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기초 > 시범 기간의 업무의 개요

2014 년 평가판 작업 요약


직원 수의 요약 작업

시간이 지나고 눈 깜짝 할 사이에 2 개월간의 시험 사용 기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xx xx xx에서는 회사의 엔지니어링 부서에서 일할만큼 운이 좋았습니다. 짧은 기간 동안 회사 지도자의 친절한지도와지도하에 동료들과 함께 회사 환경에 빠르게 익숙해졌습니다. 새로운 일자리에 적응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평가 기간의 작업을 간략하게 요약 할 것입니다.

첫째, 회사의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십시오. 업무 초기에 회사의 "직원 핸드북"및 다양한 관리 시스템을 심각하게 연구하고 엄격하게 준수함으로써 늦게 조기 퇴직, 위반이 발생하지 않도록했습니다.

둘째, 가능한 한 빨리 배우고 적응하며 환경과 업무 내용에 빠르게 익숙해 지도록 주도권을 둡니다. 먼저 건물의 전원 공급 장치 및 배전 시스템과 장치 및 공공 부품의 전기 장비 구성을 가능한 한 빨리 익히고 현장으로 나가 순찰을하고 두 번째로 감독관과 동료들과 상담하고 연구하며 기본적으로 일상 업무 내용을 익히도록 이니셔티브를 취하십시오. 작업 흐름, 작업 방법.

셋째, 활동은 적극적이고 진지하며 책임감이 있습니다.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겸손하게 조언을 구하고 축적을 요약하고 지도력 준비 업무를보다 잘 수행하십시오.

1.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발굴에 대한 검사, 검사 및 관리에 협조한다.

2. 공원이 점유하고있는 도시 도로 수리 관리 조치의 초안 작성에 참여한다.

3. Suhui Road와 Xingyang Street 교차로에서 도로 보수 공사 모집 및 평가 완료;

4. 지도력이 지정한 다른 임무를 적극적으로 완수하십시오.

넷째, 동료와의 조화로운 공존, 가능한 한 빨리 팀에보다 잘 통합하기 위해 의사 소통, 단합 및 협력을 강화하십시오.

V. 문제점 및 해결책 :

원래 단위는 주로 에어컨 작업에 종사하고 있기 때문에 회사의 전기 작업 내용 및 프로세스에 대한 더 깊은 이해와 친숙이 필요합니다. 나는 장래의 직장에서 선배와 상담하고, 회사의 업무 내용과 과정을 가장 짧은 시간에 배우고 익숙해 져서 "눈, 근면, 세공 및 다리 작업, 끊임없이 작업의 의지와 성장을 연마합니다." 재능.

간단히 말해서 불과 2 개월 만에 약간의 성과가 달성되었지만 여전히 지도력의 요구 사항과 큰 격차가 있습니다. 미래에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학습을 강화하며, 비즈니스 수준을 높이고, 회사의 강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적극적으로, 열정적으로, 세심하게 각 직무를 완수 할 것입니다.

직원 수의 요약 작업

시간이 지나고, 눈 깜짝 할 사이에 3 개월의 시험 기간이 거의 다지나 갔다. 이것은 내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이며, 또한 나를 훌륭하고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수확 시즌에 저는 새롭고 번성하는 사업으로 발을 들게되어 영광입니다. ****. ****의 평범한 회원이 되십시오. 고객 서비스 업무와 행복의 메신저가되었습니다. 저에게 일할 수있는 기회를 주신 ****에 감사 드리며, 그것은 나의 날개를 계속 퍼뜨리는 나의 꿈을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이 시간 동안 당신은 저에게 충분한 관용, 지원 및 도움을주었습니다. 그래서 ** 사람들 "하이 나 바이 주안"의 열정을 충분히 느꼈고 ** 사람들의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바람과 비를 볼 수 없으며, 무지개를 볼 수있는 방법" 나는 ** 사람들의 끈기와 결단력을 깨달았다. 당신에게 최고인 동안, 그것은 또한 내가 ****의 일부가 될 수있는 기회를 갖는 것은 대단한 놀라운 일이다.

밝은 미래와 희망으로 미래를 향해, 저는 평범하고 평범하지 않은 새로운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지난 3 개월을 돌아 보면 저를 기쁘게하고 기쁘게하며 성공과 슬픔을 느끼고 연기가 자욱한 방에서 현기증을 느끼고 한밤중에 침대에서부터 지내는 경험을하게되면 삶의 소우주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잊을 수없는 일입니다. 인생은 긴장하지만 질서 정연합니다.

