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평가판 작업의 요약 및 경험


시간이 지나고, 눈 깜짝 할 사이에 3 개월의 시험 기간 이 거의 다지나 갔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귀중한 경험이며, 나를 멋지고 멋진 추억으로 남겨 둡니다. 이 시간 동안 지도자들과 동료들은 나에게 "관중들"의 지도력을 충분히 느낄 수있을 정도로 관용, 지원 및 도움을 주었으며 직원들에게 모바일 회사가 제공 한 방대한 개발 공간을 실현했습니다. 지도자들과 동료들에게 경외심을 불러 일으키면서 Zhenjiang Mobile의 일원이 될 기회가있었습니다.

저는 5 년 동안 커뮤니케이션에 종사해 왔지만 모바일 기업에 대한 이해는 피상적 일 뿐이므로 모바일 기업 문화를 이해하고 인식하는 방법, 내가 맡은 직책을 이해하고 이해하는 방법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습니다. 이 3 개월 동안 지도자와 동료의 신중한 보살핌과지도하에,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모든면에서 일정한 진전이 있었고, 또한 많은 감정이 있습니다. 나는 지난 3 개월 동안 이것을 할 것입니다. 생각은 다음과 같이 지도자들에게보고됩니다.

이 3 개월 동안 리더십 계약을 통해 회사의 주요 센터, 주요 고객 센터 및 기타 인턴십 부서에 갔다가 공식적으로 그룹의 데이터 센터에 가서 담배 및 건강 산업 모바일 정보 프로젝트 홍보 업무를 주로 담당했습니다. 이전에는 모바일 비즈니스에 너무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처음에 인수했을 때 약간 혼란스러워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신선하고 도전적이었습니다. 나는 공부하는 방법을 모른다. 모든 진전을위한 전제와 기초.이 시간 동안, 나는 각 제품의 장점과 단점을 이해하기 위해 그룹 데이터 비즈니스 제품 매뉴얼을 신중하게 연구했다. 제 동료의 도움을 받아 그룹 제품 프로모션 컨퍼런스를 조직하고 조직했으며, Zhenjiang 사회에 모바일 스위치 보드, 그룹 벨소리 및 무선 광대역이라는 세 그룹 비즈니스를 소개하고 담배 회사 관련 정보화 임원을 방문하여 담배 산업 정보보고 자료는 4 월 초 Zhenjiang Tobacco Company의 지도자들에게보고되었으며, 모바일 담배 정보화 촉진, 건강 관련 산업 관련 정보의 분류 및 모바일 정보 산업 진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나는 때로는 약간의 자극, 대규모 활동 계획 및 경험 부족과 같은 많은 결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XX는 Zhenjiang Mobile의 중요한 해입니다. Zhenjiang Mobile이 통신을 따라 가면서 가장 중요한 해인 것은 내가 이동 통신사에 입사하는 첫 해이 며, 앞으로는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자신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단점을 극복하며 다음과 같은 방향으로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 당신의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거울이되는 법을 배우십시오. 정보화 시대입니다. 사회의 발전이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의 지식이 날마다 바뀌고 있습니다. 나는 모바일 그룹의 데이터 비즈니스 지식을 배우고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2. 끊임없이 용기와 인내력을 발휘하고 실용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점차적으로 감정적 인 정서를 극복하고 각 직업을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그리고 세심하게 대하십시오.

3. 이데올로기 적 건설을 강화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주변의 동료들에게서 배우고, 끊임없이 자신을 향상 시키며, 당원으로서 스스로를 요구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