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커뮤니티 작업 요약

커뮤니티 2019 작업 요약


지역 사회는 Hehua East Road의 동쪽을 경계로, Lotus Road 2를 경계로하여, 서쪽은시 공안국을 경계로 삼고, 북쪽은 Sancha Road를 경계로 번성 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역의 생활 시설이 더 적합합니다. 야채 시장, 곡물 창고, 유치원, 은행, 어린이 공원 등 생활 서비스 및 엔터테인먼트 장소가 여러 개 있습니다. 특정 단위, 주거용 건물, 특정 세대 및 특정 거주자가 있습니다.
올해 지역 사회위원회는 "창작"과 "건강 만들기"를 지표로 삼아 관련 부서의 지원을 받아 지자체위원회와 지방 자치 단체위원회의지도하에 "4 대"를 사업자로 수행했습니다. 저의 도움으로 세 심하게 조직하고, 실행하고, 진전 시키며, 주민의 고민과 지도력, 그리고 모든 사람들의 관심사를 해결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사람들이 실천하고 좋은 일을하고 지역 주민의 정체성과 소속감을 추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편리함"을 바탕으로 우리는 공공 복지 사업의 발전을 강력하게 추진할 것입니다.
첫째, 전화 및 방문을 진지하게 기록합니다. 가로등 켜지지 않음, 하수구 막힘, 맨홀 덮개 분실 등 거주자 생활에 실질적인 문제가 있습니다. 주민위원회가 주민들의 상황을 진지하게 받아들입니다. 자기 해결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관련 부서의 긍정적 및 조정을 해결할 수없고, 조각이 떨어지도록 노력하며, 모든 것이 울려 퍼지고, 주민들이 한 가지 이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해고 된 노동자를 위해 재취업을 실현하는 일자리를 찾는다. 이웃위원회는 주민들이 "일반 시민들의 친밀한 사람들"이라고 불렀다. 두 번째는 커뮤니티의 폐쇄 된 관리를 완료하는 것입니다. 금년 초, 우리 지역 사회는 1 만 위안 이상의 기금을 조성하여 관할 지역 주변에 중공 벽을 세우고, 녹화 및 경화 작업을하고, 1 평방 미터의 녹지를 추가하여 특정 평방 미터로 도로를 강화했으며, 공동체는 또한 거의 백만 위안을 투자했습니다. 지역 사회 경호원의 확장은 안전하고 서비스 지향적 인 공동체 건설의 속도를 크게 가속화하고 수년 동안 공동체 주민의 희망을 성취했습니다. 세 번째는 허리 드럼 팀, 댄스 팀, 팬 팀, 체스 팀 등과 같은 다양한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는 커뮤니티 문화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이번 달의 "건강 지구 첫 공동체 스포츠 모임"이 체스 그룹에서 3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것은 지역 주민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지역 사회의 가시성을 향상시킵니다.
요점을 강조 표시하고 결과를 만듭니다.
우선, 우리는 "네 가지"에 집중하고, 선전의 좋은 일을하고, 주제를 명확히하고, 분위기를 조성 할 것입니다. 자세한 레이아웃 계획은 원본을 기준으로 수행되며 전반적인 구현은 계획에 따라 수행됩니다. 선전 포지션의 특정 위치에 투자하여 새로운 게이트 빌딩이 건설되었고, 미터, 너비, 미터 너비의 홍보용 창문이 동력 국의 벽 밖에 지어졌고 사무실 아래 벽에는 미터 길이와 미터 너비의 선전 창이 만들어졌다. 포스터를 차단, 커뮤니티의 눈에 띄는 장소에서 슬로건을 제작, 원래 커뮤니티 칠판 신문, 홍보 창, 커뮤니티 정보 표시 줄 개조, 기본적으로 홍보 네트워크의 다단계, 전체 범위를 형성했다.
둘째, 새로운 선전 포지션과 칼럼을 열어 라. 예를 들어, "시민 윤리 검토 칼럼", "4 대 총리"선전 칼럼, "5 개의 좋은 문명화 가족 칼럼", "공동체 건설 칼럼", 건강 워크숍 "매주 월간 리뷰 바", "법적 광각 바"등 내용이 풍부한 기둥은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는 데 아주 좋은 역할을했습니다.