이 3 개월 동안 지도자와 동료의주의 깊은 보살핌과지도하에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나는 주변의 생활 환경과 작업 환경에 점차 적응해 점차적으로 일의 상태로 들어갔다. 이 과정에서 나는이 기간에 세 가지 단계로 나의 일을 요약하고자한다.

첫째, 발아 단계.

이 기간 동안 저는 주로 일일 작업 흐름에 익숙했습니다. 예를 들어, 재산권, 국가 보증, 주인의 컨설팅 및 해석 작업, 주택 수리 및 정류 프로세스에 익숙한 경우 상대적으로 시끄럽고 강한 임의성이 있으며 때로는 동시에 여러 가지 문제를 처리하기 위해 서두를 수 있습니다. 나는 그 때 지루했다. 그리고 이러한 문제들에 있어서는 피상적 인 계층 구조가 결여되어 있습니다. 본질적인 특성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면 처음으로 올바른 판단을 내리기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각 정보를받을 때, 비 강조, 긴급하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 긴급하지 않은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회사의 전반적인 내부 운영에 대한 경험과 이해가 없으면 즉각적으로 전송되어야하는 정보가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표시가 없습니다. 파악하기 어렵다.

물론,이 기간 동안, 그것은 실수의 절정기였습니다. 특히 어떤 것들을 다룰 때, 어떤 융통성이 부족할 때, 어떤 것들에 대한 충분한 배려가 아니라, 나중에 경험 많은 동료들로부터 배움으로써. 작품은 점차 향상되었습니다. 회사에 입사하는 나 같은 신인은 모든 것에 대한 낯설음과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 따라서 엔지니어 나 노인층이이 질문을하기 위해 종종 쫓아갑니다. 항상 설명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전에 배운 적이 없었던 것을 많이 배웠습니다. 나는 또한 종종 소유자와 의사 소통을하며, 다른 곳에서 배울 수없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저의 스승이되었습니다.

둘째, 성장 단계.

이전 단계의 업무 성과 및 지도자와 동료의지도를 통해 우리는이 작업 단계에서 일정한 조정을하고, 일일 계획을 분류하고 작업하기 시작했으며, 고객의 영장 처리 작업, 소유자의 상담 및 통역 작업 및 교정을 시작했습니다. 소유주를위한 프로세스 작업과 협상 작업의 네 가지 주요 범주가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워런트의 처리, 소유주의 관련 워런트 획득 절차, 필요한 서류 및 취급시 관련 예방 조치를 담당하는 부서를 지원했습니다. 소유자의 상담 및 통역 업무가 다양하기 때문에 전문 지식과 서비스 요구 사항이 부족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으며 지도자, 동료 및 기타 관련 업무 부서에서 배울 수 있으며 전문 지식을 보완하고 자신의 업무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봉사의 질은 주인을 만족하게하고 또한 주인을 더 잘 봉사하게합니다. 여기서 나는 내 앞에 서있는 모든 주인이 내 마음의 하나님이며, 나의 의무는 행복의 천사를 전하는 것이라는 것을 분명히 이해한다. 직업에 대처하는 것은 어려운 과학 기술이다. 다루는 것은 생각의 부드러운 예술입니다. 이것은 양손을 잡아야하고 양손은 힘들어 야합니다.

동시에이 정신은 프로젝트의 정류에 침투 해 왔으며 유지 보수 팀의 주택 품질 개선을 통해 가능한 빨리 소유자가 반영한 문제를 해결해야합니다. 정시에 맞추어야합니다. 이 문제는 소유주의 삶의 질서 또는 주택 개조 일정에 영향을 미치기 쉽기 때문입니다. 주인이 노조를 중단하면 건설 기간과 경제적 손실을 초래할 것이고, 더 심각한 것은 신의 정신에 영향을 미치고 새 집에서 가져온 행복한 기분을 파괴 할 것입니다. 주인의 기분이 파괴되면 품질의 문제 자체가 더 이상 주류가 아닙니다. 주인의 영혼의 상처를 부드럽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의 명성을 높이고, 두 번째로 건설 단위의 정류를 감독하고 정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이 기간 동안 유지 보수 기술자와 함께 여러 번 연습을 거쳐 주택의 품질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았습니다. 예를 들어, 알루미늄 창 침투 수의 경우 주된 이유는 창 밀봉재와 유리 접착제가 오래 동안 숙성되어 있고 문과 창 접합이 표준화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조인트와 토목 공사 간의 연결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벽 균열, 중공 드럼, 벽의 균열은 벽돌 모르타르, 다른 재료의 불합리한 취급, 홈 설치의 불규칙한 조작으로 가득차 있지 않습니다. 빈 드럼은 석고를 바르거나 벽을 젖힐 때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 번 석고가 너무 두껍고 고운 모래 함량이 너무 무겁습니다. 현장에서의 실습을 통해 건설 단위 공사의 품질을 더 잘 감독하고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셋째, 성숙 단계

