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의사의 수습 요약


저는 3 개월 동안 xx 마취 부서에서 일해 왔으며, 열심히 일했고 많이 개선되었습니다. 전에 없었던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이것은 단지 일뿐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저에게 연구와 운동을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 기회. 작품이 점차적으로 퇴색 한 지금, 이것은 행운 일 수 있으며, 향수에 합당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Xxx 병원은 항상 "Boao 동중국 해, 사랑과 헌신"의 교리와 "모든 환자 중심"이라는 개념을 고수하고 우수한 기술, 맞춤 서비스, 스타일 화 된 작업, 따뜻한 환경 및 병원 브랜드로 현대 병원을 건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한 병원에서 배우고 발전 할 수있게되어서 매우 영광입니다.

인턴 과정에서 특히 수술실의 분위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취과에서 공부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저는 임상 전문가이기 때문에 잠시 마취과에 들어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는 매일 밤 이론 지식을 보충하기 위해 1 시간에서 2 시간 정도를 개발했습니다. 이 부서의 모든 전임자는 마취 분야에서 독자적인 통찰력과 경험을 우리에게 가르쳐 줄 수있는 교훈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결국 일부 책에서는 경험이 부족하여 소중한 기분이 들게됩니다. 여기서 우리의 단점과 단점을 바로 잡을 수있는 Jiang Youjun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마취 전문 기술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많은 것을 알게하고 많은 것을 배우고 많이 피하십시오. Xu Yuanhong, Yu Yunlan, Hu Changlong과 Zhang Yi 선생님들, 저는 삶에 대한 태도와 그들의 업무에 대한 책임에 대해 많이 배웠습니다. 왕신 (Wang Xin) 감독의 말은 "마취 산업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며 "이것은 큰 일이기 때문에 조심스럽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이 문장은 항상 나를 생각 나게한다. 이 산업의 길은 점점 더 길어졌습니다. 우리가 해결할 수 없다면시의 적절하게 노인에게보고 할 것이며, 우리는 스스로 책임을 질뿐만 아니라 환자와 동료들에 대해서도 책임을집니다. 최소한 사람들은 의료 서비스에 대한 직업은 물론 책임감을 가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수술실의 의사라고도하는 마취 전문의는 다양한 마취 기술에 능숙해야 할뿐만 아니라 환자의 수술이 고통스럽지 않고 수술이 원활하며 고급 장비가 수술, 마취 등 환자의 필수 기능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어야합니다. 또는 환자의 원래 질병에는 환자의 생명을 위협하는 문제가 있으며 환자의 중요한 기능을 유지하고 환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 방법이 사용됩니다. 그러므로이 위치에서 우리는 지저분하고 소심합니다. 이것은 마른 마취에 필요한 전제입니다. 이것은 우리 작업의 기본 기준입니다.

불과 3 개월 만에 우리는 정교해질 수 없습니다. 우리는 혼자가 될 수 없습니다. 우리는 3 개월 동안학과에 머물 렀습니다. 우리는 단점과 단점을 깊이 이해합니다. 이론 지식은 충분히 견고하지 못하고 실제 작업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평생 동안해야 할 일, 나이가 들면서 생겨나 고 행동해야하는 것입니다. 이론과 실습의 조합 만이 자격있는 의료 종사자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많은 것을 배우고 가야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매우 길다.

직장에서 나는 진지하고 신중하며 책임감과 솔선 수범, 열심과 열정, 쾌활한 성격, 타인과의 의사 소통, 강한 팀워크 능력, 강한 책임 의식, 리더십을 잘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전달되고 동료가 함께 작업 할 수 있으며 관계는 조화로 우며 조화롭게 이루어집니다.

내가 xx 병원에서 일하면서 나는 서서히이 장소와 사랑에 빠졌고 나는 마취를 좋아했다. 여기서 자라서 xx 병원에서 자격있는 공무원이되기를 원한다. 나는 3 개월 동안 공부할 것이다. 앞으로도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언제나처럼, 나는 좋은 스타일을 유지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나는 내일과 xx를 위해 몇 가지 업적을 만들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