셋째, "습관 변화, 새로운 스타일 만들기, 문명 창조"를 테마로 한 문화 벽 평가 캠페인 캠페인. 지역 사회에서 창작을위한 강한 분위기를 조성하기위한 특정 선전 슬로건이 만들어져 우리의 작업이 사람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 가도록 창조물이 주민들의 마음에 들어 왔고 그 지역의 부대는 "문명 도시 조성"활동에 참여하기를 열망합니다.
팀을 만드는 커뮤니티에서 자원을 탐색하고 힘을 쌓으십시오.
창작의 성공 여부에 관계없이 팀이 핵심입니다. 이웃위원회는 우선 커뮤니티 간부의 구성을 파악하고 "내부 강점 및 외부 이미지"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학습 일의 이동 통신사를 사용하여 간부에게 비용을 청구하고 커뮤니티 간부 상위 10 명을 조직합니다. 그들은 문화 강사, 창작 선전가, 보안 순찰대, 시민 중재자, 과학 강사, 건강 강사, 지역 카운슬러, 법정 웨이터, 보건 감독관 및 가족 계획 직원은 포괄적 인 다각적 인 공동체 창설 조직을 구성했습니다. 이 팀은 세부 활동 계획을 개발하고 셀프 서비스, 자기 교육 및 자기 관리를 달성하기 위해 다양한 그룹의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올해 우리 지역 사회는 이중 창건 결과를 더욱 강화하고 심화하기 위해 창주시의 선진 단위로 평가되었으며, 도심 수준의 문명 도시와 지방 수준의 보건 도시 창설 목표 실현을 촉진하기 위해 이웃위원회와 소방대원은 직접 제 2 비행대와 전기에 속합니다. 공산 청년 동맹, 군 간부 및 기타 공동 건설 부대는 특히 군대 군대 일에 전력 지식 상담 및 소방 지식과 같은 다양한 활동을 공동으로 개최했습니다. "나는 당의 깃발에 영광을 불어 넣고 '71 '예술을 기립니다. 저녁 파티 및 파티 건물 지식 경쟁 활동은 "공동체 구축의 날"의 새로운 급증을 시작하고 "대인 관계, 학습 및 교육, 깨끗하고 아름다운 생활 환경의 공동체 및 단일성"개념을 향상 시켰습니다. 공동으로 "문명화 된 공동체"를 만들어 공동체의 영성 문명 건설이 진정한 "한 사람 쇼"에서 "큰 합창"으로 바뀔 것입니다.
두 종류의 교육면에서 재미 있고 교육적이며 도시 문명을 향상시킵니다.
시민 이데올로기와 도덕 교육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 "습관의 변화, 새로운 스타일의 창조 및 문명 창조"라는 주제로 일련의 교육 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이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시민 도덕 건설 구현 개요"와 "문명 시민 강령"을 연구하고, 지구 문명 선전 그룹 구성원들에게 관할권에서 강의를 제공하고, 지역 사회 교육과 문명 창작 활동을 유기적으로 결합하고, 지식 순환 교련 테스트를 창안하기도했습니다. 다섯 가족의 문명화 된 가족을 위해 노력하는 분위기를 형성하기 위해 "5 개의 좋은 문명화 된 가족"평가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미성년자 사상 및 도덕 건설 강화 및 개선에 대한 의견"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고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성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 사회는 조직 강화에서 시작하여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실천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젊은이들의 사상적 및 도덕적 자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실습 및 경험 활동. 여름 방학 동안 우리는 "나는 문명으로 자라고있다"는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건설을 위해 5 천만 가지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많은 젊은이들을 조직 할 것입니다. "5 천 명 중 1 명은"환경 보호, 윤리, 법률 시스템, 네트워크 및 보안의 5 가지 활동을 언급합니다. 지방 수준의 문명 도시 조성을위한 풍요로운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소규모 환경 보호 생산, 직원 출현, 인터넷 카페 옹호, 소규모 법원 모의 및 소규모 경찰관 수송 등의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ang 위 웨이"를 출발점으로하여 우리는 시민들의 시민 건강 의식 향상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보건 사업은 지역 사회의 중요한 일부입니다. 