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커뮤니티 작업 요약

지역 사회 생계 활동 요약


지역 사회 생계 활동 요약

XX에서 사무실의 지도력하에, 나의 지역 사회는 기록 보관소 정신을 파악하고 정말로 곤경에 처한 주민들을 당의 온기를 느끼게하고 기본 생활을 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구체적인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만족해야합니다. 생계비 수당에 관한 한, 당의 정책이 진지하게 이행되었으며, 자료실은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 지역 사회에는 130 명이 살고있는 57 가구가 있습니다. 그 중 생계 보조금 7 ​​가구, 장애인 및 저소득 가구 16 가구, 가족이있는 9 가구가있다.

XX 이후, 우리 지역 사회는 감독 팀을 구성하기 위해 "저소득 청력 시스템"을 구현하고 작업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새로 적용된 저소득 가구에 대해 1/4 분기에 서명하고 여러 인사가 청문회를 갖습니다. 생존 수당을보다 투명하고 공정하며 긍정적 인 것으로 만듭니다.

정부의 제한된 기금을 주민들이 가장 어렵고 가장 필요로하는 지역 사회에 진정으로 분배하기 위해서. 우리는 가계를 방문하여 생계비를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생계비를 조정합니다.

우리 지역 사회는 생존 수당 관리를 강화하고, 생존 수당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상급 수준의 관련 파일을 학습하고, 생계비를 지역 사회의 다양한 공공 복지 활동에 참여하도록 조직합니다. 예를 들어, '환경 혁신의 해'캠페인에서는 생계형 직원이 45 톤의 쓰레기를 버리고 300여 가지의 작은 광고를 털어 버렸습니다. 동시에 지역 사회는 생존 보조금을 6 개 그룹으로 나눠서 매일 의무를 대신했습니다. 노인 및 장애인을위한 활동에서 모두가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참여하여 주민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저소득 가구 및 특수 고난 가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우리 지역 사회는 삶에서 발생하는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입니다. 겨울이 오기 전에 지역 공동체는 모금 행사를 조직하고 고아원 조연윤 (Joe Yunyun)의 고향에 옷과 현금을 기증했으며 전통 축제를 계기로 쌀 기름을 어려움에 처한 가족에게 보냈습니다. 지역 사회가 칠판을 통해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동안 정부의 따뜻함과 보살핌은 저소득층 직원들이 자국의 자립과 자립에 대한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다양한 직업 박람회에 참가하도록 조직하고 가능한 한 많이 제공 할 수있는 정보를 제공하게합니다. 일자리를 창출 할 수있는 기회.

앞으로는 생존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지역 사회 생계 활동 요약

xx 년 동안, 도시 및 지방 민사 국, 생활 보조금 센터 및 군구 사무소의지도하에 도시 거주자의 기본 생활 보장 원칙에 따라 모든 생계비 수당에서 계속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6 년간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전체 조직을 수립하고 경영을 강화합니다.

올해 내 사회는 저소득 노동을 주거용 주택으로 간주하고 지역 지부장은 개인적으로 팀을 이끌고 있으며 지역 사회는 저소득층이 전문적으로 양심적으로 "Huichuan 지구 Gaoqiao 타운에서 도시 및 농촌 최저 생활 표준 진흥 계획"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관할권 거주자를위한 최소한의 생활 보장 관리, 조직 및 시행을 강화한다. 집중적 인 연구, 도시 거주자의 최소한의 생활 보장에 관한 정책과 기록을 연구하고 연구하고 업무 수준을 개선하기위한 매월 작업 루틴을 준수하십시오.

