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평가 기간 작업 자체 평가


회사에 입사 한 지 3 개월 동안, 지도자와 동료의주의 깊은주의와지도하에 회사의 업무 환경을 단기간에 조정하고 회사의 업무 흐름을 잘 알고있었습니다. 이제는 기본적으로 프로젝트에 배정 된 작업은 동시에 지도자의 리더십, 동료 단결의 경험, 대가족의 느낌을 충분히 느낄 수있게 해줍니다. 이 기간은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며, 또한 나를 멋지고 아름다운 추억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저는 3 개월이라는 짧은 기간에 만났지만 많은 것을 배웠으며 많은 것을 배웠고 자신의 단점을 개선하고 향상 시켰습니다. 회사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회사 발전을 보았습니다. 저는 자랑스럽고 자부심을 느낍니다. 저는 정규 직원으로 일하기를 더 열망하고 있습니다.

원래 부서는 고객 서비스 업무에 종사하고 많은 관리 업무를 수행 했으므로 완벽하지는 않으므로 회사 지도자 및 동료에게 지침과 도움을 주신 데 대해 감사 드리며 업무에서의 실수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알림 및 수정.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강점을 개발하고 약점을 피하고 열심히 노력하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나은 일을 위해 노력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나는 회사에 최대한 빨리 기여하고 회사의 리더십에 충실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대와 배양,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자신의 삶의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나는 겸손한 태도와 열정으로 일을하고 회사의 가치를 창출하며 회사와의 밝은 미래를 기대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