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 요약

2 월에서 3 월까지 젊은 개척자들의 작업 요약


눈 깜짝 할 사이에, 학교가 시작된 이래로 1 개월 반이 지났으며, 내일이 끝날 것입니다.이 작업 단계를 되돌아 볼 때, 약간의 혼돈이 내 마음 속에 있으며, 잠시 생각할 수 없습니다. 수업 선생님의 작업은 젊은 개척자 의 작업 이상입니다. 전 선생님은 더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항상 수업을 느낀다. 수업 교사의 관리와지도가 부족하다면, 앞으로 나아 가기가 어렵다. 그래서 나는 조잡하고 느슨 할 필요가 없다. 젊은 개척자들이 일했지만 다행히 당의 교장이 측근의 도움을 받았다. 나는 그 완성이 기본적으로 완료되었다고 생각했다.
학교 시작과 동시에 각 반은 수업 별을 변경하고 교실 문화를 마련했으며, 2 월과 3 월에는 신학과 과학 쇼핑을 주제로 한 칠판 신문을 각각 평가했습니다. 학교 홍보 칼럼은 베이징 올림픽의 일부 사진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3 월에는 매월 "3 월, 과학 쇼핑에 대해 배우자"캠페인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다. 행사 전 세부 계획 및 구현 단계가 있었기 때문에 이달 말까지 각 클래스의 활동은 기본적으로 구현 후, 수업 교사는 정보를 체계화하기 위해 조직 될 것입니다.
3 월에는 많은 주요 축제가 있었고 젊은 파이어 니어 여단은 레드 스카프 방송국을 사용하여 주요 축제를위한 특별 축제를 개최하여 레드 스카프 방송국이 홍보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각 학급과 도로 팀 상황의 가치는 지난 학기에 비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팀 카운슬러 Liu Yi의 조직하에 팀은 팀의 관찰 활동을 준비하기 시작했으며 Young Pioneers 본사는 3 년에서 6 년 동안의 현장 올림픽 지식 경연 대회를 조직 할 것입니다.
최근에는 3 학년에서 6 학년의 반 교사가 올림픽을위한 포괄적 인 실천 활동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조직 활동을 선택해야하며 학생의 이데올로기 적 이해에 약간의 충격을 줄 수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수행 된 경우에도 이익이 거의 없으며 사람들을 해칠뿐입니다.
생각하기 : 활동을 더 잘 만들고 학생들이 활동을 더 빨리 성장하게하는 방법?

같은 열 기사 :

2010 ~ 2011 학년도 2 학년 학생들의 젊은 개척자 작업 요약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