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시험 기간 전환 작업 신청


*** x 리더십 :

안녕!

8 월 21 일 XX 일부터 회사가 출근하여 3 개월 만에 눈 깜짝 할 사이에 회사의 지도자 및 동료들의 도움과 보살핌, 지원 덕분에 업무가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화물 포워딩에 대한 비즈니스 지식은 이전에 결코 만져 보지 못한 것이었고 전문적인 지식 또한 상당히 달랐습니다. 저는 회사에 와서 일을 잘 할 수 없다는 걱정을 했었지만 동료 및 동료의 환자지도를 통해 단기간에 회사의 근무 환경에 적응하고 회사의 전체 운영 프로세스에 익숙합니다. 주문에서 예약, 소유자 및 해운 회사 청구서,화물 정리, 선적 및 수금 등 작업 능률은 동시에 전화를 주장하고 고객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축적합니다 ... 저는 회사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그들의지도와 도움을 주신 것에 특히 감사하고 제 업무에서 실수를 생각 나게하고 수정 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업무에서 나는 회사의 규칙과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심각하고 책임감있게 업무를 처리하며, 높은 기준과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시기 적절하고 겸손하게 연구하고 동료들과상의하며 문제를 이해하지 못하고 가능한 한 빨리 독립성을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시키고 풍부하게 만듭니다.

저는 회사의 번영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회사는 좋은 개발 플랫폼을 제공했으며, 목표를 달성하고 자신을 반영하기 위해 정식 직원으로 일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인생의 가치는 회사와 함께 성장합니다.

여기서 나는 변화를 신청하고 지도자에게 나 자신에게 운동을 계속하고 나의 이상을 성취 할 수있는 기회를 주도록 요청한다. 나는 내 업무에서 높은 수준의 책임을 계속 지키고, 겸손한 태도와 열정으로 내 일을하고, 회사에 대한 가치를 창출하며, 회사와 더 나은 미래를 기대합니다.

위의 신청서에 대해서는 승인을 신청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