처음 2 개월 동안 지속적으로 익숙해지고 익숙해 져서 기본 작업 기술이 더욱 향상되었고 업무 효율성도 개선되었습니다.

이때 ******도 성공적으로 집을 넘겨 주었지만, 집이 배달 된 후 중앙 집중식 정류 작업도 시작되었습니다. 수리의 횟수는 이전 기간보다 몇 배나 많으며, 이러한 현상의 발생을 통제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교정의 원인에 대한 현장 조사를 통해 요점과 올바른 약제를 찾아야합니다. 그 중에서도 오탐 (false positive), 반복 된 수리 및 소유자 일부의 장식 작업의 불규칙성으로 인한 수리가 많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수리 및 정류를 최저점으로 낮추는 것은 정류, 정류 및 폐쇄 과정의 개선에 매우 중요하며, 또한 사후 작업에 편의성을 제공합니다.이를 고려하여 부서의 지도자 및 동료의 도움을 받아 도움을 받아 정류 및 수리 과정이 부분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우선, 근본 원인부터 시작하여 소유자의 수리 문제의 책임 및 진정성이 확인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일반적인 유지 보수 및 정류 범위입니다. 예 : 소유자의 부적절한 조작입니까? 소유자 및 올바른 작동 방법에 대한 설명은 소유자의 불만을 완전히 피할 수 있으며 건설 기계의 정류를 피하고 유지 보수 비용과 작업량을 늘릴 수 있지만 근본적인 것은 없습니다 성적 문제 해결. 주인이 현장 감독을 교정 할 때마다 거의 그렇지만 주인이 쇠퇴에 대한 만족감을 갖게합니다. 둘째, 재심사 검토 및 재 방문은 각 책임자에게 실행됩니다. 이 검토는 건설 기계의 정류 효과 및 정류 품질을 검증 할 수 있으므로 건설 기계의 작업을 절약하고 자재를 감축하지 않아 불완전한 정류가 뒤 따른다. 돌아 오는 방문은 먼저 소유주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으며, 둘째, 소유자의 참되고 적절하며 좋은 의견과 제안을들을 수 있고, 업무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실제 작업에서의 정류 프로세스 및 구현의 개선을 통해 ******의 중앙 정류 작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3 분의 열정이 아니며 후기의 정상적인 정류 작업에서 계속 실행될 것이며 경험과 교훈을 지속적으로 정리하고 개선하고 개선하며 개선해야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사 리더 및 동료의 도움을 받아 품질 불만을 차례로 증가시키고 해결했습니다. 이 문제들은 다양하고 다양하게 묘사 될 수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그것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을 것입니다.

직원 수의 요약 작업

처음 회사에 왔을 때, 나는 일하는 경험이없는 신참이었고, 시험 기간이 끝나면 매우 힘들다고 느꼈기 때문에 회사에 대한 자신감이 부족했습니다. 경험이 없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통과시킬 수 없습니다. 회사의 시험 사용 기간. 그러나 시작한 이래로 나는 일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2 개월 동안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며 계속 발전해 왔으며, 나는 나의 능력에 매우 만족합니다.

저는 회사에서 2 개월 동안 일해 왔으며 행정 보조원으로 일해 왔습니다. 이전에 관련 업무 경험이 있었지만 나는 정치적 입장을 취하지 않았으며 정치적인 문제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많은 것들은 상상력과 다릅니다. 이 두 달 동안, 나는 회사의 지도자들과 동료들의 보살핌과 도움을 받아 모든 일을 끝내었고, 마음이 한층 더 향상되었습니다. 이 두 달 간의 작업 요약에는 주로 다음 항목이 포함됩니다.

