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2019 전력 회사의 업무 요약


지난 해 그룹 회사 당위원회의지도 아래 안전한 생산 과 경제적 이익에 초점을 맞추고 석탄 가격 상승과 자본 부족과 같은 많은 불리한 요소들을 극복했습니다.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안전 교육 및 훈련에주의를 기울이고 장비 관리를 강화하고 사람 중심의 과학적 관리를 지키며 안전 생산에 열심히 일하고 경영에 소란을 일으키고 견고한 방법으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결과를 달성합니다. 앞으로 더 나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회사의 ** 주요 업무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주요 경제 지표의 완성 II.
1. 엄격한 비용 관리로 업무 효율성 향상
2006 년에는 원가 관리를 생산 및 운영의 모든 측면에서 최우선 순위로 간주 하고 원료 석탄, 원자재 및 자본 관리를 더욱 강화했습니다.
첫째, 국내 거대 산업 구조 조정으로 인해 올해 석탄 구매에서 석탄 기업의 통합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석탄 조달이 전례없는 심각한 상황에 직면 해있다. 첫째, 석탄 공급 채널은 전년도에 비해 크게 감소했다. 수십 개의 광산이 몇 개의 광산으로 축소되었으므로 회사 조달 채널에 조정할 여력이 거의 없습니다. 둘째, 원 석탄의 생산량이 급격히 감소하여 기업의 생산 이 쌀이 웅크 리기를 기다리는 경우가 많았으며 쌀이없는 쌀도 있었기 때문에 기업의 정상적인 생산 에 큰 수동성이 생겼습니다. 셋째, 석탄 가격은 여전히 ​​높다. 전년 동기 대비 석탄 가격은 ** % 이상 상승하여 석탄 원가를 과거 10,000 개 이상에서 1 개월에 10,000 개 이상으로 인상했다. 거의 10,000 위안의 지출로 대규모 기금 격차가 발생하여 사업 운영이 어려워졌습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적극적으로 대응책을 취하고, 우선 엘리트 선발 및 조달 팀 강화, 프론트 라인 근로자 조달에 대한 열정을 불러 일으키고 인력 파견 및 석탄 구매, 석탄 구매, 석탄 선주문은 없습니다. 두 번째는 원료탄의 공장 관리에 대한 엄격한 관리 체계를 수립하는 것이며 고품질의 원가와 저렴한 가격의 원칙에 따라 석탄의 검사 및 광물 처리, 석탄 수입 계약서 서명, 공장 입항 검사 등을 모든 수준에서 점검하여 효과적으로 품질을 예방합니다. 고가의 석탄이 공장에 들어가고 톤을 잃는 현상. 또한 국유 대규모 석탄의 주요 조달 외에도 석탄 투입 통로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일부 소규모 석탄을 늘리며 대규모 석탄과 소규모 석탄의 가격 차이를 최대한 활용하여 석탄을 전환합니다. 비용이 가장 낮은 지점으로 줄어 듭니다.
둘째, 자료 조달에서 우리는 엄격하게 회사의 관련 아카이브의 원칙을 따르고 "가격보다는 서비스와 가격이 결합 된"원칙을 채택하고 초대와 입찰 및 공개 입찰을 결합하여 ** 위안 이상의 대량 재료를 사용합니다. 조달 및 주요 장비 구매와 같은 공개 입찰은 자재 공급의 질을 보장 ​​할뿐만 아니라 조달 비용도 줄입니다. 동시에 기존 자재를 최대한 활용하고 재고를 줄이십시오.