둘째, 엄격한 표준 작업, 사운드 동적 메커니즘

직접 자료를 숙지하기 위해 우리 사회는 빈곤층의 어려움을 이해하고 보장받을 수 있도록 심층적 인 방문 및 조사를 실시하기 위해 지역 사회 생존 검토 팀원들과 긴밀히 연락했습니다. 지역 최저 임금 기준과 실업 보험 기준을 준수하고, 다른 직원에 대한 다른 보증 금액을 구현하여 보안 기금이보다 과학적이고 현실적이되도록하십시오. 운영을 표준화하고 공평성과 공정성을 보장하며 개별 신청에서 레벨 별 검토 및 기금 발행에 이르는 일련의 운영 절차를 공식화합니다. 보호 대상물의 출입을 보장하기 위해 저소득층 보충이 증가하고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며 유지 관리 및 분류 관리를 효과적으로 보장하고 생존 수당을위한 건전한 동적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합니다.

지난 6 개월 동안의 저소득 일을 돌이켜 보면서 땀과 눈물이 고조되어 어려움과 고난에서 우리의 의지를 연마하고 비즈니스 역량을 향상 시키며 "정부 분열과 국민 문제 해결"이라는 일 믿음을 강화했습니다. 생존 수당을 기준으로 결정하고, 불우한 집단에 봉사하며, 상황을 진지하게 이해하고, 상황을 파악하고, 생활 보조금으로 좋은 일을합니다. 우수한 지도자들의 관심과지지, 열정과 열정, 지역 사회 동료들의 공동 노력 등이 그 시대에 발 맞추어 "중국의 꿈"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기대에 부응하며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일은 새로운 차원에 도달했습니다.

지역 사회 생계 활동 요약

XX 년 ○ 시정부 민원 국 저소득층 및 거리 민원 사무소의지도하에 XX 지역 공동체 도시 최소 생활 보장 사업,시 인민 정부 제 63 호 문서 "무한시 도시 주민 최소 생활 보장 시행 조치"및 한양 지방 민사 국 "도시 주민을위한 최소한의 생활 보장 시행을위한 세부 규칙"은 일종의 척도이며, 연례 검증 작업, 저소득 가구의 초기 검토, 검토 및 선언 작업을 통해 가구 조사 및 진입, 벽 선포 및 심각한 리셉션 신고를 훌륭히 수행 할 것을 주장합니다. XX 지역 사회 "883"은 생활 계획 수당의 중추적 인 역할을하고, 환경을 청소하고, 가정을 아름답게 만들기위한 행동 계획의 실행을 창안했습니다. 공동 노력을 통해 올해의 생계비 수당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고 성공적으로 우한에 대한 "883"수락을 통과 시켰습니다. 작년의 작품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조사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역동적 인 관리를 실행하며, 저소득 보장의 효과적인 지급을 보장합니다.

