 들의 성과를 보여주기 위해 나의 어린 개척 여단은 우리 학교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광범위하게 실시됩니다. 일련의 활동들.

팀 건축 일에 여단 팀은 새로운 젊은 개척자를 많이 개발했으며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 조직의 새 팀원은 엄숙한 젊은 개척자 팀을 조직했습니다. Young Pioneers젊은 팀원 과 노파 팀원은 계속해서 이야기했습니다. 입회식을 통해 Young Pioneers 는 팀의 의미와 Young Pioneers 의 책임을 더 잘 이해하고 Young Pioneers 의 지식을 배웠습니다. 각 팀원이 젊은 개척자 가되고 영광스럽고 자랑스럽고 자랑스러워하며 조직의 응집력을 높일 수있게하십시오. 그 후, 여단은 "시민의 에티켓 송 독서 대회", "캠퍼스 그룹 댄스 경연 대회", "신년 회화 공모전", "캠퍼스 리틀 스타 선발"등의 일련의 활동을 연속적으로 조직하여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2019 년에 Furong Center National Small Brigade Department는 저급 실무위원회 문서 보관소의 정신을 엄격히 준수하고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혁신을 시도했으며 학교 교육 작업과 카운티 작업위원회의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에 집중하고 Young Pioneers 작업을 계획하고 조직했습니다. 우리 학교 아이들과 젊은이들이 그들의 활동을 강화하고, 그들의 질을 향상 시키며,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미래 사업에서 우리는 경험을 요약하고 결함을 찾아 내고,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젊은 개척자 의 기초 건설을 강화하고, 젊은 개척자 이론의 연구를 강화하고, 양질의 교육을 실시하고, 우리 학교의 젊은 개척자 의 노력을 개발할 것입니다. 더 큰 기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