셋째, 재료비에서 자재비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연초에 책정 된 책임 목표에 따라 각 워크샵 자료의 비용은 고정되어 있습니다. 직원이 직접 가족 경영에 참여하고, 기업의 이익과 직원의 소득을 직접 연결하고, 직원의 절약 및 효율성 증대에 대한 인식을 크게 높입니다. 동시에, 수입 증대, 지출 감소, 노후 폐기물 사용 등 적극적으로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넷째, 재무 관리 측면에서 첫째, 자금 운영 및 관리를 강화하고, 다양한 출처에서 자금을 모으고,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조율 된 방식으로 사용하며, 자금 사용의 효율성을 높이고, 최첨단에 돈을 쓰는 것, 둘째, 포괄적 인 예산 관리, 합리적인 조정 및 압축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불필요하거나 불필요한 경비, 일년 예산은 예산을 세우고, 잔고를 보장하기위한 계획을 세워야하며, 셋째, 사무실 비용, 전화 요금, 세부 회계 및 지표와 같은 다양한 부서의 작은 지출 , 다양한 부서의 사용에 패키지의 구현.
2. 안전 작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전 세계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은 전력 회사의 영원한 테마이며 기업 발전을위한 기반과 보증입니다. 금년 초부터 우리는 항상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의 원칙을 고수 해 왔습니다. 경제 효익을 잘 발휘하면서 우리는 안전 생산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구현, 엄격한 평가 및 실용적 효과 성 구현"이라는 9 가지 문자 정책을 바탕으로 안전 관리의 효과적인 관리를 철저히 수행해야합니다.
첫째, 생산 안전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안전 목표 책임 서한이 단계적으로 서명되었고 공장, 작업장 및 팀의 안전망이 개선되었습니다. 안전 생산 보상 및 처벌 평가 시스템이 구현되고, 안전 목표가 명확하며, 책임감이 강해지고 보안 문제가 단호하게 또는 임의로 회피되지 않습니다. 시스템 위반으로 야기 된 사고는 부드럽고 용인되지 않으며 심각하다고 판단됩니다. 처리 및 당사 평가 부서는 책임 시스템의 무작위 평가를 실시하고 평가 결과는 급여 기금과 연계되어 직원의 안전과 보안을 파악하는 책임과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상습적 인 위반에 초점을 맞추고 직원의 안전 의식 및 자기 보호 의식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작업에서 엄격하게 "2 표 및 3 시스템"을 구현, 사고 예측 및 위험 지점 분석에 좋은 일을하고 끊임없이 안전 감독 및 억제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엄격하게 안전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보안 법 집행을 강화하고, "안전 제일"을 두십시오. 안전한 생산 의 전 과정.
셋째, 안전 교육의 강도를 높입니다. 만화, 칠판 신문 및 기타 형식을 통해 적극적으로 안전 교육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경보 음이 울리고 예방 의식을 높이기도합니다.
3, 생산 관리에 좋은 일을하고, 장비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 관리 작업은 발전소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단위의 안정적이고 안전한 경제 운영 및 에너지 절약을위한 결정적인 요소를 재생합니다. 우리 회사의 생산 관리 부서는 명확한 책임으로 시작하여 각 운영 단위를 매월 평가하여 보상과 처벌이 명확하도록 아이디어를 명확히했습니다. 생산 워크숍은 한 달에 한 번씩 자체 경제 지표를 분석해야하며 장기간 회의에서는 월별 요약을 수행해야하며 주요 문제는 특별 인력을 구성하여 특별 조치를 논의하고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십시오.
물론, 생산 관리에서 운영 관리의 한 측면은 장비 유지 보수의 측면뿐입니다. 이는 장비 작동의 안전성과 신뢰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올해 장비 관리에서 우리는 주로 제거율 및 유지 관리 프로세스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보안 등급은 하루에 장비 작동 상태를 확인하고 문제를 발견하여 적시에보고하며 유지 보수 요원에게 하룻밤 사이에 큰 결함을 만들 것을 촉구하며 작은 결함으로 주 장비 제거율을 보장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 * %. 보조 장비 제거율 * % 이상. 둘째, 우리는 또한 유지 보수 과정에서 엄격한, 품질 ​​표준의 수용을 명확하게, 장비 전문가가 장비의 상태를 이해하고 장비 유지 보수의 품질을 확인하기 위해 생산 현장에 깊이 들어가게해야합니다.