2004 년 말 XX 지역 사회에는 179 명 74 가구가 있었고 총 보험 금액은 16,961 위안이었다. 올해 1 월에는 최소 생계비 5 가구가 취소되고 최저 생계비 5 가구가 삭감되고 580 위안이 줄어들었고 165 명은 생활 보조금에 월 8 원, 총 69 가구, 16,978 위안이 추가되었다. 생계비 삭감에는 저소득층 양 링이 1 명 있는데, 정당한 이유없이 취업을하고 출근하기를 거부하고, 생계비를 폐지 할 수있는 새로운 생존 규정 「18은 허용되지 않는다」를 공개하기 위해 계속해서 문을 열었다. 시어머니는 딸이 고아원이고 미망인 어머니라고 주장하면서 그녀는 돌보지 못하고 생계비를 모욕하기 위해 아주 예리한 연설을 사용했다. 저소득층을 이해하지 못하고 무자비한 사람이 거의 없었다. 이 복잡한 가정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퇴각하지 않았으며 면접 조사의 다른 형태를 취했습니다. 가정의 수를 보지 못한 경우 근처의 간병인과 생도 검토 팀 구성원을 통해 상황에 대해 더 많이 배우게됩니다. : 최근 양 링 (Yang Ling)은 여기에 없으며 숨겨진 고용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진실을 어머니에게 말하고 국민들에게 동정심이 정책을 대체 할 수 없다고 말하며 우리가 원칙을 지키면 국민의 신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봄 축제 기간 동안 지역 사회는 "5 5"의 물질적 애도를 표했지만 엄격한 최소 보험 규정은 정학을 위해 주어졌습니다. 이것은 국가의 저소득 기금이 손실되지 않도록 보장 할뿐만 아니라 어려운 집단에 대한 공동체의 인간애를 반영합니다. 2 월에 저소득 가구가 148 위안으로 조정되었고, 그 중 저소득 가구 중 하나가 인구와 돈을 줄이기 위해 군대에 합류하여 총 164 명, 16,830 위안, 3 월 저소득 보장은 16,830 위안, 4 월에는 최저 생활 보장이 2 세대였다. 최저 생활 보장 2 세대를 조정하고 440 위안, 총 71 가구, 168 명, 17,270 위안을 올리며 5 월에 세 개의 작은 가구가 정지되었고 그 중 2 개는 관할에서 벗어 났고 1 명의 아내는 은퇴했으며 가구 소득은 기준을 초과했다. 최저 생계비 6 가구 조정, 퇴직 급여 인상으로 최저 보험료 인하 4 건 여름 지역 사회 생존 자체 검사 : 저소득 973 위안, 총 68 가구, 160 명, 16,297 위안을 줄이면 6 월에 저소득층, 신규 저율 2 세대를 취소하고, 2 세대를 조정하고, 낮은 발생 건수를 줄이며 686 위안, 총 65 가구 (153 명, 15611 위안), 7 가구가 4 가구, 937 위안 감면, 61 가구, 142 명, 14,674 위안, 8 월 저축 8 가구, 1531 위안 감소, 총 53 가구 123 인민군은 13143 위안이며, 9 월에는 26 가구의 연간 최소 조정, 1377 위안 감소, 총 53 가구, 124 명, 11,766 위안, 11 월 11766 위안의 최소 금액의 10 월 발행, 11 월 1 가구, 조정 7 세대 동시에, 각 가정은 6.9 위안 증가, 233 위안, 126 가구의 총 54 가구, 12371.60 위안을 증가 시켰으며, 12 월에는 최소 가구 1 가구를 조정하고 6 세대를 조정하여 110.90 위안, 총 53 가구, 123 명, 12,260.70 위안, 1 인당 99.68 위안. 동시에, 저수준 보조금을 배포하고, 저소득층 주택 보안을 조사하며, 당과 정부의 온정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공 할 책임이 있습니다.

둘째, 엄격한 표준 작업, 연례 검토 작업의 원활한 통과를 보장하기 위해 동적 메커니즘을 향상시킵니다

XX 공동체는 광범위한 관할권과 많은 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노동자와 마약 중독자가 있으며 많은 장애인이 있습니다. 많은 저소득 가구가 있고 인원 상황은 복잡합니다. 그 중 두 사람의 노동을 석방하고 남편과 아내는 실업자이며, 한 사람은 장애인이며 편부모입니다. 저는 XX에서 일하는 동안 많은 압박감과 무거운 짐을 느꼈습니다. 지역 사회 생활 검토 팀원들과 심도있는 방문, 조사, 직접 자료 습득, 빈곤 한 사람들의 어려움에 대한 이해 만이있었습니다. 보증. 지난 해 XX 커뮤니티는 3 개 목록에 엄격하게 나열된 5 개의 저소득 가구를 추가하고 출입구를 폐쇄했으며, 탄원 사건은보고되지 않았으며 보험을 실현 한 가구는 유출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두 노동 개혁 석방 요원은 생존 수당을 처리하고 생계비 수당의 안정제 기능을 효과적으로 행사했다. 가족 중 한 명 : 가정의 장애인, 노동 개혁 이후 실업자, 폐 천공으로 고통 받음, 그의 아내는 막대한 뇌종양으로 고통 받고, 병원 입원 수술, 실업 수당을 다룬 치료비, 그의 아들은 휴일 동안 대학에 갔다. 또한 결핵에 감염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알게 된 후 지역 사회는 즉시 애도의 말을 전하고 문안 작성을 돕고 민사에보고하며 가족에게 최소한의 생활비를 적시에 제공했습니다. 지방 정부의 따뜻함을 담은 저소득 예금을 아내의 아픈 침대 앞에 빨리 보냈을 때,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심지어 칭찬 받았다 : 정부와 지역 사회에 감사하고, 좋은 커뮤니티 간부를 양성하는 것에 대해 감사를 표한다.

