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 요약

2012-2013 학년도의 마지막 학기에 젊은 개척자들의 사업 요약


새해의 종소리를 들으며 과거의 이익과 손실을 반영하여 2019 년의 좋은 희망을 전했습니다.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로서, 팀원들의 자기 관리 능력과 자기 관리 욕구를 완전히 이해하고, 교육 개념을 바꾸고, 담대히 놓으십시오. 학생들이 스스로를 관리하고, 감독하고, 스스로 교육하고, 스스로를 향상 시키도록하십시오. 동시에, 학생들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다양한 젊은 개척자 활동이 수행되었고 즐거운 성취가 이루어졌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여전히 작품에 결함이 있음을 분명히 알고 있으며 조용히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부지런한 학습, 행복한 삶, 포괄적 인 개발"및 고등 교육 당국의 업무 의견에 따라, 국가 정신을 증진하고 육성하며, 어린이와 어린이의 사상 및 도덕적 구조를 강화하고 교육을 기본 접근 방식으로 경험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은 진정으로 실용화되고 있습니다. 견고하고 선구자적인 혁신의 원칙을 바탕으로 문명화 된 행동의 초점이 초점이되었으며, 젊은 개척자 의 인프라 건설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전반적인 질이 향상되고 수업이 더욱 발전되었습니다. Young Pioneers 사업의 새로운 발전. 이번 학기의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교육 발전을 주장하십시오.

애국심 교육을 주요 내용으로하는 "다섯 가지 사랑"교육을 준수하고 학생들의 도덕적 인 품행 습관을 키우고 "초등 학생들의 일상 행동 기준", "학생 행동 강령", "초등 학교 교실 수업 표준"및 "시민 도덕"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개요 및 기타 교육의 구현, 기성식, 주요 기념일, 방문 및 기타 형태의 도덕 교육 기지, 젊은 개척자 다양한 선전 포지션, 일련의 활동 구성, 학생들이 행사에서 교육을받을 수 있도록 점차적으로 활용하고 점차적으로 학생들을 "인간이되는 법을 배우도록 돕습니다 배우고, 미적이되고, 배우는 법을 배우십시오. "

둘째, 팀의 마른 가치, 현실에 세심한주의.

팀의 마른 일은 일상 관리에서 핵심적인 과제이며, 학생들의 자기 관리, 자기 교육 및 자기 훈련을 향상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팀의 한 학기에, 팀의 회전의 작업에서, 우리는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팀의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수업 중 두 명의 급우가 매일 학생들의 행동 습관을 감독합니다. 이 수업에서는 학생들의 행동을 표준화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위생, 훈육, 위생, 두 가지 운동, 붉은 색 스카프 착용 등 10 가지 항목에 대한 일일 검사와 평가를 수행하는 핵심 포인트이자 표준 인 "초등학생의 행동 기준"과 "학생들의 행동 강령" 학생들이 공부, 생활, 건강, 노동 및 절약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도록 격려하기위한 발표.

일상적인 행동 습관의 점검과 감독을 강화하고, 환경 위생에주의를 기울이고, 교실, 캠퍼스 내, 학교 입구에서 쓰레기와 종이 조각을 볼 수 있도록 팀원들에게 교육시키고, 쓰레기통에 버리고 교실에서 미화하고 아름답게 할 책임과 의무를 져야합니다. , 예술적이며, 동반자 간의 단합과 우정은 수도사와 싸우지 않으며, 정중 한 언어와 만다린을 홍보합니다. 문명화 된 에티켓 교육은 끊임없이 심화되고 있으며 예의와 예의 범절의 말과 행동은 끊임없이 통합되고 있습니다.

셋째, 행동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플레이어는 자신의 주인입니다. 선수의 팀 정신을 최대한 발휘하고 학교와 교사가 관리하는 동시에 팀 구성원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학교 및 수업 관리에 참여하게하십시오.

1, 팀 활동은 카운슬러 교사에 의존 수 없으며, 자신의 두뇌이어야합니다, 모두가 함께 작동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활동을위한 장소를 만들고 활동을위한 조건을 만들고, 활동을 조직하고, 스스로 활동을 주관하고, 자신을 확인하고, 요약하고, 평가하십시오.

2. 젊은 개척자 조직에서 한 사람이 진보하고 모두가 배우고, 한 사람은 뒤에 있으며 모두가 돕고 한 사람은 힘들고 모두가 염려하며 한 사람은 아프고 모두가 애도를 표합니다. 파트너들에게 열정적이고 성실하며 문제에 대해 불평하지 않고 공동의 힘을 사용하여 돌보고 격려하며 감독하고 도우십시오.

3. 젊은 개척자들은 항상 자신에게 자문하고 용기를 북돋고 스스로를 격려하며 상대방의 기준에 따라 스스로를 감독 할 수 있으며 자신의 진보와 집단적 성취와 영예를 위해 항상 노력할 수 있습니다. 안락하지 않고 진보하지 않고 멈추지 말고 일시적으로 뒤쳐지며 낙담하지 말고 포기하지 마십시오.

넷째, 이사회 보고서, 새로운 모습.

신문은 수업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창으로, 수업을 만들고 자신을 홍보 할 수있는 위치이기도합니다. 학생들은이 작품에 참여하면서 집단적 명예와 소유권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학업과 운동을 한 학기가 끝나면 수업 시간에 신문의 수준이 크게 향상되어 내 자신의 특성과 스타일, 다채롭고 풍부한 콘텐츠, 훌륭한 시각적 결과, 학생들을 학급에 끌어들입니다. 시청을 멈 추면 더 많은 학생들이 수업에 대한 제안을합니다!

다섯째, 약간의 성과를 얻으십시오.

첫 학기에는 모든 선생님과 팀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수업이 약간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Deshu 사람들과 함께, 어린이와 청소년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활동의 발달은 우리 반의 젊은 팀원들의 전반적인 발전을 효과적으로 촉진 시켰으며, 선수들의 도덕적 인 질, 실용적인 능력 및 혁신 정신을 미묘하게 연마했습니다. 젊은 개척자 들의 업적은 교사들의 적극적인 협력과 노력으로부터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과거를 되돌아보고 미래를 기대하면서 성과는 역사가되었습니다. 우리를 만나는 것은 새로운 출발점이자 새로운 도전이 될 것입니다! Krupskaya는 "훌륭한 카운셀러가되는 열쇠는 당신의 문맹률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계속해서 지식을 배우고, 지식과 능력과 수준을 향상시키고, 젊은 개척자 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젊은 개척자 를 위해 일하게 될 것입니다. 더 좋고 다채롭고 완벽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