지역 환경 위생 관리를 강화하고 건강 및 위생의 성과를 통합하고 장기적인 청소 메커니즘을보다 잘 구현하며 매주 및 매월 평가 작업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먼저 지역 사회를 5 개의 보건 책임 영역으로 나누고 커뮤니티 청소 직원이 시간당 역동을 수행합니다. 청소, 지역 주민위원회 간부의 감독은 환경 위생의 일부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동시에 지역 사회는 환경 보건 모니터링 팀을 구성하고 매주 감독 팀 구성원은 지역 사회의 환경 위생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를 실시했으며 점수 기준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월평균 평가를 실시하여 고급 건물을 평가했습니다. 고급 안뜰이며 벽면에 카드를 만드는 데 전문적입니다. 둘째, 이웃위원회는 공동체 간부와 주민들로 구성된 건강 증진 분리를 설정하여 주로 지역 사회 외벽의 낙서를 없애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지역 사회에는 낙서가 없습니다. 올해부터 이웃위원회는 녹색 벨트에 잡초를 제거하고 위생 모서리 일부를 제거하고 쓰레기와 거름을 일정량 채취하고 하수도 미터를 준설하고 불법 건물을 제곱 미터 단위로 철거하기 위해 일정 금액을 투자했다 이웃위원회는 특정 복도를 수행하기 위해 특정 위안에 투자한다. 알비노. 셋째, "사악한 사악함"외에도 종종 일은 끊이지 않습니다. 설치류 통제 및 진드기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 지역 사회는 대규모 설치류 통제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주민들을 적극적으로 조직했으며 지역 사회의 4 개의 칠판을 사용하여 간부와 이웃위원회의 지도자로 구성된 설치 팀을 설립했습니다. 이 신문은 설치류 통제에 대한주의 사항을 공개하고 동시에 전단지를 발급하여 주민들이 설치류 통제의 중요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설치류 통제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있게 해 주었으며 지역 사회에서의 설치류 통제 작업은 주목할 만했으며 결과는 기본적으로 "건물 내 쥐 없음, 실내 없음"이었다. 숨겨진 위험 ". 네 번째는 정기적 인 건강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세계 담배 안위의 날 "행사를 시작하고 지역 교사 강 왕세시 (Wang Xuexi)를 초대하여 월간 건강 지식 및 영양 지식 강좌를 제공하고 건강 교육 지식을 널리 알리십시오. 일반인의 건강 의식 및 자기 관리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관리 표준화, 데이터 개선 및 관리 개선.
평상시의 작업에서 데이터가 부족하기 때문에 간부를 구성하여 상층과 하층의 선진 공동체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이 기준에 따라 재료 작성 분류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하나씩 개선하고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사무실의 지도력과지도하에 계정 정보는 과학적이며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An Min"을 기반으로 커뮤니티 보안 환경을 최적화하십시오.
안정과 단결의 정치적 상황은 대다수의 주민이 평화롭게 살며 일할 수있는 중요한 보장입니다. 작년에 우리 지역 사회는 "안전한 공동체 창출"이라는 큰 의미를 널리 알리고 집단 방어, 민방위 방어 및 기술 방위의 조합을 채택했습니다. 첫째, 전력 관리국의 기숙사 건물에 전자 보안 문이 설치되어 총 투자액이 100 만원으로 이전과 비교하여 발생률이 크게 떨어졌습니다. 두 번째는 공공 보안 순찰 팀을 구성하는 것인데, 주로 지역 사회 자원 봉사자와 정당원으로 구성되며, 공식적인 훈련을받지는 못했지만 열정으로 가장 큰 사람은 항상 사람들의 어려움과 공동체 건설을 수립합니다. 이웃에있는 모순과 분쟁은 중요한 임무로 여겨지고 공동체의 안정을위한 당의 평화를 보장하는 임무는 1 년 동안 완수되었습니다. 셋째, 지역 사회 현실과 함께 조직 지도자와 그룹 리더는 지역 사회 전체에 반 xx 경고 교육 활동을 실시하여 주민들이 xx의 본질을 인식하고 과학적이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주장하며 xx를 식별하고 xx에 저항하며 진정으로 "사람"을 형성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악과 싸울 수있는 좋은 분위기.