우리는 업무의 보안 수준이 낮은 동적 관리 원칙을 고수하고 연례 검토를 분기 별 검토 및 월별 검토로 변경합니다. 첫째, 지역 최저 임금 기준과 실업 보험 기준을 준수하고, 다른 직원에 대한 다양한 보증 금액을 구현하여 보안 기금이보다 과학적이고 현실적인 동시에 최소 생계 안전 작업의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레이아웃을 강화하도록하십시오. 벽에. 두 번째는 운영을 표준화하고 공평성과 공정성을 보장하고 개별 신청에서 레벨 별 검토 및 기금 발행에 이르는 일련의 운영 절차를 수립하고 동적 관리 메커니즘, 특히 B 급 및 C 급 저소득 가구를 개선하여 거리 생활비를 허용하는 것입니다. 검토 팀에 대한 가구 조사. 올해의 생존 수당의 동적 관리를 수행하기 위해 관할 지역의 생계비의 모든 고용 및 소득 변화에 대한 연례 검증을 실시하고, 포괄적 인 검증 방문을 수행하고, 정기적 인 검증, 홍보, 평가 및 평가 시스템을 수행하고, 사람들로부터 편지를 심각하고 열정적으로 받아들입니다. 보호 대상물의 출입을 보장하기 위해 저소득층의 보충이 증가하고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며 정비 및 분류 관리를 진지하게 보장하고 생존 수당을위한 건전한 동적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한다. 작년 말에 XX 그룹이 재편되었고 해고 된 다수의 실직자들이 지역 사회로 몰려 들었고 최소한의 신청자가 선포되도록 요구했다. 이 특별 그룹에 응하여 나는 사회 보장금이 상환 된 후 실업 수당이 갱신되었는지 여부와 생계비 보장 신청 조건에 부합하는지 여부를 따뜻하게 받아 들였고, 참을성있게 경청하고 신중하게 기록하고 확인했다. 그리고 취업 경쟁이 치열 해지고 포스트로 돌아 가려한다는 사실을 진심으로 알리고, 단기간에 일을 할 수없는 4050 명의 직원은 친구에게 우려를 제기하고 적극적으로 재취업을 권장하며 일시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돕습니다. 동시에 네트워크의 저소득 가구 실업자가 철저히 바닥을 치고 상황이 동등하게 바뀌어 8 가구가 일시 중지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새로운 생계형 수당 규정을 촉진 할뿐만 아니라 대다수의 주민들이 공물을 바칠 수 있도록 정책의 공정성과 정의를 반영합니다.