4, 직원 훈련에 좋은 일을하고 효과적으로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직원의 품질을 향상 "사람"요인은 직원 팀이 향상되었습니다, 안전 작업이 안정적인 보장을 가지고, 우리는 항상 직원을 넣어 훈련 업무는 항상 중요한 위치에 있으며 훈련 원리는 "무엇을 배우고, 무엇을해야하며, 무엇을 보충 할 것인가" "이론은 현실과 관련이있다"라는 원칙으로 구현됩니다. 일년 내내 직원 교육 직책, 기술 질의 응답, 교육률 ** % 및 합격률 * %가 완료되었으며 집중 교육을 통해 직원의 전반적인 품질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셋째, 관리를 강화하고, 잠재력을 도청하고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 및 운영 목표의 실현 효율성의 관리가 생산성 이라는 것을 보장하고, 기업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증하며, 경영이 핵심 경쟁력이며 기업의 핵심 경쟁력을 향상시키고 혁신적인 메커니즘의 수립은 경영에 의존해야합니다. 경영이 기업을 위해 영원한 것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내부 관리를 업무 중심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첫째, 전 직원의 책임 관리를 개선하고, 기업의 전반적인 내부 수준을 향상 시키며, 내부 경제 책임 시스템과 목표 비용 관리는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포괄적 인 양적 책임 제도를 수립합니다. 우리 회사는 "사무 용품 비용 계약 이행에 관한 의견", "접대비 관리 규정", "재료 검사 수입 은행 및 자재 요구, 심사 승인 시스템", "안전성 평가 관리 보상 및 처벌 시스템"과 같은 일련의 시스템을 발행했습니다. 이 조치는 비용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모든 부서 및 부서의 열정을 완전히 동원했습니다.
두 번째는 기업의 기본 관리를 강화하고 안전 생산 및 현장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우리 회사는 과거 기본 관리의 취약한 부분에 대응하여 기업 경영 시스템을 개혁하고, 생산 현장 관리의 기본 관리 업무를 핵심 내용으로 강화하고, 보안 의식을 강화하고, 현장 검사를 강화하고, 생산 현장을 개선하고 개선했습니다. 관리 표준은 새로운 요구 사항을 설정합니다.
셋째, 재무 관리를 강화하고 재정 비용을 줄이며 기금의 장점을 집중시켜 기업 자금을 효과적이고 합리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합니다.
넷째, 입찰 절차를 개선하고, 입찰 업무의 질을 향상시키고, 입찰 관리의 취약한 링크에 대응하여 당사는 "Material Buying Bidding System"을 공식화하고, 관계를 점진적으로 합리화하고, 입찰 프로그램을 표준화하고, 프로젝트를 선언하고, 수입 데이터베이스를 확인했습니다. 품질 관리, 시장 가격 규제,
넷째, 기업 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정치 이데올로기 기업의 수준을 향상 시키며 최종 분석에서 경쟁은 기업 문화로 특징 지어진다. 기업의 제품, 시장 및 경영자는 모방을 배울 수 있지만 문화는 배우지 않는다. 문화는 고유 한 기업이다. 상황은 장기적이고 독특한 잠재적 인 힘입니다. 기업 문화는 생산 , 관리, 개발 및 성장 과정에서 끊임없이 형성되는 개념으로 직원의 공통된 가치이자 공통된 행동 규범입니다. 이를 위해 기업 문화 건설을 기업 발전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회사는 "10. 1"문학의 서예, 서예 및 회화 경쟁, 농구, 당구 경쟁 등을 개최하기 위해 "10. One"휴가를 이용했습니다. 일련의 활동, 직원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선전, 양식, 선전 칼럼,시 읽기 및 기타 양식을 사용하여 당사자의 정책과 정책을 홍보하고, 직원의 현재 상황에 대한 이해를 높이며, 정치적 무기고, "알루미늄 전기 정보"를 사용하여 생산 , 관리 및 다양한 활동에 종사하는 직원의 전형적인 행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십시오. 기업 문화 구축을 통해 직원의 문명 의식이 분명히 향상되고 아이디어가 분명히 변경됩니다.
