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평가 기간 작업 자체 요약


2 개월 전, 저는 회사 인력 센터의 채용 계획 담당자에게 회사의 직원으로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지금은 인턴쉽 기간이되었습니다.이 기간 동안 저는 열심히 일하고 겸손으로 공부합니다. 이 회사는보다 자세한 이해와 업무에 만족합니다. 다음은 인턴쉽 단계의 자체 요약입니다.

첫 번째는 회사의 다양한 직책에 익숙한 것입니다. 취업 후 첫 번째 직업 목표는 채용 할 각 직책의 기본 요구 사항과 회사의 내부 채용 프로세스에 익숙한 회사의 조직 구조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일주일 후, 나는 위의 문제에 대해 전반적으로 이해하고 독립적으로 일하기 시작했다.

두 번째는 채용 필요와 센터 상담에 대한 요약입니다. 회사의 편집 직원이 채도에 가까워 남은 인력을 효과적으로 조정하기 위해 Zhang의 지원을 받아 센터의 채용 필요성에 대한 요약 및 분석을 완료했습니다. 후속 작업에서 인력 충원은 효과적으로 통제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Staffing Table의 분해 및 동적 업데이트입니다. 최근 출품, 퇴직, 인사 이동 및 승진에 따라 Staffing Table은 조정되어 매월 5 일 전에 그룹에보고됩니다. 또한 인사 인벤토리의 요구에 따라 보고서가 설계되고 분해되었으며 파이프 라인에있는 직원의 세부 사항이 재설정되어 모든 직원의 통계 작업에 대한 편리한 참조가 제공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채용 시스템 분석 계정을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집 활동을 잘못된 개념으로 바라 볼 것이며, 종종 모집 시간의 길이에 따라 모집 작업의 효율성을 측정합니다. 사실, 채용 작업은 50 % 이상의 유동성 요인을 가지고 있는데, 이러한 요인에는 사회 정치, 인재 시장, 산업 역학 및 주요 태양 조건이 포함됩니다. 그 중 변동 요인은 채용의 효율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숫자의 희소성과 중간 수준의 재능을 은폐하는 것과 같은 문제는 가장 빠르고 가장 직접적인 징후입니다. 채용 시스템 분석 계정의 수립은 일일 채용 동력을 종합적으로 이해할 수 있으며, 요약 분석표를 통해보다 직관적으로 채용 효율성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은 진정한 노동 가치와 노동 결과를 반영합니다. 현재이 시스템 계정은 많은 조정을 거친 후에 공식적으로 사용됩니다.

다섯 번째는 회사의 우수한 기업 문화를 고수하고 인재를 기업 개발의 ​​주요 전략으로 삼는 "대학생을위한 관리 절차"를 초안하는 것입니다. 저희 회사는 "대학생 양성 규정"을 제정하여 차세대 사업의 중추를 선정 · 육성하고, 대학생들에게 좋은 발전 경로를 제공하고, 기업 문화에 침투하고, 다방면의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며, 점차적으로 육성합니다 비즈니스를 수행 할 수있는 뛰어난 재능있는 젊은 인재 중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