카테고리 A의 저소득 가구 15 가구의 안정성을 보장하면서 카테고리 B의 18 가구는 18 가구 감소했고 카테고리 C의 16 가구는 8 가구 감소했다. 올해 8 월 현재 한양 지구와 칭촨 거리 XX 지역 사회 대표단은 주 단위 A 급 단위 보호 수준을 최저 수준으로 유지했다. 지역 사회의 생활 수준은 지도자들에 의해 모든 수준에서 충분히 확인되었고 검사 팀에 의해 높이 평가되었다. 저소득 가구 53 개 중 A 급 가구 15 가구가 전체 가구의 28.30 %, B 가구 30 가구가 56.60 %, C 가구 8 가구가 15.09 %를 차지하고있다. 생활 보조금 관리에서 우리는 생계비 수당 클럽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했다. 새로운 최소 생활 보장 정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검토 팀원들이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자체 시험을 실시하고, 조사 및 검증 후 지역 사회 지도자들에게 상황을 반영하며, 저소득층 전문가들은 저소득 당사자가 만나서 참을성있게 설명 할 것입니다. , 그래서 그들은 항복 할 것을 확신합니다. 연례 검토의 초기 단계에서 XX ​​지역 사회는 저소득층 가정에 자녀를위한 직업 증명을 제공하지 않았고, 지역 사회의 생계비는 일시적으로 자급 보조금을 일시 정지했으며, 저소득층 가정은 자녀들을 증오하고 지역 사회 사무소로 돌입하여 보복했다. 시간 내에 발견되면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갈등이 심화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지역 사회 비서관이자 거리 생존 센터 장인 Zhang Xuefang이 여러 번 문을 열고 정신을 차리고 정책을 홍보함으로써 마침내 실수를 깨닫고 생계비를 사과했다. 또한 저소득층 직원은 지구 생계비 수당의 조사 및 검토 과정에서 지역 사회의 의견을 존중하며 합리적으로 운영되고 개별화 된 치료를 위해 노력합니다. 당사자들은 생존 수당에 의해 정복 당했고, 공평한 업무의 업무 스타일에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생계형 경비원이 의도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다는 오해를 제거하고, 미래의 취업을 준비하기 위해 컴퓨터 기술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요청했다. 적절한 해에 취소 된 27 명의 저소득 가구 중 10 명은 적극적으로 항복했고 아무도 논쟁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일을하는 원칙을 고수했으며, 전체적인 안정 상황을 파악하고 풀뿌리 차원에서 모순을 소화 할 수 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민사 국 (Civil Affairs Bureau)의 연례 검토를위한 탄탄한 토대를 마련한 것입니다.

속담, 추수, 돌아 오는 말처럼. 탄탄한 노동, 초과 근무 및 가구 조사, XX 지역 사회가 53 가구를 제출하여 최소 보장의 100 %를 제출하고, 53 가구의 올해 연례 검토, 124 명, 저소득 보험 11,766 위안에 대한 대가로 정보, 1 인당 수입은 94.88 위안입니다. 연례 검토의 성공은 또한 XX 지역 사회의 지도자들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셋째, 적극적으로 취업을 권장하고, 이중 트랙을 구현하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삶을 보장합니다.

생활 보조금 관리에 관한 일상 업무에서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저소득 보장에 의존하여 삶을 유지하는 특별한 고난 가족의 재취업이라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고용 정보를 적극적으로 제공하기 위해서는 저소득 가구가 출근 할 것을 권고하며, 저소득 가구를 한양 노동 시장으로 직접 인도하여 구직 활동에 등록하고 취업 알선 기관과 긴밀한 정보 플랫폼을 구축해야합니다. 반면에, 담대히 들어 와서 지역 사무원을 머리로 삼아 다양한 관계를 사용하고, 일자리를 광범위하게 찾고, 방송 형태로 채용 정보 공개를 게시하십시오. 지역 사회는 최저 생계비를 항상 우선시하며, 올해 저소득 가구의 총 수는 20 배입니다. 두 명은 보안 팀에 배정되며 두 명은 보조원입니다. 그 중 2 명은 보험을 포기하고 지역 사회 생활 보조금 관리를 지원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관할권에있는 정리 해고 노동자 인 Luo Xiaoling의 식당에 형제애의 "쪼그리고 앉아있는"저소득 가구를 소개했습니다. 작년부터 우리는 샤마 지역 사회의 빈 네스터 두 명에게 가사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을 주장했으며, 80 세의 커플에게 시간당 일을하도록 5 명의 "4050"저소득 근로자를 추천했습니다. 노인들은 지역 사회와 신뢰에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우리는 형제 공동체에 대한 어려움을 해결하고, 취약 집단에게 봉사하며, 지역 사회 간의 연계를 강화했습니다. 그리고 생계비가 그들의 직업 선택을 바꾸고, 자신감을 되찾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손을 통해 빈곤을 제거하도록 돕습니다.