V. 당의 노동 계급 강화와 청정한 정부 건설 및 경제 발전 촉진 금년 초부터 그룹 당위원회의지도하에 그리고 상급 부서의 특정 부서지도하에 우리 회사는 당의 다양한 정책과 정책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기업 경제에 긴밀히 집중했다. 센터로 구축, 엄격하게 파티의 작업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의 요구 사항에 따라 팀 건물을 지속적으로 강화, 작업 메커니즘을 개선, 작업 시스템을 개선, 작업의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따라서 회사의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을 만드는 효과적인 작업으로 기업의 경제 발전을 촉진 좋은 결과. 첫 번째는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감독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시스템 구축은 정당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건설의 토대이며 부패 방지를위한 근원적 인 조치이며 근본적인 개선을 위해 건전한 감독 체제를 확립하고 다방면에 걸친 강력한 감독 시스템을 구축해야합니다. 우리 회사는 "차량 관리 시스템"과 "의료 비용 관리 시스템"과 같은 실제 규칙과 함께 일련의 규칙과 규칙을 제정하고 개선했으며, 표준 업무에 능숙하고, 범위 내에서 일하고, 완벽한 시스템으로 사람들을 제약합니다.
두 번째는 촉수의 감독을 연장하고 간부와 정직한 정부 기록 보관소를 설립하는 것입니다. 우리 회사는 당원과 간부의 "부패 기록 보관소"를 구현하고 당원과 간부의 성실성과 부지런함을 유지하면서 각 당원이 분기마다 정당의 보고서를 작성하고 당 분기의 업무 스타일 및 깨끗한 정부 건설 시스템을보고하도록 요구했습니다. 간부들은 정부를 청결히하기 위해 "긴축 저주"를 추가했으며 중간급 이상의 중층급마다 "간부의 완전성 경고 카드"를 발급했으며 중급 이상의 간부 가족과 "근무 시간으로 깨끗한 정부 건설 촉구"에 "8 시간 존재하지 않는 정부 건설 협정"을 체결했습니다. 8 시간 동안 일하면서 포스트에 대한 책임감과 목표를 가진 좋은 감독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세 번째는 비즈니스 업무의 개방을 심화시키고 선샤인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것입니다. 기업의 개방성은 기업 발전의 강력한 원동력이며, 기업의 업무가 응집력에 열리고, 기업의 업무가 열정을 나타내고, 기업의 업무가 대중에게 공개된다는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는 항상 파티 스타일과 청결한 정부 건설, 건전한 직원 회의 시스템 및 기업 경영 강화와 같은 세 가지 조합을 준수합니다. 기업의 개방성을 측정하기위한 기준으로 세 가지 조합과 만족도를 고려하고 모든 부서에 그 당시에는 고정 관념의 작업이 공개적으로 행해졌 고 기업의 개방성에 초점을 개방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에서 개방성에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기업의 개혁은 기업의 개혁과 발전에 분명한 역할을했습니다.
여섯째, 다른 연구들도 새로운 진전을 이뤘다.
2006 년에는 영성 문명 건설, 소방 관리, 종합 관리, 가족 계획 등 다양한 측면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양심적으로 "시민 윤리적 실행 개요"를 구현하고 회사의 영적 전망을 보여주고 회사의 좋은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큰 의미가있는 무결성 및 무결성을 갖춘 기업을 관리하는 개념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민병대 훈련을 강화하고 민병대를 개선하며 회사의 민병대에 대해 1 개월의 엄격한 군사 훈련을 실시하고 "현대 군사 군대"를보고 총격전을 촬영함으로써 민병대의 전체적인 질을 한층 더 향상시키고 아이디어를 혁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형태에 적응하기 위해 첨단 기술 현대 캠페인에서 전략적 방위력과 군사 무술이 확고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7. 문제 및 원인 공장의 석탄 소비량이 너무 많습니다. 우리 회사의 비용에 영향

[1] [2] 다음 페이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