"음악인"을 기반으로 우리는 지역 사회의 문화적 사업을 계속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첫째, 원래의 허리 드럼 팀, 댄스 팀, 댄스 칼 팀, 팬 팀 및 기타 팀을 기반으로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으로 재능 리소스를 활용하고 일부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영향력을 확대 할 수 있도록 체스 팀을 구성했습니다. 두 번째는 활동의 캐리어를 신중하게 설계하고 "National Learning Day", "Eight Fighth Festival", "Community Table Tennis Tournament", "Community Building Day", "Street Sports Meet"등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긍정적이고 상향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입니다.
"당 건설 사업"을 핵심으로하여 "선진 풀뿌리 단체"의 이미지를 확고히 확립합니다.
첫째, 당원은 정기적으로 당원을 소집하여 삶을 조직하고 사전에 전화를 걸어 파티 장이 조직의 온기와 지역 사회에서의 아름다운 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가슴의 바닥에서 스스로 잊어 버리지 않은 것을 깨닫게한다. 그들의 조직적인 규율. 둘째, 상반기 건강 증진 목표 실현을 위해 당 지사는 의식을 높이고 당원이 적극적으로 "건선 제거, 잡초 제거, 위생 감독, 자발 순찰"과 같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 조직하는 "추광위"동원 모임을 소집했다. "일자리 창출"에 대한 모든 당원의 책임 의식은 또한 주민들이 건강 증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당과 국민 간의 혈연 관계를 강화 시켰습니다. 셋째, 지역 사회의 옛 당원, 낮과 밤 순찰의 구현, 아침부터 밤까지의 가장 오래된 연령대의 구성원으로 구성된 "의무 순찰"을 계속 사용하고, 그들은 바쁘고 바쁘고 내 지역 사회의 풍경이됩니다. 열정을 가지고 공식 훈련을받지는 못했지만 사람들의 어려움, 공동체의 안보 및 이웃에있는 모순을 둡니다. 지난 1 년 동안 그는 지역 사회의 안정을 위해 경비를 울리고 휘파람을 불며 지킬 수없는 공헌을했습니다.
가족 계획 서비스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Hehua 정 지구 사무소의지도하에, 우리 지역위원회는 낮은 출산율을 안정시키고 출생 인구의 질을 향상시키고, 프로젝트 관리 및 서비스 업무를 진지하게 강화하고 홍보 및 교육, 양질의 서비스 및 영토 관리를 어느 정도 달성하는 목표에 긴밀히 초점을 맞추었다. 결과. 첫째, 가족 모임 활동의 날과 함께 Wanjia 활동에 적극적으로 결혼 생활을하고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가임기 여성들을위한 피임 및 피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둘째, 이주민 등록 절차를 처리하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며, 받아들이 기위한 주도권을 잡습니다. 주민들은 비판하고 감독했으며, 한달 간 가임기 여성들을 대상으로 한 생식 검사와 피임 공급에서 좋은 일을했고, 가족 계획 작업을 완료했으며, 문명적이고 행복한 가정을 적극적으로 옹호했다. 세 번째는 유동 인구의시기 적절한 등록, 유동 인구 계획의 출생 증명서의 적시 검사이며, 부동 인구의 출생 증명서를 신청하지 않은 사람들은 가능한 한 빨리 신청해야합니다. 외국인에게는 영구적 인 가정 관리, 홍보 자료, 피임 도구 및 생식 보건 검사가 제공됩니다.
저는 우수한 지도자와 통치 부서의 보살핌, 지원 및 지원을 통해 다양한 구체적인 임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특정 연도에 지역 사회의 목표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