이 지역 사회의 생존 수당의 자기 검사에서 장애인 저소득 가정, 자영업자 청원자, 원래 3 명의 자동차 소유자, 정리 해고 노동자, 낮은 소득 금액을 조정하기 위해 커뮤니티를 받아들이기를 거부, 논의하기 위해 올라가 위협. 생존 수당은 여러 번 방문하여 정책을 설교하고 진실을 분석하며 생계비 검토 팀원과 함께 아내의 작업 단위를 방문하여 급여 상황을 조사하고 아내가 이상한 직장에서 일하고 소득이 가장 낮다는 것을 보여주기위한 직접 자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460 위안의 임금 표준 계산의 합리성. 안정성 요인을 고려할 때 지역 사회는 단순한 행동을 취하지 않고 당사자의 사상 사업을 반복하는 것 외에도 가족 및 이웃과의 질문에 답변을 제공합니다. 그는 국가가 저소득 정책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맹목적으로 의존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가족은 어려움을 겪기는하지만 경제적으로 경제적 능력이 있습니다. 지난 3 개월간의 방문은 그의 청원을 줄여 그가 193 위안의 조정을 받아 들일 수있게했으며, 현재 최소 150 위안을 즐긴다.

이 지역 사회는 생계비 수당에서 인간화 된 경영에 관심을 기울였으며 가난한 사람들을 돕고 가난한 사람들을 돕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금년 초, 한양 지역의 자선 슈퍼마켓 활동에 생존 보조금으로 인한 생계비를 지급하고 열 속옷 5 세트를 받았다. 설날에 각 가정은 300 위안의 특별 위안을 보냈다. 지역 사회는 특별 장애인 임시 보조금을 200 원으로 나누어 14 개의 장애 급여 수당을 분배했다. 생계비를 신청 한 3 명은 생계비 보조금에 포함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생계를 유지하지 못하는 사람들을위한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했다. 봄 축제 기간 동안 최소 생계비가있는 41 가구에 대해 "5 대 5"의 조의를 표한다. 다른 하나는 살아있는 자료를 양 가계로 이전하는 것을 의미한다. 올해 지역 사회 창설을 위해 지역 노조는 10 가구에 3 천 위안을 기부하고 지구 가족 계획위원회는 10 명의 학생에게 총 500 위안을 기부합니다. 가을 초에는 Fu Shixiong 및 Shi Jilin 아동을위한 1000 원의 보조금을 신청할 것이며, 장애인을 돕기위한 국제 날의 날에 3 가지 장애가있는 생활 보조금을 제공 할 것입니다. 파티의 햇살과 정부의 온기를 항상 느껴 보도록하십시오.

넷째, 자원 봉사 활동을 조직하고 지역 사회 창출을 강화하며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에 참여한다.

XX 지역 공동체는 인구가 많고 오래된 집들이있어 거주자들은 산재되어있어 복도 청소와 불법 건축을위한 대량의 철거 작업이 필요하다. 이러한 특성에 부응하여 저소득층의 저소득 가정에 근무 의무, 야간 순찰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 안전 예방을 강화하며 저소득층 가정을 883 지역 사회 건설에 참여시키고 저소득 백본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저소득층을 이끌어냅니다. 그룹화 노동. 46 개 건물과 215 개 문을 청소하고, 상업 거리와 피트니스 광장을 청소하고, 버섯 전시장 주변 환경을 포기하고, 버려진 농구 코트, 테니스 코트, 축구장을 마련하고 건설 현장 근로자를 위해 차를 넘겨주었습니다. 60 일 이상.

