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제작 작업 요약

2019 년 연말 생산 작업 요약


올해 초부터 지방 건설 부, 시당위원회 및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Office는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소개하고 "안전 제일, 예방 우선"이라는 원칙을 완전히 활용했습니다. 부서의지도 감독 및 감독 기능, 포괄적 인 배치, 증상 및 근본 원인 치료, 전체 시스템 건설 프로젝트 현장, 철거 프로젝트 현장 및 주유소 안전 생산 작업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 올해부터시의 건설 시스템에는 주요 안전 사고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내 시스템의 안전 생산 작업은 다음과 같이보고됩니다. 1. 올해부터 우리시 건설 시스템 에서 의 안전 생산 개발
올해 초부터 시정부, 시당위원회 및 시정부의 요구에 따라 작업 방법을 변경하고 작업 메커니즘을 혁신하며 작업 아이디어와 작업 요구 사항을 명확히했으며 사고 및 사고 건수에 따라 사상자 수가 전년도에 비해 크게 줄었습니다. 사고는 도시의 건설 시스템 안전 생산 상황이 기본적으로 안정되어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장기간 관리와 역동적 인 평가, 정기 검사 및 일일 검사, 포괄적 인 검사 및 무작위 표본 추출을 결합하여 시스템 전반의 안전 생산 검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감독 활동, 추가 생산 안전 홍보 생산 작업, 심층 건설, 철거, 가스 산업 특수 생산 안전 관리를 증가, 안전 생산 사업 훈련을 추가로 증가하고 지속적으로 팀의 기질을 향상, 단단히 안전 생산 기본 작업을 파악 안전 생산 및 정보 보관 시스템에 대한 월별 보고서를 작성하고 개선하고, 작업 / 책임 시스템과 책임 시스템을 추가로 구현하여시에서 건설중인 454 개 건설 현장, 41 개 가스 기업 및 39 개 철거 프로젝트에 대해 총 6 회의 안전 작업이 수행되었습니다. 검사 및 발견 600 개 이상의 사고, 발행 폐쇄 800 개 이상의 사본의 파업과 정류 사항. 올해 초부터 도시의 건설 시스템에 심각한 사고가 발생하지 않아 도시와 지방의 건강하고 질서있는 발전에 기여했습니다.
조직의 리더십 강화 및 안전 생산 관리 네트워크 개선
주정부와시 보안위원회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우리는 리더십을 강화 하고 전체 시스템의 안전 생산을 전적으로 추진하는 데 집중합니다. 시 건설국은 주 요장을 위원장으로, 관련 부서장을 위원으로하여 XX 도시 건설 시스템 안전 생산 위원회를 설치하고, 시스템 안전 생산 전반을 책임지는 부서를두고 있습니다. 카운티 건설 국 및 관련 부서는 실제 조건과 함께 안전 생산 지도 기관을 설립했습니다. 올해 초부터는 녹화 계획, 중앙 마을 계획, 사스 퇴치 및 벽을 부수는 주민을 감독 할 때 마을 및 마을의 안전 생산 작업을 감독하고 검사했습니다. 책임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XX 도시 건설 시스템의 안전 생산 절차"와 "XX 도시 건설 시스템의 안전 생산 관리를위한 임시 조치"제 97 호를 전문적으로 조직하고 구성하였으며, 전체 시스템과 카운티 건설 국의 관련 부서의 임무를 담당했다. : 명확하게 정의 된 규정을 세우고 안전 생산 책임을 관리 책임 책임 기업의 책임, 프로젝트 리더의 책임으로 세분화하고 전반적인 책임을 담당하는 책임 책임자의 규정을 명확히했습니다. 도시 건설 시스템은 도시 건설 시스템의 안전 생산 에 대한 강력한 조직적 보장을 제공하는 1 단계, 1 단계, 1 단계, 1 단계, 1 단계 및 그룹 관리로 구성된 관리 시스템을 구성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초 국장은 시스템 전반에 걸친 안전 생산 작업 회의를 조직했고 관련 부서는 국장을 지 냈으며 국장, 부국장, 건설 관리, 철거, 가스 및 마을의 수장이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전체 시스템의 안전 생산 가이드.
