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병원에서의 시험 기간 동안 간호사의 개인 작업 요약


1 월에 일하는 병원의 책임자와 간호사 간부, 말과 행동, 간호 및 훈련, 동료 지원 및 지원, 이데올로기 및 정치 학습 강화, 열심히 일, 업무 수행, 개인 이데올로기 및 정치적 질, 업무 능력 등이 앞으로의 연구와 연구는 기초가 될 것입니다. 연구와 연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
첫째, 정치적 사고 :
핵심 케어 서비스 개념으로서의 환자 중심의 품질 새로운 케어 모델 사회 개발 환자를 전심으로 봉사하기위한 기준으로 환자 만족을 목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환자를 봉사하는 모든 정치 활동에 새로운 참여, 법적 인식 :
"간호법"과 그 법과 규정을 연구함으로써 법 체계와 법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에 기초한 법률 시스템의 법적 개념을 깨닫게되었습니다. 현대 간호의 질이 모든면에서 만족스럽고 모든 과정이 환자를 만족시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간호 직원이 법을 이해하고, 법에 따라 의료 사고를 사용하고, 병원 및 부서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연구하고, 시스템 및 간호 수술 절차 시스템 오류 사고를 점검하고, 모성 신생아의 무균 수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법률 지식 보호 의식이 필요합니다. 안전 "환자 중심의 품질을 핵심으로"서비스 개념 문명 서비스 문명 서비스 문명화 된 각 언어로 된 작업, 품위 있고 정중하며 마음의 평화, 젊은 간호사를위한 언어 규범, 도움, 간호사 역할 제공 의료 기록의 질 및 간호 형태의 자격 비율을 관리하기위한 노력, 단점, 오류, 분석 및 숨겨진 위험에 대한 탐색을 극복하기위한 노력.
내 일을하면서 나는 전염병에 대한 지식이 자기 학습을 거의 느끼지 못하고 자신의 긴급함의 질이 항상 "영양"을 압박하고 풍요롭게하고 있다고 느낀다. 둘째, 나는 조심스럽고 조심스러워서 겸손하게 병원 동료들에게 조언을 구한다. 그리고 부서는 전염병 지식 수업을 조직하고, 세 가지는 실제로 배운 내용을 실제 업무에 적용하는 법을 배웁니다. 실제로, 습관을 예방하고 극복하고 서로를 알고있는 경향을 알기 위해 습득 한 지식을 테스트합니다. 나는 항상 사상 및 도덕적 재배와 성격 품질 훈련 및 헌신에 상기시킵니다. 의식은 자발적인 자기 재배를 인격 재배로 간주하고 사회의 나쁜 분위기에서 시작하지 않습니다.이 작업에서 자기 훈련, 미세 의무 지키기, 전심으로 환자를 섬기는 것이 엄격합니다. 보호 관찰 기간 동안 병원의 병원에 대한 자신감을 느낍니다. 여섯 번째 하우스에 힘을 안겨주고 싶다면, 동료들과 함께 감독하고 지원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