883 지역 사회 창조 활동에서, 우리는 뜨거운 햇살과 함께 개인적으로 저소득 팀을 이끌고 복도를 비우고, 도로를 점령하고, 혼란을 없애고, "건선"을 삽으로 몰아서 건설 폐기물을 운송했습니다. 초기의 노력 덕분에 과거의 유적지는 여러 줄로 나뉘어 진 성문으로 지어졌으며 공동체 쓰레기 이송 스테이션을 건설하고 공동체 피트니스 광장을 만들고 공동체를위한 길을 열었으며 파이프 네트워크를 변형 시켰습니다.

비서실 장의지도하에 지역 사회는 XX 공동체의 거주자를위한 수도관 네트워크를 준설하고 공동체 주요 도로의 외벽, 그린 벨트의 난간을 페인트하고 집 뒤편을 청소하고 옷장을 깔끔하게 정리했습니다. 표준을 달성하고 사람들을 위해 땀을 흘리는 데는 주저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우한시의 "883"수용은 성공적으로 통과되었습니다.

"883"의 업적을 통합하고 장기적인 관리에서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우리 지역 사회는 일련의 공공 복지 노동 프로그램을 시작했습니다 : 지역의 몇몇 주요 도로, 지역 레저 광장 및 XX 클럽의 청소를 담당하는 저소득 청소 팀 설립; 순찰 팀은 야간에 지역 사회 보안을 점검하고 "건선"을 조사하고 대처하기로 계약 한 생존 청소 단체를 구성하고 최소 생계비 20 위안 / 시간에 따라 생계 노동 이동성 그룹을 구성하고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오후에 지역 사회에 서명합니다. 저소득층 및 보건위원회의 팀은 팀이 주거지 및 녹색 지대를 청소하도록 이끌 것입니다. 우리는 매일 청소 상황을 감독하고 복도의 위생을 정기적으로 점검 할 책임이 있습니다. 자원 봉사자가없는 사람들은 최저 생활 보장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므로 최소 생계비 2 가구가 일시 중지되고 10 명이 공제됩니다. 이것은 노동 규율을 명확히 할뿐만 아니라 거주자에게 봉사하고 지역 사회 환경을 아름답게합니다.

V. 내부와 외부 모두의 일은 서로 돕고 조화로운 공동체를 건설한다.

커뮤니티는 내 집이고 건물은 모든 사람에게 달려 있습니다. XX 지역 사회 봉사 활동을하는 동안 제 동료들과의 우정을 느낍니다. 직장에서 일하는 동안 지역 사회 가족 계획위원회가 문을 열고, 임산부와 출산 여성과 협력하고, 공공 보안 및 홍보 활동을 돕기 위해 자극을줍니다. 회원들은 가족과 지역의 분쟁을 중재하고 장애를 지원하며 사회 보장 요원과 협력하여 실업자 등록 및 구직 활동에 협조하고 건강위원회 위원들과 협력하여 저소득층 인사를 조직하고 감독하여 지역 사회의 청정하고 보호하고 장기적인 효과를 창출한다. 관리 메커니즘.

1 년간의 저소득 일을 돌이켜 보았을 때 우리는 땀과 눈물을 쭉 흘리며 어려움과 고난에서 우리의 의지를 연마하고, 사업 역량을 향상 시켰으며,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것에 대한 신념을 강화했습니다. 올해 당원의 선진화를위한 교육 활동에 대한 연구를 통해 "정부를 위해 정부를 분단하고 국민을 위해 문제를 해결하는"일념을 더욱 강화하여 생계형을 기본으로하고 취약 집단에 봉사함으로써 상황을 철저히 파악하고 상황을 파악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사랑, 생계비에서 좋은 일을해라. 관할 지역의 생활 용품을 살펴보면 지역 사회와 정부에 감사 드리며 취약 집단의 삶을 살펴보면 지역 사회의 예전 모습을 보면 만족감, 행복감, 자부심이 있습니다. 센스. 우수 지도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 열정, 열정, 열정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역 사회 동료들의 공동 노력으로 우리는 시대에 발 맞춰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기대에 부응하며 노력합니다. XX 지역 사회의 생계비 수당은 새로운 수준에 도달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