작업 책임을 강화하고 생산 안전 책임 시스템을 추가로 개선하십시오.
올해시의 건설 시스템은 안전 생산 작업의 실제 상황에 따라 전체 시스템의 안전 생산 목표에 대한 책임을 져야했습니다. 지방 자치 단체와 카운티 및 지방 건설 국 및 관련 부서 및 국장은 안전 생산 책임을지며 각 카운티, 국 및 부서는 각 부서 및 부서에 속해 각 관련 부서, 건설 회사 및 액화 주유소에 책임을집니다. 동시에 우리는 전체 시스템의 안전 생산 작업을 분해하고 올해 카운티 및 여러 부서의 주요 작업 및 시간 제한을 명확히 정의하고 연말 평가 및 평가와 안전 생산 작업을 결합하고 안전 생산에 종사했습니다. 열악한 부대는 먼저 평가되지 않을 것이며, 안전 생산 사고가 발생하면 관련 규정에 따라 행정 제재가 부과 될 것입니다. 이것은 안전 생산 책임 시스템과 책임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구현했습니다.
안전 교육을 강화하고 인력의 관리 및 건설을 종합적으로 강화하십시오.
"물건은 사람이 만들고 사람들은 열쇠"이며 안전한 생산 도 예외는 아닙니다. 계속해서 관리자와 모든 종류의 직원을위한 안전 생산 교육을 눈에 띄는 위치에두고 실용적인 방법으로 파악하고 파악하여 좋은 일을합니다. 올해시의 건설 시스템은 900 가지가 넘는 교육을 조직했으며 특수한 작업을 할 때 종종 훈련을받으며 종종 안전 생산에 대한 경보가 울리고 종종 사이렌 소리가 울리고 안전 생산 수준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안전 생산 안전 요소가 크게 증가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교육을 통해시의 건설 시스템에서 인증 된 근로자 수가 95 %에 달했고 프로젝트 관리자와 안전 관리자의 훈련 비율이 90 %를 넘었습니다. 팀의 전반적인 개선은 안전 생산 , 표준 및 안전에 대한 인식을 근본적으로 해결했습니다. 책임 문제는 안전 생산 사고의 발생을 효과적으로 줄였습니다.
작업의 초점을 강화하고 전체 산업에서 안전 생산 에 대한 특별한 수정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요점을 강조하고,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치료하고, 특수한 정류 작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금년 초부터 건설 공학, 해체 공학, 주유소, 마을 건설 프로젝트 등 4 개 분야의 안전 생산 을위한 특별 정류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특별 정류는 주로 검사 및 감독에 기반을두고 있으며,이를 위해 국은 안전 연계 시스템 및 검사 시스템을 수립했습니다. 특히 「전 도시 건설 시스템의 안전 생산 감독에 관한 고시」를 발간하고 지자체 국장, 관계 부처 책임자 및 특정 직원, 도시 전체의 건설 시스템으로 구성된 5 개의 감독 팀을 설치했다. 안전 생산 작업은 3 회 감독되었으며 감독 내용은 카운티 건설 시스템의 안전 생산 작업을 책임 성 서명부터 구현 및 분해,시 당국 안전 생산 작업 회의 실시, 건설 회사 및 프로젝트 부서 "반대로"체계의 설치, "반대로 실패"방책의 실시 및 지국의 "반대로 비 관련"파일의 실시, 분기 및 중요한 휴일의 앞에 안전 생산 검사의 조직 및 안전 생산 교육 및 훈련의 발달 안전 정보, 안전 통계 월별 보고서, 건설 현장 안전 생산 , 문명 건설 및 기타 측면을보고합니다.
적극적으로 "안전 생산 달"캠페인을 수행하십시오. 6 월에 "안전 생산 달"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Office는 6 월 1 일에 충분한 준비 작업을하고 "인쇄 및 배포에 관한 통지"를 발표했습니다.이 행사는 신중하게 배치되고 조심스럽게 마련되었습니다. "설문 조사"의 방식에서, 국은 모든 군, 부서 및 단위에 포괄적 인 방법으로 "안전 생산 달"활동을 수행하고,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에서 만장일치로 좋은 사회를 건설한다는 웅대 한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협의했습니다. 보안을 제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