1. 업무의 질, 업적, 이익 및 기여.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개인 작업 계획을 잘 세우고, 적시에 작업을 완료하고, 예상 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작업의 품질과 양이 완료되고 작업 효율성이 높으며 동시에 작업이 흡수되고 작업 수준이 일정합니다. 이 진전은 회사와 부서의 업무에 기인 한 것입니다.

일부 진전과 성과에도 불구하고 2 개월 간의 작업을 요약하면 일부 측면에는 여전히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관리 지식, 위생 및 청소 작업의 부족 충분히 조심하지 않습니다, 감독 작업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동료와 의사 소통의 부족, 직원의 의견을 피드백 실패, 회의 기록은 상세하고 신중한 출석 통계, 주도권 부족하지 않습니다. 다른 직업에도 많은 결함이 있습니다. 이것은 앞으로의 작업에서 개선되어야합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다양한 정책과 규정 및 관리 기술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회사의 발전에 더 많은 기여를하기를 희망하면서 나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전문 지식, 업무 능력 및 특정 업무.

회사의 행정 보조는 주로 관리 관리자가 관리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나는 행정 업무가 사소하고 매일 사소하고 눈에 띄지 않는 업무에 직면 해 있다고 생각합니다.이 문제는 없어서는 안될 항목입니다. 나는 단기간에 일에 익숙해졌으며, 나의 일의 프로그램과 방향을 명확히하고, 일하는 능력을 향상 시켰으며, 일을 원활하게 수행하고 완료 할 수있는 명확한 일을했다.

지난 두 달 동안, 나는 "내 일을 잘하는"목표에 따라 다음과 같은 과제를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자신의 업무를 돕기 위해 사무실 세부 정보와 같은 전자 문서를 업데이트하고 조정합니다.

건강 관리 및 작업 영역의 구현;

관리자가 다양한 파일 및주의 사항의 수정, 게시 및 발급에 대한 훌륭한 작업을 수행하고 자세한 검사를 위해 폴더로 정리하십시오.

회사 차량 위반 및 차량 사용 관리

관리 직원이 신입 사원 진입 절차, 신입 사원 진입 절차 및 물품 분배 절차, 다양한 준비 절차, 회사 직원의 퇴직, 사직 및 업무 정보를 정리하여 월말에 합리적인 직원 배치 및 출석을 용이하게하는 관리 직원을 지원합니다. 일

매주 출석은 집계되고 출판되며, 직원의 출석은 매월 정시에 지급됩니다.

사무용품 및 사무용품 및 물류 용품의 구매 및 수집;

물류 작업 관리, 직원 숙소 모니터링, 칠판 신문 정기 교환;

진지하게 회사의 리더십과 행정 관리자가 맡은 다른 일을하십시오.

3. 학습하고 실습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다양한 행정 업무를 연구하는 경영 과정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운영 경험을 갖습니다.

온라인 직원 모집, 심사 및 인터뷰 통보.

쓰기 기술을 강화하십시오;

다른 회사에서 요구하는 역량 요구 사항을 강화합니다.

4. 일하는 태도.

진지하게 노동 규율을 준수하고, 근무 시간을 효과적으로 사용하고, 직책에 충실하며, 제 시간에 작업을 완료 할 수 있도록 보장하십시오. 2 개월 간의 일과 학업 중에 몇 가지 의견과 제안이 있습니다.

행정부와 재무부를 명확히 구분할 것을 제안하며, 행정부 소속 부서를 재무부로 세분화하고 물류 관리를 혼란스럽게해야한다고 주장한다. 관리 방식은 행정 부서와 유사하다.

1 년 미만 근무한 직원의 1-2 개월 임금을 취소 할 것을 권장하며, 교육비를 결정하고 직원의 급여 중 일부가 직원 급여에서 몇 개월 내에 연수 비용으로 차감되도록 규정합니다. 1 년 이상을 반환하는 경우, 1 년 미만은 귀하의 유닛의 훈련 비용에 대한 보상으로 간주됩니다.

상단에는 모자를 쓰지 않지만 직원의 수당을 늘리는 것이 좋지만 직원의 능력은 제한적이며 기존 직원은 정상적인 급여 이외에도 자본을 기꺼이 지켜야하지만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해야합니다. 회사는 피라미드와 같습니다 피라미드의 크기는 직원에 따라 다릅니다.

2 개월간의 시험 기간 동안 지도력과 동료들의 이미지가 무엇인지 모르겠다. 회사에 계속 머물 수 있는지 모르겠다. 나는 회사 발전을 위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더 큰 기여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